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로그인

제2탄 만도라인^^뚜뚱~~
하늘은 높고 구름은   2002-05-10 19:57:38, 조회 : 541, 추천 : 89

자~만도라인은 일단  앵도다음라인으로써 앵도들의 소수성관달리 쩍수로 밀어부치는 중국식 만만디버전이다..~~
만도라인은 흠~일단 82년생 주축으로써,, 그지 82년생이 아니라더 여러 심사후에 만도라인엔 낄수있는 거로써 앵도 1등급에 까비로 먼낀애덜이다 즉 수능에서 1문제 더 몬마쳐서 서울대 먼가거 성신여대 언 정도 라인업이다,,,
1: 박은희 낙찰~~
ㅋㅋㅋ내파트로써 역시 나랑 함꼐 막강  양대오버라인일줄알았다믄 나 오버가 아니기떄문에 너홀러 경호랑 양대산맥구축 뚜뚱...우리들의 웃음을 자아내고있다,,,특히 겨운 오버다 이 제스쳐에 엄청난  인기를 한몸받아서,,만더라인업에 당당히 낌.^^
첫이미지: 내 파트너로써,..첨부터 굴하지안코 나한테 먼저 말걸어 나를 설짝쿵 널라게함
참 그당시 이름외기겜에서걸려서 둘이 장기자랑해야할떄.. 정말 미얀한맘가지고 있씀 ㅋㅋ써어리~~~끄벅.. 이미지는 넘 활발하고 능덩적참여에 한표준다,,
지금은  엠에스엔에서 다소 약한모습이 아십다 점도 너련하고 쩐지의 기상천회한 버전이라던지 재연의 살아있는 수재비버전이던지 고운이의 고딩떄쓰던 버전등등  개성이 담긴 버전의 사용하길^^
2: 옥아~~
옥아~ 일케불르마~~호호......만도라인의 밤을지키는 파수꾼이다,,,ㅋㅋ
옥이넌 밤에 너는 희기한 만도라인의 한 멤버얌~
옥이와의 내기에서 어이없는패배로 내가 한떄 밀리는 가 했는데 역시 나답게 재역전에 성공하여 옥이가 술더 먼얻어먹는실정 뚜둥~브이
첫이미지: 사실 눅세여? 하고싶었다 잘멀라따,,내가 워낙 그당시 저영하고 대화할상황이 아니라서 말이지..ㅋㅋ
지금은 고운이의 연인으로써 앵도를 잘지켜준다 터닥터닥.....엠티가서 나에게 위시하던 고운이와의 사랑 흠...쩜 브러버~ㅋㅋㅋㅋㅋ 지금 벌링친다던 루머에 한번 쳐줘야지? ㅋ
3: 주희:"
엠에스엔에서 단한번 말해번 아가씨다..큰키에..말없는 아이..키다리 소녀인가? 아님
넘 저영하다?호호
첫이미지..: 대면식에서 술한잔으로 모던 겜을걸려도 계속 훌쩍훌쩍거리던아이.
마니 마신즐알지만 옆에있던 나로썬 1잔으러 끝까지 마무리하는 너련하다
서믄에는 오티떄 가장끝까지 살아남은 진짜고래라는 소문의 진상은?흠음
지금은 이제 알아야할떄고 차차 알겠지.ㅋㅋㅋ
4번": 효진:
나랑 연이 아닌듯싶은 가슴아픈 아가씨 내가 나오면 이아간 안어고 내가 안어면 이 아가씬 나오던 그래서 얼굴하나 먼버고 이게 일케된아이..
뚜둥 ㅠㅠ
첫이미지: 엠티떄 설겆이가치한게 이미지 상승에 주효,,말없이 펴정으로 하기실탄 싸인보내면서 나랑 같은 표정간리 안하는 아이구나 생각한 아가씨 ㅋㅋ
지금은 얼굴볼수없어서 나로썬 안타깝고 이제 슬슬 보여줄때가된아이...


바른생활 NZEO
글은 인터넷에서 자신을 나타내는 유일한 모습입니다.
상대에게 상처를 주기보다 같이 즐거워 할 수 있는 코멘트 부탁드려요.
2024-03-01
00:42:20


1번낙찰여..
빵민!나더 앵도라인에 껴주면 안도ㅑ?엠에센에서 좀 약하긴한데 그정도는 귀여운 오바다로 커버할수 있잖어~앵도에 껴줘~~ㅋㅋㅋ 2002-05-10
20:09:43



Name
Password
Comment

  수정하기   삭제하기   추천하기   목록보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22  희쮸 ??????????    야호호 2008/05/16 116 524
121    [re] 영듀얌  [42]  홍영주 2010/04/15 71 526
120    [re] 이유도 고고고  [4]  회탐중지위원장 2007/06/02 38 527
119    [re] 이들중  [5]  허선영 2008/06/13 45 528
118  빨리 인평하고 넘기세요  [3]  회탐걱정 2007/06/05 54 529
117  하고 싶은 말 다써!!!    ㅋㅋㅋ 2002/04/24 111 530
116    [re] 두둥~ 인평을 해 주세요.  [1]  문정욱 2004/04/09 77 530
115    [re] 즐거운회탐~~~~빠라바라밤 빠라바라밤 빠밤빠빰빰빠 ~~  [4]  정철완 2005/04/25 28 530
114    [re] 2008년을 마무리하면서...  [2]  ㅋㅋ 2008/12/11 97 531
113    [re] 사랑스러운신예  [13]  박신예 2010/11/05 52 532
112    [re] 안녕?  [5]  김한글 2009/04/10 56 533
111    [re] .....미완성 ㅋㅋㅋ    ㄱㅎㅈ 2009/11/19 106 533
110    [re] 우와  [12]  조연준 2011/04/19 50 534
109  회탐하자.. 응?  [4]  석원 2004/11/14 75 537
108    [re] 회타미ㅋㅋㅋ  [9]  최지원 2011/04/07 107 538
107    [re] ^^  [3]  ㅅㅅ 2009/12/16 85 539
106  철원아 너때매 회탐이 죽었어 ㅋㅋㅋㅋㅋㅋㅋ    김현지 2010/08/13 90 539
105    [re] ㅋㅋ  [1]  문정욱 2004/04/07 72 540
104    [re] 인평이에요@_@;;ㅋㅋㅋ  [9]  허선영 2008/06/18 42 540
 제2탄 만도라인^^뚜뚱~~  [1]  하늘은 높고 구름은 2002/05/10 89 541
102  궁그메....    나야~^^ 2002/04/18 91 542
101  정녕 너의 소원이라면...    주진호 2002/04/18 128 543
100  ㅋㄷㅋㄷㅋㄷ    질문있어여 2003/08/17 70 543
99    [re] 교령아 생일축하해^^*  [12]  김교령 2010/04/22 77 544
98    [re] 이것두 피하기 힘들지...^^  [98]  박선경 2003/03/31 41 545
97    [re] 21기는 답변을 달으시오~!냉큼!ㅋㅋㅋㅋㅋ  [4]  ㅋㅋㅋ 2008/11/18 62 545
96    [re] 이런거물어보ㅏ도되나.?ㅋ    문정욱 2004/04/13 102 546
95  천문천답 대답_2  [2]  장지은 2005/02/05 70 547
94    [re] 단골문제 나갑니당~ㅎㅎ  [19]  이준석 2007/04/24 32 547
93  회탐6^^    지선아..ㅋㅋㅋㅋ 2009/05/17 110 548
92  인평이에요~~~  [5]  ㄱㅎㅈ 2009/11/25 67 548
91    [re] 빨리빨리  [16]  장진욱 2010/04/02 70 548
90  누가 됐든지간에 미루지 말고 어서 회탐 시작합시다^^  [1]  박경선 2002/04/17 101 549
89    [re] 진짜 이거 옛날부터 무지무지 궁금했던건데말야~....  [1]  최)주진호(강 2002/04/24 119 549
88  홍지선??????????????????????????????????  [14]  석원 2005/09/03 60 549
87    [re] 진욱아 ㅃㅃ~  [24]  장진욱 2010/04/06 63 551
86  회탐끝 인평시작!  [14]  정해범 2011/04/03 66 551
85    [re] 이순간을기다렸다  [34]  20th 이정근 2007/04/13 35 558
84  심심해어제컴퓨터를10시간해서이제할것도없어  [1]  현지야사랑해 2009/11/06 133 559
83    [re] 아련~2차전해야징?  [10]  안아련 2005/05/05 48 562
82  좀힘들라나    김현지 2010/09/13 110 562
81    [re] 21기는 답변을 달으시오~!냉큼!ㅋㅋㅋㅋㅋ  [3]  ㅜㅜ 2008/11/18 83 563
80  회탐 첫번째 주인공!!!!!! ★조 은 지★    재연 2002/04/18 105 565
79    [re] 출연자 섭외 합니다!  [1]  최)주진호(강 2002/04/25 112 565
78    [re] ㅋㅋㅋㅋ  [2]  이종욱 2005/10/23 96 566
77  2월 9일... 오늘 한국 vs 쿠웨이트 전...  [3]  석원 2005/02/09 114 568
76  인평  [12]  장신우 2010/06/09 56 569
75  회타미ㅋㅋㅋ    조연준 2011/04/05 109 570
74    [re] 가볍게 내가 시작해줄께^^  [86]  문정욱 2004/04/08 43 571
73    [re] 회탐해요 우리  [7]  김한글 2011/03/16 79 571

    목록보기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이전 15개] [1]..[121][122] 123 [124][125]
       

Copyright 1999-2024 Zeroboard / skin by ze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