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6222.   13125
첫인상
추천 : 7 이름 : ****** 작성일 : 2015-06-14 13:47:17 조회수 : 168
종형선배
처음 만났을 때 엄청 놀려서 활발하고 개그맨 같은 성격일 줄 알았다 ㅎㅎ

준형선배
조용한데 은근 장난끼 많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

상규선배
피부가 너무 좋아서 동안 같다고 생각했다 나이 듣고 놀랐다 ㅎㅎ

상욱선배
뭔가 고독의 아우라가 느껴졌다 ㅋㅋㅋㅋ 동그란 안경낀 게 매력있다고 생각했다

준혁선배
엄청 재미있고 성격도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 처음 봤을 때 저 선배는 술 없인 못 살 것 같다고 생각했다 ㅋㅋ

유진선배
성격 완전 좋고 재밌으셔서 친해지고 싶다고 생각했다ㅎㅎ 말하다보니깐 귀여우시다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호탕하게 자기 주량이 5병이라고 하신게 생각난다 ㅋㅋㅋㅋㅋ 같이 술마셔보고 싶다고 생각했다

인혜선배
뭔가 포스가 느껴졌고 동아리에서 나서서 일하는 모습이 멋있다고 생각했다 성격도 되게 쿨하신 것 같다고 생각했다 호탕하게 웃는 모습에 반했다♥

주빈선배
신환회 때 처음 만났는데 혼자 가만히 소주에 요구르트를 타서 주변사람한테 나눠주셨다 ㅋㅋ 마음씨가 참 넓고 고운 선배구나 라고 생각했다ㅋㅋㅋㅋㅋㅋ 혹시나 했더니 역시나아~~ 지내면서 점점 더 매력을 발견하는 중...ㅋㅋㅋ^^

유정선배
단아해 보였는데 막상 말하니깐 호탕한 부분이 있으셔서 좋았당 ㅋㅋㅋ 후배들 뒤에서 잘 챙겨 주시는 모습에 멋있다고 생각했다 ㅎㅎ

가영선배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성격도 조곤조곤 하셔서 매력 터졌다.. 웃음소리도 매력있따고 생각했다 처음 만났을 때 자기 남친 있을 것 같냐고 없을 것 같냐고 물어보셨던 게 기억난당 ㅋㅋㅋ

다영이
성격 좋고 피부도 좋다고 생각했다 놀라거나 강조하고 싶을 때 눈 크게 뜨고 말하는게 너무 웃겼다 ㅋㅋ

예리
조용조용 할 것 같다고 생각했다 근데 막상 아님 ㅎㅎ

선형이
애기같이 생겼다고 생각했다 하얀거 짱부럽 ㅠㅠ 성격 좋다고 생각했다 은근이 웃기고 처음 봤는데도 하나도 안 어색했던 것 같다

솔이
딱 보고 귀엽다고 생각했다 처음 만났을 땐 되게 참한 성격일 줄 알았는데...ㅋㅋㅋ

승은이
동갑이어서 엄청 반가웠다 ㅋㅋ 애들한테 되게 잘해주고 착하다고 생각했다~~

혜선이
팀플 때 처음 만났는데 친해질 거라고 생각 못했다 처음에 까칠한 성격일 줄 알았는데 완전 착하고 귀여움 ㅋㅋ 한강 근처에도 가지마..ㅋㅋㅋㅋㅋ

현영이
처음 봤을 때부터 호탕했다 사투리 짱 잘하고 성격도 좋고 쾌활해서 좋았다 ㅋㅋㅋ 매력있다고 생각했닷

형섭이
처음 보고 컬쳐쇼크 받음 진짜 놀랐다 세상에 이런 사람도 있구나라고 생각했는데 볼수록 매력있는 스톼일 ~

종윤이
조용하고 쑥스러움이 많은 친구구나라고 생각했는데 지내다보니 엄청 웃기고 성격도 좋다 쑥스러움 타는 게 취미인 듯 하다

유진이
처음보고 체육교육과처럼 생겼다고 생각했다 막상 말해보니깐 정 많은 친구인 것 같았다

윤범이
놀랐다. 형섭이 다음으로 신기했다 근데 지내다보니깐 귀엽고 착하고 재밌는 친구당 ㅋㅋㅋ 허당끼 있는게 매력이다

정태
처음에 만나서 미안하다고 한 것 밖에 기억이 안 난다 준혁오빠가 준 술 때매 죽어서 추태부렸던 기억이..ㅎㅎ

제호
첫인상이 잘 기억나지 않지만 지내다 보니깐 귀엽고 의외로 엄청 개념있는 친구 ㅊㅋㅊㅋㅊㅊㅋㅊㅋㅊㅋ

승혁이
조용한데 특이한 친구라고 생각했다 ㅋㅋㅋ 지내다보니 성격도 좋고 귀여운 매력이 있다 ㅎㅎ


끝!

종윤이 지목하겠습니당
0   2015-06-15 18:20:24 IP :  
의외로 개념있는친구..
Name Pas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5622  춘곤증을 해결하는 방법은?   2003/04/02 352
5621  추카해...연석아..   2002/06/04 397
5620  추억팔이  [2] 2014/04/11 285
5619  추신: 아 이건 그냥 내가 궁금해서  [4] 2012/05/07 294
5618  최최최종라운드  [3] 2008/04/05 457
5617  최주빈 인평이요  [2] 2014/05/20 298
5616  최종전   2008/04/11 414
5615  최종윤 인평 첫인상   2015/06/22 181
5614  최종롸운드~~  [2] 2008/06/01 426
5613  최종 라운드   2008/04/05 357
5612  최승현이 되고픈 이승현아 !   2008/04/18 326
5611  최강 술꾼 가영희   2018/04/01 84
5610  초스피드3라운드   2010/05/24 398
5609  초딩   2005/12/14 326
5608  첫인상덕후   2013/04/01 376
5607  첫인상!   2016/04/11 107
5606  첫인상   2015/04/03 191
5605  첫인상   2008/04/18 298
5604  첫인상   2011/04/19 404
 첫인상  [1] 2015/06/14 168
5602  첫인상  [1] 2016/05/02 110
5601  첫사랑   2015/04/04 117
5600  첫번째질문이다ㅋㅋㅋ   2007/05/13 286
5599  첫번째 회탐 주인공 추천...   2002/04/15 630
5598  첫번째 질문~ㅋㅋ   2003/04/29 349
5597  첫 스타뜨.~~   2004/07/14 320
5596  철훈 ㄱㄱ   2016/05/05 94
5595  철후닝~   2016/05/05 87
5594  철원아 죽어봐라   2010/06/22 377
5593  철원아 너때매 회탐이 죽었어 ㅋㅋㅋㅋㅋㅋㅋ   2010/08/13 527
5592  철원아   2010/06/22 371
5591  철완이 질문 몇개만 해볼게~~~  [3] 2005/04/24 320
5590  철완이 모하니  [1] 2005/04/30 390
5589  철완이 그동안 너무 쉬엇지??ㅋㅋㅋㅋ  [5] 2005/04/29 407
5588  철완아이것두 ㅋㅋㅋㅋ  [2] 2005/04/29 339
5587  철완아 ㅋㅋㅋ   2005/04/24 342
5586  철순아..   2005/04/25 288
5585  철순아 ㅋㅋ   2005/04/25 263
5584  천희야~   2004/05/17 379
5583  천문천답은무리겠지?이것만해그럼 ㅋㅋ  [1] 2007/04/15 272
5582  천문천답~~~~~~~~~~~~~~~~^^::   2003/05/06 431
5581  천문천답~~~~~(^^:)(1편)  [4] 2003/05/06 257
5580  천문천답~~  [5] 2004/04/28 784
5579  천문천답 대답_2  [2] 2005/02/05 539
5578  처음이다.  [4] 2006/05/04 354
5577  처음..회탐에 질문올려보는 기념으로....ㅋㅋ  [2] 2011/05/06 338
5576  처뤄나얼릉해   2010/06/28 399
5575  처뤄나ㅋㅋㅋㅋ   2010/06/26 460
5574  처뤄나`1  [1] 2010/06/28 415
5573  처룬아   2016/05/05 96
[1][2][3][4][5][6][7][8][9][10][11][12] 13 [14][15]..[125]
Copyright 1999-2022 Zeroboard / skin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