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6222.   3125
[re] 정말 심각합니다!우리의 상황이...............
추천 : 63 이름 : ****** 작성일 : 2002-04-26 00:01:14 조회수 : 399
> 우리 케미컴 14,15기 (14기 조성우 15기 고재현 제외)전원이 왜 이성친구가 없는지 한사람당 50자 이상으로 논하시오.(글자수 세어볼것임,50자 넘지 않으면 다시!)

있는 사람은 자진 신고해여.. 섭해하지말구..
일단 15기 남여.. 낼 14기 남여 쓰겠슴..
어제 날새구와서 넘 피곤해서리...
안쓴사람 섭해하지 마여...
있을거 같아 안쓴거니깐...

15기
남궁연석 : 이녀석 조만간에 대박 건질꺼 같음... 아직 그럴기미는 안보이지만..
               그가 가진 매력이라면 충분히 가능하리라 믿음...
               다만 느끼한짓만 하지 않는다면....<- 안되는 가장 큰 이유..ㅋㅋ
김상준 : 조만간에 조은소식이 들어올꺼 같음.. 이녀석은 그럴기미가 보임...
            물론 지는 아니라구 할지 모르지만.. 내가 보기엔.. 가능성이 높음...
송경호 : 이녀석은 만약 친구들앞이라면 오버가 빛을 발하지만...
            여자친구앞에선 통하지 않으리라 생각됨..
            여자를 만나기 위해선 오바를 줄여야함..
나상빈 : 이녀석은 왠지모르게 여자에 관심이 그리 크지 않아보임..
            여자말구 더 좋은 무언가를 발견한거 같음. 가령 컴퓨터라든지....
            물론 아닐수도 있지만...
김세진 : 이너믄 안경 벗구 콘택트로 나가면 성공하리라 믿음..
            지금 잠깐 얼굴을 생각해보니 콘택트가 더 어울릴듯...
박민: 이녀석은 무슨일이 있는지 항상 바뻐보임...
        그 바뻐보이는걸 줄인다면.. 꼬일찌도...
오고운 : 앤 술을 줄여야함.... 술 너무 조아하는거 같아 큰일임...
            이러다 알콜 중독이 될지도....ㅋㅋㅋㅋㅋㅋ-_-;;
조은지 : 자신이 벌써 노력중인거 같음.. 까칠한 성격을 수무뜨하게 하기로...
            아주 잘생각한듯... 우리 모두 협조하십시다..
김정은 : 고기를 풀어야함... 그럼 고기조아하는 남자가 하나둘 모일듯..
            인심좋게 고기를 풀구랴...ㅋㅋ
박은희 : 애도 벌써 노력중인거 같음... 엽기적이었던 자신의 성격을 고치려한것은
            아주 현명한 판단이었음... 이거역시 협조하십시다
정재연 : 이녀석은 목소리를 덜 올려야함...
            물론 목소리 올린다구 아닌건 아니지만.. 기냥 꼬투리 잡을게 이거밖에
            생각이 안나서리..ㅋㅋㅋ



  
Name Pas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6122  이게 무슨노랜지 알려죠..  [3] 2002/04/24 394
6121    [re] 이게 무슨노랜지 알려죠..  [2] 2002/04/24 439
6120  별명을지어주세여,,   2002/04/24 399
6119    [re] 별명을지어주세여,,  [1] 2002/04/25 425
6118  가수를 케스팅합니다♬@.@;;;;;;;   2002/04/24 388
6117    [re] 가수를 케스팅합니다♬@.@;;;;;;;  [3] 2002/04/25 458
6116  사랑의짝대기..어어..사랑의짝대기..어어..   2002/04/24 343
6115    [re] 사랑의짝대기..어어..사랑의짝대기..어어..  [1] 2002/04/25 493
6114      그게아니라~~~~   2002/04/25 351
6113  선택해주세요!   2002/04/24 347
6112    [re] 선택해주세요!  [2] 2002/04/25 409
6111  짝퉁주인공정하기놀이   2002/04/24 419
6110    [re] 짝퉁주인공정하기놀이  [6] 2002/04/25 401
6109  14기 인평!!  [3] 2002/04/24 408
6108    [re] 14기 인평!!   2002/04/25 419
6107  진호야..   2002/04/25 334
6106  이어지는 50문 50답!   2002/04/25 346
6105    질문들이 하나같이 예술인데여...   2002/04/25 441
6104  진호군의 여자친구를 찾습니다!!!!!!!!!!   2002/04/25 357
6103    실제로두 급구중...ㅋㅋ   2002/04/25 390
6102  정말 심각합니다!우리의 상황이...............  [7] 2002/04/25 432
   [re] 정말 심각합니다!우리의 상황이...............   2002/04/26 399
6100    [re] 정말 심각합니다!우리의 상황이...............   2002/04/26 368
6099  너말야!!   2002/04/25 366
6098    [re] 너말야!!   2002/04/26 430
6097  질문~   2002/04/26 335
6096    [re] 질문~  [2] 2002/04/26 352
6095  진호!!넘헌거 아냐....  [1] 2002/04/26 350
6094  안녕하세혀..^^시작합니닷....   2002/04/26 340
6093    [re] 안녕하세혀..^^시작합니닷....   2002/04/26 327
6092  진호!! 잼써잼써~~ 나도 하나   2002/04/26 367
6091    [re] 진호!! 잼써잼써~~ 나도 하나   2002/04/26 405
6090  근데 말야..   2002/04/26 344
6089    [re] 근데 말야..  [3] 2002/04/26 341
6088  근데 저 언제까지 하는거져??   2002/04/26 369
6087  어찌할래여???  [1] 2002/04/26 331
6086    [re] 어찌할래여???   2002/04/26 368
6085  가벼븐 질문...하나......   2002/04/27 367
6084    [re] 가벼븐 질문...하나......   2002/04/27 323
6083  아무래두 후계자를 남겨야 할 듯!!!!!  [2] 2002/04/28 413
6082  나 이제 끝이야... 그러니 다시 살짝 질문 한개 때려주께...  [1] 2002/04/28 404
6081    누구 맘대루 끝이얌??살짝 대답한다....   2002/04/28 359
6080  워밍업 으로 시작 합니다.  [2] 2002/04/28 361
6079    아~네~~~~!!!  [5] 2002/04/29 425
6078  안빠지는 질문~   2002/04/29 336
6077    [re] 안빠지는 질문~   2002/04/29 347
6076  재연이구낭..쿠   2002/04/29 362
6075    [re] 네~ 재여니랍니다~쿠~   2002/04/29 356
6074  뚜둥 문제   2002/04/29 339
6073    뚜둥 답이여~!  [1] 2002/04/29 352
[1][2] 3 [4][5][6][7][8][9][10][11][12][13][14][15]..[125]
Copyright 1999-2021 Zeroboard / skin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