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6222.   13125
[re] 응 아냐~
추천 : 9 이름 : ****** 작성일 : 2016-06-06 02:49:29 조회수 : 171
>1. 현 IS 사태에 대하여 미국은 크게 관여하지 않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미국이 직접적으로 개입해야 한다고 생각하는가? 서술하시오.
> 구글에 검색하면 자세히 나와잇어 영찬아~ㅎㅎㅎㅎㅎ 힘내렴! 사랑한다
>
>2. 동양사학적으로 '미'의 기준과 서양사의 '미'의 기준은 확연히 달랐다. 그러나 현대 사회로 오면서 다양한 매스미디어의 영향으로
>
>'아름다음'의 기준이 통일되었고 그 결과 서양사적 아름다움만이 주류로 인정되고 있다. 본인이 이 문제를 해결하고자 한다면
>
>어떤 노력을 하고자 하는가?
>누워잇는다
>
>3. 사랑이라는 감정이 실제로 존재하는가? 그렇다면 교미를 통한 종족 유지만을 목적으로 하는 곤충과, 인간의 사랑의 차이점을
>
>규정할 수 있는가?
>없다
>
>4. 어렸을 때부터 학습된 사물이나 사건에 대한 인식을 우리는 흔히 '고정관념'이라 한다. 그리고 사람들은
>
>'고정관념을 타파하자'는 캐치프레이즈를 통해 고정관념이라는 단어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불어넣었다.
>
>그러나 이것은 고정관념에 대한 또 다른 고정관념에 불과한 것 아닐까? 이 생각을 바탕으로
>
>고정관념의 순기능에 대하여 생각해보시오.
>
>생각해보앗다
>5. 신은 존재하는가?(YES/NO)
>잇을듯한데 잘 모르겟다!
>
   2016-06-06 11:37:32 IP :  
생각해보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Name Pas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5622    [re] ㅎ  [1] 2016/06/08 175
5621  ㄱㅊ   2016/06/08 99
5620    [re] ㄱㅊ   2016/06/09 147
5619  윤세꼬우!   2016/06/06 102
5618    [re] 윤세꼬우!   2016/06/09 152
5617  응 아냐~  [1] 2016/06/06 112
   [re] 응 아냐~  [1] 2016/06/06 171
5615  윤세 너무 잘생겻어   2016/06/05 138
5614    [re] 윤세 너무 잘생겻어   2016/06/25 152
5613  윤세끼   2016/06/05 102
5612    [re] 윤세끼   2016/06/06 176
5611  윤세오빠   2016/06/05 118
5610    [re] 윤세오빠   2016/06/08 123
5609  윤세형   2016/06/05 104
5608    [re] 윤세형   2016/06/06 144
5607  ㅇㅅㅇ   2016/06/05 106
5606  ㅇㅇㅅ   2016/06/05 96
5605    [re] ㅇㅇㅅ   2016/06/06 133
5604  윤세   2016/06/05 93
5603    [re] 윤세   2016/06/24 103
5602  인평!!   2016/06/04 129
5601  ♥♥   2016/05/30 83
5600    [re] ♥♥   2016/05/31 135
5599     2016/05/30 83
5598    [re] ♥   2016/05/31 109
5597  히ㅣ히   2016/05/28 94
5596    [re] 히ㅣ히   2016/05/31 104
5595  ㅎㅎㅎ   2016/05/28 93
5594    [re] ㅎㅎㅎ   2016/05/31 111
5593  1써니   2016/05/24 98
5592    [re] 1써니   2016/05/25 184
5591  ㅇㅅㅇ   2016/05/23 110
5590    [re] ㅇㅅㅇ   2016/05/24 140
5589  ㅇㅅ ㄱㄱ   2016/05/22 108
5588    [re] ㅇㅅ ㄱㄱ   2016/05/24 135
5587  ㄱㄱ   2016/05/22 94
5586    [re] ㄱㄱ  [1] 2016/05/24 136
5585  인평   2016/05/21 158
5584  다싸인받아   2016/05/17 87
5583    [re] 다싸인받아   2016/05/17 229
5582  다 보여주자 보여주자 보여주자   2016/05/16 92
5581    [re] 다 보여주자 보여주자 보여주자  [3] 2016/05/18 199
5580  자 그럼 기분이다   2016/05/16 95
5579    [re] 자 그럼 기분이다   2016/05/17 156
5578  인정한다  [2] 2016/05/16 139
5577    [re] 인정한다  [1] 2016/05/20 137
5576  어때 인정하늬?   2016/05/16 93
5575    [re] 어때 인정하늬?   2016/05/18 119
5574  우리는 한양대학에서가장빛나는별   2016/05/16 96
5573    [re] 우리는 한양대학에서가장빛나는별   2016/05/17 140
[1][2][3][4][5][6][7][8][9][10][11][12] 13 [14][15]..[125]
Copyright 1999-2022 Zeroboard / skin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