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로그인

[re] 혜미야 심심해서 물어본다
혜미  2003-07-12 16:41:35, 조회 : 323, 추천 : 35


>어 지환이 진짜 심심해서 물어봤구나...흐흐
나 할일 없는앤거 알면서...ㅋㅋ


7월 11~12일  친구와 대학연합 엠티...짐갔다왔는데 무슨 금융에 관한 강의하고..신용불량자..뭐 이런거 설명하더라고..근데 서울대.성균관대 남자들이
               많아서 좋앗따....ㅋㅋㅋㅋㅋㅋ
7월 13일    친구와 주온 영화 보기.. 친구와 저녁에 술 마시기..
7월 14~15일   하루종일 아르바이트..알지 아이스베리에서 일하는거..아이스크림 디따 마니 줘서 맨날 혼나..^^
7월 16일    혜진이랑 대학친구랑 만나서 술먹기!!
7월 23~25   부산으로 친구들과 바다에 놀러갈껀데....될지는 모르겟따 아르바이트 때문에.

이거 외엔 큰 약속은 없음. 혜진이랑도 놀러 가야 하는데.. 내 알바 띵까고 라고 갈테니깐 걱정말구!!

근데 이거 읽은 사람도 있냐? 남의 계획 할일 없이...ㅋㅋ


바른생활 NZEO
글은 인터넷에서 자신을 나타내는 유일한 모습입니다.
상대에게 상처를 주기보다 같이 즐거워 할 수 있는 코멘트 부탁드려요.
2024-03-05
13:10:29


지희
나 읽어써;;;아주 인기쟁이구만~! 2003-07-13
00:23:44



Name
Password
Comment

  수정하기   삭제하기   추천하기   목록보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5372    [re] 승곤 보아라.    김승곤 2003/06/24 84 409
5371    [re] 승곤 보아라.    김승곤 2003/06/24 40 285
5370  호호호~~~    김혜진 2003/06/24 77 408
5369  승곤아~~질문이다.    ㅋㅋㅋ 2003/06/24 47 368
5368    [re] 호호호~~~  [3]  김승곤 2003/06/25 62 375
5367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 2003/06/27 29 230
5366  인평하셈(null)  [36]  ㅎㅎㅎㅎ 2003/06/27 34 367
5365    [re]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김승곤 2003/06/28 61 337
5364    [re] 승곤아~~질문이다.  [2]  김승곤 2003/06/28 55 306
5363    [re] 인평하셈(null)  [41]  김승곤 2003/06/28 36 364
5362  승곤아~~~    최병진 2003/06/28 79 391
5361    [re] 승곤아~~~    JIN-HO 2003/06/28 47 368
5360  인평하는데 넘 오래 걸리셈 빨리하셈 ㅡㅡ+(null)    ㅡㅡ 2003/06/30 41 326
5359  다들    ㅡㅡ; 2003/07/01 32 291
5358  다음 주자에게 넘겨야겠습니다.    승곤 2003/07/08 32 270
5357  혜미야 심심해서 물어본다    지환님 2003/07/08 63 325
5356  ㅋㅋ 이순간을 기다렸다. ㅋㅋ    김혜진 2003/07/09 55 312
5355  회탐 불량자들....  [1]  -- 2003/07/09 51 346
   [re] 혜미야 심심해서 물어본다  [1]  혜미 2003/07/12 35 323
5353    [re] 완성했습니다~^^  [9]  혜미 2003/07/12 37 307
5352  회탐 살리기~!    ^^ 2003/07/13 65 345
5351  예~~~    ^^; 2003/07/13 58 328
5350    [re] 회탐 살리기~!  [4]  이쁜혜미 2003/07/13 32 315
5349    [re] 예~~~  [6]   2003/07/13 47 341
5348  사랑에 관한 100문100답    지희 2003/07/14 59 341
5347    [re] 사랑에 관한 100문100답  [3]   2003/07/16 32 294
5346  ㅋㅋ친구로써. 질문해줘야징.ㅋㅋ  [1]  김혜진 2003/07/16 42 275
5345  뭐..아주 약소한 거  [40]  우후후후후후훗~ 2003/07/18 16 327
5344    [re] ㅋㅋ친구로써. 질문해줘야징.ㅋㅋ  [8]  김햄 2003/07/24 24 347
5343  회탐 끝???  [2]  최병진 2003/08/05 76 348
5342  이번이 병진이냐? 질문하나    류지환 2003/08/07 62 285
5341  질문둘    류지환 2003/08/07 77 386
5340  질문셋    류지환 2003/08/07 55 305
5339  담주부터..........  [1]  최병진 2003/08/07 75 349
5338    [re] 질문둘    최병진 2003/08/09 64 308
5337    [re] 이번이 병진이냐? 질문하나    최병진 2003/08/09 52 385
5336    [re] 질문셋    최병진 2003/08/09 35 364
5335  인평해줘     2003/08/09 29 278
5334    [re] 인평해줘  [4]  최병진 2003/08/09 45 415
5333  히힛. 해봐랑.ㅋㅋ    김혜진 2003/08/10 82 383
5332  니가 너무 심심해 하는것 같아서..    김혜진 2003/08/10 55 285
5331    [re] 히힛. 해봐랑.ㅋㅋ  [1]  최병진 2003/08/10 47 310
5330    [re] 니가 너무 심심해 하는것 같아서..  [4]  최병진 2003/08/10 41 320
5329  야..인평이나 마져해..ㅋㅋ  [1]  야!! 2003/08/10 38 311
5328  어이 병진군~    승고니 2003/08/12 54 319
5327    [re] 어이 병진군~  [4]  최병진 2003/08/14 51 326
5326  너가 언제 부터 회탐이였냐??? 몰랐네...    주진호 2003/08/14 62 382
5325    [re] 너가 언제 부터 회탐이였냐??? 몰랐네...  [2]  최병진 2003/08/14 41 318
5324  이게 빠지면 쓰나~~    후훗 2003/08/15 48 312
5323  ㅋㅋㅋ 애들이 안하니..나라도 널 ..ㅋㅋ    김혜진 2003/08/16 55 316

    목록보기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이전 15개] [1]..[16][17] 18 [19][20][21][22][23][24][25][26][27][28][29][30]..[125]   [다음 15개]
       

Copyright 1999-2024 Zeroboard / skin by ze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