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6222.   10125
키키키키
추천 : 62 이름 : ****** 작성일 : 2004-08-22 13:52:28 조회수 : 442
1.  켐컴17기들의 인상착의에 대해 서술하시오(전원서술..)

2.그들의 첫인상에 대행 한명도 빠짐없이 서술하시오..

3.성신 17,16기누나,15기누나들 중 가장 속살이 많을거가튼 사람은?(몸무게 안나가 보이는데 은근히 속살있는 사람..ㅋㅋ)

4.켐컴 16 17 기중 가장 엽기!!!!!!!!!!!!!!!!!!!!!!!!!!!!!!!!!!!!!!!!!!!!!!!!!! 커플을 만든다면??    

5.켐컴16 17기중 가장 터프할것 가튼 사람과 가장 부드러울 것 가튼사람과 가장 느끼할거가튼사람은? 그리고 그 이유는?

6.당신은 길을 가다가 오백만원을 주웠다..당신은 그돈을 어떻게 쓸 것인가..그 돈을 이용해 더 돈을 불릴 수 있는가?

7.외나무 다리를 건너던 중 원수를 만났다..어떻게 할 것인가.

8.마지막으로 알파벳과 가나다를 각각 5번씩 쓰시오.(안쓸 경우 질문에 무성의하게 대답한걸로 간주, 그에 상응하는 처벌을 받게 될것임, 또한 복사한것과 안한것 구별할수 있으니 직접쓰시오)
준혁   2004-08-22 15:57:15 IP :  
너가 구별을 어떻게 하겠다고?...
석원   2004-08-22 23:38:49 IP :   
그러게... 뒤에서 노려볼껀가...
원쉭   2004-08-23 11:25:18 IP :  
알파벳과 가나다를 각각 5번씩 쓰는걸 옆에서 지~켜! 보겠어.ㅋ
석원   2004-08-25 01:31:06 IP :   
아무때나 못쓰는거네..ㅋㅋㅋㅋ

못 쓰는거야~~~
황병모   2004-08-25 04:50:54 IP :  
알파벳 가나다 모두 복사따윈 하지않았음...ㅋㅋㅋ
Name Pas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5772  회탐이 돌아왔다  [2] 2011/06/25 442
5771  신예야~  [6] 2010/09/07 442
5770    [re] 행복한 방학 ♥  [2] 2009/06/21 442
5769    [re] ㅋㅋㅋㅋㅋ  [11] 2008/06/27 442
5768    [re] 짝짓기~  [5] 2008/04/14 442
5767    [re] 대답이 늦네..  [6] 2008/04/03 442
5766    [re] 해줘제발  [9] 2007/04/20 442
5765    [re] w  [7] 2005/06/03 442
 키키키키  [5] 2004/08/22 442
5763    [re] 지환이가 안했던 그 문제의 캐스팅!!!이거 해주세요~^^질문몇개는 고쳤어요~^^  [7] 2003/05/02 442
5762  질문 있어요!!!!   2002/04/24 442
5761  회탐선물투척@_@   2011/09/06 441
5760    [re] 연준아선물2  [6] 2011/04/19 441
5759  해범이의회타미타미^_^  [2] 2011/03/24 441
5758  회탐빨리해 신우횽 ㅋㅋㅋㅋㅋㅋ   2010/05/31 441
5757    [re] 수고수고수고  [11] 2010/05/24 441
5756    [re] 대망의 백문제  [11] 2010/05/15 441
5755  인평이에요 ㅋㅋㅋㅋ다음은 누굴까여..?  [9] 2010/05/13 441
5754  야너어댜   2010/05/10 441
5753  승수야 시작햄   2009/11/26 441
5752  숨닝닝   2009/04/28 441
5751  숨니~!!!!!!!!!!!!!!!!!!!!!!!!!!!!!!   2009/04/28 441
5750  노예노예노예  [3] 2005/05/01 441
5749  보연아~~~~~~~~~~~~~~~~~~~~~~~~~~~~~~~~~~~~~~~~~~~~~~~~~~~~~~~~~~~~~~~   2003/06/04 441
5748  자!!   2002/06/15 441
5747  여자 밝히는 희창이........   2012/04/17 440
5746  문경아쉽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06/13 440
5745  교령아 생일완죠니죠니 축하행^^ 생일빵마자야징!!ㅋㅋㅋㅋㅋ  [3] 2010/04/22 440
5744  ^^   2009/12/08 440
5743    [re] 타미7  [4] 2009/05/08 440
5742    [re] 공부 어짜피 안할거 회탐이나 ㄱㄱ~~  [28] 2007/04/22 440
5741    [re] 이런;; 대략 난감하다 ㅠㅠ 회탐 정말 난감하다! ㅠㅠ  [8] 2005/05/02 440
5740  이런상황이 닥친다면...ㅋㅋㅋ   2002/04/18 440
5739  태희야얼렁행ㅋㅋㅋㅋㅋㅋㅋ   2011/09/06 439
5738    [re] 켐  [2] 2011/05/01 439
5737  빨리빨리  [2] 2011/04/12 439
5736  빨리안하면 질문 계속올라간다   2011/03/31 439
5735    [re] 좀힘들라나  [7] 2010/09/24 439
5734  잘한다   2010/09/13 439
5733    [re] 이것만은 꼭 대답해줘  [3] 2010/01/29 439
5732  ㅋㅋ   2009/06/16 439
5731    [re] 21기는 답변을 달으시오~!냉큼!ㅋㅋㅋㅋㅋ  [2] 2008/11/18 439
5730  이거 매번하던데  [5] 2008/03/28 439
5729    [re] 재밋는회탐해여신우형ㅋㅋㅋㅋㅋ  [3] 2010/06/02 438
5728    [re] 키키킥화이팅!!!  [5] 2010/05/19 438
5727  망하면안대 ㅜㅜ  [1] 2009/09/02 438
5726    [re] 캐스팅을 하자~~~  [8] 2008/04/13 438
5725  18,19기 매력을 분석해조씀 조케써  [2] 2006/09/10 438
5724    [re] 케미컴은...  [5] 2004/05/23 438
5723    [re] 뇌물비리있는 대답!  [1] 2002/04/20 438
[1][2][3][4][5][6][7][8][9] 10 [11][12][13][14][15]..[125]
Copyright 1999-2022 Zeroboard / skin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