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로그인

[re] 가장~~~
바람아 불어라  2002-05-06 22:44:49, 조회 : 437, 추천 : 75


>1. 가장 조아하는 노래는?
>세월이가면 꼭 마지막순간에 부를꺼당...
>2. 가장 부모님 속 많이 썩혔을것 같은 사람은?
>나상빈 지금 작심삼일러써 말만 하거 머다냐 결단을 내려라 ㅋㅋ
>3. 15기 동기중에서 가장 인기 많을 것 같은 여자는?
>15기중에선 음...여잔 아마더 재연이아닌감 앵도야,, 이윤 앵도거던 ㅋㅋ이상무 앵도하나로 끈난다
>4. 남자가 봣을때 가장 멋있어 보인 케미컴 남자는?
>연석이라고나 할까나 듬직혀,,저아저아 까오~~
>5. 가장 맘 약할것 같은 사람은?
>흠 세진이다,, 가치다니는데 역시 아직 순수하다
>6. 가장 겅부잘할것 같은 사람은?
>나상빈 애 겅부 절라잘해여ㅡㅡ수눙 절라잘버거 원서 이상케쓴넘 ㅋㅋ운명설이나던다
>7. 가장 여자한테 약할것 같은 남자는?
>흠....그거 나~~호호 내가봐더 나뿐이거던 ㅋㅋ
>8. 가장 거울을 오래볼것 같은 사람은?
>쩐지 지금 패션의 선두즈자러써 헤어스딸러부터 오차가 없어야한다,,ㅋㅋ
>9. 가장 눈물이 많을 것 같은 사람은?
>흠...아마더,, 은희 잘 웃거 활발하는애는 언래 눈물만커 정만아서 늘 눈물이 만아여
>10. 가장 착할것 같은 사람은?
>오고운  늘 저영하거 말없고 늘 자릴지키는거 보고 대단해서^^
>11. 가장 안씻을것 같은 사람은?
>나상빈 ㅋㅋ 내가 잘알아여 진짜
>12. 가장 남자를 혹은 여자를 밝힐것 같은 사람은?
>음.아마더,,재연 아닐까남 너무 한가하거 글거 외러움의 극치얌 호호 삐진겨? ㅋㅋ
>13. 가장 겁 많을것 같은 사람은?
>겁이라,,흠,아마더 정은이 아닐까남? 걍 문뜩 생각나쓰
>14. 가장 싸움을 잘할것 같은 사람은?
진허 베짱이있잔아,,ㅇㅋ..무시어라,,뚜둥 어디 잘 떼려봐바,,ㅋㅋ


바른생활 NZEO
글은 인터넷에서 자신을 나타내는 유일한 모습입니다.
상대에게 상처를 주기보다 같이 즐거워 할 수 있는 코멘트 부탁드려요.
2024-02-23
12:36:36


세쥔..
순수? 이상타.,, ㅡㅡ;;; 난 멍청할 뿐 ㅋㅋㅋ 2002-05-06
22:47:35



김정은
나..겁많은건..어찌알아써!~ㅋㅋㅋㅋ...ㅠㅠ나는야..겁쟁이!~이힛~ 2002-05-06
22:58:15

 


재연
ㅋㅋ 나 앵도래~~ㅋㅋ 이뽀~~미니~~ㅋㅋㅋ구런데 내가 모가 한가해!!!???ㅋㅋ 2002-05-06
23:14:21



빵민!
너 외도하면 쥬겅~ㅡㅡ+ 2002-05-06
23:32:40



Name
Password
Comment

  수정하기   삭제하기   추천하기   목록보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222    [re] yes or no    바람아 불어라 2002/05/06 83 467
221  난 유령이다~~ 끼야호~    (0.0) 2002/05/06 61 336
220    [re] 난 유령이다~~ 끼야호~  [1]  바람아 불어라 2002/05/06 73 423
219  캐스팅 잼나던데 또 해죠!~~ㅋㅋ  [1]  부엉이@.@ 2002/05/06 55 376
218    [re] 캐스팅 잼나던데 또 해죠!~~ㅋㅋ  [1]  바람아 불어라 2002/05/06 87 467
217  가장~~~    ㅅ.ㅅ 2002/05/06 62 356
   [re] 가장~~~  [4]  바람아 불어라 2002/05/06 75 437
215  말해줘말해줘    3기 2002/05/06 54 343
214  기본안주라고 무시하는거냐?왜 답 안써!?엉?ㅡㅡ+(냉도망갔음!)    기본안주 2002/05/05 43 317
213  염려마.. 110문제밖에 안돼.. 참고로 다 읽어볼꺼니깐 잘써...  [2]  우헤헤 2002/05/05 75 354
212    [re] 염려마.. 110문제밖에 안돼.. 참고로 다 읽어볼꺼니깐 잘써...    바람아 불어라 2002/05/06 60 395
211  성실하게 답변..거짓말이면 수위를 더 올립니다..  [3]  질문의 수위조절 2002/05/05 61 330
210    [re] 성실하게 답변..거짓말이면 수위를 더 올립니다..    바람아 불어라 2002/05/06 59 397
209  실명을 적어라..  [1]  후흠 2002/05/05 73 416
208  민이 교수님~~~!!!!    수재비 2002/05/05 50 377
207    [re] 민이 교수님~~~!!!!  [2]  바람아 불어라 2002/05/06 52 399
206  ^^    ^^ 2002/05/05 50 388
205    [re] ^^    바람아 불어라 2002/05/06 111 494
204  이제 이것두 귀찮다..니가 마지막이다.. 연석이 떄 뺴구,...    ㅋㅋ 2002/05/05 81 461
203    [re] 이제 이것두 귀찮다..니가 마지막이다.. 연석이 떄 뺴구,...  [2]  바람아 불어라 2002/05/05 68 445
202  빵민에게 묻사옵니다!  [2]  나나나나나~ 2002/05/05 53 366
201    [re] 빵민에게 묻사옵니다!  [3]  바람아 불어라 2002/05/05 50 396
200  민이만세    애정만세 2002/05/05 56 388
199    [re] 민이만세  [3]  바람아 불어라 2002/05/05 64 414
198  진실의 종아 울려라~콰광~!    이경실,이성미 2002/05/05 58 413
197    [re] 진실의 종아 울려라~콰광~!  [2]  바람아 불어라 2002/05/05 60 436
196  이건 기본인거 알쥐?????ㅋㅋㅋㅋㅋ성실하게~~!!!    나당 뚜둥~! 2002/05/05 62 356
195    [re] 이건 기본인거 알쥐?????ㅋㅋㅋㅋㅋ성실하게~~!!!  [1]  바람아 불어라 2002/05/05 46 362
194  기본안주 시킵니다!  [2]  기본안주 2002/05/05 62 354
193  ★☆★☆★네번째 회탐 주인공이 결정 되었습니다!!!★☆★☆★  [2]  재연 2002/05/05 59 396
192  문제..    하늘아 울어라 2002/05/03 53 350
191    [re] 답    재연 2002/05/05 39 371
190  회탐할 때 말이져...  [1]  저기... 2002/05/02 73 453
189  내가 질문을 안 할수야 없지..ㅋㅋㅋ    상준 2002/05/02 42 375
188    [re] 앙~그래~    재연 2002/05/03 60 354
187  재연이 꿈은???    궁금이 2002/05/01 48 352
186    [re] 내꿈은....    재여니 2002/05/02 48 375
185  재연 부띠끄!!    모델 2002/05/01 56 408
184    [re] 재연 부띠끄!!  [2]  앙드레 정 2002/05/03 72 439
183  써비스~!재연아~선물이얌!^^*  [2]  쫀지 2002/04/30 63 393
182  연구  [1]  사진작가 2002/04/30 52 368
181    [re] 결과!!!    재연 2002/05/05 65 423
180  성실하게 답해여..  [2]  메렁...ㅋㅋㅋ 2002/04/30 69 421
179    [re] 필승!!!    재여니 2002/05/02 45 462
178  편지 한통 쓰세여..    편지.. 2002/04/30 77 440
177    [re] 네...  [1]  재여니 2002/05/01 45 379
176  오늘하루 어땠나여??    하루 2002/04/29 61 391
175    [re] 오늘은...말이져...    재여니 2002/04/30 59 380
174  인평질문 14기편임돠~  [3]  재여니 2002/04/29 44 398
173  넌 현명하게 캐스팅하리라 믿는다... 재밌게.. 이유 꼭달구...  [3]  우헤헤 2002/04/29 38 367

    목록보기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이전 15개] [1].. 121 [122][123][124][125]
       

Copyright 1999-2024 Zeroboard / skin by ze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