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로그인

[re] 공부 어짜피 안할거 회탐이나 ㄱㄱ~~
조혜선  (Homepage) 2007-04-22 01:39:29, 조회 : 447, 추천 : 22


>1.무지개의 7가지 색깔과 어울리는 이미지의 사람을 각각 대시오..(이유 포함해죠)
빨-선화언니 (빨간구두가 인상적이다 !)
주-현정 (느낌 !)
노-혜원언니, 혜미 (부드러움???? )
초-달수(풋풋함)
파-종민오빠(파란색옷이 어울린다)
남-윤홍오빠(음....???)
보-남궁언니(느낌 !!!)

>2.은근히 이성들에게 인기가 많아서 많이 울리고 다닐꺼 같은 사람은? (19,20기 각각)
정수오빠/나원언니/승현/혜미

>3. 케미컴에서 가장 이뿐 꽃미녀 꽃미남은 누구라고 생각해? (19기, 20기 각각)
지아언니/종민오빠/영근/현정



바른생활 NZEO
글은 인터넷에서 자신을 나타내는 유일한 모습입니다.
상대에게 상처를 주기보다 같이 즐거워 할 수 있는 코멘트 부탁드려요.
2024-04-21
02:05:18


달수야
너의진실은 곧 밝혀진다 2007-04-22
01:48:46



달수야2
너의진실 곧 밣혀진다! 2007-04-22
01:50:57



조혜선
뭐야 달수 변태야? 왜 다들 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 2007-04-22
01:55:25

 


달수야3
너의진실을 지금밝혀 2007-04-22
02:04:21



달수야4
곧 밝혀질꺼야 2007-04-22
02:23:57



달수야5
사실 진정한 변태는 승현이가 아니라
마냥 순수해보이기만 하는 가면을 쓴 달수였다.
2007-04-22
02:31:12



달수야6
사실이라면정말실망이다................................해맑달수풋풋달수는 이제 없는거니........ 2007-04-22
02:32:39



달수야7
정말 충격이다...그 해맑던 그미소 뒤엔........ 2007-04-22
02:33:26



정말이지
이젠 아무도 못믿어 .. 야동달수 2007-04-22
02:34:53



아무개
달수야, 나한테 빌려간 어덜트비디오 언제 가져다 줄거니??? 2007-04-22
03:13:24



내짝꿍달수
달수야 실망이야....ㅠㅠ 2007-04-22
10:13:39



개미
나 이거,, 참.. 아니라구..
좀 믿어주십시요 ㅠ.ㅜ
2007-04-22
10:53:13



달수야
ㅋㅋㅋ 머야 저 해명하는 태도는ㅋㅋㅋ 귀엽다그려 2007-04-22
13:27:37



달수야
넌 이제 승현이한테만 붙어다녀 ! 그럼 즐거울꺼야 ㅋㅋ 승현인 자료가 많거든 .. 2007-04-22
15:45:08



승현아
너는 달수와 달리 예상한 바야 2007-04-22
16:19:45



승현아2
사실이니? 2007-04-22
16:25:02



승현아3
솔직히 승현, 달수 좀 보게 생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7-04-22
16:26:28



승현아4
난 달수의 비밀을 알고있다! 2007-04-22
16:27:37



승현아5
보게생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7-04-22
18:32:18



승현아6
승현이 역시~.. 벗어나지 않아 2007-04-22
18:46:00



야동엽
전이의를제기합니다! 야동에있어서는야동엽군이한수위라생각인데...
그의허한몸은하루이틀정도로만들어진게아니라구요..
박거성씨!한번설명좀해주세요
2007-04-22
23:10:02



여기는박거성입니다
여기는 프랑스 쌩떼마르크 박거성입니다.
지금 달수군은 야동 씨디 연체료 2000원 입니다
제발제발,,,지금 야동엽군이랑 야정근씨가 기다리니깐
어서 돌려주시길바라겠고...
"마님은 왜 돌쇠에게 쌀밥을 주었나?"는 그냥 포기했으니깐
가져가십시오...이상 프랑스 베네똥에서 박거성이였습니다.
2007-04-23
00:26:21



이건 사기야!!
↑위에 야동엽군..날 모함하지마시죠?ㅋ 2007-04-23
00:39:00



승현아화이팅
난 널 끝까지 옹호하겠어 2007-04-23
11:19:27



오동아 화이팅X
난 널 끝까지 배척하겠어 2007-04-23
11:20:04



야종민
야동계에선 또한 야종민 군을 빼놓을수없을꺼 같은데요
그의 '내음악'폴더에는....
2007-04-23
12:13:00



종민씨 화이륑
종민씨는 그런 사람이아닌뎁.ㅋ 2007-04-23
12:35:05



종민사랑동엽지옥
박종민씨는그런사람이아닙니다! 박거성씨는비록야동엽씨와같은방을쓰지만그의순수함은아직도빛나고있습니다.
야동엽씨그만야동보세욧!
2007-04-23
17:53:49



Name
Password
Comment

  추천하기   목록보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5772    [re] 회탐  [8]  조연준 2011/04/18 53 451
5771  회탐해요 우리    김수민 2011/03/16 95 451
5770    [re] 빨리넘겨요~~~~  [8]  홍영주 2010/04/17 46 451
5769    [re] 진욱아 화이팅  [3]  장진욱 2010/04/05 41 451
5768    [re] 심심해어제컴퓨터를10시간해서이제할것도없어  [5]  김현지 2009/11/07 49 451
5767    [re] 21기는 답변을 달으시오~!냉큼!ㅋㅋㅋㅋㅋ  [2]  ㅊㅊ 2008/11/18 49 451
5766    [re] 질문  [4]  허선영 2008/06/08 40 451
5765  인평  [11]  석현 2008/04/07 22 451
5764    [re] w  [7]  이정은 2005/06/03 48 451
5763    [re] 연준아선물2  [6]  조연준 2011/04/19 74 450
5762    [re] 회타미회타미  [2]  장신우 2010/05/28 62 450
5761    [r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라미라미 2010/01/29 52 450
5760    [re] 어려운질문ㅋ    ㄱㅊㅇ 2009/05/11 79 450
5759    [re] 사랑의 스튜디오  [12]  이준석 2007/04/24 26 450
5758  18,19기 매력을 분석해조씀 조케써  [2]  워러메론 2006/09/10 52 450
5757  ㅋㅋㅋㅋ    석원 2005/10/23 73 450
5756  ----------------------------------------------종욱이 차례----  [4]  석원 2005/10/01 73 450
5755  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  [5]  배저시 2005/04/12 63 450
5754  1241  [4]  현민 2004/08/29 58 450
5753    [re] 이제 이것두 귀찮다..니가 마지막이다.. 연석이 떄 뺴구,...  [2]  바람아 불어라 2002/05/05 71 450
5752    [re] 이제 궁금증 풀렸나염~~???!!!  [5]  쫀지 2002/04/19 65 450
5751    [re] 너는 지금 뭐해 자니 밖이야  [4]  오승언 2013/04/08 53 449
5750  잘한다    김현지 2010/09/13 89 449
5749  인평이에요 ㅋㅋㅋㅋ다음은 누굴까여..?  [9]  남해린 2010/05/13 38 449
5748    [re] ㅎㅎㅎ  [2]  ㅅㅅ 2009/11/27 52 449
5747    [re] 행복한 방학 ♥  [2]  강셩 2009/06/21 42 449
5746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7]  잔디ㅗㅗ 2009/02/02 33 449
5745    [re] 대답이 늦네..  [6]  장석현 2008/04/03 51 449
5744    [re] 백문  [3]  이종욱 2005/10/09 50 449
5743    [re] 대답하시오    원쉭 2004/10/13 43 449
5742  보연아~~~~~~~~~~~~~~~~~~~~~~~~~~~~~~~~~~~~~~~~~~~~~~~~~~~~~~~~~~~~~~~    김승곤 2003/06/04 69 449
5741  회탐다음 주인공~    은희~ 2002/06/04 69 449
5740  야~~ 왜 209번 질문에 대답이 없는거여???    후흠 2002/05/07 88 449
5739  인탐인탐 ㅠㅠㅠㅠ 늦어서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3]  신환수 2012/06/23 49 448
5738  여자 밝히는 희창이........    임정민 2012/04/17 78 448
5737    [re] 늦어서 죄송합니단ㅠ_ㅠ♥♥♥♥♥  [6]  이수경 2011/05/14 66 448
5736  빨리안하면 질문 계속올라간다    이정근 2011/03/31 87 448
5735  신예야~  [6]  김승곤 2010/09/07 79 448
5734  문경아쉽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경은 2010/06/13 107 448
5733   바다랏요  [3]  희주님 2008/05/13 73 448
5732  그냥 실명으로 올린다~~~  [2]  15th 주진호 2004/04/27 84 448
5731    **MASTER PLAN**  [1]  김정은 2002/06/29 61 448
5730    [re] 좀힘들라나  [7]  박신예 2010/09/24 37 447
5729    [re] 대망의 백문제  [11]  이준형 2010/05/15 40 447
5728  교령아 생일완죠니죠니 축하행^^ 생일빵마자야징!!ㅋㅋㅋㅋㅋ  [3]  남해린 2010/04/22 63 447
5727  승수야 시작햄    회탐의부활!!!!!!!! 2009/11/26 73 447
5726    [re] ㅋㅋ  [2]  경새 2009/05/29 54 447
5725    [re] 회탐8**  [4]  ㄱㄳ! 2009/05/17 42 447
5724    [re] 타미7  [4]  ㄱㅊㅇ 2009/05/08 51 447
5723  숨니~!!!!!!!!!!!!!!!!!!!!!!!!!!!!!!    회탐녀 2009/04/28 89 447

    목록보기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1][2][3][4][5][6][7][8][9] 10 [11][12][13][14][15]..[125]   [다음 15개]
       

Copyright 1999-2024 Zeroboard / skin by ze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