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6222.   18125
[re]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추천 : 61 이름 : ****** 작성일 : 2003-06-28 03:29:31 조회수 : 334

1. 성명 ☞ 김승곤

2. 생년월일 ☞ 83년12월17일

3. 사는 곳 ☞ 학교앞

4. 혈액형 ☞ a형

5. 키 ☞ 170정도 (정확하겐 묻지마...)

6. 몸무게 ☞ (필히 쓰셔야함..ㅋ) 66

7. 신발사이즈 ☞  270

8. 성격 ☞ 알 수 없음

9. 장래희망 ☞ 사람 되기

10. 잘 하는것 ☞ 빈둥빈둥

11. 취미로 하는것 ☞ 농구, 스타

12. 좋아하는 노래 ☞ 달팽이

13. 좋아하는 연예인 ☞ 항상 바뀌는데 요즘은 손예진

14. 좋아하는 꽃 ☞

15. 좋아하는 먹을꺼리 ☞ 튀긴거

16. 좋아하는 이성상 ☞ 나를 좋아하는 여자(찾기 힘들기 싶다.ㅜㅜ)

17. 지금하고 있는 헤어스타일 ☞ 스포츠

18. 꼴불견이라고 생각하는것 ☞ 얍삽한 놈

19. 가장 난처한 일을 겪은 경험담 ☞ 바지에 x쌌을때

20. 지금 고민은 ☞ 여러가지

21. 외박경험은 ☞ 많다. 대학와서 다했다....ㅋㅋ

22. 첫사랑 ☞ 음.... 짝사랑 밖에 안해봤다

23. 존경하는 사람 ☞ 히딩크

24. 자신이 잘하는 스포츠 ☞ 농구

25. 자신의 18번지 ☞ 도서관ㅋㅋ

26. 미팅경험은 ☞ 없다.(인자 해봐야지)

27. 자신의 가장 멋있을 때는 ☞ 착한일 했을때

28. 이성과 사귀어 본 경험은 ☞ 제대로 사귄건 없다.

29. 좋아하는 숫자 ☞ 17

30. 보물 1호 ☞ 내 동생 진곤이

31. 학창시절에 가장못했던 등수는 ☞ 반 10등

32. 케미컴에 들어온 이유는 ☞ 컴퓨터도 배우고 사람들도 사귈려고

33. 거울보고 난후 자신의 마음은 ☞ 휴~

34. 좋아하는 색깔 ☞ 파란색

35. 자신의 장점 ☞ 음.... 잘 몰것다

36. 자신의 단점 ☞ 욕심이 많다.

37. 비오는 날엔 ☞ 왠지 우울하다.

38. 잘하는 음식 ☞ 라면

39. 잘먹는 음식 ☞ 맛있는거

40. 결혼하고픈 나이는 ☞ 정해놓지는 않았다.

41. 텅빈 운동장에서 외치고 싶은말 ☞ 악~!

42. 이성친구가 있다면 주고싶은 물건은 ☞ 좋은거면 다~ㅋㅋ

43. 지금 가장 가지고 싶은 것은 ☞ 사랑ㅠㅠ

44. 결혼 후 가족계획은 ☞ 거기까진...;;

45. 맞벌이는 어떻게 생각해 ☞ 좋지머...;;

46. 신혼여행은 어디로? ☞ 음.....생각 안해봤는데...;;

47. 여행가고 싶은 나라 ☞ 스위스 일본 등등 외국이면 다~

48. 사랑하는 애인이 죽었다면 ☞ 그럴리 없다.

49. 길거리를 거닐다 돈 1억원을 주었다면 ☞ 집에 갖고 가야지

50. 습관/버릇 ☞ 잠잘때 가만있지를 않는다.

51. 즐겨보는 TV프로그램은 ☞ 스포츠

52. 나의 패션 ☞ 아무꺼나 입는다.

53. 난 이럴때 죽고싶다 ☞ 되는일이 없을때

54. 지금 가장하고 싶은 일 ☞ 자고 싶다.

55. 이성에게서 꽃은 몇번이나 받았나 ☞ 안세어 봐서 모르겠다.

56. 통일이 된다면 ☞   만세를 부를테다

57. 동성연애자에대한 자신의 생각은 ☞ 저거들이 좋다는데...

58. 비를 맞으면 생각나는 사람 ☞ 그냥 아무생각 없이 비오는거 구경한다.

59. 가장 감명 깊게 본 영화 ☞ 반지의 제왕~ (눈물나는줄 알았다.)

60. 자신이 본 영화중 가장 야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 색즉시공

61. 가장 아팠을 때 ☞ 내동생이 아플때 마음이 가장 아팠다.

62. 행복을 느끼는 때 ☞ 모든일이 순조로울때

63. 살면서 가장 창피했던 적은 ☞ 길가다 넘어졌을때

64. 발렌타인데이때 초콜렛 또는 사탕 줘본 경험은 ☞ 있다.

65. 여자와 남자의 가장 큰 차이점을 한마디로 ☞ 멀고 가깝고...

66. 화났을 때 하는 행동은 ☞ 이를 꽉 깨물거나 한숨을 내 쉰다.

67. 못 먹는 음식 ☞ 상한 음식

68. 정말 자신 있는거 ☞ 옛날에는 많았는데 요즘은 없다.

69.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를 어떻게 생각해 ☞ 미의 기준이 좋지 못한것 같다.

70. 친구와 약속을 한뒤, 상대방이 나오지 않았다면 ☞ 나올때까지 기다리고 안나오면 전화를 하고 안받으면 다음날 죽인다.ㅋㅋㅋ

71. 쌍커플이 있는 이성, 없는 이성 중 자신의 타입은 ☞ 어울리면 둘다 상관없다.

72. "돈"에 대한 심리적 부담이 있다면 ☞ 있으면 어째라고?ㅡㅡ;

73. 사랑하는 애인이 딴 애인이 생겼을때 ☞ 내 탓이구나~ 하고 가라고 해야지머

74. 나는 몇살까지 살고 싶다 ☞ 해볼꺼 다 해본 후에

75. 태양빛이 좋아 아니면 달빛이 좋아 ☞ . 달빛

76. 이성친구가 있다면 생일선물로 주고 싶은 것은 ☞ 향수

77. 통신에서 얻은 행복은 ☞ 사람들을 많이 사귈수 있다.

78. 우리 집은? ☞ 부산이다

79. 가장 좋아하는 외국인은 ☞ 로버트 할리~ 울동네 산다.

80. 가장 아끼는 물건이있다면 ☞ 학생이 책을 아껴야지....음....ㅋㅋ

81. 약속시간을 몇분 까지 기다릴수 있어 ☞ 올때까지

82. 살면서 가장 허무했을 때 ☞ 수능 치고 나서

83. 한달 또는 일년분의 용돈은 ☞ 20~30정도

84. 좋아하는 과일 ☞ 배

85. 좋아하는 계절 ☞ 다 나름대로 장점이 있어서...

86. 좌우명은 ☞ 盡人事待天命

87. 이성을 볼 때 가장 먼저 보는곳 ☞ 얼굴

88. 지금 가장 생각나는 속담 ☞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이 곱다.

89. 지금까지 별명은 ☞ 곤댁 박지성 기타 등등

90. 성형수술을 한다면 고치고 싶은 부위 ☞ 키

91. 신체부위중 가장 괜찮다는 부위 ☞ 팔뚝

92. 사랑이란 ☞ 알 수가 없는 것

93. 첫키스경험은 ☞ 없다.

94. 가장 좋아하는 책은 ☞ 람세스

95. 이성한테 많이 듣는말 ☞ 승곤아~

96. 지금 한가지 소원을 들어준다면 뭘 ☞  부자가 되고 싶다.

97. 요즘 자신이 가장 많이 하는 대사(?) ☞  아이고~^^;;;

98. 이번년의 소망 ☞ 여자친구 만들기~!

99. 지금 가지고 있는 돈 ☞ 없다.

100. 케미컴에 하고픈 말 ☞ 잘지내자구~^^
Name Pas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5372    [re] 승곤 보아라.   2003/06/24 406
5371    [re] 승곤 보아라.   2003/06/24 280
5370  호호호~~~   2003/06/24 400
5369  승곤아~~질문이다.   2003/06/24 365
5368    [re] 호호호~~~  [3] 2003/06/25 372
5367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03/06/27 226
5366  인평하셈(null)  [36] 2003/06/27 361
   [re]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03/06/28 334
5364    [re] 승곤아~~질문이다.  [2] 2003/06/28 301
5363    [re] 인평하셈(null)  [41] 2003/06/28 360
5362  승곤아~~~   2003/06/28 387
5361    [re] 승곤아~~~   2003/06/28 364
5360  인평하는데 넘 오래 걸리셈 빨리하셈 ㅡㅡ+(null)   2003/06/30 320
5359  다들   2003/07/01 289
5358  다음 주자에게 넘겨야겠습니다.   2003/07/08 268
5357  혜미야 심심해서 물어본다   2003/07/08 321
5356  ㅋㅋ 이순간을 기다렸다. ㅋㅋ   2003/07/09 309
5355  회탐 불량자들....  [1] 2003/07/09 341
5354    [re] 혜미야 심심해서 물어본다  [1] 2003/07/12 321
5353    [re] 완성했습니다~^^  [9] 2003/07/12 305
5352  회탐 살리기~!   2003/07/13 338
5351  예~~~   2003/07/13 324
5350    [re] 회탐 살리기~!  [4] 2003/07/13 312
5349    [re] 예~~~  [6] 2003/07/13 338
5348  사랑에 관한 100문100답   2003/07/14 337
5347    [re] 사랑에 관한 100문100답  [3] 2003/07/16 292
5346  ㅋㅋ친구로써. 질문해줘야징.ㅋㅋ  [1] 2003/07/16 271
5345  뭐..아주 약소한 거  [40] 2003/07/18 323
5344    [re] ㅋㅋ친구로써. 질문해줘야징.ㅋㅋ  [8] 2003/07/24 343
5343  회탐 끝???  [2] 2003/08/05 342
5342  이번이 병진이냐? 질문하나   2003/08/07 280
5341  질문둘   2003/08/07 380
5340  질문셋   2003/08/07 301
5339  담주부터..........  [1] 2003/08/07 346
5338    [re] 질문둘   2003/08/09 305
5337    [re] 이번이 병진이냐? 질문하나   2003/08/09 381
5336    [re] 질문셋   2003/08/09 360
5335  인평해줘   2003/08/09 270
5334    [re] 인평해줘  [4] 2003/08/09 411
5333  히힛. 해봐랑.ㅋㅋ   2003/08/10 369
5332  니가 너무 심심해 하는것 같아서..   2003/08/10 282
5331    [re] 히힛. 해봐랑.ㅋㅋ  [1] 2003/08/10 306
5330    [re] 니가 너무 심심해 하는것 같아서..  [4] 2003/08/10 315
5329  야..인평이나 마져해..ㅋㅋ  [1] 2003/08/10 308
5328  어이 병진군~   2003/08/12 315
5327    [re] 어이 병진군~  [4] 2003/08/14 322
5326  너가 언제 부터 회탐이였냐??? 몰랐네...   2003/08/14 377
5325    [re] 너가 언제 부터 회탐이였냐??? 몰랐네...  [2] 2003/08/14 313
5324  이게 빠지면 쓰나~~   2003/08/15 309
5323  ㅋㅋㅋ 애들이 안하니..나라도 널 ..ㅋㅋ   2003/08/16 314
[1]..[16][17] 18 [19][20][21][22][23][24][25][26][27][28][29][30]..[125]
Copyright 1999-2023 Zeroboard / skin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