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로그인

[re] 용감하게 대처하겠음!!ㅋㅋ
쫀지  2002-04-18 11:02:01, 조회 : 342, 추천 : 57


>1. 커피숖에서 애인을 만났다...당연히 난 돈이 없다..헉 그런데 지갑을 놓구온 그..
>    은지얌~ 어떻게 할꺼야???ㅋㅋ
**전화해서 친구한테 돈 갖구 나오라구 그럼 되자너..ㅡㅡa
   아니..이런 질문을...사람이 그렇게 융통성이 없어서 어찌 살아갈라고...으휴~!
   이런 당연한 대답나오게하는 질문을.....흥!실망이야!ㅋㅋㅋㅋ
>
>2. 나의 가장 친한 친구가 짝사랑하던 남자가 나의 소개팅에 나왔다 ...
>    이걸 어쩐담... 나의 이상형이였다.. 그도 내가 맘에 든다고 하는데.. 이럴경우라    면????
**아..영화를 너무 많이 보신것 같군요!
   더 심각해지시기전에, 가까운 전문의와의 상담을 권해 드립니다!

>3. 급히 들어간 화장실 용변을 본후 나갈라 하는데 이크!!!! 휴지가 없다...
>    이런경우 어떻게 하실라우???????
**걍 치키구 나와야지!! 너무 당연한거 아니구?ㅡ_ㅡa

>4. 남친과 만난지 아직 50일 정도.. 그와 내가 오붓이 데이트를 하고 집으로 가던중
>   낮에 먹은 빙수 때문인지 급하게 설사가 마렸다면.. 근데 근처엔 공중 화장실은 없고...
>   집에 도착하려면 아직 10분이 남았다..... 정말 나오려 한다면....??????
**나 화장실 가는거 무지 잘 참는거 알면서...
  글구 나 원래 밖에서 큰거 잘 못 보는데...ㅡ_ㅡ;
  아..나 고등학교때...작은 볼일 마려워도 웬만하면 꾹 참구..집에 가서 처리했는데..
  화장실 가는게 어찌나 싫은지....난한  5교시쯤 마려우면...항상 집에가서 처리하곤했지.
  10분 정도야~후훗~!!껌이쥐!!ㅋㅋㅋㅋ



바른생활 NZEO
글은 인터넷에서 자신을 나타내는 유일한 모습입니다.
상대에게 상처를 주기보다 같이 즐거워 할 수 있는 코멘트 부탁드려요.
2024-02-28
19:03:46


Name
Password
Comment

  추천하기   목록보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72  다음질문에 가벼운 대답은 금물...  [6]  남궁연석박사님^^: 2002/04/20 76 420
71  이번이 마지막....  [3]  진호.. 2002/04/20 62 436
70  14기 전원 첫인상 다시 올립니다!  [3]  쫀지 2002/04/20 74 490
69    [re] 누구얏! 그렇게회탐하고 싶었어? 다음타자 시켜줄께.크흐흐  [5]  쫀지 2002/04/20 64 458
68    [re] 뇌물비리있는 대답!  [1]  쫀지 2002/04/20 62 452
67    [re] 진호학생!!이제 그만 질문해욧!선생님은 이제 피곤하답니다!ㅜ_ㅜ    쫀지 2002/04/20 70 344
66    [re] 난....    쫀지 2002/04/19 235 2380
65    대답두 재밌을꺼 같아...한번만 해부께...넌 진지하게해..ㅋㅋ  [7]  존지대타...ㅋㅋ 2002/04/19 62 427
64  이거 잼나네..    나도질문 2002/04/19 44 364
63  이미지 질문  [3]  궁금해~~ 2002/04/19 61 412
62  은지 선생님.. 또 질문이여...    국사학도... 2002/04/19 44 398
61  52번 답해주세요~ㅠ.ㅠ  [1]  나~나~ 2002/04/19 60 420
60  날새구 와서 또 질문때린다...이거 쓰거 자야지...    진호.. 2002/04/19 51 369
59      나 졸라 착해...  [1]  진호... 2002/04/19 63 431
58    [re] 네~차암~앙증맞은 질문을 하셨군요!ㅡ_ㅡ^    쫀지 2002/04/19 76 382
57    [re] 완젼 악마같은...ㅡ.ㅡ+    쫀지 2002/04/19 73 389
56    [re] 대답!    쫀지 2002/04/19 73 440
55    [re] 궁금해요~~  [4]  쫀지 2002/04/19 48 424
54    [re] 이제 궁금증 풀렸나염~~???!!!  [5]  쫀지 2002/04/19 63 445
53  궁금해요~~    ㅜ.ㅜ 2002/04/19 36 347
52    [re] 최고의 선택!!  [1]  쫀지 2002/04/19 44 352
51    [re] 궁금해결!!  [2]  쫀지 2002/04/19 61 427
50  꼭 대답바람~~    ㅎㅎㅎ 2002/04/19 43 343
49    [re]알아여!  [4]  쫀지 2002/04/19 49 417
48  음~~대답부탁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ㅋㄷㅋㄷ 2002/04/19 40 378
47    [re] 정녕 너의 소원이라면...  [2]  쫀지 2002/04/18 52 441
46  꼭 대답해죠~ 부탁이야..ㅠ.ㅠ  [1]  나~ 2002/04/18 48 338
45  공포의 100문 100답! 답안하면 알지 ? ㅡㅡ+    라아라 2002/04/18 47 374
44  답변부탁해.. ^^;;    누굴까~? 2002/04/18 46 365
43  은지야!!!!!! 궁그메.. >.<    namae 2002/04/18 50 422
42  은지 선생님!! 궁금해요...    물리학도 2002/04/18 54 366
41    [re] 1번타자로 회탐을 하시는 소감은? ㅋㅋㅋㅋ    쫀지 2002/04/18 80 458
40  1번타자로 회탐을 하시는 소감은? ㅋㅋㅋㅋ    ㅋㅋㅋㅋ 2002/04/18 65 417
39  넘 궁금시러버서..~~~  [3]  난 검사!! 2002/04/18 27 362
38  정녕 너의 소원이라면...    주진호 2002/04/18 128 543
37    [re] 차라리아까 그질문이 나아~ㅜ.ㅜ아까그거 안할려구 그런건 아니었는데...    쫀지 2002/04/18 32 379
36    [re] 여인천하,명랑소녀,유리구두!작가의식발휘하여작성!ㅋㅋ  [3]  쫀지 2002/04/18 76 772
35    [re] 이거 절대 답하기 싫어서 늦게올린게 아니라..쓰다가 에러나서...    쫀지 2002/04/18 82 514
34  다시 질문한다... 아까 봤다는거 아는데 한번은 봐주는거여...  [1]  주진호 2002/04/18 80 458
   [re] 용감하게 대처하겠음!!ㅋㅋ    쫀지 2002/04/18 57 342
32    [re] 어.그래! 이정도 쯤이야...내 설명해줄테니 똑똑히 읽어!  [3]  쫀지 2002/04/18 49 412
31  이문제 풀어서 러포트형식을 갖춰글을 올리길...    남궁연석 2002/04/18 51 379
30    [re] 궁그메....    쫀지 2002/04/18 79 448
29    [re] 케미컴에서..    쫀지 2002/04/18 64 432
28    [re] 궁그매 궁그매....  [5]  쫀지 2002/04/18 57 492
27    [re] 음..그게..    쫀지 2002/04/18 63 419
26  궁그매 궁그매....    케미컴 2002/04/18 47 342
25    [re] 은지얌....♥이궁굼해    쫀지 2002/04/18 80 477
24    [re] 명랑소녀보니?    쫀지 2002/04/18 101 523
23    [re] 케미컴들어와서..  [1]  쫀지 2002/04/18 50 462

    목록보기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이전 15개] [1]..[121][122][123] 124 [125]
       

Copyright 1999-2024 Zeroboard / skin by ze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