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6222.   6125
뚜둥...~~ 15기 여아들 인평....+하고픈말....
추천 : 24 이름 : ****** 작성일 : 2002-05-23 04:00:41 조회수 : 351
우선.....잘 다듬어진 말투로 .....ㅋㅋ

기장 재여니.....매끄러운 피부를 가진....^^ 앵도...성격은 참 조용하구...차분하다...가끔씩 귀여운 모습을 나타내는대....울 켐컴남아들은 여니를 나뚜고 어디를 헤메는 걸까...쿡쿡

효진......천사같은 웃음을 가진 마음씨 착한...친구...언제나 웃음을 잃지않고...남을 배려할줄 안다....자주봤으면 하는 작은 소망이 있지만...몸값이 비싸서 인지...가끔씩 아주 가끔씩 나타난다...이런 친구 하나 있으면 세상 살아갈만 하당...흐흐

정은.......구릿빛피부를 가진.....매력적인 꼬마....눈이 반짝반짝이는대....어리지만 생각하는것이 참 깊다..외롭고 슬플때 술한잔하자구 불러도 부담없을 친구....구엽다~

주희......참 조용하구 이뿌당.....나두 조용하기때문에 주희랑...말을 해본적이 거의 없다....쿠쿠...그래서 다가가기 어렵당.....원래 공주는 평민이랑....안놀아주는 것이기때문일까? 호호.....이런친구가 오히려 더 친구답지 않을까 생각중이다......

은지....한마디루 말해...절라겹다...ㅋㅋ...83이라고는 믿기지않을 그 순수한 표정......은지를.동생으로 삼구....가치 널구프당....요즘 성격두 스므쓰해지고 저아졌으..........은지야...우리 오빠들하거 의남매 맺지않으렴?

옥영.....내가 유일하게 절라 편하게 대할수 있는 인물.....대단하당.....터프한 성격...넓은 마음.....^^ 이넘이...남자라믄 절라 친하게 지냈을거가따.....

은희...^^ 음료수이름이라길래....실탰지만 이름 이뿌징?.ㅋㅋ뚜둥...희야...
요즘 마니 스무쓰해진 성격과.....요조숙녀같은 행동으로 앵도의 지위를 차지한...우리희야...ㅋㅋ...눈이 크고..매끈매끈거려서...눈을 보믄...^^ 절라 구엽다....넘순수한 성격때문인지....함부로 대하기 어려운....친구...

고운....키가 크궁....몸매 착하궁....얼굴 이뿌궁....^^성격이 참 활발하다는 소문이 있구....^^ 운동도 진짜 잘한다구하고..... 켐컴에서 만능~킹카라 불릴만큼...정말 괘아는....아이....84라구 해서.....놀라...내가 나를 83이라 속이게했던....^^ 이뿐 친구...

이젠.....거침없는 말투로......기대하시라.....뚜둥~ 이거 볼자신없는 사람들은 보지 마시길.......

순서는 거꾸로...

고운....첫인상이 너무 조용했다....언제봐도...너무 조용해서...말붙이기가 꺼려진다...친해지고 파도...만날기회가 너무 적다...한번 술이나 하믄서...제대로된 대화좀 하고싶다..

은희...아직 제대로 친해지지 못했다...진지한대화.....를 한번도 해본적이 없는것같다....(진지한 대화란...보통 친구사이에 그냥 오가는....대화...장난이 아닌....그런것들...이해 되시죠?) 다른애덜과 달리 친구라고 부르기엔 거리감이있다...아마도 이 거리감은....^^ 내가 은희의 오바에 적응 못해서 그런것가따....^^ (내 잘못인가?....ㅡㅡ) 어떤게 오바인지..아닌지 머르겠어...ㅠㅠ

옥영....이넘에게는...별 말이 필요없다....대하기 편해서....^^한가지 있다믄 숙제를 딴사람에게 넘기는대....그건 막노동보다 더힘든것가따....

은지....^^...처음에 나한테 인사를 안해가꾸...절라 실망했었다...ㅋㅋ...요즘은 인사를 하긴하던대....호호......

주희....켐컴에 마니 나왔으면 조케따...엠에센에서는 말이 잘통하는대....실지로는 친하지가 않아서.... 술이나 먹으면서...^^ 친해지고 프당....

정은...사람들을 생각해주는 마음이 이뿌당....진짜 좋은 친구~.........글거....무난한 친구...ㅋㅋ....대하기도 편하다...

효진....처음봣을때도 친근한..표정....^^ 요즘에 봐도 친하게 느껴진다...단지..켐컴모임에 거의 출석을 안하는대......친하게 지내고싶지만...너무 바쁜가보다...

재연....가끔씩 너무 심한 오바를 한다...자제를 했으믄...하는 소망이있당...

흐음...^^ㅋㅋ....이러다 나 15기 애덜한테 마자..죽는거 아냐?.....ㅜㅜ....
어머나;;   2002-05-23 10:31:15 IP :  
ㅋㅋ 잘써다 비니멋져비니멋져^^
비교체험   2002-05-23 10:37:50 IP :  
극과 극이냐???
얼~   2002-05-23 19:18:23 IP :  
완젼 다 너무 좋게 써준거아냐? 상빈이 아부성 넘 강하다~ㅋㅋ
ㅋㄷㅋㄷ   2002-05-23 21:47:28 IP :  
나 저영해??ㅋㅋㅋ 아주~~ 잘 봤으~~ 나 진짜 저영해!!ㅋㅋ
어어라~~   2002-05-23 23:26:00 IP :  
상빈이가 인평의 참맛을 알고 있는듯 하다. ㅎㅎ
ㅋㅋㅋ   2002-05-24 18:21:33 IP :  
잘썻네~ ㅋㅋ 근데 몸매가 착하냐? ㅋㅋㅋㅋ
나?   2002-05-24 20:01:44 IP :  
그럼 누구 몸매가 젤 못됐어?
ㅋㅋ   2002-05-24 21:15:06 IP :  
낼 상비니 한테 잘보여야쥐 인평 잘나오겠따~ㅋㄷㅋㄷ
Name Pas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5972    [re] 우리 옥이~^^   2002/05/15 369
5971  떨지마라~ㅎㅎ  [2] 2002/05/15 333
5970    [re] 윗기 선배님들..  [3] 2002/05/15 368
5969    [re]14기 선배님들..  [2] 2002/05/15 319
5968    [re] 동기님덜~~  [1] 2002/05/15 339
5967      [re] 아..한명 빼먹어따~이쿠..인철오빠편~ㅋㅋ  [1] 2002/05/17 326
5966  깔끔하게~! 50문 50답~   2002/05/15 356
5965    [re] 깔끔하게~! 50문 50답~   2002/05/15 357
5964  옥아~ 나두 질문 점 하께 호호~   2002/05/15 329
5963    [re] 옥아~ 나두 질문 점 하께 호호~   2002/05/16 334
5962  으흐흐흐~~~~~~   2002/05/15 342
5961    [re] 으흐흐흐~~~~~~   2002/05/16 297
5960  옥아..^^  [1] 2002/05/16 404
5959    [re] 옥아..^^  [5] 2002/05/16 303
5958  질문던집니다~ 슝슝   2002/05/16 339
5957    [re] 질문던집니다~ 슝슝   2002/05/16 330
5956  난 이질문밖에 안할껴... 110개다   2002/05/16 416
5955    [re] 난 이질문밖에 안할껴... 110개다   2002/05/16 370
5954  아래 질문에 몸무게가 45라고 했었는대....신성한 회탐에서 왜 거짓말을 하시는지...   2002/05/17 400
5953    [re] 아래 질문에 몸무게가 45라고 했었는대....신성한 회탐에서 왜 거짓말을 하시는지...   2002/05/17 345
5952  엔설더 퀘스쳔^^  [6] 2002/05/17 443
5951  대머리 시러@@@   2002/05/17 346
5950    [re] 대머리 시러@@@   2002/05/17 358
5949  자..~~이런부탁하믄 들어줄쑤 있으까?   2002/05/18 340
5948    [re] 자..~~이런부탁하믄 들어줄쑤 있으까?  [1] 2002/05/18 332
5947  자자!~ 이제 다음 회탐주인공~~~ㅋㅋㅋㅋ  [1] 2002/05/19 332
5946  벌써 상비니얌? 이거부텅 해라!  [1] 2002/05/19 316
5945    [re] 벌써 상비니얌? 이거부텅 해라!  [1] 2002/05/20 331
5944  호호~ 질문 올라간당!!   2002/05/19 412
5943    [re] 호호~ 질문 올라간당!!   2002/05/20 326
5942  이거야말루 기본이쥐  [1] 2002/05/19 380
5941  답혀;;;;;;;;;;   2002/05/19 312
5940    [re] 답혀;;;;;;;;;;   2002/05/20 320
5939  ..............  [6] 2002/05/19 315
5938    [re] ..............  [1] 2002/05/20 322
5937  요거뚜..간다잉..쿠케케케케..!!   2002/05/20 345
5936    [re] 요거뚜..간다잉..쿠케케케케..!!  [1] 2002/05/21 353
5935  오늘 성년의 날이었는데...   2002/05/20 355
5934    [re] 오늘 성년의 날이었는데...   2002/05/21 295
5933  상비남...요것두 말해줘~~~~~~   2002/05/21 349
5932    [re] 상비남...요것두 말해줘~~~~~~  [2] 2002/05/21 378
5931  난 이게 젤 힘들더라고...ㅋㅋ   2002/05/21 297
5930  우선 15기 남아들 인평....  [4] 2002/05/21 298
5929  ※모든 문항에는 반드시 이유도 적어주세요!   2002/05/21 317
5928    [re] ※모든 문항에는 반드시 이유도 적어주세요!  [4] 2002/05/22 341
5927  이거이거이거~~~~~~~   2002/05/22 362
5926    [re] 이거이거이거~~~~~~~  [4] 2002/05/22 335
 뚜둥...~~ 15기 여아들 인평....+하고픈말....  [8] 2002/05/23 351
5924  야....14기 인평은 안할래?-_-++++++++++   2002/05/24 335
5923  담주자.....^^ 재수정......  [3] 2002/05/27 319
[1][2][3][4][5] 6 [7][8][9][10][11][12][13][14][15]..[125]
Copyright 1999-2021 Zeroboard / skin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