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로그인

[re] 질문이요~^^
고박사  2002-07-21 20:56:14, 조회 : 294, 추천 : 39


>성.실.답.변^^/
>
>
>
>케미컴은 너에게 있어서 어떤 존재야?

> 휴~ 첨부터 난해한데,,,ㅡ,ㅡ
  배고프고 술고플때 의탁할 선배들이 있고,,,
  삭막하고 칙칙한 공대생활에 활력이 되는(?)성신여대 여아 들이 있고,,,
  스타크래프트가 되는 컴터실이 있는...  파라다이스라고 할까ㅎㅎ


>케미컴의 킹카는?

>은지...가끔 여장으로 우리들을 깜짝놀라게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남자      
           답고  의리있는... ^^

>케미컴의 퀸카는?

>성우형... 성우형만의 부드러움과 섬세함에 뭇 남아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여아들의 질투가 빗발친다 던데 ㅎㅎㅎ

>케미컴에서 제일 쪼잔할꺼같은 사람은?

>경자누나... 원래 부자가 더 쪼잔하다던데ㅋㅋㅋ

>케미컴에서 제일 무식할꺼같은 사람은?

>나상빈... 무식하다기 보다 의외의 행동을 많이 하는거 같다,,, 어쩔때 보면
               남자답기도 한데,,,

>케미컴에서 제일 자세히 알고 싶은 사람은?

>성우형... 떠오르는 이미지가 다양해서,,, 빠다스러우면서도 자상하고 또
               우락부락한거 같으면서도 꼼꼼한 면도 있는거 같은데~~
               참 신기하다~~ 형의 실체를 알고 싶어요

>케미컴에서 가장 안씻을꺼같은 사람은?

>동훈이형... 동훈이형 머리스퇄 바꾸고 머리 안 감아도 표 안난다는 걸
                  많이 이용할거 같은데,,,,ㅎㅎㅎ

>케미컴에서 가장 겅부 못할꺼같은 사람은?

>정노형...첨에 봤을때 무자게 놀기만 하는 형인줄알았는데~~ 겉과 속이
              많이 다른거 같다

>케미컴에서 가장 떡떡할꺼같은 사람은?

>상준... 동인고등학교 출신은 모두 똑똑하다,,, 나를 포함해서ㅋㅋ
            자랑스~으런 동방의 젊음이 여기 ~~ 손과 손을 잡으면~~
            영광스런 동인고의 교가임다 *ㅡ,ㅡ*

>케미컴에서 가장 웃긴 사람은?

>남궁... 같이 있는 사람을 즐겁게 하는 무언가를 갖고 있는듯...

>케미컴에서 가장 무서운 사람은?

>은희, 쫀지... 은희의 엽기스런 행동과 쫀지의 식성... 생각만해도 T.T

>케미컴에서(15기) 가장 먼저 결혼할것같은 사람은?

>내가 가장먼저 하지 않을까... 빨리 결혼해서 여우같은 마누라하고
  토끼같은 아이들하고 토란토란 살고시퍼~~

>케미컴에서(15기) 가장 오래 노처녀(총각)으로 남을것같은 사람은?

>정노형... 내생각엔 정노형은 먼저 완벽하게 자리를 잡고 나서
               결혼을 할거 같다...
              

>케미컴에서 가장 욕잘할것 같은 사람은?

>알다시피 욕하는 사람이 별로없는데,,, 만약에 욕 이어서 오래하기 하면은
   경호나 상준... 고박사 정도... 부산에서는 욕을 접하기 쉬워요~~~
   글고 왠지 고은이 하고 옥영이도 고등학교때 욕 연속기 몇개는 외워서
   교실을 주름잡았을 법한데.., ㅎㅎㅎ

>케미컴에서 가장 술 잘 마실것같은 사람은?

>정노형... 술먹는 모습보기 힘들지만 한번 손대면 끝장볼거 같은데~~
               정노형~~ 술먹고 실수하는거 한번 봤으면 좋겠어요ㅎㅎ

>케미컴에서 가장 효자(녀)인 사람은?

>경선이 누나... 그냥 이미지가 그런데~~

>케미컴에서 가장 돈많은것같은 사람은?

>질문중에 가장 명확한 답이 있는거 같아서 가장 먼저 답하는 질문이다...
  당연... 자타가 공인하는 RICH Park ... 경자누나 아닐까... 엠티를 가던
  술자리를 갖던 경자누나 옆에만 붙으라던 선배들의 조언이 떠오르네ㅎㅎ
>



바른생활 NZEO
글은 인터넷에서 자신을 나타내는 유일한 모습입니다.
상대에게 상처를 주기보다 같이 즐거워 할 수 있는 코멘트 부탁드려요.
2024-02-28
19:10:15


저기..
위에..킹카퀸카 바뀐거 아냐? 다...다시한..번..확인..해 주...줄래?ㅡ_ㅡ;; 2002-07-22
00:37:27



ㅋㅋ
하튼 내 이미지는 다 왜저래? ㅡㅡ 2002-07-23
00:53:26



Name
Password
Comment

  수정하기   삭제하기   추천하기   목록보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5722  다같이 배워봅시다. 판관포청천!    겔겔겔겔 2002/07/05 44 279
5721    [re] 다같이 배워봅시다. 판관포청천!  [61]   2002/07/05 57 590
5720  태풍이 몰아온다!!!    있지! 2002/07/05 51 313
5719    [re] 태풍이 몰아온다!!!     2002/07/05 65 388
5718  당신이 지금    에헤야 2002/07/05 55 346
5717    [re] 당신이 지금  [4]   2002/07/06 49 339
5716  해봐랏!    해바 2002/07/06 76 351
5715    해보죠 머...쩝  [4]   2002/07/07 45 350
5714  yes...or no  [2]  오곤~™ 2002/07/08 51 351
5713    [re] yes...or no  [2]   2002/07/08 61 372
5712  ______!!!!!!!!    @@@ 2002/07/10 57 332
5711    [re] ______!!!!!!!!     2002/07/11 77 439
5710  밑에 보면..    $$$ 2002/07/10 89 385
5709    [re] 밑에 보면..     2002/07/11 83 389
5708  네가 생각하는 그대로 정의해봐    $$$ 2002/07/10 65 370
5707    [re] 네가 생각하는 그대로 정의해봐     2002/07/11 51 371
5706  이때까시 살아오믄서 가장 황당했던 개꿈은???  [2]  하핫 2002/07/11 57 334
5705  사진  [2]  ㅡㅡ 2002/07/13 44 306
5704  인평해주~~~    ㅡㅡ 2002/07/13 72 412
5703  어차피 날짜됬는데 걍 담턴으로 넘기장..(냉무)  [6]  그르지말구 2002/07/15 38 348
5702  이래서야,, 되는가???  [1]  고박사 2002/07/20 51 285
5701  고박사~! 회탐의 주메뉴가 있거덩~ 알쥐? ㅋㅋ  [1]  정재연 2002/07/21 53 345
5700  질문이요~^^    질문! 2002/07/21 54 349
   [re] 질문이요~^^  [2]  고박사 2002/07/21 39 294
5698  해봐해봐해봐~~    누구냐.. 2002/07/21 73 369
5697    [re] 해봐해봐해봐~~  [3]  고박사 2002/07/23 32 317
5696  해주라~~~    누구냐니까! 2002/07/22 62 293
5695    [re] 해주라~~~  [4]  고박사 2002/07/23 29 269
5694  이게 빠졌넹~!    알려하지마! 2002/07/22 52 271
5693    [re] 이게 빠졌넹~!  [4]  고박사 2002/07/23 24 298
5692  고박사 마음에 들게..    E상형 2002/07/22 46 303
5691    [re] 고박사 마음에 들게..    고박사 2002/07/24 42 291
5690  질문입니다................    이거해보세요!!!!!!!! 2002/07/22 38 286
5689    [re] 질문입니다................  [2]  고박사 2002/07/24 30 250
5688  답~답해~~~~~~~~~죠~    비오네. 2002/07/22 49 280
5687    [re] 답~답해~~~~~~~~~죠~    고박사 2002/07/24 48 262
5686  고박답이늦네?    ㅋㅋ 2002/07/23 70 370
5685    [re] 고박답이늦네?    고박사 2002/07/24 46 277
5684  질문이 너무 없넹~ 걱정이야~ㅋㅋ    고박사팬클럽회장 2002/07/23 45 319
5683    [re] 질문이 너무 없넹~ 걱정이야~ㅋㅋ    고박사 2002/07/25 37 285
5682  질문이 진짜..너무 없어서 큰일이다..ㅋㅋ    고박사팬클럽부회장 2002/07/23 43 343
5681    [re] 질문이 진짜..너무 없어서 큰일이다..ㅋㅋ  [1]  고박사 2002/07/26 27 268
5680  ★고사모(고박사 사랑 모임) ★    고박사팬클럽회장 2002/07/23 52 328
5679  고사모!!  [1]  고박사팬클럽부회장 2002/07/23 30 266
5678  부탁해요!    락스 2002/07/23 40 283
5677    [re]답변이 늦었줘... 휴가 갔다왔어요,,, ^^    고박사 2002/07/31 32 269
5676  난현실적인 질문만 하지..    jin-ho 2002/07/25 61 342
5675    [re] 군대얘기하면 넘 심란해~~    고박사 2002/07/31 60 305
5674  ...........    ㅡㅠㅡ 2002/07/26 44 314
5673  질문!     2002/07/27 54 363

    목록보기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1][2][3][4][5][6][7][8][9][10] 11 [12][13][14][15]..[125]   [다음 15개]
       

Copyright 1999-2024 Zeroboard / skin by ze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