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로그인

[re] 오늘까진데 언제다할려고~~~~~~`
김효영  2013-04-09 04:02:57, 조회 : 262, 추천 : 47






25,26기 남녀 한명씩 !ㅋ


1.눈이 가장 이쁜사람

중채선배님
수진선배님
성이
다빈



2.코가 가장 이쁜사람

희창선배님
유경선배님
건형
다빈


3.입이 가장 이쁜사람

서랑선배님
유내선배님
순모
수림


4.전체적 얼굴이 가장 이쁜사람

중채선배님
유경선배님
성이
다빈


5.전체적 몸매가 가장 이쁜사람

희창선배님
아름선배님
승언
재은


6.다리곡선이 이쁜사람

중채선배님
수진선배님
준모
다빈


7.허리곡선이 이쁜사람

환수선배님
아름선배님
준모
효령

8.풍기는 분위기가 좋은사람

상민선배님
현수선배님
건형
지현


9.웃는 모습이 가장 이쁜사람

상민선배님
아름선배님
순모
수빈


10.말하는 모습이 가장 이쁜사람

중채선배님
유내선배님
종훈
민지



( 이하 질문은 if절을 사용해도 좋슴...~일것 같은사람으로 해석)

11.가장 순박한사람

서랑선배님
현수선배님
준모
효령



12.가장 순수한사람

중채선배님
수진선배님
순모
수빈


13.가장 지적인사람

희창선배님
유내선배님
성이
지현


14.가장 엽기적인사람

희창선배님
유경선배님
창민
수리미


15.이성에게 인기가 많은 사람

서랑선배님
아름선배님
순모
다빈



16.동성에게 인기가 많은 사람

환수선배님
현수선배님
준모
재은



17.이성에게만!!! 인기가 좋을사람

중채선배님
수진선배님
건형
수빈



18.동성에게만!! 인기가 많을사람
현수선배님
상민선배님
종훈
효령



19.가장 귀여운사람

상민선배님
유내선배님
효령
순모


20.가장 깜찍한 사람

중채선배님
유경선배님
수림
준모



21.가장 요조숙녀일것 같은 사람(남자도)

중채선배님
수진선배님
준모
다빈



22.이성친구를 가장많이 사귀어봤을것 같은사람

희창선배님
아름선배님
건형
수빈



23.바보같은사람
(약간4차원같은...?!?!)

중채선배님
유경선배님
승어니
수리미



24.천사같은사람

상민선배님
아름선배님
성이
효령



25.개성있는사람

희창선배님
현수선배님
창민이
지현



26.스타일리쉬한사람

서랑선배님
현수선배님
건형이
수빈



27.아가페적 사랑만 할것 같은사람

상민선배님
유내선배님
준모
민지



28.육체적인 사랑만 할것 같은사람
(으이...ㅠㅡㅠ28~32질문이상해요...)

희창선배님
수진선배님
승어니
재은



29.정신적으로 정신병이 있을것 같은사람
(정신병있을거같은사람아무도없어요..ㅜㅡㅠ
그러니까 스트레스많이받아서 정신병걸릴까봐걱정되는사람~~)
상민선배님
아름선배님
승언
재은(프..플밍..)



30.엉덩이가 가장 예쁜사람

상민선배님
유경선배님
창민
다빈



31.가슴이 가장 예쁜사람

희창선배님
아름선배님
건형이
효령



32.왕자병,혹은 공주병이 있는사람

(음음 '병'말구 진짜 예쁘고잘생겼는데...~~)
중채선배님
아름선배님
건형
다빈


33.정이 많은사람

상민선배님
아름선배님
순모
효령


34.엄마,아빠한테 잘해줄사람

서랑선배님
현수선배님
종훈
민지


35.애교가 많을사람

중채선배님
유경선배님
준모
수빈






바른생활 NZEO
글은 인터넷에서 자신을 나타내는 유일한 모습입니다.
상대에게 상처를 주기보다 같이 즐거워 할 수 있는 코멘트 부탁드려요.
2024-06-19
18:30:41


최유내
엽기적인수리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3-04-09
19:56:14

 


ㅠㅠ
난 엽기적이고 바보같고............. 2013-04-09
20:20:32



오승언
나 다안조은거야 훙훙 2013-04-09
21:10:26

 


ㅁㅁㅁ
나 완전다 엽기 또라이 4차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3-04-10
23:11:57



Name
Password
Comment

  추천하기   목록보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522  이순간을기다렸다    회탐테러전문요원 2007/04/11 22 264
1521  ㅋㅋ    방울토마토 2005/07/08 32 264
1520  ㅋㅋㅋ 내가 돌아왔당 ㅋㅋㅋ  [3]  토마토 2005/05/13 25 264
1519  먼저 100문 100답부터 해야겠죠?^^    회탐하자 2004/05/15 37 264
1518    [re] Zn 인평 가즈아  [1]  정아연 2018/05/10 26 263
1517    [re] 신!!성!!  [2]  신성 2013/04/22 46 263
1516    [re] 용희야 사랑해  [6]  조용희 2012/04/30 36 263
1515    [re] 회탐2    ㅂㅈㅅ 2009/05/18 30 263
1514  쉬어가는 회탐놀이~    답해줘요 2009/04/03 24 263
1513  과거에서미래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래소년코난 2007/05/11 28 263
1512  가자가자  [4]  지이잉 2007/04/24 17 263
1511  고고싱    준석팬클럽 2007/04/24 35 263
1510    [re] 이거 꼭해라!! 안쓰면 알지?? 난 다 퍼뜨릴거야!! ㅋㅋ  [3]  20th 이정근 2007/04/18 15 263
1509    [re] ㅋㅋ    김수경 2005/07/13 32 263
1508  ㅋㅋ    돌아온 겨란 2005/05/21 29 263
1507  이봐~여기!    여기! 2005/04/22 23 263
1506  선경이...    영애 2003/04/04 49 263
1505  ㄱㄱㄱㄱㄱ  [1]  신상민 2013/05/06 46 262
1504    [re] 나도올려야지ㅋㅋㅋㅋㅋ  [2]  이효령 2013/04/27 50 262
1503  안녕성이!!!!!!!!!!!!!!!!!!!    김효영 2013/04/15 53 262
   [re] 오늘까진데 언제다할려고~~~~~~`  [4]  김효영 2013/04/09 47 262
1501  또해봐    또해봐 2007/05/22 33 262
1500  준석인 욕심쟁이!!    우후훗 2007/04/26 24 262
1499    [re] 멜롱 ㅋㅋㅋ    박훈민 2006/05/07 16 262
1498  이거해라~!!!!    똘츄 2005/05/02 24 262
1497  간단하게~    우준혁 2004/08/14 42 262
1496  ㅋㅋㅋ    회탐하자~ 2004/07/27 46 262
1495    [re] 강강강 혁혁혁  [5]  조강혁 2018/03/25 9 261
1494    [re] 요  [1]  최준혁 2014/04/12 34 261
1493    [re] 준혀기    최준혁 2014/04/12 30 261
1492  궁금한거...  [2]  홍석원 2013/05/16 59 261
1491  회탐왔숑~회탐왔숑~    김효영 2013/04/22 54 261
1490  질문~~~~~    이다빈 2013/04/15 55 261
1489  100문 100답    이다빈 2013/04/11 57 261
1488  내가 밥상을 차려줄테니 넌 숟가락만 얹어    구수림 2013/04/05 43 261
1487  김효영에게...    최유내 2013/04/01 53 261
1486  아름아 시작하자 ㅋㅋㅋㅋㅋㅋ  [2]  양희창 2012/05/18 55 261
1485    [re] 우? [마무린 역시 이거지]  [13]  김유경 2012/05/09 33 261
1484  신난다 재미난다    꺄후 2008/05/16 17 261
1483  이거 좀 힘들걸  [3]  와웅 2007/05/10 24 261
1482  쉬어가는 질문  [4]  앵콜 2006/06/07 16 261
1481  이건어때?    쿡쿡 2005/04/18 39 261
1480    [re] ㅁㅇ    채문영 2016/04/17 14 260
1479  고백  [4]  김유정 2014/05/01 30 260
1478    [re] 참신하고싶다.  [3]  최유내 2012/04/25 43 260
1477  승현이 너무 성의없어!! 옛다~  [2]  ㅡㅡ 2008/04/18 22 260
1476    [re] 자~ 질문흐흐....    박선경 2003/04/07 50 260
1475  상준이 질문많넹..이것두 혀..ㅋㅋ    압둘라 2002/08/13 44 260
1474    [re] 우리 기장님~~~~~~~!!!  [5]  상준 2002/08/11 27 260
1473    [re] 연예인♥♥♥♥    김가인 2016/05/13 12 259

    목록보기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이전 15개] [1]..[91][92][93][94] 95 [96][97][98][99][100][101][102][103][104][105]..[125]   [다음 15개]
       

Copyright 1999-2024 Zeroboard / skin by ze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