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로그인

[re] 재연 부띠끄!!
앙드레 정  2002-05-03 02:32:51, 조회 : 465, 추천 : 78


>올 여름 유행할 패션경향에 대해 자신의 생각을 150자 내외로 서술하세요.

▶암....올 여름은 아주~ 핫~!할꺼라 예상되영~그래서..아마두~아주 쿨한 의상이 유행하지 않을까 싶어여~~~칼라는 아주 쿨~한 불루 계통이 유행을 탈꺼 같아여~
암... 저두 개인적으루 불루 칼라~ 라이크해여~ㅎㅎㅎ
또한....소재로는 아주 엘레강스한~ 실크가 유행을 타지 않을까 싶어여~
하늘하늘 여성스러운 소재라서 아주 판타스틱하져~~
암~ 디자인은 아마도~ 원피스가 아주 인기 있을꺼 같아여~
불루 실크 원피스~~암~~ 베리 원터플~~~~
암~ 은지씨는 암~ 모델로서 아주 판타스틱해여~~작고 통통하고~ 암~ 너무 퍼팩트~!해여ㅍㅎㅎㅎㅎ

                                             앙드레 정!!!


바른생활 NZEO
글은 인터넷에서 자신을 나타내는 유일한 모습입니다.
상대에게 상처를 주기보다 같이 즐거워 할 수 있는 코멘트 부탁드려요.
2024-07-25
07:06:50


쫀지
토...ㅇ토...ㅇ?ㅡㅡ+그거 국가기밀이자너~!!쉿!!!! 2002-05-03
10:07:06



남궁딩이..ㅠㅠ
야야야..!!원피스는 매년여름인기 아이템이야..^^넘 당연한거아니구?ㅋ 2002-05-04
10:47:04



Name
Password
Comment

  수정하기   삭제하기   추천하기   목록보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5772  보연아~~~~~~~~~~~~~~~~~~~~~~~~~~~~~~~~~~~~~~~~~~~~~~~~~~~~~~~~~~~~~~~    김승곤 2003/06/04 71 461
5771  회탐선물투척@_@    서하나 2011/09/06 89 460
5770    [re] 해범이의회타미타미^_^  [8]  정해범 2011/03/29 42 460
5769  궁금해궁금해~~    회탐의부활!!!!!!!! 2009/11/26 76 460
5768    [re] 회탐6^^  [20]  ㄱㄳ! 2009/05/18 43 460
5767    [re] 21기의 모든것ㅋㅋㅋ  [5]  유채원 2008/04/15 66 460
5766    [re] 질문 있어요!!!!  [6]  최)주진호(강 2002/04/24 75 460
5765  이번이 마지막....  [3]  진호.. 2002/04/20 70 460
5764    [re] 정녕 너의 소원이라면...  [2]  쫀지 2002/04/18 55 460
5763    [re] 회타미회타미  [2]  장신우 2010/05/28 62 459
5762    [re] ㅎㅎㅎ  [2]  ㅅㅅ 2009/11/27 53 459
5761    [re] 회탐은 무서운것!!!!!!!!!!!!!!!!!!!!!!!  [5]  김현지 2009/11/12 55 459
5760    [re] 질문  [4]  허선영 2008/06/08 41 459
5759  건호의 회탐은 재미가 없다  [5]  회탐빠순이 2008/05/03 21 459
5758    [re] 첫인상  [15]  21th 이승현 2008/04/19 26 459
5757    [re] w  [7]  이정은 2005/06/03 49 459
5756  1241  [4]  현민 2004/08/29 59 459
5755    [re] ㅋㅋㅋ    우준혁 2004/07/28 62 459
5754  천문천답~~~~~~~~~~~~~~~~^^::    용환이 형님 2003/05/06 56 459
5753  14기 인평!!  [3]  근질근질 2002/04/24 63 459
5752  ㅋㅋ 질문이샤~  [2]  질문하구시포~ 2002/04/21 75 459
5751    [re] 케미컴에서..    쫀지 2002/04/18 69 459
5750    [re] 연준아선물2  [6]  조연준 2011/04/19 76 458
5749    [re] 21기는 답변을 달으시오~!냉큼!ㅋㅋㅋㅋㅋ  [5]  이영희 2008/11/18 44 458
5748    [re] 21기는 답변을 달으시오~!냉큼!ㅋㅋㅋㅋㅋ  [2]  ㅊㅊ 2008/11/18 49 458
5747    [re] 회탐은 쉴틈이 없어요~~~  [14]  21th 이승현 2008/04/16 33 458
5746    [re] 공부 어짜피 안할거 회탐이나 ㄱㄱ~~  [28]  조혜선 2007/04/22 22 458
5745  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  [5]  배저시 2005/04/12 64 458
5744    [re] 대답하시오    원쉭 2004/10/13 44 458
5743    [re] ______!!!!!!!!     2002/07/11 81 458
5742    [re] 너는 지금 뭐해 자니 밖이야  [4]  오승언 2013/04/08 54 457
5741    [re] 사랑의 스튜디오  [12]  이준석 2007/04/24 27 457
5740    [re] 질문~  [2]  안아련 2005/05/07 50 457
5739  질문 가네용..    나쁜 남자! 2002/06/27 92 457
5738  야~~ 왜 209번 질문에 대답이 없는거여???    후흠 2002/05/07 91 457
5737    [re] 늦어서 죄송합니단ㅠ_ㅠ♥♥♥♥♥  [6]  이수경 2011/05/14 68 456
5736    [re] 좀힘들라나  [7]  박신예 2010/09/24 37 456
5735    [re] 빨리넘겨요~~~~  [8]  홍영주 2010/04/17 47 456
5734    [re] 진욱아 화이팅  [3]  장진욱 2010/04/05 41 456
5733    [re] ^^  [5]  ㅅㅅ 2009/12/25 54 456
5732    [re] 짝짓기~  [5]  유채원 2008/04/14 48 456
5731  민아~~    JIN-HO 2002/05/14 83 456
5730    [re] 가장~~~  [4]  바람아 불어라 2002/05/06 78 456
5729  여자 밝히는 희창이........    임정민 2012/04/17 79 455
5728  회타미 왓따    조연준 2011/07/10 92 455
5727  잘한다    김현지 2010/09/13 91 455
5726    [re] 21기는 답변을 달으시오~!냉큼!ㅋㅋㅋㅋㅋ  [1]  unixxxxT_T 2008/11/19 45 455
5725  인평  [11]  석현 2008/04/07 22 455
5724  18,19기 매력을 분석해조씀 조케써  [2]  워러메론 2006/09/10 54 455
5723  ㅋㅋㅋㅋ    석원 2005/10/23 73 455

    목록보기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1][2][3][4][5][6][7][8][9] 10 [11][12][13][14][15]..[125]   [다음 15개]
       

Copyright 1999-2024 Zeroboard / skin by ze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