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로그인

상준이 질문많넹..이것두 혀..ㅋㅋ
압둘라  2002-08-13 01:23:41, 조회 : 254, 추천 : 41


1상준군의 하숙집에는 야한 잡지가 매우 많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케미컴여아들이 상준군 하숙집에 놀러왔습니다..
허걱!!그녀들은 상준군의 잡지를 발견하고 말았군요.
당황한 상준군!!여기서 할 수 있는 한마디는?
"    "
2.독일로 여행을 간 상준군..!!너무 떵이매려워 화장실을 갔는데 이게왠일!!
독일넘들 평균신장키가 180이넘기에 ,글고 다리도 길어 상준군에겐 변기가 맞질않는군요 .인간이 가장 안정적으로 응아를 할 수있는 자세는 발바닥이 완전히 땅바닥에 닿고 머리가 다리 사이로 들어갈수 있을정도의 높이에서 배변이 편한데요..상준군...!!다리가 공중에 떠있는것입니다..게다가...휴지도 없고 옆사람한테 달라고도 할 수업는 이상황(말이 통해야뒤...ㅡㅡ;)어떻게 극복할라우?


3.면허를 따고 싶어하는 상준군 드뎌 면허를 땃습니다.
그러던어느날 상준군이 경품에 추첨돼 차를 받게 되었던것입니다.
부산에서 스쿠터로 출근하시는 아버지께 이차를 드릴것이냐 상준군이 탈것이냐..한달에 60버는 상준군!!유지비도 충분하구요...자.!!어떻게 할라우?

4.당구에 푹 빠진 상준군!!부산에서 당구실력이 한차원 업그레이드되어
친구들과 물리기 한판 하러 쫑사루 당구치러갔습죠..!!
실력자랑하고 싶어 안달한 상준군...바로 맛세이를 찍었는데 호곡..ㅡㅇㅡ그만 다이가 찢어져버리고말았슴당..ㅜㅜ이 상황을 어케 할 것인가..당구다이는 1제곱센티미터당 삼만원을 받습니다..더 받는데도 있구요..이 난관을 어떻게 극복할 것인가!(삼만원이면 광운대앞 600다이에선 10시간칩니당..^^)



바른생활 NZEO
글은 인터넷에서 자신을 나타내는 유일한 모습입니다.
상대에게 상처를 주기보다 같이 즐거워 할 수 있는 코멘트 부탁드려요.
2024-02-26
17:50:14


Name
Password
Comment

  수정하기   추천하기   목록보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5672    [re] 질문!  [1]  고박사 2002/07/31 33 275
5671  다시한번~    음음.. 2002/07/27 39 271
5670    [re] 다시한번~  [1]  고박사 2002/07/31 37 275
5669  ***************    *_* 2002/07/30 55 382
5668    [re] ***************    고박사 2002/07/30 66 381
5667  인평~~~안해???(냉도망)    재촉 2002/07/31 59 338
5666    [re]    .... 2002/07/31 58 350
5665  고박사는 좋겠네..ㅋㅋ  [3]  푸핫!!! 2002/08/01 34 299
5664  이제는.......  [2]  고고고박사 2002/08/03 53 285
5663  담주자를 "15기 남아 기장 김상준"님으로 결정했습니다^^    고박사~~ 2002/08/05 50 376
5662  뻔한거지~~  [1]  당연히... 2002/08/05 39 341
5661  질문임당...    ㅎㅎㅎ 2002/08/06 45 303
5660    [re] 질문임당...    첫 답변 2002/08/07 60 326
5659  질문..    ㅡㅡ; 2002/08/07 39 291
5658    [re] 질문..    군대라... 2002/08/08 44 337
5657  해보시징~~!!    ㅋㅋ 2002/08/08 85 417
5656    [re] 해보시징~~!!    김상준 2002/08/08 49 309
5655  음..    dma 2002/08/08 52 337
5654    [re] 음..    상준 2002/08/11 77 311
5653  우리 기장님~~~~~~~!!!    알구 싶어?? 2002/08/08 45 226
5652    [re] 우리 기장님~~~~~~~!!!  [5]  상준 2002/08/11 24 252
5651  요것두 해주라~    진짜루 알구 싶은게냐 2002/08/08 54 343
5650    [re] 요것두 해주라~  [2]  상준 2002/08/11 33 278
5649  상준뛰~    난멀라~ 2002/08/08 38 250
5648    [re] 상준뛰~    요건 겜방.. 2002/08/12 54 283
5647  답해주~    일간용그 2002/08/11 81 352
5646    [re] 답해주~  [1]  친구집이지롱 2002/08/12 53 301
5645  느흐흐흐흐흐흐흐~    옙~베베~ 2002/08/11 50 314
5644    [re] 느흐흐흐흐흐흐흐~    김상준 2002/08/18 76 379
5643  자~~ 아주 쉬운 질문..그림보구 해주세요    알구 싶지? 2002/08/11 47 327
5642    [re] 자~~ 아주 쉬운 질문..그림보구 해주세요    김상준 2002/08/18 48 316
 상준이 질문많넹..이것두 혀..ㅋㅋ    압둘라 2002/08/13 41 254
5640    [re] 상준이 질문많넹..이것두 혀..ㅋㅋ    김상준 2002/08/18 64 334
5639  인평 들어간다...  [3]  김상준 2002/08/14 36 316
5638  난 그만 끝내야 되지 않겠슈  [5]  김상준 2002/08/25 27 269
5637  다음주자.....    아~이제... 2002/08/26 41 297
5636    [re]야 이건 15기만하는거야 ㅡ_ㅡ;;;    진주 2002/08/29 43 359
5635  100문 100답    동기 2002/08/27 48 295
5634    [re] 100문 100답 하고마는...... ㅡ_ㅡ;; 읽기나할려나 쩝    진주 2002/08/29 42 368
5633  질문있어요~    도배꾼 2002/08/27 40 294
5632    [re] 질문있어요~  [2]  진주 2002/08/29 41 317
5631  대답 안하믄 알쥐? -_ㅡ+    아까 그 동기 2002/08/27 37 265
5630    [re] 대답 안하믄 알쥐? -_ㅡ+  [1]  진주 2002/08/29 34 329
5629  바로 이사람!    뻔하지 뭐 2002/08/27 46 298
5628    [re] 바로 이사람!    진주 2002/08/29 37 304
5627  아직 멀었어    징하다~ 2002/08/27 32 208
5626    [re] 아직 멀었어  [1]  진주 2002/08/29 46 313
5625  캐스팅 신드롬    ..... 2002/08/27 36 395
5624    [re] 캐스팅 신드롬  [2]  진주 2002/08/29 32 283
5623  "오늘은!" 이걸로 마지막    ..... 2002/08/27 53 320

    목록보기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1][2][3][4][5][6][7][8][9][10][11] 12 [13][14][15]..[125]   [다음 15개]
       

Copyright 1999-2024 Zeroboard / skin by ze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