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로그인

대답입니다!!
김정은  2002-06-28 01:17:46, 조회 : 385, 추천 : 66

저기요저기요!~!~!!~!~!~제가..언제..남궁군을..야한..이미지루..몰구갔나요~?

절대절대..아니에요~~우리..연석군이..얼마나..순진한데~^^ㆀ맞지맞지~?

그러니깐..속상해하지말구~^^

>본격적인 대답!~!~!~!~!~
>1.남자를 보고 "진짜 잘생겼다."라며 외모에 뻑가버린적이 있는가?
>있다면 그사람의 외모에 대해 묘사하세용.~~
->이러적은..아직..한번두..없었어요~~뻑간거까진..아니구..

    축구선수..김남일..보구..뻑가찌요!~ㅋㅋㅋㅋ..정말..터프하게..생기지..않았나요~?

>2.건방진 행동 콘테스트에 나가서 일등할거 가튼사람은?
->건방진..행동..이건.,행동이..아니라..

   사진찍을때..다들..진호군의..폼..아시죠~?^^그폼하나면..될꺼가테요!~

   표정과..함께!~^^근데..표정연습은..쩜더..하구요!~^^;;
>3. 오락을 하다보면 1박2일도  거뜬히 해낼수있을거 같은 사람은?
->오락~~이거..제가..알기론..오곤군이..오락을..잘한다는..소문이~~

   그리구,,또,.밤새..오락을..한단..소문이~~^^그래서..오곤!~!~!~
>4.아이스크림 한입뺏어먹었다고 막 화낼거 같은 사람은?
->ㅋㅋ..아이스크림!~당근이..옥영이지~~~~~^0^

   옥영이가..아이스크림을..얼마나..좋아하는지..다들..모를꺼에요!~으하하하~~

   옥영인..아이스크림에..무지한..사랑을..퍼붓구..있기..때문에..옥영양~!^^
>5.돈 빌려달라고 했을 때 가장 먼저 시원하게 빌려 줄거 같은사람은?
->이거..당연한거..아니구요~?우리의..리치박..경자언니!~^^

  경자언니..돈..많단소문이..있어서,,아마..젤..잘..빌려줄꺼가테요!~^0^

  언니~~자주..애용해두..되나요~?^^ㅋㅋ..

>6.돈 빌려주고나서 맨날 돈 언제 줄꺼냐고 물어 볼거 같은 사람은?
->ㅋㅋㅋ..돈에..가장..궁한모습을..보이는..경호군!~

   케미컴..모임에서..돈을..적게내는..모습을..마니..봐써요!~^^;;

   근데..이건..하숙하니깐..어쩔수..없을꺼에여~~^^

   그래서..돈..비려주구나서..마구..달라구..할꺼가테요~ㅋㅋㅋㅋㅋ..
>7.회탐에서 질문 젤 마니 올렸을 것 같은 사람은?
->글쎄요...누굴까~~솔직히..감이..안잡혀요~~ㅠㅠ엉엉...
>8.채팅 젤 마니 할것같은 사람과 그이유는?(일반 채팅과 화상채팅 둘다...그리고 여자 남자 각각 쓰믄 조치라.~~)
->채팅~~이건..당근..말빨루봐서..빵민!~이거..만장일치~?ㅇㅋㅇㅋ~?ㅋㅋ..
  
   여잔..글쎄당..은희!~걍..그럴꺼가테..은희가..은근히..컴을..마니하거덩?~ㅋㅋ..

   화상채팅은..다들..쩐지의..캠빨..봐찌~?그치~?그럼..이거뚜..만장일치~?ㅇㅋ~?

   남자는..고박사!~고박사두..컴을..좋아하는거..같떤데..걍..해봤을꺼..가테요~~^^
  
>수거 하셨뜸니돠.~~~
>즐거운 방학마지하슈.~~


바른생활 NZEO
글은 인터넷에서 자신을 나타내는 유일한 모습입니다.
상대에게 상처를 주기보다 같이 즐거워 할 수 있는 코멘트 부탁드려요.
2024-06-13
09:18:22


Name
Password
Comment

  추천하기   목록보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922    [re] 2라운드고고  [5]  숨숨숨 2009/05/02 65 457
921    [re] 얼룽해~~    ㄱㅊㅇ 2009/05/11 65 384
920  고고    ㅁㅁㅁ 2010/04/01 65 398
919    [re] 진욱아 ㅃㅃ~  [24]  장진욱 2010/04/06 65 555
918  1라운드 ㅋㅋㅋㅋㅋㅋㅋ    ^_^ 2010/04/19 65 366
917  해린아메렁    박신예 2010/05/09 65 347
916  폭풍회탐ㄱㄱ    박신예 2010/05/10 65 345
915  ㅋㅋㅋㅋ폭풍회탐다시시작    남해린 2010/05/17 65 327
914  올리면서도미안하넹 ㅠㅠ  [2]  남해린 2010/05/17 65 312
913    [re] 해범이수고^^^^^^^^  [6]  정해범 2011/04/01 65 457
912  참신하고싶다  [2]  정해범 2011/04/09 65 498
911  이수경은 당장하라    최희정 2011/05/08 65 381
910  ㅋㅋㅋㅋㅋㅋ    박신예 2011/06/14 65 372
909  효연이만의질문    이태희 2011/06/26 65 333
908  방학때는쉴시간이만치...    이태희 2011/06/26 65 284
907  안녕?ㅋㅋ2    이준형 2011/08/11 65 369
906  이거다시살릴때가되었어  [4]  정해범 2011/08/11 65 415
905  회탐안하면질문올릴꺼야2    박신예 2011/08/22 65 372
904    [re] 아직도 안하다니..빠졌구만?  [9]  정지혁 2012/03/29 65 371
903  회탐빨리안하냐!!!!!!!!!!!!!!!!!!    정해범 2012/03/31 65 316
902    [re] ㅋㅋㅋㅋ이건 힘들거당당  [7]  김유경 2012/04/10 65 462
901    [re] wow 판타스틱 베이베  [5]  양희창 2012/04/17 65 408
900  4    김유경 2012/05/23 65 273
899  시험이야 이건  [4]  양희창 2012/05/28 65 341
898  인평이 왔슴니다앙 ㅎㅎ  [13]  신상민 2012/05/31 65 404
897  오늘밤은 여기까지만 내일오전까지 답변 안올라오면 두배로올림    김유경 2012/05/31 65 315
896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김효연 2012/06/08 65 295
895  5번  [2]  김유경 2013/04/08 65 352
894    [re] 100문ㅋㅋㅋ  [3]  정재은 2013/05/10 65 330
893  !!!!!!!!!!!!공격!!!!!!!!!!!!  [2]  김효영 2013/05/16 65 329
892  수빈아 ! ㅋㅋㅋ    김효영 2013/09/24 65 317
891    [re] 음..그게..    쫀지 2002/04/18 66 427
890    [re] 이제 궁금증 풀렸나염~~???!!!  [5]  쫀지 2002/04/19 66 454
889    대답두 재밌을꺼 같아...한번만 해부께...넌 진지하게해..ㅋㅋ  [7]  존지대타...ㅋㅋ 2002/04/19 66 431
888    [re] 뇌물비리있는 대답!  [1]  쫀지 2002/04/20 66 460
887      그게아니라~~~~    질문자 2002/04/25 66 376
886    [re] 정말 심각합니다!우리의 상황이...............    답변자 2002/04/26 66 426
885    아~네~~~~!!!  [5]  재여니거덩 2002/04/29 66 448
884  써비스~!재연아~선물이얌!^^*  [2]  쫀지 2002/04/30 66 399
883  가장~~~    ㅅ.ㅅ 2002/05/06 66 361
882    [re] 또 같다 부쳐야지..ㅋㅋ  [1]  오곤~ 2002/06/14 66 363
881  또 복사한다.. 열받지?    ㅋㅇㅅㄱ 2002/06/26 66 320
880  이유있는 질문    이유있는질문 2002/06/26 66 345
   대답입니다!!    김정은 2002/06/28 66 385
878    [re] 상준이 질문많넹..이것두 혀..ㅋㅋ    김상준 2002/08/18 66 337
877    [re] 질문둘    최병진 2003/08/09 66 312
876  수인아.......!  [2]  류지환 2004/04/24 66 332
875  퍼담기 퍼레이드..그 첫번째    최병진 2004/06/06 66 379
874  키키키키  [5]  배저시 2004/08/22 66 464
873  100문 100답은 식상하지?? 그래서 준비했어... :$    석원 2005/01/30 66 328

    목록보기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이전 15개] [1]..[106] 107 [108][109][110][111][112][113][114][115][116][117][118][119][120]..[125]   [다음 15개]
       

Copyright 1999-2024 Zeroboard / skin by ze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