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6222.   18125
[re] 호호호~~~
추천 : 61 이름 : ****** 작성일 : 2003-06-25 23:30:44 조회수 : 371
>너도 넘어갈 수 없는 것이 있찌이 ㅋㅋ
>
>인평 하렴^^
>
>방학도 했겠다 시간 많지?^^
>
>기대기대 할게 ㅋㅋㅋ

우선은 시간관계상 저~기 가시는 남댕이 행님부터 쓰겠습니다.

남댕이 행님 : 15기의 큰 행님.....성격이 정말 좋으신것 같다. 여러가지로 경험이 많으신듯 하다. 항상 많이 못 사줘서 미안하다고 하신다.
성격은 털털하신것 같고....시원시원하신것 같고...... 어제 보니 술은 좀 세신것 같다.
시험기간에 켐콤실에 놀러간적이 있는데 그 때 켐콤실 교단 위에있는 책상에서 우리들의 방해 작전을 이겨내고 공부하시던 모습이 생각 난다. 할때는 하는 그런모습이 정말 멋있었다.
이제 내일이면 군바리..... 행님을 위해 한편의 시를 준비 했습니다.

집떠나와 열차타고 훈련소로 가는 날
부모님께 큰절하고 대문 밖을 나설때
가슴 속엔 무엇인가 아쉬움이 남지만
풀 한포기 친구얼굴 모든 것이 새롭다.
이제 다시 시작이다. 젊은 날의 생이여

친구들아 군대 가면 편지 꼭 해다오
그대들과 즐거웠던 날들을 잊지않게
열차시간 다가올 때 두 손 잡던 뜨거움
기적소리 멀어지면 작아지는 모습들
이제 다시 시작이다 젊은 날의 꿈이여

짧게 잘린 내 머리가 처음에는 우습다가
거울 속에 비친 내 모습이 굳어진다 마음까지
뒷동산에 올라서면 우리 마을 보일런지
나팔소리 고요하게 밤 하늘에 퍼지면
이등병의 편지 한 장 고이 접어 보내오
이제 다시 시작이다 젊은 날의 꿈이여

형 휴가 나오시면 뵈요~^^
김혜진   2003-06-25 23:58:12 IP :   
나.. 한참 읽고나서.. 진짜 잘 지었다;; 생각했음... 근데 왠지 익숙해서 가만히 보니..노래였음;;ㅡㅡ++
오빠~ 정말 잘 다녀오세요~~^^
유상기   2003-06-27 01:06:18 IP :   
바부 바부 바부 ㅋㅋㅋ~~
최병진   2003-06-27 18:13:25 IP :   
궁뎅이 형과 이노랠 같이 부르고 싶었는데....ㅜㅜ
Name Pas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5372    [re] 승곤 보아라.   2003/06/24 406
5371    [re] 승곤 보아라.   2003/06/24 280
5370  호호호~~~   2003/06/24 398
5369  승곤아~~질문이다.   2003/06/24 365
   [re] 호호호~~~  [3] 2003/06/25 371
5367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03/06/27 224
5366  인평하셈(null)  [36] 2003/06/27 361
5365    [re]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03/06/28 334
5364    [re] 승곤아~~질문이다.  [2] 2003/06/28 301
5363    [re] 인평하셈(null)  [41] 2003/06/28 359
5362  승곤아~~~   2003/06/28 386
5361    [re] 승곤아~~~   2003/06/28 364
5360  인평하는데 넘 오래 걸리셈 빨리하셈 ㅡㅡ+(null)   2003/06/30 319
5359  다들   2003/07/01 288
5358  다음 주자에게 넘겨야겠습니다.   2003/07/08 267
5357  혜미야 심심해서 물어본다   2003/07/08 320
5356  ㅋㅋ 이순간을 기다렸다. ㅋㅋ   2003/07/09 309
5355  회탐 불량자들....  [1] 2003/07/09 341
5354    [re] 혜미야 심심해서 물어본다  [1] 2003/07/12 320
5353    [re] 완성했습니다~^^  [9] 2003/07/12 304
5352  회탐 살리기~!   2003/07/13 338
5351  예~~~   2003/07/13 323
5350    [re] 회탐 살리기~!  [4] 2003/07/13 312
5349    [re] 예~~~  [6] 2003/07/13 337
5348  사랑에 관한 100문100답   2003/07/14 337
5347    [re] 사랑에 관한 100문100답  [3] 2003/07/16 291
5346  ㅋㅋ친구로써. 질문해줘야징.ㅋㅋ  [1] 2003/07/16 270
5345  뭐..아주 약소한 거  [40] 2003/07/18 323
5344    [re] ㅋㅋ친구로써. 질문해줘야징.ㅋㅋ  [8] 2003/07/24 343
5343  회탐 끝???  [2] 2003/08/05 342
5342  이번이 병진이냐? 질문하나   2003/08/07 280
5341  질문둘   2003/08/07 380
5340  질문셋   2003/08/07 300
5339  담주부터..........  [1] 2003/08/07 345
5338    [re] 질문둘   2003/08/09 304
5337    [re] 이번이 병진이냐? 질문하나   2003/08/09 381
5336    [re] 질문셋   2003/08/09 359
5335  인평해줘   2003/08/09 270
5334    [re] 인평해줘  [4] 2003/08/09 410
5333  히힛. 해봐랑.ㅋㅋ   2003/08/10 364
5332  니가 너무 심심해 하는것 같아서..   2003/08/10 281
5331    [re] 히힛. 해봐랑.ㅋㅋ  [1] 2003/08/10 306
5330    [re] 니가 너무 심심해 하는것 같아서..  [4] 2003/08/10 315
5329  야..인평이나 마져해..ㅋㅋ  [1] 2003/08/10 308
5328  어이 병진군~   2003/08/12 314
5327    [re] 어이 병진군~  [4] 2003/08/14 322
5326  너가 언제 부터 회탐이였냐??? 몰랐네...   2003/08/14 377
5325    [re] 너가 언제 부터 회탐이였냐??? 몰랐네...  [2] 2003/08/14 312
5324  이게 빠지면 쓰나~~   2003/08/15 309
5323  ㅋㅋㅋ 애들이 안하니..나라도 널 ..ㅋㅋ   2003/08/16 314
[1]..[16][17] 18 [19][20][21][22][23][24][25][26][27][28][29][30]..[125]
Copyright 1999-2023 Zeroboard / skin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