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로그인

인평 제1탄 앵도만~~
하늘은 높고 구름은   2002-05-10 19:40:27, 조회 : 401, 추천 : 64

앵도덜만쓴다,,ㅋㅋㅋㅋ 앵도에 들어가기 위해선 저건이 까다로워 호호~~
먼저 살아있는 84라던지..아니면 나의 입김이 작영하여 앵더라고 인정하던지 어때?
뚜둥~~ㅋㅋㅋ
1: 정재연  
일단,, 나의 엄청난 백그라운드를 바탕으로 앵도라인에 마지막 등급으로써 간신히들와따
뚜둥 다른 사람들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끗끗히 수제비다운 면모과시 손색없는 앵도라인다
ㅋㅋㅋㅋㅋㅋㅋ
첫이미지? 아마 술집에 가서 내 옆자리에 앉아있었을끌..하는 작은 기억이 가물거린다
이미지는 절라 저았고,,, 모  기장이되니깐 이야 책임감도 있네하는 위안이있엇지..ㅋㅋ
지금은 흠 수재비로써 엠에스엔겐의 제2의 바람을 멀거이따,...가슴 콩콩,,,,
지금은 머리 세팅안하는게 훨낫다는게 전문가덜의 의견이거..
의상컨셉도 만점에 가까울정도로 ㅋㅋㅋ 저타...
날 정우성이라했으니 이정도의 칭찬모드는 인정?
이상무
2: 오고운
살아있는 앵도다 내주위에 천연앵도는 극히드물다,,,,,
천연앵도는 인조앵도보다더 값어치가 가관이다.
오고운 데꾸갈라 하는 남자덜 다덜 엄청난 테스트후에 데꾸가시길 ㅇㅋ?
ㅋㅋㅋㅋ 천연앵도를 어디 감히? 호호
첫이미지: 상빈이 파트너로써? 이젠 말할 수있다..
상빈이가 나한테 첫 대면식날 오곤이랑 파트너된 후 한말로 대신한다
상빈: 야.. 내파트너 84란다? 어떡하나?
나: 왜? 어리네^^
상빈: 84라는말에 나 83이라고 했단말이야? ㅠㅠ
나: 헉뚜..머래 재점봐,,왜그랬는데?
상빈:84라는말에 내가 너무 아자씨같잔아 흐흐엥?
나: 터닥터닥 나더 믿기 어렵다만, 난중에 확인 작업들가자
자,뚜뚱 이게 첫이미지얌 ㅎㅎㅎㅎ
지금은: 말이 넘 없다,,늘 자리 저영히 지킨다 역시 천연앵도답다
아직 여물지 안아따,,ㅋㅋㅋ 저아^^
한떄 옥이랑 사긴단말에.. 루머에 시달렸지만 엠티에서 옥이랑 사랑을 다시한번 과시
주위사람들의 눈초리를 가볍게 아웃시켜 역시 저력이 있다^^호호 가슴 콩콩

3: 정은양^^
내가 알기론 84라던데? 역시 시들지 않은 앵도다 갈비사준이유로 엄청난 주가 폭등이로
이제 우량주로 되서 삼성 엘지와 함꼐 주식라인에 한발다가서는 앵도주식의 대주주^^
첫이미지..: 나야 이미지는 나쁜애덜이 없어써,,ㅎ호호 내가 알기로 세진이 파트너였던걸^^ 이미지는 겁이 많을듯하다,생각했써,이유? 다가오는 텔레토비 아닐까남? ㅎㅎ
지금은 엠티떄 나랑 옆에서 가치가서 애썼단생각뿐이거,... 성인용야기도 서슴치않은 앵도로썬 업그래이판이다,,헉~! 모 나야 앵도 라인 매니저로써 괜찬은 발상이다,,ㅋㅋ
참 정은 덩생역시 힘이 컸다,, 날 저아한다는 한마디에 내맘 흔들었다,,ㅋㅋ
자~~이상무..
여기까지 앵도라인 이다,,ㅋㅋ여기 먼낀 애덜은 다음 라인에서 선전하시길 ㅋㅋ


바른생활 NZEO
글은 인터넷에서 자신을 나타내는 유일한 모습입니다.
상대에게 상처를 주기보다 같이 즐거워 할 수 있는 코멘트 부탁드려요.
2024-07-18
05:28:29


앵도재여니!!
나 절대루 너한테 로비한 적 없는 거지??ㅋㅋㅋ절대루~~없는거지??? 2002-05-10
21:13:04



Name
Password
Comment

  수정하기   삭제하기   추천하기   목록보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322    [re] 태풍이 몰아온다!!!     2002/07/05 67 397
1321  히힛. 해봐랑.ㅋㅋ    김혜진 2003/08/10 88 397
1320    [re] 앞에서 퍼옴~~  [1]  천희 2004/05/16 58 397
1319    [re] 이것도  [4]  이의중 2005/04/15 47 397
1318    [re] ㅋㅋㅋ 너를 거쳐간 여자들  [5]  상고이 2005/05/14 29 397
1317    [re] 당신의이상형은?ㅋㅋㅋ  [13]  이정은 2005/06/04 31 397
1316  12    ㅋㅋ 2005/06/28 56 397
1315  미모의기장님?    아하하하 2006/05/28 39 397
1314    [re] 악 너무빨라..2라운드  [3]  유채원 2008/04/10 37 397
1313  다음 회탐은 진호~    서희주 2008/05/20 75 397
1312  하요?    영희님 2008/06/30 75 397
1311    [re] 회탐 ㄱㄱ  [6]  신동섭 2009/04/03 29 397
1310    [re] ^^  [3]  정승수 2009/12/14 54 397
1309    [re] 고고  [4]  장진욱 2010/04/05 47 397
1308    [re] 용현아시험기간홧팅  [4]  한용현 2010/04/19 47 397
1307    [re] 키키 교령님미안  [6]  김교령 2010/04/27 70 397
1306  ㄹㄹㄹㄹ    장신우 2010/05/11 75 397
1305  100문100답...먄...    남해린 2010/05/17 72 397
1304    [re] 초스피드3라운드  [5]  서경은 2010/05/26 39 397
1303    [re] 연주니  [2]  조연준 2011/05/01 69 397
1302    [re] 연주니  [4]  조연준 2011/05/01 56 397
1301    [re] 100문100답  [8]  주윤영 2011/08/12 38 397
1300  너말야!!    스또꺼 2002/04/25 49 398
1299  질문    바버 2002/04/29 74 398
1298  이거야말루 기본이쥐  [1]  ?? 2002/05/19 64 398
1297  :.*.:질문9개:.*.;    나다 2002/05/29 61 398
1296    [re] ;.*.;캐스팅 바람 다시 불어오다!:.*.:  [5]  은희~ 2002/06/02 70 398
1295    [re] 남궁아..함 해보지??ㅋㅋ  [1]  남박사 2002/06/05 56 398
1294    [re] 또 질문해야지...ㅎㅎ  [1]  권수현 2003/04/18 85 398
1293  핸드폰에 대한 20문 20답    김혜진 2003/04/30 85 398
1292  누구차레여????    주진호 2003/05/18 81 398
1291   너도 해봐 ㅋㅋ    김혜진 2003/06/02 63 398
1290  이것두 ㅋ    ㅁㄴㅇㄹ 2004/09/14 65 398
1289    [re] 대답해~!  [1]  박재현 2005/07/29 33 398
1288    [re] 웅컁컁  [6]  윤지예 2008/04/26 31 398
1287  회탐안하니까심심하다  [3]  오님 2008/10/15 47 398
1286  해범이ㅅㄱ  [1]  박신예 2011/03/25 76 398
1285  회탐회탐    박신예 2011/04/05 54 398
1284  회탐이 돌아왔다    조연준 2011/07/03 94 398
1283    [re] 어찌할래여???    대답맨 2002/04/26 51 399
1282    [re] 상비남...요것두 말해줘~~~~~~  [2]  상비니얌 2002/05/21 53 399
1281    [re] ㅋㅋ    이정민 2004/09/28 57 399
1280    [re] 빨리빨리빨리빨리빨리빨리빨리  [4]  상고이 2005/05/22 23 399
1279    [re] ㅋㅋ  [9]  상고이 2005/05/24 37 399
1278    [re] 그까이꺼  [6]  이정은 2005/06/05 40 399
1277    [re] 지금    박재현 2005/08/06 59 399
1276  하나더~  [4]  매니아 2006/05/08 30 399
1275  2차전임  [1]  토메이로 2006/09/10 39 399
1274    [re] 자이것도해바  [13]  혜선 2007/04/20 19 399
1273    [re] 준석이를 위한 문제  [5]  이준석 2007/04/25 42 399

    목록보기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이전 15개] [1]..[91][92][93][94][95][96][97][98] 99 [100][101][102][103][104][105]..[125]   [다음 15개]
       

Copyright 1999-2024 Zeroboard / skin by ze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