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로그인

음..이상형!~
김정은  2002-06-26 12:11:54, 조회 : 317, 추천 : 65

>*자신의 이상형에 그나마 가까운 사람이 14기 이정노씨라고 했는데, 맞습니까?
>그렇다면 자신의 이상형에 왜 이정노씨가 가장 가까운지 조목 조목 따져서 상세히 알려주세요!

음..글쎄요..제이상형이라..

한번두..진지하게..생각해본적이..없네요~~^^;;

내이상형이라...글쎄요...전..일단...

자기일에..열심히하구..또..놀땐놀구..무슨말씀인지..아시죠~?

그런사람이..좋거든요..아마..그점에서..정노오빠가..비슷하지..않았나..싶네요~

이건..전에..엠티때두..말씀드렸떤거구~~

이게..질문..답이구여~~

나머지..제이상형은..머냐면요..

음...우선..첫느낌이..좋으면..좋구요...

그다지..까다롭진..않아요~~^^ㆀ

그러니깐..얼른얼른..소개팅좀..시켜줘요~ㅠㅠ


바른생활 NZEO
글은 인터넷에서 자신을 나타내는 유일한 모습입니다.
상대에게 상처를 주기보다 같이 즐거워 할 수 있는 코멘트 부탁드려요.
2024-02-25
18:58:54


Name
Password
Comment

  추천하기   목록보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472    나의..YESorNO!~  [1]  김정은 2002/06/26 44 283
471    열..안받아!~ㅡㅡ^ㅋㅋㅋㅋㅋㅋ..  [3]  김정은 2002/06/26 46 286
470    이거..붙인사람..누군지..알꺼가테!~ㅋㅋㅋ..    김정은 2002/06/26 79 382
   음..이상형!~    김정은 2002/06/26 65 317
468    우리..사랑스런..태극전사들..수고하셨습니다!~^0^    김정은 2002/06/26 77 354
467  가따부치기 짱....yes or no    ㅁㄴㅇㄹ 2002/06/26 60 375
466  또 복사한다.. 열받지?    ㅋㅇㅅㄱ 2002/06/26 64 317
465  너를 보여바...  [1]  jjjjjjjjjjjjjjjjjjjj 2002/06/26 64 331
464  나 붙이기 대왕이다... 심심해서 또붙였다...    ㅋㅋ 2002/06/26 63 389
463  ㅋㅋㅋ  [3]  ㅋㅋㅋ 2002/06/26 73 453
462  정은아~~~~~요것두 부탁해!!!!    히동구 2002/06/26 74 412
461  하하하하 정은이다!!!!!!!!!!!!!!!!!!!!!!!!!!!!!!!!!!  [1]  난뎅~ 2002/06/26 61 410
460      [정답]여자화장실의 좌변기    출제자 2002/06/25 42 317
459  자아~~ 바통 넘깁니다......... 주목하세여    세진 2002/06/25 47 336
458    [re] 넌 할수 있겠지? 믿는다  [7]  김세진 2002/06/25 50 461
457    [re] 환생    세진 2002/06/25 41 327
456  넌 할수 있겠지? 믿는다    ... 2002/06/25 65 409
455  환생  [2]  ... 2002/06/24 66 441
454    [re] 질문    세진 2002/06/23 41 310
453  질문    배고파 2002/06/23 53 379
452    4, 5 번 쓴다...    김세진 2002/06/23 59 349
451    [re] 4강진출 보우너스 질문!    김세진 2002/06/23 58 395
450  4강진출 보우너스 질문!    @ 2002/06/23 52 336
449  회탐하믄 고생좀 해야지..    ~~~ 2002/06/23 71 424
448    [re] 셤끝나쓰니까 널널하겠네!ㅋ    세진 2002/06/22 57 332
447  셤끝나쓰니까 널널하겠네!ㅋ    셤끝나찌? 2002/06/22 67 343
446  자자~~ 케미콤 인평 다썼습니다.  [1]  김세진 2002/06/22 36 378
445    [re] 자자...  [1]  김세진 2002/06/22 61 394
444  ㅋㅋ    자.. 2002/06/22 57 320
443  자자...    자.. 2002/06/22 71 384
442    [re] 누구??  [4]  세진 2002/06/20 34 349
441  누구??    사람 2002/06/20 34 282
440    [re] a  [1]  세진 2002/06/20 52 369
439    [re] 질문 나가신다!  [1]  세진 2002/06/20 36 344
438  다들 이거 꺼리는데..  [2]  222 2002/06/20 51 368
437  질문~!    ㅋㅋㅋ 2002/06/19 77 404
436  a    a 2002/06/19 58 360
435  질문 나가신다!    m.m 2002/06/19 50 388
434  답혀 지금당장  [1]  역시 2002/06/19 48 331
433    [re] 셤기간이라 봐주께..  [1]  세진 2002/06/19 30 342
432  셤기간이라 봐주께..    ㅎㅎㅎ 2002/06/18 51 344
431  담주자요.......^^    오곤~ 2002/06/17 39 363
430    [re] 자!~    오곤~ 2002/06/17 46 301
429  자!~    ㅋㅋㅋ 2002/06/16 89 428
428    [re] 자!!    오곤~ 2002/06/15 51 409
427    [re] 질문    오곤~ 2002/06/15 35 343
426  이찌나요..  [1]   2002/06/15 42 332
425    [re] 이제 그만 부치께..이게 마지막    오곤~ 2002/06/15 35 305
424  질문    아자씨 2002/06/15 72 349
423  자!!    ㅋㅋㅋ 2002/06/15 72 457

    목록보기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이전 15개] [1]..[106][107][108][109][110][111][112][113][114][115] 116 [117][118][119][120]..[125]   [다음 15개]
       

Copyright 1999-2024 Zeroboard / skin by ze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