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로그인

[re] ㅋ
오승언  2013-04-09 21:04:50, 조회 : 374, 추천 : 63


>
>케미컴 25,26기를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맛에 비유해봐

>
>케미컴 25,26기를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맛에 비유해봐

준모형 : 사랑에빠진준모딸기(요즘 사랑에빠진 준모형께)
신성 : 신성과함께사라지다
종훈이 : 초콜릿종훈이무스
창민이형 : 달콤초코창민멜로우
순모형 : 민트순코
오승언 : 이상한나의솜사탕
건형이형 : 건형의쇼콜라
효영누나 : 효영쥬빌래
다빈누나 : 다빈보우샤배트
재은이: 재은앤크림
지현이 : 그린지현티
수빈이 : 수빈이봉봉
효령이 : 효령이의 할로윈
수림이 : 수림이는외계인 ^.^
민지 : 민지앤크림

상민선배:자멐아몬드훠지
중채선배:유자요거트
서랑선배:올랴샹크리아
환수선배:환수환수환수로베리
희창선배:희창스타

아름선배:호두까기아름
유내선배:민트쵸쿄칰
수진선배:뉴욬수진케잌
현수선배:요거트
유경선배: 세콤오렌지베리



재밌게바꿔봣아요~~^.^
하하하하ㅏ호호호홓화하하호화하하호호


바른생활 NZEO
글은 인터넷에서 자신을 나타내는 유일한 모습입니다.
상대에게 상처를 주기보다 같이 즐거워 할 수 있는 코멘트 부탁드려요.
2024-06-13
10:30:18


ㅋㅋㅋ
웃긴데 약빤거같앜ㅋㅋㅋㅋㅋ 2013-04-09
21:11:25



ㅡㅡ
ㅡㅡ 2013-04-09
21:11: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귀엽넹 2013-04-09
21:21:30



우와
준모누구누구얌 ?!?!?!?! 2013-04-09
22:32:32



최유내
오오오옹오오오옹올 준모오오오옹오 2013-04-09
23:40:34

 


Name
Password
Comment

  추천하기   목록보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4722  수림상~~    신상민 2013/04/11 42 236
4721  궁금했어    신상민 2013/04/11 50 222
4720  달립시다    신상민 2013/04/11 55 247
4719  가보자    신상민 2013/04/11 62 273
4718  ~~~~~~~~~~~~~~~~~~~~~!!인평!!~~~~~~~~~~~~~~~~~~  [5]  오승언 2013/04/10 48 364
4717    [re] 나야 이놈아ㅡㅡ의심했지?    오승언 2013/04/10 66 282
4716    [re] ....승언아.......?  [1]  오승언 2013/04/10 61 313
4715    [re] 2번  [6]  오승언 2013/04/10 55 358
4714    [re] 효영씨~~~~~~~~~~~~~~~~~~~~~~~  [7]  김효영 2013/04/09 39 297
4713    [re] 3번  [8]  오승언 2013/04/09 46 382
   [re] ㅋ  [5]  오승언 2013/04/09 63 374
4711    [re] 뭐해  [3]  오승언 2013/04/09 71 337
4710    [re] 4번  [2]  오승언 2013/04/09 80 361
4709    [re] 오늘까진데 언제다할려고~~~~~~`  [4]  김효영 2013/04/09 47 262
4708    [re] to.효영  [3]  김효영 2013/04/09 79 340
4707    [re] 첫인상덕후  [3]  김효영 2013/04/09 46 253
4706    [re] 그럼  [2]  오승언 2013/04/09 41 274
4705    [re] ㅎㅎㅎ  [2]  오승언 2013/04/09 50 331
4704    [re] 5번  [2]  오승언 2013/04/09 64 375
4703    [re] 삼행시2    오승언 2013/04/09 64 320
4702    [re] wwwwwwwww효영wwww  [7]  김효영 2013/04/08 57 325
4701  ㅎㅎㅎ    최유내 2013/04/08 44 237
4700  5번  [2]  김유경 2013/04/08 65 352
4699  그럼    최유내 2013/04/08 45 208
4698  ^^    최유내 2013/04/08 39 236
4697  4번    김유경 2013/04/08 73 303
4696  3번    김유경 2013/04/08 60 282
4695  2번  [1]  김유경 2013/04/08 70 320
4694  삼행시2    최유내 2013/04/08 45 253
4693  1번  [2]  김유경 2013/04/08 69 316
4692    [re] 오승언이  [1]  오승언 2013/04/08 57 419
4691    [re] 너는 지금 뭐해 자니 밖이야  [4]  오승언 2013/04/08 54 453
4690    [re] ㅇㅅㅇ  [5]  오승언 2013/04/08 46 304
4689    [re] 오승언 스피드를 올려  [4]  오승언 2013/04/08 46 325
4688    [re] 내가 밥상을 차려줄테니 넌 숟가락만 얹어    오승언 2013/04/08 62 341
4687    [re] 회탐왓숑 회탐왓숑  [4]  오승언 2013/04/08 39 267
4686  너는 지금 뭐해 자니 밖이야  [3]  구수림 2013/04/06 38 305
4685  뭐해  [1]  최유내 2013/04/06 55 279
4684    [6]  최유내 2013/04/06 40 307
4683  오승언이    최유내 2013/04/06 53 279
4682  ....승언아.......?    최유내 2013/04/06 74 298
4681  ㅇㅅㅇ  [1]  박순모 2013/04/06 47 271
4680  오승언 스피드를 올려    구수림 2013/04/05 59 266
4679    [re] 도흐흫헤에에물흐흘하앍  [3]  오승언 2013/04/05 38 362
4678  도흐흫헤에에물흐흘하앍    김지현 2013/04/05 46 240
4677  내가 밥상을 차려줄테니 넌 숟가락만 얹어    구수림 2013/04/05 43 261
4676    [re] ㅋㅋㅋ승언  [5]  오승언 2013/04/05 42 402
4675  승언이가 카톡을 읽튀를하네    나중채 2013/04/05 69 406
4674  나야 이놈아ㅡㅡ의심했지?    신상민 2013/04/05 72 361
4673  회탐이다 !!!!!    김효영 2013/04/05 89 419

    목록보기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이전 15개] [1].. 31 [32][33][34][35][36][37][38][39][40][41][42][43][44][45]..[125]   [다음 15개]
       

Copyright 1999-2024 Zeroboard / skin by ze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