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6222.   11125
[re] 이게 빠졌넹~!
추천 : 24 이름 : ****** 작성일 : 2002-07-23 19:33:31 조회수 : 290

>1.이름 : 고재현

>2.생년월일 : 831024...

>3.성별 : man

>4.혈액형 : 오형

>5.키 : 175정도,,,

>6.몸무게 : 64

>7.신발싸이즈 : 175미리

>8.성격 : 편함

>9.장래희망 : 경영자

>10.잘하는것 : 공상.. 망상...

>11.취미 : 쓸데없는 문자보내고 혼자 좋아하기

>12.좋아하는 노래 : 안되나~~~~~~요!!!

>13.좋아하는 뮤지션 : 김동률(목소리~~^^)

>14.좋아하는 꽃 : 장미

>15.좋아하는 과일 : 빠나나

>16.좋아하는 숫자 : 7

>17.좋아하는 이상형 : 차후에 자세히,.,,

>18.지금하고 있는 헤어스타일 : 불꽃테란 변길섭스타일.,,

>19.꼴불견이라 생각 하는것 : 자만감에 넘치다못해 건방진무리들,,,

>20.가장 난처한 일 : 여자친구랑 통화하다가 무슨말 해야될지 모를때TT

>21.지금 고민은 : 친구집에 안좋은 일이 생겨서,.,

>22.외박 경험은 : 많다... 친구집, 피시방,바닷가,,,,

>23.주량은 : 다들알겠지만 소주 3 맥주 1 (소주는 잔이고 맥주는 병)

>24.첫사랑 : 초등학교 6학년(풋사랑) ... 중3(푸~웃 사랑)... 현재(첫사랑)  

>25.가장 존경하는 분 : 아버지

>26.자신의 가장 잘하는 스포츠 : 스쿼시 배우고있다,,, 곧 잘하게 되겠지,,,

>27.자신이 가장 멋있을때 : 남들이 "예"라고 할때 "아니오"라고 할수 있을때

>28.자신의 특기 : 소주한잔먹고 얼굴색 시뻘걷게 변하기

>29.이성과 사귄 경험은 : 사귄경험은 지금이 처음,,,

>30.가장 중요한 것 : 흔들리지않는 의지

>31.가장 못했던 등수 : 중1 (전교 100등)

>32.통신은 언제쯤 그만두려나 : 오보로드가 질럿공격하는 날까지,,,

>33.거울을 보고 난 후의 느낌 : 씨~~익!!

>34.장점 : 상대방의 고민을 잘들어주고 해결해줄려고 노력한다

>35.단점 : 생각을 잘표현못할때가 있다...

>36.식사량 : 3번

>37.가장 아팠을때 : 여자친구랑 잠깐분리 했을때 마니 아팠다,,,

>38.잘하는 음식 : 김치찌게

>39.잘먹는 음식 : 홈런볼

>40.비오는 날엔 : 영화보고싶다

>41.비를 맞으면 생각나는것 : 춥다

>42.결혼하고 싶은 나이는 : 28

>43.텅빈 운동장에 대고 하고싶은 말 : 이제 겨우 43번이네TT

>44.이성 친구에게 주고싶은 선물은 : 반지,,,

>45.지금 당장 가지고 싶은것은 : 운전면허증

>46.지금 당장 없어졌으면 하는것 : 47번이후의 질문들..^^

>47.맞벌이에 대한 견해는? : 별로,,,

>48.신혼여행은 어디로? : 제주도

>49.여행가고픈 나라는 : 호주

>50.연인이 죽는다면 : 생각하기 싫다

>51.이성친구에게 꽃을 받는경험은 : 초등학교때..ㅋㅋㅋ

>52.죽고 싶을때 : 스타하는데 엠에센에서 뚜둥거릴때,,,

>53.하고 싶은 말 : 야~~

>54.듣고 싶은 말 : 왜~~

>55.패션 : 과외비로 옷좀샀다,,,^^

>56.동성 연애에 관한 견해는 : 노노

>57.습관 : 낮잠

>58.길거리에서 1억을 줍는다면 : 저축하겠다,,, 더모아서 빌딩지어야지,,

>59.매력 포인트 : 편한 외모...

>60.쌍꺼풀이 있는사람과 없는사람중 자신의 취향은 : 없는사람,,,

>61.발렌타인 데이때 초코릿을 준(받은) 겸험은? : 있다

>62.행복을 느낄때 : 홈런볼하고 빠나나맛우유 동시에 먹을때

>63.즐겨듣는 라디오 프로는 : 정지영의 스위트 뮤직 박스

>64.친구가 약속을 깨면 : 어쩔수 있나?? 다시 정하지...

>65.이성친구와 키스 경험은 : 없지만,,, 노력해봐야지^^*

>66.고정 프로는 : 쿵쿵따,,,

>67.화났을 때 : 동생이 말썽부릴때

>68.별명 : 고박사

>69.돈에 대한 심리적 부담은 : 객지생활해보면 그 부담을 이해할수 있다,,,

>70.몇살까지 살고 싶은가? : 65살,,, 손주볼때까지,,,^^

>71. 태양빛 달빛중 좋은것은? : 문라이트

>72.자신의 통신중독 현상은 : 잘 안하는데,,,

>73.여자와 남자의 차이점은 : 여자가 남자보다 좋다 ㅋㅋ

>74.통신하면서 행복을 느낀적 : 메일확인

>75.우리 가족은 : 5명

>76.가장 감명 깊게 읽은 책 : 황태자비 납치사건 너무 재밌어서..

>77.가장 좋아하는 계절 : 봄,,, 봄냄새를 맡을줄 안다,,, 진짜로

>78.약속 시간을 얼마만큼 기다릴수 있나? : 20분정도

>79.용돈 : 내가 번만큼

>80.징크스 : 초반러쉬실패하면 항상진다(스타)

>81.좌우명 : 후회없는 삶

>82.살면서 허무했을때 : 드뢉하는 오보로드 내리기전에 다죽을때

>83.이성을 볼때 가장 먼저보는 곳 : 다리..(나 변태아냐~~)

>84.지금 생각나는 것 : 별로,,

>85.자신의 신체중 가장 낫다고 생각하는 곳 : 구렛나루

>86.성형수술을 한다면 어디를 : 라식

>87.종교 : 크리스챤

>88.사랑이란 : 양날의 칼이지만... 상처날지라도 해보는게 좋다,,,

>89.이성에게 많이 듣는소리 : 술먹을때 뺑끼쓰지마라,,,

>90.좋아하는 외국인 : 크리스토퍼 레이몬드(실용영어 강사,,, 재밌다)

>91.좋아하는 만화가 : 괴짜가족 만화작가

>92.자신을 인생을 표현한다면 : 그레이트

>93.잠버릇 : 몸부림치기

>94.자신이 무엇과 비교될수있다고 보는가 : 매딕,,,

>95.가장 좋아하는 동물은 : 강아지...

>96.이성친구와 KISS경험 : 전무...

>97.열받게 했던 녀석을 죽일 기회가 생긴다면 : ㅡ,ㅡ 별로...

>98.열쇠로 잠긴 맨 꼭대기 서랍속에 있는것은 : 러브레러

>99.살면서 가장 자존심 상했던 일은 : 4드론 초반러쉬 실패할때,,^^

>100.이성에게 받은 선물중 가장 기억에 남는것? : 곰돌이 인형

>101.자신이 초라하다고 느낄때 : 그런생각은 안할려고 하는데,,,

>102.가장 해보고 싶은일 : 여자친구랑.... ^^ 이하 생략,,,

>103.가장 싫어하는것 : 바퀴벌레

>104.자신에게 필요한 친구 : 있다

>105.가장 만나고 싶은 사람은 : 장나라

>106.최종 목표점 : 소주 한병^^

>107.가장 후회하는 일이있다면 : 아빠한테 못할짓 했을때,,,

>108.내가 바라는 프로포즈 : 프로포즈는 내가 하고 싶다,,,

>109.살면서 가장 눈물 많이 흘린날 : 못난놈이라 할지 모르겠지만,,, 두달쯤
                                                  전에 여자 친구랑 분리 했던날...

>110.만화 영화 알라딘에 나오는 요술램프의 지니가 나타나서 3가지 소원을 들


>준다면?
>1. 부모님께 소원한개 빌게 하겠다
>2. 20살을 영원히,,,,^^
>3. 오보로드도 공격할수 있게 해줘,,,^^
>
>
>
>
모든게   2002-07-23 21:05:43 IP :  
스타와 연결된, 고박사의 삶!!
재연이도   2002-07-23 21:08:18 IP :  
곧 이거 읽고 리플 달겠지? 밑에~답변에 내가 리플달고 바로 몇분뒤에 리플단 재여니~ㅋㅋ나 재여니 스토커다~잘가요~내 소중한 사랑~행복했어여~회탐질문은 내게맡겨두고...걱정말고 떠나시라~쿠쿠~
은지얌...   2002-07-23 21:10:20 IP :  
왠일야~~!!!ㅋㅋㅋㅋ 왠일야~~~~~~~~~~~~~~
정말 ㅋㅋㅋ 웃겨죽겠당~ 어케 안거샤??ㅋㅋㅋㅋ 그럼 고박사의 질문은 걱정 안하구 떠나겠다!!
너만 믿으마!!!!!! 잘있어여~ 내사랑~~♥
걱정말고   2002-07-23 21:30:51 IP :  
떠나시게나~ㅋㅋ 내사진 액자해 넣은거 꼬옥~챙겨넣고 도착하자마자 방에 걸어둬~아..은희말대로 검은색 두줄 준비하면 죽음이셔~ㅡㅡ^잠자기전에 한번 보고 뽀뽀하는거 알지?ㅎㅎ
Name Pas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5722  다같이 배워봅시다. 판관포청천!   2002/07/05 271
5721    [re] 다같이 배워봅시다. 판관포청천!  [61] 2002/07/05 579
5720  태풍이 몰아온다!!!   2002/07/05 299
5719    [re] 태풍이 몰아온다!!!   2002/07/05 382
5718  당신이 지금   2002/07/05 336
5717    [re] 당신이 지금  [4] 2002/07/06 332
5716  해봐랏!   2002/07/06 342
5715    해보죠 머...쩝  [4] 2002/07/07 337
5714  yes...or no  [2] 2002/07/08 330
5713    [re] yes...or no  [2] 2002/07/08 364
5712  ______!!!!!!!!   2002/07/10 323
5711    [re] ______!!!!!!!!   2002/07/11 429
5710  밑에 보면..   2002/07/10 377
5709    [re] 밑에 보면..   2002/07/11 380
5708  네가 생각하는 그대로 정의해봐   2002/07/10 361
5707    [re] 네가 생각하는 그대로 정의해봐   2002/07/11 365
5706  이때까시 살아오믄서 가장 황당했던 개꿈은???  [2] 2002/07/11 325
5705  사진  [2] 2002/07/13 295
5704  인평해주~~~   2002/07/13 393
5703  어차피 날짜됬는데 걍 담턴으로 넘기장..(냉무)  [6] 2002/07/15 340
5702  이래서야,, 되는가???  [1] 2002/07/20 268
5701  고박사~! 회탐의 주메뉴가 있거덩~ 알쥐? ㅋㅋ  [1] 2002/07/21 333
5700  질문이요~^^   2002/07/21 335
5699    [re] 질문이요~^^  [2] 2002/07/21 283
5698  해봐해봐해봐~~   2002/07/21 355
5697    [re] 해봐해봐해봐~~  [3] 2002/07/23 306
5696  해주라~~~   2002/07/22 284
5695    [re] 해주라~~~  [4] 2002/07/23 261
5694  이게 빠졌넹~!   2002/07/22 262
   [re] 이게 빠졌넹~!  [4] 2002/07/23 290
5692  고박사 마음에 들게..   2002/07/22 293
5691    [re] 고박사 마음에 들게..   2002/07/24 280
5690  질문입니다................   2002/07/22 276
5689    [re] 질문입니다................  [2] 2002/07/24 241
5688  답~답해~~~~~~~~~죠~   2002/07/22 272
5687    [re] 답~답해~~~~~~~~~죠~   2002/07/24 252
5686  고박답이늦네?   2002/07/23 361
5685    [re] 고박답이늦네?   2002/07/24 266
5684  질문이 너무 없넹~ 걱정이야~ㅋㅋ   2002/07/23 307
5683    [re] 질문이 너무 없넹~ 걱정이야~ㅋㅋ   2002/07/25 277
5682  질문이 진짜..너무 없어서 큰일이다..ㅋㅋ   2002/07/23 331
5681    [re] 질문이 진짜..너무 없어서 큰일이다..ㅋㅋ  [1] 2002/07/26 260
5680  ★고사모(고박사 사랑 모임) ★   2002/07/23 318
5679  고사모!!  [1] 2002/07/23 255
5678  부탁해요!   2002/07/23 273
5677    [re]답변이 늦었줘... 휴가 갔다왔어요,,, ^^   2002/07/31 263
5676  난현실적인 질문만 하지..   2002/07/25 331
5675    [re] 군대얘기하면 넘 심란해~~   2002/07/31 298
5674  ...........   2002/07/26 297
5673  질문!   2002/07/27 352
[1][2][3][4][5][6][7][8][9][10] 11 [12][13][14][15]..[125]
Copyright 1999-2021 Zeroboard / skin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