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로그인

[re] 궁그메....
쫀지  2002-04-18 03:33:29, 조회 : 455, 추천 : 81


1.가족관계: 능청대왕아빠,나랑쏙빼닮은 울 엄마, 언니,여동생,나

2.이름풀이:별개 다 궁금하네..ㅡ_ㅡa  은은에,알지!

3.발사이즈: 230

4.여장경험은 몇번??: 헉..ㅡ_ㅡ+; 케미컴 모일때 빼고 항상한다..ㅜ.ㅜ

5.켐컴을 어떤 소모임이라고 생각하는지..: 케미스트리+컴퓨러~^^ㅎㅎ

6.들어오기전 이미지와 활동하는중의 켐컴의 이미지 차이(느끼는대로..):
    들어가기전엔..솔직히 말이 스터디지....체계적으로 운영될꺼라고 생각지 않았었다.
    학부라서 선후배관계증폭 욕심과, 여대라서  쪼인트 노리구 들어갔었다.
    지금은 내가 노린것중 80%는 성공하지 않았나 싶다!
    의외로 스터디두 잘하구있는거 같다. 예상한거 보다 훨씬 재밌고~
    선배들두 잘 알려준다~^^
   스터디때 발표했던거두 포로샾 배우고 있는거두..모두 만족하고 있다!
   또 선배들이나 동기들이랑두 의외로   빨리 친해지고 마늬친해져서,
    지금  완젼 너무 좋다!!!>.<
    
7.갠적으로 가장 멋지다고 생각하는 켐컴인 남녀 각각한명씩~:
  여; 재경언니! 잘 웃고 털털한 면이 좋다~
  남; 솔직히 오빠들 장학금 받은적 많단 얘기듣구 다 멋있어 보였다!
  
8.가장성격까칠한 켐컴인은?: 나 ㅡ_ㅡ

9.맨날 오바싸는..ㅋㅋ 켐컴인은?: 용녀오빠,은희,정노오빠!
                                              저 오바의 끝이 어딘지 알 수 없다!

10.13기 미녀 삼총사에 대한 생각은: 오홀~매우 긍정적이다!ㅎㅎ

11.14기 미녀삼총사에 대한 생각은: 누군지 머르겠다..ㅡㅡa?

12.가장 잼있는 14기는: 정노오빠,경자언니!

13.남자친구는 있나?: 무

14.이상형은?:AIR조건!(능력있고,지적이고,책임감있는~)
                                ability
                               intellectual
                               responsibillty

15.가장 소중하다고 생각하는것은?: 나

16.대학생활에서 잊을 수없는 추억은: 아직...곧 만들수 있을꺼 같다!ㅋㅋ




바른생활 NZEO
글은 인터넷에서 자신을 나타내는 유일한 모습입니다.
상대에게 상처를 주기보다 같이 즐거워 할 수 있는 코멘트 부탁드려요.
2024-04-24
06:50:40


Name
Password
Comment

  추천하기   목록보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5772    [re] 회탐은 쉴틈이 없어요~~~  [14]  21th 이승현 2008/04/16 33 452
5771    [re] 질문~  [2]  안아련 2005/05/07 49 452
5770  네가 생각을 써봐~    석원 2005/04/14 82 452
5769    [re] 천희야~    천희 2004/05/21 60 452
5768  회타미 왓따    조연준 2011/07/10 92 451
5767    [re] 회탐  [8]  조연준 2011/04/18 53 451
5766    [re] 회타미회타미  [2]  장신우 2010/05/28 62 451
5765    [re] 심심해어제컴퓨터를10시간해서이제할것도없어  [5]  김현지 2009/11/07 49 451
5764  인평  [11]  석현 2008/04/07 22 451
5763  ㅋㅋㅋㅋ    석원 2005/10/23 73 451
5762    [re] w  [7]  이정은 2005/06/03 48 451
5761  보연아~~~~~~~~~~~~~~~~~~~~~~~~~~~~~~~~~~~~~~~~~~~~~~~~~~~~~~~~~~~~~~~    김승곤 2003/06/04 69 451
5760  회탐다음 주인공~    은희~ 2002/06/04 69 451
5759    [re] 연준아선물2  [6]  조연준 2011/04/19 74 450
5758    [r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라미라미 2010/01/29 52 450
5757    [re] 어려운질문ㅋ    ㄱㅊㅇ 2009/05/11 79 450
5756    [re] 사랑의 스튜디오  [12]  이준석 2007/04/24 26 450
5755  18,19기 매력을 분석해조씀 조케써  [2]  워러메론 2006/09/10 52 450
5754  ----------------------------------------------종욱이 차례----  [4]  석원 2005/10/01 73 450
5753  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  [5]  배저시 2005/04/12 63 450
5752    [re] 대답하시오    원쉭 2004/10/13 43 450
5751  1241  [4]  현민 2004/08/29 59 450
5750    [re] 이제 이것두 귀찮다..니가 마지막이다.. 연석이 떄 뺴구,...  [2]  바람아 불어라 2002/05/05 71 450
5749    [re] 이제 궁금증 풀렸나염~~???!!!  [5]  쫀지 2002/04/19 65 450
5748    [re] 너는 지금 뭐해 자니 밖이야  [4]  오승언 2013/04/08 53 449
5747  인탐인탐 ㅠㅠㅠㅠ 늦어서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3]  신환수 2012/06/23 49 449
5746  여자 밝히는 희창이........    임정민 2012/04/17 78 449
5745  잘한다    김현지 2010/09/13 89 449
5744  인평이에요 ㅋㅋㅋㅋ다음은 누굴까여..?  [9]  남해린 2010/05/13 38 449
5743    [re] ㅎㅎㅎ  [2]  ㅅㅅ 2009/11/27 52 449
5742    [re] 행복한 방학 ♥  [2]  강셩 2009/06/21 42 449
5741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7]  잔디ㅗㅗ 2009/02/02 33 449
5740   바다랏요  [3]  희주님 2008/05/13 73 449
5739    [re] 대답이 늦네..  [6]  장석현 2008/04/03 51 449
5738    [re] 백문  [3]  이종욱 2005/10/09 51 449
5737    **MASTER PLAN**  [1]  김정은 2002/06/29 62 449
5736  야~~ 왜 209번 질문에 대답이 없는거여???    후흠 2002/05/07 89 449
5735    [re] 늦어서 죄송합니단ㅠ_ㅠ♥♥♥♥♥  [6]  이수경 2011/05/14 66 448
5734  빨리안하면 질문 계속올라간다    이정근 2011/03/31 87 448
5733    [re] 좀힘들라나  [7]  박신예 2010/09/24 37 448
5732  신예야~  [6]  김승곤 2010/09/07 79 448
5731  문경아쉽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경은 2010/06/13 108 448
5730  이거 매번하던데  [5]  인평중독자 2008/03/28 38 448
5729    [re] 공부 어짜피 안할거 회탐이나 ㄱㄱ~~  [28]  조혜선 2007/04/22 22 448
5728  그냥 실명으로 올린다~~~  [2]  15th 주진호 2004/04/27 84 448
5727    [re] 대망의 백문제  [11]  이준형 2010/05/15 40 447
5726  교령아 생일완죠니죠니 축하행^^ 생일빵마자야징!!ㅋㅋㅋㅋㅋ  [3]  남해린 2010/04/22 63 447
5725  승수야 시작햄    회탐의부활!!!!!!!! 2009/11/26 73 447
5724    [re] ㅋㅋ  [2]  경새 2009/05/29 54 447
5723    [re] 회탐8**  [4]  ㄱㄳ! 2009/05/17 42 447

    목록보기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1][2][3][4][5][6][7][8][9] 10 [11][12][13][14][15]..[125]   [다음 15개]
       

Copyright 1999-2024 Zeroboard / skin by ze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