Who Am I?


6222.   18125
[re] 인평해줘
추천 : 45 이름 : ****** 작성일 : 2003-08-09 23:17:22 조회수 : 410
내가 언제 기본이랬다구...-_-;;;;;


정기수 선배님 : 케미컴의 아버지시다....지금까지 한번 뵈어서 잘 생각은 안난다....하지만 왠지 편안한 옆집 아저씨 같은 분위기 셨던듯..;;ㅎㅎ
              

서봉교 선배님 : 2기 선배님 이시지.....음....처음 보는 자리에서도 편하게 대해주셨다....웃음이 인상적이었던듯...ㅋㅋ
               술자리에서도 친절히 대해 주셨다....역시 그리 많은 기억은 나질않는...;;;


박상희 선배님 : 3기시지요....자주 뵙는다...ㅋㅋㅋ 요즘 영어 스터디....빠쁜 와중에서도 아랫기수 애들을 챙겨주시는게 너무 고맙다....
               음...역시 편안한 분이시다....왠지 오래전부터 알고 있었던듯한??? 그런 스타일이시다...ㅋㅋㅋ 아무튼 여러가지로
               우리에게 도움을 주시고 또 잘 챙겨주신다....가끔 염치없이 연락을 드려도 괜찮으시다면서 우리를 찾아 주신다....너무 고맙다...ㅋㅋ


종근이형 : 성이 잘 생각 안나는...;;;ㅋㅋ 음....역시!! 아주 친근한 이미지!! 체육대회때 처음본 이후로 종로에서
           한번 뵌적이 있다...어렸을때 상당히 개구쟁이가 아니셨을까 하는 생각도 든다...ㅎㅎ 음....상희형과
           마찬가지루 오래전부터 알고지낸듯한?? ㅋㅋ 술자리에서나 다른데서나 말씀하시는게 재미있따..ㅎㅎ


성민이형 : 음.....술만 들어가시면.....젤 웃기시다...ㅋㅋ 이형과 같이 술을 마시고 있으면 웃음이
          끊이질 않는다...ㅋㅋ 역시 부드러운 인상의 소유자이시고 같은 자리에 있을때 편안하게 느껴지는 선배님이시다...


세훈이형 : 자주 뵙지는 못했지만 왠지 공부를 잘 하실것 같은 스타일!!
          ㅋㅋ 마른체구의 소유자....얘기를 많이 하지 못해서 뭐라고 설명할 길이...;;;;


정화 누나 : 음....저번에 결혼식때 처음 뵈었던 분이다.....음....옆자리에서
           술을 마셨는데 세희형의 마수로부터 날 구해주셨따....ㅋㅋㅋ 이 누님도 형님들과
          같이 편하게 대해 주신다....ㅋㅋ 내가 명함을 가지고 있는 유일한 누님...ㅋㅋㅋ 언제 한번 술이나 밥을....+_+;;


창권이형 : 음......딱 보기에도 장난기가 많아 보이신다...-_-;;; 10기로 보이지 않는듯한...;;;
          이 형도 어렸을때 상당히 개구쟁이셨을듯...ㅋㅋㅋ 역시 얘기를 많이 나눠보지 못해서 잘..;;


동교누나 : 무섭다.......진짜다....-_-;; 결혼식날....이 누나한테 술을 몇잔을 마셨는지를 모른다...--;;;
           고수 닮았다는 소리 한번 했다가 술로 거의 죽을뻔 해따....에휴..;;;


규백이형 : 음....."너 여기서 뭐해!" "너 어디가!" 특유의 말투가 생각나는....ㅋㅋ
          가끔 학교에서 마주친다....공부를 잘하시는 전형적인 모범생??인지는 모르겠지만...
          어쨋든 공부 잘하신다...ㅋㅋ 컴퓨터도....무척이나 부럽다..-_-;; 언제 형한테 컴터를
          배워보고 싶다....스터디 첫날 강의 하셨던게 아직도 생각난다....ㅋㅋ 믿음직스런 스타일??;;


상기형 : ㅋㅋㅋ 첫이미지!! 딱!! 작업맨..-_-;;; 형을 결코 아니라고 부인하신다....하지만...
          주변에서 보는 것은 그게 아닌듯...ㅎㅎ 성격이 상당히 밝으신듯 하다...ㅋㅋ 술자리에서
          무슨 할말이 그리 많으신지.....옆에 누가 있으면 계속 얘기를 하신다....ㅎㅎ 인라인도 잘타시고..
          (부럽당...ㅡㅜ) 남자가 보기에도 여자한테 인기가 많을듯한 스타일....본인은 그렇지 않다고 하신다..;;ㅎㅎ


봉희형 : ㅋㅋ 눈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ㅎㅎ 똥그란...-_-;;; ㅋㅋ 술자리를
         여러번 가져서 좀 친해진 선배님..ㅋㅋ 사적인 모습은 아직은 잘 모르겠지만
        좋은 얘기 많이 해주셨다...ㅋㅋ 형~~나중에 또 양주사올께요~~ㅋㅋㅋ


준환이형 : 술마시면서 나오는 특유의 말투가 기억에 남는다...ㅋㅋ 날 시리우스라고
          부르시는...ㅎㅎ 역시!! 재미있으시다...ㅋㅋ 이 형도 내가 힘들때 여러가지 말씀을 해주셨다....
          내가 고마워하는 선배중 한명...ㅎㅎ 학교에서는 거의 뵙지를 못했다....나중에 술 사주신다고 했는데..ㅎㅎ


승현이형 : 자신의 성이 맘에 안드신다고 하시는...ㅋㅋ 음....스포츠형 머리를 세우시고
          다니는게 시원한 이미지를 느낀다...ㅋㅋ 말씀을 자주 않하시는듯 하지만 가끔씩
          내뱉는 한마디는...정말..쓰러진다...ㅋㅋ


혁래형 : 음....-_-;;;;; 개그맨이시다........ㅋㅋㅋ 전에 시험기간에 켐컴실에 오셔서 끝까지
        스타를 하다 가셨따...;;;; 음냐....덕분에 재미있었지만...시험은..-_-;;;하지만 나중에 먹을것도 챙겨주시는등 세심한 배려를...ㅋㅋ
        역시 아~~~주 편한 선배중의 한분...ㅋㅋ 장난을 좋아하시는듯 하다....가끔 나한테 협박도 하신다...-_-;; 하지만 이젠 통하지 않는다...ㅋㅋㅋ


상훈이형 : 학교에서 가끔씩 뵙는다....난 12기 이신줄 몰랐따...-_-;; 약간 어려보이는 외모의....
          ㅋㅋㅋ 말수는 그리 많지 않으시지만 가끔 만날때마다 친절히 대해주신다...ㅋㅋ 중도를 자주 가신다고 하는데....
          아직 확인이 되지 않았다...;;


홍민이형 & 규식이형 : 가끔 당구장에서 뵙는다...ㅋㅋ 이름이 헷갈리기도...죄송스럽다...ㅋㅋ
                     당구장에서 보면 인사를 드린다....ㅎㅎ 총 엠티때 와주셔서 정말 고마우신 선배님들...ㅎㅎ


세희형 : 음........정~~~~말로 .....학교에서 질리도록 본다....-_-;;;정말 징그럽다..;;;ㅋㅋ
        몇학년인지 알수가 없다 도데체...-_-;;; 신기학 미적 학점의 소유자...ㅋㅋ 울과 학생회의 중요직을
        맡고 있고 하는일도 많은....음....친한 형중의 한명..ㅋㅋㅋ 전에 힘든일 있을때 자주 술을 마셔주셨던...
        고마운 선배다...-_-;;; 술만 먹이지 않는다면 정말 좋겠는데..-_-


동훈이형 : 동춘이형...ㅋㅋ 오티때 같은 조여서 알게된형.....나중에 세진이 형과
          같이 날 켐컴으로 끌고 와따...-_-;;;ㅋㅋㅋ 군대 가기전에도 자주 만나고 친하게
          지냈던 형이다. 군다 가서 약간 삭으신듯...ㅋㅋ 느끼남의 이미지가 잘 보이질 않는다....ㅎㅎ
          나중에 휴가때 또 진~~하게 놀아야 하는뎅...ㅋㅋ 전설의 7차 멤버중 한명이시다..그때 멤버중 최고참..ㅎㅎ


용엽이형 : 음..저번에 휴가 나오셨을때 처음 뵈었다. 서로 초면이어서 약간 어색~~~~했었는데 나중에 얘기도 좀 해따...ㅋㅋ 착하실것 같은...-_-;;


정노형 : 술자리 한번?? 휴가때 뵈었다.....별로 오랬동안 보질 못했었는데....군대가기전에는 멋있었다는 선배중 한명...-_-;;;;


성우형 : 역시 오래동안 뵙지는 못했다...ㅋㅋ 얼굴이 둥글둥글?? 하셨던듯...ㅋㅋ 켐컴실에 오셔서 스타를 같이 하구 술먹다고 조교에게 걸린....;;;;; ㅋㅋ


영애누나 : 음....뭐랄까 딱 떠오르는 단어가 생각나질 않는다...ㅋㅋ 어리게 보면 귀여우신것
           같기두 하고 아닌거 같기두 하다...-_-;; ㅋㅋ 역시 자주 얘기 나눠 보질 못해서 많이 알지는 못하는..;;;


진주누나 : 초에 럭셔리 이미지로 이름좀 날리셨던 누님...ㅋㅋ 역시 자료가 별로 없다....-_-;;;


등누나 : 음..생각나는건.....얼굴과........신환회때 나와 승주때문에 술을 좀 드셨다는것...-_-;;;;;


경선이누나 : 음...내 사촌과 닮으셨다....ㅋㅋㅋ 끝.......


(14기 누님들은 자주 만나질 못해서 자료가 별로 없다..;; 누님들 이걸 보시더라도 절 용서해주세요...ㅜㅜ)



자자.......윗기 선배님들의 추가 자료는 나중에 올리지요...지금 술먹고 그저 그런 상태라서 15기와 16기는 낼 올리도록 하죠...(__)



자자..........이어서........15기 임당.....


세진이형 : 회장형이시죠. 오티때 저희조 조장!! 으로써..-_-;;; 술먹고 죽으셨습니다....ㅋㅋㅋ
          암튼....그때 이후로 친해져서 켐컴 권유 및 협박을..-_-;; 흠흠....여기까지...엘리트....인건 다들 알듯..-_-;;;
          저~~~~엉~~~~엉~~~~말 부럽습니다...아 물론 1학년때 말이죠...ㅋㅋ;;;  회장으로써 열씸히 하시려고
          하는게 바로 옆에서 보입니다...(세진이 형네서 숙식을 해결한게 많아서...-_-;;) ㅋㅋ
          요즘 작업하시느라 한창 바쁘신....음....꼭 성공하시길 바라며...화이팅임다....에~~~


민이형 : 우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끝!!
        이러면 섭섭하겠죠?? ㅋㅋㅋ 아저씨!!! 우리 물관리좀 합시다!! 에?? ㅋㅋ
        오리지날 개그맨이다...아니.....라디오다....그놈의 입은 도저히 멈출줄을 모른다....아마 저 입의
        동력으로 자동차를 만든다면 연료가 필요 없을 것이다...-_-;;; 물에 빠져도 물고기랑 대화 하고
        있을듯 하다....ㅋㅋ 반면 성격은...아~~주 좋은듯한.....행동하는거 하나 하나 보면 티가 난다...ㅋㅋ
        역시..연륜의 위력이다.....흠.....어여...거 군대 같지도 않은 군대 들어가슈..-_-;;;


상빈이형 : ㅋㅋㅋㅋ 동기다...-_-;; 03학번이 확실함!! 몸집과는 다르게 하는짓이...-_-;;
          나이값못하시는 분들중의 한명이다.....이번에....한학기동안 상빈이 형과 폐인생활 하면서
         별의 별걸 다 보고 느꼇다...;;;;; 이 형도 어렸을때 상당히 개구쟁이 였을듯....ㅋㅋ 컴터에
         상당히 관심이 많은듯함....하드웨어쪽...나도 배워야겠따....집에서 장사하는 옷으로 용돈을 만들어
         사용하는...;;; 의외로 강한 생활력을 보여주기도 한다....하지만...어쨌든!!! 폐인마스터시다....


연석이형 : 군바리. 이므로 무효!!! 라고 하고 싶지만...ㅋㅋ 음....모두들 느끼고 있겠지만....
          딱!! 바람둥이 카사노바 제비 의 전형적인 스타일이 아닐까 싶다.....여자를 대하는
         테크닉(??-_-;;) 이라든지 대부분의 행동이 프로페셔널 하다.....-_-;;; ㅋㅋ 우리들하고
         편하게 지내면서도 잡아야 될 부분은 확실히 잡으시는 진호형과 더불어 켐컴16기
         선도위원중의 한명....역시!! 폐인멤버였따...ㅋㅋ 지금 군대가서 얼마나 XXX돌리고 있을지는....ㅎㅎ
        나와는 비슷한 점이 많은 형이다...그래서 할얘기도 많았고......얘기 많이 하지 못하고 군대를 가버린게 조금 아쉽다...ㅋㅋ



진호형 : 다 아시죠?? 카리스마...--;; 거의 조폭급입니다.....뭐...분위기로 봐선 사람 한두명
        잡고 아래 애들 꽤나 있을듯한.....ㅋㅋㅋ 연석이 형과 함께 선도 위원으로써 우리에게
       진지한 충고를 아끼시지 않는다.....그러나...가끔 노는 부분에서 무대뽀의 모습이 보이기도 한다....ㅋㅋ
       당구 치면서 첫번째로 꺽어야할 상대...-_- ㅋㅋㅋ 젤 나이에 걸 맞게 행동하는 형. (민이형...상빈이형....거...할말없음..) ㅋㅋ



경호형 : 한번 봤음....노래 잘부름....생긴거...얼굴이 약간 둥글 했던걸로 기억함....수능 준비를 위해 현재 부산에 계심.....수능 끝나구 나와 뭘 붙자고 했던 기억이...;;;



은지누나 : 여 회장님.....푼수 멤버중 한명이다....본인들은 극구 부인한다....하지만......어쩔수 없다
          .......푼수다....ㅋㅋㅋ 역시 회장직을 열심히 하고 계신다....여러가지로 수고하시고....
          이번에 홈페이지 만들걸 보니 의외로 공부좀 하셨던듯....연예인을 상당히 좋아하는듯 하다....
         치아구조가 상당히 친숙한....;;;;;;;아 그리고....이누나.....키 157이다.....절대로 158이 아니니 다들 주의하시길...-_-;;



정은이누나 : 음...위의 쫀지누님과 더불어 단신멤버...;;; 초부터 그래왔지만.......누나의 이미지가
            거의 없는듯한....그래서 인지 젤 많이 친해진것 같다.....아....이누나가 키가 158이라고 한다....-_-;;;
            쫀지누나와 비교해보시라.....갈비집딸로써 가면 어떤 대우를 받게 될지 궁금하다.....언제 한번
           애들과함께 가봐야 될곳중의 한곳. 내가 알기론 스캔들이 자주났던걸로 알고 있다....ㅋㅋㅋ 그중 우리가 만들어
            낸것도 이따...-_-;;; 암튼 15기 누나들중에선 어린이미지가 가장 강하신 누나. 행동에서 바보같기도 하고
           순진하기도 한것같은 부분이 지주 보인다. 보연이의 머리 스다듬기....최다 희생(;;)자....ㅋㅋㅋ


은희누나 : 음......푼수 멤버중의 한명이다.......가끔 약간 찡그릿듯한 표정....가히 예술이다.....
          누군가를 깔보는듯한 표정의 FM급 표정이라 칭할수 있따. 전화 상담?? 연결?? 알바를 하고
          계시다는데...평소의 모습으로 봐서는....안어울린다...;; 옆집에 사는 누나같다....시골에서...-_-;;
          여기서 말하는 누나는 어렸을때 흔희 이상형이 되는 그런 이쁜누나가 아니다. 그냥 편하고 그런
          사람이다. 푼수 멤버중 가장 장난기가 많은듯 하다. ㅋㅋ 장난 치면서 하는 말빨은...가히 상상을 초월한다....


재연이누나 : 어허.............푼수멤버다......음...그나마 가장 얌전한 모습이 많이 보이시는 누나...
            그나마다!! 명심 또 명심...-_-;;;ㅋㅋ  커피를 상당히 좋아 하는듯한...아닌가??
            조용한 분위기를 즐기는지 커피숍을 상당히 자주 가는듯하다.....다들 그런가??? 그런데....
            어째 셋만 모이면...-_-;;;; 민이형은 저리 가라다........아마 셋이 같이 물에 빠지면 물고기들이
           기절해서 위로 떠오를 것이다...-_-;;ㅋㅋㅋ 어쨋거나....푼수멤버중 얌전이미지 관리가 상당히 잘되는 한사람.....


옥영이누...나 : 아....누나라고 쓰는게 상당히 힘들었따.....현재 국토대장정을 하고 계시다.....
              놀랍다......물론 남자..;;;;아니....여기선.....공석이니....여자의 몸으로 강한 의지를 엿볼수 있따......
              정말 대단하시다....다들 본받아야 할 부분이다....사진찍는걸 즐기는지 디카를 사고 동호회가입하구.......
              뭐 나도 그러고 싶지만 돈이 없다...-_-;;; 어....15기 누나들중에선 누나 이미지가 가장 강하다.
              가끔 나도 상담을..-_-;;; 총무라는 막강한 권력을 쥐고 있으며....정말 생활력이 강할것 같은 스타일....
             누나의 웃음소리.....허허허허허억.....ㅋㅋㅋ 따라할수가 없다...ㅎㅎ



이제부터 16기죠....흠.........


혜진이 : 남자다...폐인(폐인의 여신..우리들이 숭배해야할분이다..)이다...이 두단어로 거의 모든 상황이
        끝나지 않는가?? 정말 놀랍다.....상당히 털털한 성격의 소유자로써 새벽에 안자고 고스톱치는게 취미다.
        내가 엠에센에서 가장 많이 보는 16기 멤버중 한명. 기장으로써 역할을 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지는 모르겠으나..;;;
       암튼 열심히 하는게 보인다. 짝짝짝~ 그런데....내가 봉으로 보이나 보다....밥에..술에...요구하는게 상당히 많다..--;;;
       난 봉이 아니라 백수올씨다....현재 16기 소개팅 퀸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중 한번..내가 해준적도 있따....아....욕먹는줄
       알고 조마조마했다..;;-_-;;; ㅋㅋㅋ 암튼 밝고 쾌활한 성격의 소유자...그래서인지 가장 빨리 친해쪄따....한때 놀았던
       티가 가장 많이 나며 그것은 같이 당구장만 가봐도 알수가 있따....


혜미 : 애자매..;; 나랑은 젤 늦게 친해진듯...ㅋㅋ 멀~~찌기서 보고 있으면 의외로 귀여운 면을 발견할수 있다.....
      명심해라!! 멀~~찌기다....가까이서 보면 분명 혜미가 까버릴것이다..-_-;;; 무섭다.............수줍음?!?!?!?!?
      이 많은듯 하며.....(나 안때릴꺼지..;;) 착한 성격의 소유자.....하지만...가끔씩 보이는 행동은 너무나도 무섭다....ㅜㅜ


지희 : 푼수......다. 하는 행동을 보고있으면.....도데체가 감이 안잡힌다.....뭘하는건지......어쩌려고 하는건지.....
      짱구의 부활이다...-_-;;; 술마시면......사람 환장한다....이게뭐 총제가 안된다...--;; 본인만 모르고 다 아는
      사실이다..본인..."나 안취했어.." 이말...절대로 믿지마라!!! 술자리를 가치 하고 있다면......주의 하시라....
      술자리에서 조심해야될 인물이다...절!!!대로 술을 먹이지 말라.....카페 가입시키기 위해서 별 짓을 다하고..-_-;;;
      이게 동기가 맞나...하는 생각이 가장 많이 든다.....동생한명 데리고 놀러 다닌다고 생각하면 심히 편해진다...아 그리구.....어리버리의 여왕이다.......


선경 : 음......몸에써 뿜여져 나오는 연륜이 옆에 있음으로써 느껴진다.....-_-;;; 첨엔........얌전한줄 았아따.........
      정말이다...하지만........-_-;;; 저번에 내가 밥을 사주면서 그 생각은 완전히 바뀌었다...횟수가 적어서 그렇지...
      가끔씩 나오는 푼수성은....거의 쫀지누나급이다....-_-;; 표정을보고 있으면...어리버리를 가장 많이 탈것같으나....
      그것은 이미 지희에게 넘겨준 상태.....영어 스터디에 참여하면서 노력하는 모습이 보일까나?? 흠..;;; 대답회피.....


영은 : 으허허.........역시!!! 동생이미지가 강하다...-_-;;; 가끔씩 내뱉는 한마디의 위력은......한순간 머리속에서
       뇌가 사라진 느낌이다..-_-;;; 언행에 있어서 의외의 말을 자주하거나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웃음을 짓게
       만든다.....(웃음....;;;;) 영은이에게 문자를 받아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느끼지 않을까 싶다....영어 스터디를
       하면서 열심히 하려는 모습이 보이며 행동에 약간의 어리버리가 가미된 귀여운 스타일. 동생삼고 싶다..-_-;;;
       당구를 배워가는중....잘친다....처음치곤..-_-;;


권수현 : 눈을 바라볼수가 없다......누군가와 말을할때...정말로 눈을 똑!!! 바로 쳐답고 얘기한다.....
        엄청난 부담감을 주는 눈의 소유자....(하지만 말할때 상대방의 눈을 보는건 좋은 현상이니...) 음.......음.......
        역시 단신멤버로써...영은이를 통해 위기를 벗어나려고 한다...-_-;;; 수현아...도토리 키재기다..-_-;;;
       혜진이와 마찬가지로 밝고 쾌할한 성격의 소유자 이며 남성적 모습도 자주 보인다......세희형은 동성애자다...--;;;
       뭐 이정돈 아니지만.....ㅋㅋㅋ 암튼 장난도 자주치고 잘 노는 멤버중 한명....나 잊을뻔했군....폐인이다..--ㅋㅋ
       당구를 배웠다고 하며....나두 진적이 있따..-_-;;; 권수현 컴플렉스가 생겼을 정도...


김수현 : 음...자주못본 사람중 한명.....가끔 보는 걸로 봐선 노는걸 상당히 즐기는듯 하다..출석을
        자주 했다면 충분히 폐인이 됐을 가능성이 다분하다....ㅋㅋ 전지현?? 이란 소리를 듣는걸로
        알고 있으며 고스톱을......상당히 즐긴다...-_-;;; 고수다...함부로 덤비지 마라......오브라인에서의 그 손목 스냅...아무나 흉내낼수 없다........ㅋㅋ


은성 ; 얼굴만 가물가물...;;;;;


*주 : 이름옆에 (폐)는 폐인임을 뜻하는 것이다....


승곤 : 우리의 기장!! 강한 부산싸나이!!! 지금은 어디서 뭘하는지 살았는지 죽었는지 알수가 없는 상태이다.
      영어스터디의 책임자였다가 나한테 넘기고 생계를 위해 낙향한 사나이. 듬직한 모습을 보이며 학기초보다
      술이 쎄졌다!! 음..;;; 기장으로써 역할을 충실히 해내고 있으며 16기 남아들의 기둥.....이라고 할수있따...
      (나머지는 대부분 기둥에 붙은 전단지??;;;;;;;;) 학구파 멤버중 한명이며 행동에 어리버리가 가미 되어이따...ㅋㅋㅋ


용환(폐) : 용띵이....전라고 순천에 서식하고 있으며 몸집의 길이는 180정도 되는듯 하며 무게는 85정도
          나가는 듯한 돼랑이의 한 종류........-_-;;ㅋㅋㅋ 자칭 조인성이라고 한다....자·연(자친연예인)
          멤버중 한명이다. 민이 형의 뒤를 이어 우리를 웃기게 해줄 차세대 유망주이다. 그의 개인기
          비행기춤은 한때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며 만인의 주목을 받았던 때가 있따....(하지만 이 춤은 2탄이
          개발된 이후로 나타나지 않고있다..-_-;;;) 술취하면.......누가 치워야될지 고민하게 되는 스타일...-_-;;;
          (이것두 스타일인가..;;) 나와 어려운 시기를 같이 보냈던 동지이자 술친구이다...방학때 언제 술한잔 하자니깐
          자신의 서식지에서 나올 생각을 안한다....살빼서 온다고 했는데...어떻게 변했을지 기대가된다...

지환(폐) : 훗......웃기는 넘이다......시험기간동안 젤 안씻은 사람 1위!! 분명하다...-_- 본인은 그게 나라고
          극구 주장하지만......하늘이 알고 땅이 알고 예수님이 알고 부처님이 알고 지나가던 똥개도 아는일이다...-_-;;
          전형적인 폐인의 본보기를 보여주며 한창 인라인의 묘미에 빠져들어 헤어나오질 못하고 있다....
          여친을 만들기 위해 밤낮으로 땀흘리고 있으며..결과?? 모른다.....자·연 멤버중 하나이며 (원반)
          엽기 사진을 즐긴다.....발랄하다...--;;;대천에서 헌팅을 성공했다고 상당히 자랑스러워 한다......음....언제 같이가서...-_-;;;;

보연(폐) : 이미지 관리가 상당히 잘되있는 상태다. 의외로 침착한 모습을 자주 보이며 묵묵히
          자신의 할일을 하면 내가 말도 안한다...--;; 하긴하는데...뭐가좀 이상하다....흠...현재 몸
          만들기에 열중 하는듯하며....서울대 지망생이라는 화려한 과거 경력을 지니고 있다. 하오체를 즐겨쓰며
         케미컴16기의 몇 안돼는 학구파인듯. 그의 취미는.....(버릇인지 취미인지....버릇인거 같다)......다른 사람 머리스다듬기....
         대부분의 희생자는 여자다....남자를 스다듬고 있으면......헉...-_-;;;;의심받기 젤 좋다....

익상 : 음....익상이.....첨볼때 차승원 닮았다는 생각이 머리에서 지워지질 않아따. 역시 경상도 싸나이로
      구미에 자신의 여친을 꽁꽁 숨겨둔채 나중에 공개한 인물...-_-;; 현재 그의 여친의 목표는 울학교
      생과대다....합격하기를 기원한다.....-_-;; 다시 익상이...학구파의 멤버. 컴퓨터를 잘하는 듯하다.
      남아들중에선 1st의 실력을 가지고 있따. 방에 놀러가면 지저분할때는 죽어도 안들여 보내준다..-_-;;;
      폐인의 길을 걸을뻔 했다가 마음을 잡고 다시 원래의 생활을 하고 있따. 현재 구미에서 잠적중....

경원이형 : 음....얻어 먹기의 귀재. 맨날 얻어 먹고 다닌다....나두 희생자 멤버에 올라있따...ㅋㅋㅋ
          그의 집에 가보면....그건 자취방이 아니다....냉장고에 무슨 먹을게 그리도 많단 말인가!!!!  
          난 심히 놀라지 않을수 없었따......남아들중 소개팅 킹이며 들은 정보에 의하면 방학중에도
          소개팅을 하고 있따고.....흠흠....현재 나와 같이 서울에 거주하고 있으며....상당한 귀차니즘의 소유자이다....뭘하자고 해도 절대 안한다..-_-;;;


승주 : 학교에서 보는거이외엔 보질 못함...연락은 하지만 현재 교회에서 교사??직을 맡고있음...시간이 잘 나질 않나 보다.. 역시 학구파이며 충실한 신자이다.



아 이걸로 대충 마무리됐낭?? 흠....위에 동생이미지...어린이미지....그건 그냥 내가 느끼는 것이니 그리 상심하거나...그러진 말아주세요~~그럼..(__)
김혜진   2003-08-10 16:49:49 IP :   
ㅋㅋㅋ 너답다!! ㅋㅋ 찜닭은 언제나 잊지 않을테다!! 호호호호호호~~~ 암턴. 수고해써^^ ㅋㅋ
글구!! 내가 말했지? 너 샤워할때 마다 내가 되새기라고 한거!! 이넘!! 좀 씻어라!! ㅋㅋㅋ
은희~   2003-08-10 17:00:05 IP :  
머?시골누나?이게 진짜~콱!!
너 우리셋다 만나면 죽X어!! 아무튼!! 재연이가 그나마얌전모드란건 인정~ㅋㅋㅋㅋㅋ 이제 재연이의 얌전모드도 곧 벗겨질꺼야~
기대해~그럼 우리 막강파워~푸핫~머래..
암텅 나도 이제 자제자제..또 자제..캬캬~~~~~~~~
권수현   2003-08-10 17:16:41 IP :   
앞으로도 계속 똑!!!!!!!!!!!!!!!!!!!!!!!바로 쳐다보고 얘기 하자고 ㅋㅋㅋ
이지희   2003-08-14 13:43:44 IP :   
내가 왜 니 동생이냐???
글구 어리버리하다니...태어나서 너한테 첨듣는 소리야;;
Name Pas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5372    [re] 승곤 보아라.   2003/06/24 406
5371    [re] 승곤 보아라.   2003/06/24 280
5370  호호호~~~   2003/06/24 399
5369  승곤아~~질문이다.   2003/06/24 365
5368    [re] 호호호~~~  [3] 2003/06/25 372
5367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03/06/27 225
5366  인평하셈(null)  [36] 2003/06/27 361
5365    [re]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03/06/28 334
5364    [re] 승곤아~~질문이다.  [2] 2003/06/28 301
5363    [re] 인평하셈(null)  [41] 2003/06/28 360
5362  승곤아~~~   2003/06/28 387
5361    [re] 승곤아~~~   2003/06/28 364
5360  인평하는데 넘 오래 걸리셈 빨리하셈 ㅡㅡ+(null)   2003/06/30 320
5359  다들   2003/07/01 289
5358  다음 주자에게 넘겨야겠습니다.   2003/07/08 268
5357  혜미야 심심해서 물어본다   2003/07/08 321
5356  ㅋㅋ 이순간을 기다렸다. ㅋㅋ   2003/07/09 309
5355  회탐 불량자들....  [1] 2003/07/09 341
5354    [re] 혜미야 심심해서 물어본다  [1] 2003/07/12 321
5353    [re] 완성했습니다~^^  [9] 2003/07/12 305
5352  회탐 살리기~!   2003/07/13 338
5351  예~~~   2003/07/13 323
5350    [re] 회탐 살리기~!  [4] 2003/07/13 312
5349    [re] 예~~~  [6] 2003/07/13 337
5348  사랑에 관한 100문100답   2003/07/14 337
5347    [re] 사랑에 관한 100문100답  [3] 2003/07/16 291
5346  ㅋㅋ친구로써. 질문해줘야징.ㅋㅋ  [1] 2003/07/16 271
5345  뭐..아주 약소한 거  [40] 2003/07/18 323
5344    [re] ㅋㅋ친구로써. 질문해줘야징.ㅋㅋ  [8] 2003/07/24 343
5343  회탐 끝???  [2] 2003/08/05 342
5342  이번이 병진이냐? 질문하나   2003/08/07 280
5341  질문둘   2003/08/07 380
5340  질문셋   2003/08/07 301
5339  담주부터..........  [1] 2003/08/07 346
5338    [re] 질문둘   2003/08/09 305
5337    [re] 이번이 병진이냐? 질문하나   2003/08/09 381
5336    [re] 질문셋   2003/08/09 360
5335  인평해줘   2003/08/09 270
   [re] 인평해줘  [4] 2003/08/09 410
5333  히힛. 해봐랑.ㅋㅋ   2003/08/10 368
5332  니가 너무 심심해 하는것 같아서..   2003/08/10 281
5331    [re] 히힛. 해봐랑.ㅋㅋ  [1] 2003/08/10 306
5330    [re] 니가 너무 심심해 하는것 같아서..  [4] 2003/08/10 315
5329  야..인평이나 마져해..ㅋㅋ  [1] 2003/08/10 308
5328  어이 병진군~   2003/08/12 315
5327    [re] 어이 병진군~  [4] 2003/08/14 322
5326  너가 언제 부터 회탐이였냐??? 몰랐네...   2003/08/14 377
5325    [re] 너가 언제 부터 회탐이였냐??? 몰랐네...  [2] 2003/08/14 313
5324  이게 빠지면 쓰나~~   2003/08/15 309
5323  ㅋㅋㅋ 애들이 안하니..나라도 널 ..ㅋㅋ   2003/08/16 314
[1]..[16][17] 18 [19][20][21][22][23][24][25][26][27][28][29][30]..[125]
Copyright 1999-2023 Zeroboard / skin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