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로그인

[re] 준혀기
최준혁  2014-04-12 21:04:59, 조회 : 261, 추천 : 30


>>------------제 1단원 OO한 사람 --------------->>주의사항 : 거절은 거절한다. 가장 그런이미지에 가까운사람 어떻게든 누구라고 써야해 ㅋㅋㅋㅋㅋㅋ만만한사람 물고늘어지기도 없어....시~~~~~~~~~~~~~~~~~~~~~~~~~~~~~~작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진짜 없으면 없다 할께여 대신 솔직하게 임하겠습니다
>>>1. 지구멸망 5분전, 마지막으로 Hot한 키스를 하고 싶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건형선배 민지선배 승훈이 송희
>>>2. 다리가 팔보다 짧을 것 같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승언선배 지현선배 저요ㅠ 유진이
>>>3. 제일 술나라 보내고 싶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승언선배 효영선배 원준이 혜진이
>>>4. 하루에 가장 많이 생각 나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특히 잠들기 전에 꺄악 >.,<
건형선배 수림선배 종형이 주빈이
>>>5. 슬슬 여름 되니까 저질 몸 드러나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승언선배 지현선배 상규 유진이
>>>6. 예쁜 옷을 죽이는 몸을 가진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승언선배 효령선배 종형이 유진이
>>>7. 보면 안타깝고 눈물나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승언선배 효령선배 종형이 유진이
>>>8. 아직 안친한데 계속 안친하고 싶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없습니다
>>>9. 밥 떠먹여주고 싶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없음 수빈선배 상규 유정이
>>>10. 뒷모습만 봐도 Back Hug 해주고 싶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건형선배 민지선배 승훈이 송희
>>>11. 그가 술을 먹는게 도저히 눈뜨고 볼 수가 없어서 흑기사해주고 싶은 사람(女선배1 女동기1)
없음 없음 원준이 없음
>>>12. 만약 아들이라면 키우기 싫을것같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tip : 남자든 여자든 아들로 태어난다면?
승언선배 수림선배 언수 없음
>>>13. 만약 딸이라면 키우기 싫을것 같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ex) 쌍둥이 딸 두명이 태어났는데 승언,건형콤보인경우.. (오갓)
건형선배 수림선배 언수 유진이
>>>14. 만약 이사람이 엄마라면 준혁이의 인생을 망쳤을것 같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건형선배 수림선배 언수 송희
>>>15. 만약 이사람이 아빠라면 준혁이의 인생을 망쳤을것 같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성이선배 수림선배 언수 송희
>>>16. 준혁이한테 돈 뺏을 수 있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순모선배 재은선배 상욱이 유진이
>>>17. 준혁이가 돈 뺏을 수 있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없음 수빈선배 종형이 주빈이
>>>18. 준혁이가 고백하면 바로 OK할것 같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없습니다
>>>19. 준혁이가 고백하면 바로 112에 신고할 것 같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성이선배 다빈선배 언수 가영이
>>>20. 준혁이가 절대 이사람만큼은 나에게 고백 안했으면 하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없습니다
>>>21. 준혁이가 사람이 나한테 고백했으면 좋겠다 하고 기다리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없습니다
>>>22. 범죄자 같이 생긴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승언선배 재은선배 원준이 인혜
>>>23. 소인배 같이 생긴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성이선배 수빈선배 준형이 송희
>>>24. 야한 것만 좋아할 것 같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건형이형 효령선배 상욱이 유진이
>>>25. 진짜 밥 잘 사주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없습니다
>>>26. 맨날 밥 사준다고 말만 하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없습니다
>>>27. 의도적으로 돈 꿔서 안 갚을 것 같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없습니다
>>>28. 부자같이 생긴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성이선배 다빈선배 상규 경은이
>>>29. 없어 보이고 거지같이 생긴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승언선배 효령선배 종형이 유진이
>)>>30. 백수/백조(무직남/무직녀) 같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없음 없음 종형이 없음
>>>31. 잉여인간(잉여킹)이어서 부르면 나올 것 같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승언선배 지현선배 종형이 주빈이
>>>32. 귀여운척 하면 너무 귀여운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없습니다
>>>33. 귀여운척 하면 때려버리고 싶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승언선배 효령선배 상욱이 유진이
>>>34. 솔직히 한번 재대로 때려보고 싶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안면을 그냥 확! 아오.... 싶은 사람
없음 수림선배 언수 인혜
>>>35. 개념 머릿속에 이식시켜주고 싶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없음 없음 종형이 없음
>>>36. 입 무거울 것 같아서 내 비밀 다 말해주고 싶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없음 다빈선배 없음 없음
>>>37. 입이 너무 가벼워서 몸까지 가벼웠으면 날아갔을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건형선배 수빈선배 전부 전부
>>>38. 취하면 피하게 되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없음 없음 원준이 혜진이
>>>39. 정말 남자다운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순모선배 재은선배 원준이 인혜
>>>40. 정말 여성스러운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없음 다빈선배 없음 가영이
>>>41. 뇌 질량을 g단위로 나타내야 될 것 같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없습니다
>>>42. 천국에 같이 가서 영원히 함께하고 싶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없습니다
>>>43. 지옥에 같이 가서 유황불에 밀어 넣고 싶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없습니다
>>>44. 정치인이 된다면 온갖 비리에 능통할 것 같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건형선배 수림선배 상규 유진이
>>>45. 맞짱 뜨고 싶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없음 수림선배 종형이 유진이
>>>46. 찜질방에서 밤새 수다 떨고 싶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순모선배 수빈선배 승훈이 주빈이
>>>47. 입담 부러운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없습니다
>>>48. 입담 좀 키웠으면 하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성이선배 수빈선배 원준이 유정이
>>>49. 승언 선배보다 '문란함'마저도 잘난 거 없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없음 없음 종형이 없음
>>>50. 준혁이를 감동시키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순모선배 효영선배 없음 없음
>>>51. 열폭(열등감 폭발)하게 하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없습니다
>>>52. 한치 앞 미래가 안 보이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없음 없음 종형이 송희
>>>53. 원래 생긴게 아파보이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성이선배 수림선배 종형이 송희
>)>>54. 화장 지우고 머리 다 넘겨놓으면 웃길 것 같은 사람(女선배1 女동기1)
승언선배 효령선배 원준이 유진이
>>>55. 하도 옷을 못 입어서 명동 데리고 가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코디해보고 싶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없습니다
>>>56. 좋은말로 하면 개성있는 사람 나쁜말로 하면 또라이 같은 사람(男동기1 女동기1)
승언선배 수림선배 언수 주빈이
>>>57. 친구에게 소개시켜줄때 "못생겼고 재미도 없는데 착하다"라고밖에 설명 못할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성이선배 효령선배 종형이 없음
>>>58. (성형수술 견적 = 일본 지진 피해 복구 금액)인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승언선배 효령선배 종형이 유진이
>>>59. 만난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무서운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승언선배 재은선배 원준이 유진이
>>>60. 이사람 몸은 만져보고 연구해보고 싶다(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없습니다
>>>61. 어떻게 하면 저렇게 생겼을까 궁금한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승언선배 효령선배 종형이 유진이
>>>------------- 제 2단원 IF 시리즈 --------------------->>주의사항 : (5. 칭찬) 이런거 새로 만들면 무효^^ 가끔 완전 재치있다 싶으면 통과 ㅋㅋ, 각각에 대답에 이유 꼭 달것!!!>>62~66. 케미컴 여자선배님들 중 제일 사랑하는 4분을 골라바!!

>
>>> 준혁이가 제일 사랑하는 여자선배님들(위에서 정한 4분)이 물에 빠지셨다.
다빈선배 효영선배 민지선배 수빈선배
>>>  (1) 한 명만 구할 수 있다면 누굴 구할꺼야??
>민지선배 내스타일
>>>  (2) 구해준 사람한테 제일 받고싶은것?? 1. 세레나데와 키스 2. 오글 돋는 애칭(고를경우 구체적인 애칭도 답변^^) 3. 반지와 청혼 4. 결투신청
2쟈긔얌
>>>  (3) 구해준 사람한테 제일 하고싶은것?? 1. 세레나데와 키스 2. 오글 돋는 애칭(고를경우 구체적인 애칭도 답변^^) 3. 반지와 청혼 4. 결투신청
2애긔양
>>>  (4) 세 명만 구할 수 있다면 누굴 안구할래??
수빈이 입만 둥둥떠다닐듯. 죽진 않을듯.
>>>  (5) 준혁이가 거들떠도 안보고 버린 선배가 꿈에 나타나 복수하려고 한다. 제일 피하고 싶은 것?? 1. 세레나데와 키스 2. 오글 돋는 애칭(고를경우 구체적인 애칭도 답변^^) 3. 반지와 청혼 4. 결투신청
3 임자있음
>>>67~71. 케미컴 여자동기들 중 제일 사귀고 싶은 4명을 골라바!!
가영이 경은이 송희 유정이
>>준혁이가 제일 사귀고 싶어하는 여자동기들(위에서 고른 4명)이 물에 빠졌다.
>
>>>  (1) 한명만 구할 수 있다면 누굴 구할래??
유정이 멍때리다 죽을듯.
>>>  (2) 구해준 사람한테 제일 받고싶은것?? 1. 세레나데와 키스 2. 오글 돋는 애칭(고를경우 구체적인 애칭도 답변^^) 3. 반지와 청혼 4. 결투신청
2쟈긔얌
>>>  (3) 구해준 사람한테 제일 하고싶은것?? 1. 세레나데와 키스 2. 오글 돋는 애칭(고를경우 구체적인 애칭도 답변^^) 3. 반지와 청혼 4. 결투신청
2애긔얌
>>>  (4) 세명만 구할 수 있다면 누굴 안구할래??
송희 입만 둥둥떠다닐듯. 죽진 않을듯.
>>>  (5) 너가 거들떠도 안보고 버린 여아가 꿈에 나타나 복수하려고 한다. 제일 피하고 싶은것??>                1. 세레나데와 키스 2. 오글 돋는 애칭(고를경우 구체적인 애칭도 답변^^) 3. 반지와 청혼 4. 결투신청
4 질듯
>69. 혜진이가 꽃이 만개하는 날씨좋은 주말에 원준이만 따로 불렀다. 왜일까??
>토할라고
>70. 그냥 가영이가 심심해서 불렀다. 어떻게 할꺼야??? 1.욕 2.주먹질 3. 1cm거리에서 눈빛교환 4.키스 5.프러포즈 6. 빼빼로게임
>6
>>>76~79. 너가 초능력자가 됬다.

>>>(1)투시안을 가졌다. 케미컴 중 가장 투시해서 보고싶은 사람은??(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없음 효영선배 없음 혜진이
>>>(2)순모선배님의 팔을 가졌다. 제일 먼저 안면을 부수고싶은 사람은??(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없음 없음 종형이 없음
>>>(3)순간이동을 할 수 있다. 케미컴 여자분들 중 가장 납치해서 감금하고 싶은 사람은??(납치해서 뭐할건지도 써줘 ㅋㅋ 선배 1분 동기 1명)
>효영선배 송희 발가벗겨서 귤을 시속 150키로로 복부에 꽂는다
>>>(4)투명인간이 되었다. 가장 목욕할때 지켜보고 싶은 여자동기와 선배는?? (이건 좀 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영선배 혜진이
>>>80. 깔끔하게!!! 이유,변명 다 필요없이 이름만!!! 이쯤에서 진지하게 밝히는 가장 사귀고 싶은 사람.
>없습니다
>>>81-85. 케미컴에서 가장 좋은 여자 3명을 일단 골라바 ㅋ(선배님이나 동기 ㅋ^ㅋ)
>민지선배 다빈선배 송희
>>>   (1)3명이 동시에 울고있다. 가장 달래주고 싶은사람??
>민지선배
>>  >   (2)3명이 동시에 고백을 했다. 누구랑 사귈꺼야??
>민지선배
>>>   (3)3명이 동시에 흑장미 신청을 한다. 누구잔을 받을꺼야?? 받고나서는 뭘 시킬꺼구?? ㅋ
>민지선배 노래
>>>   (4)3명과 각각 어깨동무,포옹,키스 포즈로 한장씩 찍는다. 누구랑 어떤 포즈로 찍을꺼야?? <구 체 적 으 로> 각 포즈 한개씩 쌜렉해야함
>셋다 키스
>>>   (5)3명과 다 사귀다가 들켰다. 3명중 끝까지 잘못했다고 빌면서 매달려서 다시 사귀고픈 사람??
>민지선배
>>>86. 4명이서 3박4일 유럽여행을 간다. 데려가고싶은케미컴 동기 중 3명??
>승훈이 종형이 상규
>>>87. 4명이서 초특급 중노동 새벽 새우잡이를 간다. 데려가고싶은 케미컴 3명??
>상욱이 원준이 순모선배
>>>88. 단 둘이서 놀이공원을 간다. 같이 가고픈 여자동기는?
>송희
>>>89. 승언선배와 함께 무박4일 알콜랜드를 간다.(오갓) 데려가고 싶은 케미컴 남자동기 3명??
>주빈이 유진이 인혜
> >>90. 인생은 모르는것, 재은선배님이랑 사귀게 됬다. 재은선배님이 과도한 스킨십을 시도한다면??
>아무런 저항없이 당한다
>>>91. 제길, 정말 정말 싫지만 가영이가 사랑한다고 말한다.(싫지만은 않겟지만 -_-*?) 너의 거절 방법은??
>좋다
>>>92. 유진이에게 고백했다. 유진이의 예상 반응은??
>팅긴다
>>>93.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하게 살다가 아이를 낳았는데 이런!! 딱 송희다. 어떻게 하면 아무대서나 술먹지 않게 키울 수 있을까??
>감금시키고 귤을 던진다
>>>94. 새벽2시 케미컴 여자동기중 아무나 불러서 놀고싶다 누구 부를 것인가?
>송희
>>>95. 케미컴의 애교쟁이 승훈가 요즘 오춘기다. 방황하는 그를 올바른 길로 이끌 방법은??
>개패듯이 때린다
>>>>>-----------제 3단원 : 일명 제 1라운드 (대답만 잘하면 선배들끼리 싸운다는 ㅋㅋㅋㅋㅋ) -----------------------------------------
>
>>97. 27기 남자들 8명의 외모 순위를 매기면?? 1위부터 8위까지.
>승훈이 언수 준형이 주뇨기 상규 원준이 상욱이 종형이
>>>98. 나 최준혁은 적어도 OOO보다는 잘생겼다. 남동기중 OOO는 누구?? ㅋㅋ
>박종형
>>>99. 27기 여자들 8명의 외모 순위를 매기면?? 1위부터 8위까지
>가영이 경은이 유정이 송희 혜진이 주빈이 인혜 유진이
>>>100. 26기 여선배님들의 외모순위를 매기면?
>다빈선배 효영선배 수빈선배 수림선배 지현선배 재은선배 민지선배 효령선배
>>101. 27기 여아들 8명의 지능 순위를 매기면?? 1위부터 8위까지
>거기서 거기
>보너스> 27기 여아들 8명 중 섹시한 순위는? 1위부터 8위까지
>거기서 거기
>>>102. 형에게 회탐이란??
>선배님들을 향한 애교
>>>103.문제 답변하느라고 지친 준혁이형에게 가장 독했던 질문 베스트 10은? (다음 사람한테 꼭 올리고픈 질문^^)
>오줌싸기ㅡㅡ
>>104. 누가올렸을까요?
>관심없음
>>105.  형에게 박종형이란???
>지적장애인
>106. 여태껏했던 가장 진한 스킨쉽?
>ㅋ
>107. 누구의 뒤태가 가장 아름답나?
>혜진이
>108. 나와 잘 됫으면 하는 여자동기 끝으로 백문백답을 수정하느라 지친 OOO에게 애정을 담아 하고싶은 한마디?
없음 / 오백원을 그냥 인중에다 ㅎ


바른생활 NZEO
글은 인터넷에서 자신을 나타내는 유일한 모습입니다.
상대에게 상처를 주기보다 같이 즐거워 할 수 있는 코멘트 부탁드려요.
2024-06-25
02:05:02


Name
Password
Comment

  추천하기   목록보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522  이거두 고고싱~~    이태희 2011/07/12 44 264
1521    [re] 회탐2    ㅂㅈㅅ 2009/05/18 30 264
1520  쉬어가는 회탐놀이~    답해줘요 2009/04/03 24 264
1519  고고고고    승현사랑 나라사랑 2008/04/17 42 264
1518    [re] 해봐    최종우 2007/05/22 48 264
1517  고고싱    준석팬클럽 2007/04/24 35 264
1516    [re] 이거 꼭해라!! 안쓰면 알지?? 난 다 퍼뜨릴거야!! ㅋㅋ  [3]  20th 이정근 2007/04/18 15 264
1515  이순간을기다렸다    회탐테러전문요원 2007/04/11 22 264
1514    [re] ㅋㅋ    김수경 2005/07/13 32 264
1513  ㅋㅋ    방울토마토 2005/07/08 32 264
1512  ㅋㅋㅋ 내가 돌아왔당 ㅋㅋㅋ  [3]  토마토 2005/05/13 25 264
1511    [re] 강강강 혁혁혁  [5]  조강혁 2018/03/25 9 263
1510  ㄱㄱㄱㄱㄱ  [1]  신상민 2013/05/06 46 263
1509    [re] 신!!성!!  [2]  신성 2013/04/22 46 263
1508  안녕성이!!!!!!!!!!!!!!!!!!!    김효영 2013/04/15 53 263
1507    [re] 오늘까진데 언제다할려고~~~~~~`  [4]  김효영 2013/04/09 47 263
1506    [re] 용희야 사랑해  [6]  조용희 2012/04/30 36 263
1505  또해봐    또해봐 2007/05/22 33 263
1504  과거에서미래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래소년코난 2007/05/11 28 263
1503  준석인 욕심쟁이!!    우후훗 2007/04/26 24 263
1502  가자가자  [4]  지이잉 2007/04/24 17 263
1501  ㅋㅋ    돌아온 겨란 2005/05/21 29 263
1500  이거해라~!!!!    똘츄 2005/05/02 24 263
1499  이봐~여기!    여기! 2005/04/22 23 263
1498  간단하게~    우준혁 2004/08/14 42 263
1497  ㅋㅋㅋ    회탐하자~ 2004/07/27 46 263
1496    [re] ㅁㅇ    채문영 2016/04/17 14 262
1495    [re] 요  [1]  최준혁 2014/04/12 34 262
1494  궁금한거...  [2]  홍석원 2013/05/16 59 262
1493    [re] 나도올려야지ㅋㅋㅋㅋㅋ  [2]  이효령 2013/04/27 50 262
1492  회탐왔숑~회탐왔숑~    김효영 2013/04/22 54 262
1491  질문~~~~~    이다빈 2013/04/15 55 262
1490  100문 100답    이다빈 2013/04/11 57 262
1489    [re] 우? [마무린 역시 이거지]  [13]  김유경 2012/05/09 33 262
1488  이거 좀 힘들걸  [3]  와웅 2007/05/10 24 262
1487  쉬어가는 질문  [4]  앵콜 2006/06/07 16 262
1486    [re] 멜롱 ㅋㅋㅋ    박훈민 2006/05/07 16 262
1485  이건어때?    쿡쿡 2005/04/18 39 262
1484  상준이 질문많넹..이것두 혀..ㅋㅋ    압둘라 2002/08/13 44 262
1483    [re] 연예인♥♥♥♥    김가인 2016/05/13 12 261
1482  고백  [4]  김유정 2014/05/01 30 261
   [re] 준혀기    최준혁 2014/04/12 30 261
1480  내가 밥상을 차려줄테니 넌 숟가락만 얹어    구수림 2013/04/05 43 261
1479  김효영에게...    최유내 2013/04/01 53 261
1478  아름아 시작하자 ㅋㅋㅋㅋㅋㅋ  [2]  양희창 2012/05/18 55 261
1477    [re] 참신하고싶다.  [3]  최유내 2012/04/25 43 261
1476  너도 이거 안하면 가만 안두게써    이태희 2011/06/14 41 261
1475  신난다 재미난다    꺄후 2008/05/16 17 261
1474  이거 대답해바  [1]  쿡쿡 2005/04/18 16 261
1473    [re] 자~ 질문흐흐....    박선경 2003/04/07 50 261

    목록보기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이전 15개] [1]..[91][92][93][94] 95 [96][97][98][99][100][101][102][103][104][105]..[125]   [다음 15개]
       

Copyright 1999-2024 Zeroboard / skin by ze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