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6222.   10125
대답입니다!!
추천 : 64 이름 : ****** 작성일 : 2002-06-28 01:17:46 조회수 : 372
저기요저기요!~!~!!~!~!~제가..언제..남궁군을..야한..이미지루..몰구갔나요~?

절대절대..아니에요~~우리..연석군이..얼마나..순진한데~^^ㆀ맞지맞지~?

그러니깐..속상해하지말구~^^

>본격적인 대답!~!~!~!~!~
>1.남자를 보고 "진짜 잘생겼다."라며 외모에 뻑가버린적이 있는가?
>있다면 그사람의 외모에 대해 묘사하세용.~~
->이러적은..아직..한번두..없었어요~~뻑간거까진..아니구..

    축구선수..김남일..보구..뻑가찌요!~ㅋㅋㅋㅋ..정말..터프하게..생기지..않았나요~?

>2.건방진 행동 콘테스트에 나가서 일등할거 가튼사람은?
->건방진..행동..이건.,행동이..아니라..

   사진찍을때..다들..진호군의..폼..아시죠~?^^그폼하나면..될꺼가테요!~

   표정과..함께!~^^근데..표정연습은..쩜더..하구요!~^^;;
>3. 오락을 하다보면 1박2일도  거뜬히 해낼수있을거 같은 사람은?
->오락~~이거..제가..알기론..오곤군이..오락을..잘한다는..소문이~~

   그리구,,또,.밤새..오락을..한단..소문이~~^^그래서..오곤!~!~!~
>4.아이스크림 한입뺏어먹었다고 막 화낼거 같은 사람은?
->ㅋㅋ..아이스크림!~당근이..옥영이지~~~~~^0^

   옥영이가..아이스크림을..얼마나..좋아하는지..다들..모를꺼에요!~으하하하~~

   옥영인..아이스크림에..무지한..사랑을..퍼붓구..있기..때문에..옥영양~!^^
>5.돈 빌려달라고 했을 때 가장 먼저 시원하게 빌려 줄거 같은사람은?
->이거..당연한거..아니구요~?우리의..리치박..경자언니!~^^

  경자언니..돈..많단소문이..있어서,,아마..젤..잘..빌려줄꺼가테요!~^0^

  언니~~자주..애용해두..되나요~?^^ㅋㅋ..

>6.돈 빌려주고나서 맨날 돈 언제 줄꺼냐고 물어 볼거 같은 사람은?
->ㅋㅋㅋ..돈에..가장..궁한모습을..보이는..경호군!~

   케미컴..모임에서..돈을..적게내는..모습을..마니..봐써요!~^^;;

   근데..이건..하숙하니깐..어쩔수..없을꺼에여~~^^

   그래서..돈..비려주구나서..마구..달라구..할꺼가테요~ㅋㅋㅋㅋㅋ..
>7.회탐에서 질문 젤 마니 올렸을 것 같은 사람은?
->글쎄요...누굴까~~솔직히..감이..안잡혀요~~ㅠㅠ엉엉...
>8.채팅 젤 마니 할것같은 사람과 그이유는?(일반 채팅과 화상채팅 둘다...그리고 여자 남자 각각 쓰믄 조치라.~~)
->채팅~~이건..당근..말빨루봐서..빵민!~이거..만장일치~?ㅇㅋㅇㅋ~?ㅋㅋ..
  
   여잔..글쎄당..은희!~걍..그럴꺼가테..은희가..은근히..컴을..마니하거덩?~ㅋㅋ..

   화상채팅은..다들..쩐지의..캠빨..봐찌~?그치~?그럼..이거뚜..만장일치~?ㅇㅋ~?

   남자는..고박사!~고박사두..컴을..좋아하는거..같떤데..걍..해봤을꺼..가테요~~^^
  
>수거 하셨뜸니돠.~~~
>즐거운 방학마지하슈.~~
Name Pas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5772  4강진출 보우너스 질문!   2002/06/23 322
5771    [re] 4강진출 보우너스 질문!   2002/06/23 382
5770  질문   2002/06/23 368
5769    [re] 질문   2002/06/23 301
5768  환생  [2] 2002/06/24 422
5767    [re] 환생   2002/06/25 320
5766      [정답]여자화장실의 좌변기   2002/06/25 309
5765  넌 할수 있겠지? 믿는다   2002/06/25 403
5764    [re] 넌 할수 있겠지? 믿는다  [7] 2002/06/25 443
5763  자아~~ 바통 넘깁니다......... 주목하세여   2002/06/25 327
5762  하하하하 정은이다!!!!!!!!!!!!!!!!!!!!!!!!!!!!!!!!!!  [1] 2002/06/26 394
5761  정은아~~~~~요것두 부탁해!!!!   2002/06/26 405
5760    우리..사랑스런..태극전사들..수고하셨습니다!~^0^   2002/06/26 344
5759  ㅋㅋㅋ  [3] 2002/06/26 441
5758    음..이상형!~   2002/06/26 309
5757  나 붙이기 대왕이다... 심심해서 또붙였다...   2002/06/26 384
5756    이거..붙인사람..누군지..알꺼가테!~ㅋㅋㅋ..   2002/06/26 377
5755  너를 보여바...  [1] 2002/06/26 323
5754    정은이의..인생담!~^^  [1] 2002/06/28 352
5753  또 복사한다.. 열받지?   2002/06/26 311
5752    열..안받아!~ㅡㅡ^ㅋㅋㅋㅋㅋㅋ..  [3] 2002/06/26 277
5751  가따부치기 짱....yes or no   2002/06/26 368
5750    나의..YESorNO!~  [1] 2002/06/26 275
5749  이유있는 질문   2002/06/26 334
5748    이게..오 ㅐ..이유가..있는질문이지~?ㅋㅋ..  [2] 2002/06/26 329
5747  성공적인 기 엠티를 위해서~!  [1] 2002/06/26 350
5746    **MASTER PLAN**  [1] 2002/06/29 420
5745  이 사람!   2002/06/26 332
5744    나의..선택!~^^  [2] 2002/06/26 301
5743  뚜둥~   2002/06/26 327
5742    뚜둥~~이거..누구말투니!~ㅡㅡ;;ㅋㅋ..  [8] 2002/06/26 341
5741  없을 거 같아요~ 몰라요~이런말 절대 못함!ㅡ_ㅡ   2002/06/27 354
5740    질문..대답!~  [3] 2002/06/28 327
5739  이 시대 최고의 양아치!!!!  [2] 2002/06/27 326
5738    사진..평론가!~짜잔~~   2002/06/28 307
5737  질문 가네용..   2002/06/27 426
   대답입니다!!   2002/06/28 372
5735  14기..인평..올립니다!~^^  [1] 2002/06/30 357
5734  전에했던답이라도성실하게..알지??   2002/06/30 348
5733    ㄴ ㅔ~~성실히...^^ㆀ   2002/07/04 929
5732  이런거 까지 해야하니 열받지?? 열받음 너두담에 질문 막해...ㅋㅋㅋㅋ  [2] 2002/06/30 312
5731    ㅈ ㅏ ㅈ ㅏ~~캐스팅!~  [3] 2002/07/04 299
5730  사랑의 짝대기란다...  [4] 2002/06/30 328
5729    ^^  [5] 2002/07/04 340
5728  야..   2002/06/30 305
5727    우리의..을용..오빠!~^^   2002/07/02 331
5726  낼까지...ㅋㅋ..   2002/07/02 322
5725  다음주자...   2002/07/04 340
5724  말 안해도 알쥐? 경호야~   2002/07/04 398
5723    [re] 말 안해도 알쥐? 경호야~   2002/07/05 355
[1][2][3][4][5][6][7][8][9] 10 [11][12][13][14][15]..[125]
Copyright 1999-2021 Zeroboard / skin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