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로그인

[re] ㅋㅋ
경새  (Homepage) 2009-05-29 22:13:46, 조회 : 447, 추천 : 56


>1. 죽기전에 꼭 해보고 싶은 일은??
>부모님 해외여행 보내드리기!!!
>2. 무인도에 가면 꼭 가져가고 싶은 것은??
>배...
>3. 21,22기중에 물가에 내놓은거처럼 가장 걱정되는 사람은??
>승현이혀엉........ㅠㅠ
>4. 일명 미녀(미남)이 물에 빠져 허우적 대고 있다. 물론 주위에는 아무도 없는 상황~
>   수영의 수자도 모르는 나는 과연 어떻게 할까??
>하류에서 건진다
>5. 21,22기중 귀신을 제일 무서워 할것 같은 사람은??
>승은이누나
>6. 자장면을 맛있게 먹었어~~거의 밑바닥까지~~싹싹 긁어 먹고 있는데 바퀴벌레를 발견했다면??
>경찰에 신고!
>7. 피곤하고 졸음이 쏟아지는 몸을 이끌고 버스에 올라탔다. 마침 자리가 있어 쾌재를 부르고 앉았는데 할머니 한분이 타셨다. 이순간을 어떻게 하겠는가??
>그냥 앉는다! 나도 피곤하기때문에~ 굳이 내가 자리를 양보할 필욘 없으니까~ 기운있는사람이 양보해야죠
>9. 미팅을 나갔는데 폭탄이 자신을 찜하고 놔주지 않는다면??
>아버지가 실직했다구 거짓말한다~
>10.비가 오는날 버스를 놓치지 않으려고 버스를 향해 달려가다가 그만 정면으로 엎어 진다면??
>기분나빠서 택시타고 간다~
>11.어딘가로 놀러간 당신~자다가 급히 재래식 화장실로가 볼일을 보던중 귀신과 눈이 마주쳤다. 당신의 반응은??
>페바페ㅋㅋ 이쁜귀신이면 우왕ㅋ굳ㅋ 천녀유혼한편 찍어??
>12.내가 다음 세상에 태어난다면 어떤 모습일까??
>사기케릭이었으면 좋겠다ㅜㅜ
>13.21,22기 중 한명과 몸을 바꿀수 있다면 누구와 바꿀것인가??
>차누형ㅋㅋ 물론 몸만~
>14.만약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자신의 신체중 한부분을 바쳐야 한다면 무얼 줄것인가??
>심장......ㅋㅋ
>15.자기 자신을 계절에 비유한다면 어떤 계절에 비유할것인가??
>늦가을~
>16.삶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것은??
>발전하기위해 노력하는것!
>17.어느날 갑자기 내가 남자(여자)가 되었다면 가장 해보고 싶은 일은??
>이쁘게 차려입고 한양대 놀러가기~
>18.내가 가장 아끼는 물건이 있는데 애인이 달라고 한다면??
>평생 갈 애인이라면 둘 다 놓치고 싶지 않기때문에 주면서 프로포즈를 한다~
>19.버스를 탔는데 어떤 여자(남자)가 CF의 한장면 처럼 "저 내려요" 한다면??
>내리렴...
>20.세상에 여자(남자)가 모두 사라져 버렸다. 유일하게 남은 여자(남자)가 당신뿐~
>어떻게 살아야 잘살았다는 소리를 들을까??
>다시 많은 남자를 만든닷!!
>21.택시를 탔는데 뒷자리에서 1억이 든 봉투를 발견했다. 운전사도 모르는것 같구~
>앞사람이 두고 내린것같다면 당신은 어떻게 할것인가??
>신이 내린 선물을 감사히 받는다
>22.TV는 사랑을 싣고에 나간다면 가장 찾고 싶은 사람은??
>어릴적 짝사랑하던 여자애~
>23.살아가는 모습이 몽땅 인터넷으로 생중계 되고 있다는것을 알았을때 당신은 어떻게 할것인가??
>택시에서 내려 1억이 든 봉투를 주인에게 돌려준다~
>24.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꽃은??
>라일락~ 아직 첫사랑을 하진 않았지만..
>25.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영화 주인공은??
>그냥 조승우가 젤 멋있더라구ㅋ
>26.코가 간지러워 열심히 후벼파고 있는데 평소에 좋아하던 애가 자신을 쳐다보고 있다면??
>손톱으로 피를 내서 코피 나는 척을 한다
>27.친한 친구의 연인이 어느날 갑자기 자신을 좋아한다고 고백해오면??
>그냥친구도 아니구 친한친구인데..ㅋㅋ 친구가 먼저~!!
>28.횡단 보도는 한참 걸어가야 있고 약속 시간은 한시간이나 늦었다. 도로 건너편 커피숍에서 친구가 자신을 기다리고 있는데 할수 없이 무단 횡단을 하다가 경찰에게 걸렸다면??
>아내가 출산중입니다!!
>29.어느 나라든 한나라만 갈수 있다면 어느 나라로??
>뉴칼레도니아ㅋㅋ
>30.앞으로 20년후 나의 모습은??
>아직 잘 모르겠소!
>
>성의껏 답변 부탁드립니다~~~~~~!
>


바른생활 NZEO
글은 인터넷에서 자신을 나타내는 유일한 모습입니다.
상대에게 상처를 주기보다 같이 즐거워 할 수 있는 코멘트 부탁드려요.
2024-05-28
07:11:23


21th 이승현
걱정마 난 쉽게죽진않아 !! ㅠㅠ 2009-05-29
23:41:13

 


ㅋㅋ
손톱으로 피를낸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짱우껴
아내가 출산중ㅋㅋㅋㅋㅋㅋ경세 센스 짱ㅋㅋㅋㅋㅋㅋㅋㅋ
2009-05-30
11:31:01



Name
Password
Comment

  수정하기   삭제하기   추천하기   목록보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5772    [re] 진욱아 화이팅  [3]  장진욱 2010/04/05 41 454
5771    [r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라미라미 2010/01/29 53 454
5770    [re] 너무궁금해~~ㅋㅋㅋㅋㅋㅋㅋ  [2]  경새 2009/05/28 70 454
5769    [re] 하요?  [5]  이영희 2008/07/02 74 454
5768  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  [5]  배저시 2005/04/12 64 454
5767  편지 한통 쓰세여..    편지.. 2002/04/30 83 454
5766    [re] 너는 지금 뭐해 자니 밖이야  [4]  오승언 2013/04/08 54 453
5765    [re] 회탐  [8]  조연준 2011/04/18 53 453
5764    [re] 해범이의회타미타미^_^  [8]  정해범 2011/03/29 42 453
5763    [re] 회타미회타미  [2]  장신우 2010/05/28 62 453
5762    [re] 빨리넘겨요~~~~  [8]  홍영주 2010/04/17 47 453
5761    [re] 심심해어제컴퓨터를10시간해서이제할것도없어  [5]  김현지 2009/11/07 50 453
5760    [re] 어려운질문ㅋ    ㄱㅊㅇ 2009/05/11 80 453
5759    [re] 회탐은 쉴틈이 없어요~~~  [14]  21th 이승현 2008/04/16 33 453
5758    [re] 대답하시오    원쉭 2004/10/13 44 453
5757  보연아~~~~~~~~~~~~~~~~~~~~~~~~~~~~~~~~~~~~~~~~~~~~~~~~~~~~~~~~~~~~~~~    김승곤 2003/06/04 70 453
5756    [re] 별명을지어주세여,,  [1]  최)주진호(강 2002/04/25 95 453
5755    [re] 이제 궁금증 풀렸나염~~???!!!  [5]  쫀지 2002/04/19 66 453
5754    [re] 늦어서 죄송합니단ㅠ_ㅠ♥♥♥♥♥  [6]  이수경 2011/05/14 68 452
5753    [re] 연준아선물2  [6]  조연준 2011/04/19 76 452
5752  신예야~  [6]  김승곤 2010/09/07 79 452
5751    [re] ㅎㅎㅎ  [2]  ㅅㅅ 2009/11/27 52 452
5750    [re] 21기는 답변을 달으시오~!냉큼!ㅋㅋㅋㅋㅋ  [2]  ㅊㅊ 2008/11/18 49 452
5749    [re] 질문  [4]  허선영 2008/06/08 41 452
5748  인평  [11]  석현 2008/04/07 22 452
5747    [re] 대답이 늦네..  [6]  장석현 2008/04/03 51 452
5746    [re] 사랑의 스튜디오  [12]  이준석 2007/04/24 27 452
5745  18,19기 매력을 분석해조씀 조케써  [2]  워러메론 2006/09/10 53 452
5744  ㅋㅋㅋㅋ    석원 2005/10/23 73 452
5743    [re] 백문  [3]  이종욱 2005/10/09 51 452
5742  ----------------------------------------------종욱이 차례----  [4]  석원 2005/10/01 74 452
5741    [re] w  [7]  이정은 2005/06/03 49 452
5740  1241  [4]  현민 2004/08/29 59 452
5739  잘한다    김현지 2010/09/13 90 451
5738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7]  잔디ㅗㅗ 2009/02/02 34 451
5737  환생  [2]  ... 2002/06/24 71 451
5736  인탐인탐 ㅠㅠㅠㅠ 늦어서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3]  신환수 2012/06/23 50 450
5735  여자 밝히는 희창이........    임정민 2012/04/17 79 450
5734  인평이에요 ㅋㅋㅋㅋ다음은 누굴까여..?  [9]  남해린 2010/05/13 39 450
5733  승수야 시작햄    회탐의부활!!!!!!!! 2009/11/26 74 450
5732    [re] 행복한 방학 ♥  [2]  강셩 2009/06/21 42 450
5731   바다랏요  [3]  희주님 2008/05/13 74 450
5730    [re] 공부 어짜피 안할거 회탐이나 ㄱㄱ~~  [28]  조혜선 2007/04/22 22 450
5729  질문 가네용..    나쁜 남자! 2002/06/27 92 450
5728  야~~ 왜 209번 질문에 대답이 없는거여???    후흠 2002/05/07 91 450
5727  빨리안하면 질문 계속올라간다    이정근 2011/03/31 88 449
5726  문경아쉽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경은 2010/06/13 108 449
5725    [re] 대망의 백문제  [11]  이준형 2010/05/15 40 449
5724  숨닝닝    회탐녀 2009/04/28 97 449
5723    [re] 21기는 답변을 달으시오~!냉큼!ㅋㅋㅋㅋㅋ  [1]  unixxxxT_T 2008/11/19 45 449

    목록보기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1][2][3][4][5][6][7][8][9] 10 [11][12][13][14][15]..[125]   [다음 15개]
       

Copyright 1999-2024 Zeroboard / skin by ze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