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6222.   9125
[re] 나..
추천 : 72 이름 : ****** 작성일 : 2002-05-31 12:21:00 조회수 : 448

>이번 축구 우승은 누가할까여? 송재익아자씨버전으로 써주세여

아~네~~이번 월드컴우승은 말이져~ 우리 한국이 아닐까 예상됩니다..
프랑스와의 친선경기때 보니까 프랑스는 솔직히 별것아녔어요~!
지금 프랑스는 빨간비상등 키고 연습해야겠져~ 우리한국이 도둑이 담넘듯
그렇게 16강,8강,4강을 진출하겠죠~프랑스는 빨간비상등안키고 연습하면
나중에 땅을치고 후회해도 이미 월드컵 우승 트로피는 우리 한국에 와있을텐데요~
아마 지금 프랑스 대표팀 감독은 빨간등 찾으러 다니는데 정신없겠죠~
머리는 아마 오징어 다리처럼 꼬일테고 속은 아주 때가 많이 타서 다 탔을거예여~
그렇게 오징어다리 처럼 꼬이고 속이 다 탔을때!! 우리 히딩크는 지금 기차에 나무를 더 태워야겠어요~ 아주 기차가 폭발할 정도로 그런기세로 몰아가야겠져~
우리 히딩크가 나무를 태우고 있는한 한국이 절대적으로 우승합니다..ㅋㅋ

이거 완전히 좀 이상하당..ㅋㅋㅋ 유치해도 이해해주세욧~ㅋㅋ
Name Pas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5822  시험 공부하다 심심하면 해라~ ^^   2004/10/15 449
5821  작년까지만 해도 회탐 보는거 재밌었는데;;;;   2004/04/10 449
5820    [re] 넌 할수 있겠지? 믿는다  [7] 2002/06/25 449
5819  야.. 좀 세바..  [1] 2002/06/15 449
5818  엔설더 퀘스쳔^^  [6] 2002/05/17 449
5817    [re] 누구얏! 그렇게회탐하고 싶었어? 다음타자 시켜줄께.크흐흐  [5] 2002/04/20 449
5816  회탐이 돌아왓따   2011/07/10 448
5815    [re] 회타미회타미  [2] 2010/05/28 448
5814  폭풍회탐 쿄쿄쿜   2010/05/10 448
5813  히히 새로운거찾았어   2010/04/26 448
5812    [re] 너무궁금해~~ㅋㅋㅋㅋㅋㅋㅋ  [2] 2009/05/28 448
5811    [re] 어려운질문ㅋ   2009/05/11 448
5810    [re] 하요?  [5] 2008/07/02 448
5809    [re] 회탐은 쉴틈이 없어요~~~  [14] 2008/04/16 448
5808    [re] 질문~  [2] 2005/05/07 448
5807  케미컴은...   2004/05/23 448
   [re] 나..   2002/05/31 448
5805  질문 있어요!!!!   2002/04/24 448
5804  저기....   2002/04/18 448
5803  회타미 왓따   2011/07/10 447
5802    [re] 회탐  [8] 2011/04/18 447
5801    [re] 해범이의회타미타미^_^  [8] 2011/03/29 447
5800  회탐해요 우리   2011/03/16 447
5799    [re] 진욱아 화이팅  [3] 2010/04/05 447
5798    [re] 질문  [4] 2008/06/08 447
5797    [re] 백문  [3] 2005/10/09 447
5796  네가 생각을 써봐~   2005/04/14 447
5795  남궁? 잠적한겨?   2002/06/08 447
5794    질문들이 하나같이 예술인데여...   2002/04/25 447
5793  다시 질문한다... 아까 봤다는거 아는데 한번은 봐주는거여...  [1] 2002/04/18 447
5792    [re] 너는 지금 뭐해 자니 밖이야  [4] 2013/04/08 446
5791    [r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2010/01/29 446
5790    [re] 회탐을 활성화 시키자~ ㅜ  [5] 2008/05/12 446
5789  인평  [11] 2008/04/07 446
5788    [re] 대답하시오   2004/10/13 446
5787  으흐흐흐흐  [1] 2004/04/24 446
5786  이런상황이 닥친다면...ㅋㅋㅋ   2002/04/18 446
5785  회탐이 돌아왔다  [2] 2011/06/25 445
5784    [re] 빨리넘겨요~~~~  [8] 2010/04/17 445
5783    [re] 2라운드고고  [5] 2009/05/02 445
5782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7] 2009/02/02 445
5781    [re] 21기는 답변을 달으시오~!냉큼!ㅋㅋㅋㅋㅋ  [5] 2008/11/18 445
5780    [re] 21기의 모든것ㅋㅋㅋ  [5] 2008/04/15 445
5779    [re] 사랑의 스튜디오  [12] 2007/04/24 445
5778  ㅋㅋㅋ  [3] 2002/06/26 445
5777  회탐할 때 말이져...  [1] 2002/05/02 445
5776  해범이의회타미타미^_^  [2] 2011/03/24 444
5775  신예야~  [6] 2010/09/07 444
5774  회탐빨리해 신우횽 ㅋㅋㅋㅋㅋㅋ   2010/05/31 444
5773    [re] ㅎㅎㅎ  [2] 2009/11/27 444
[1][2][3][4][5][6][7][8] 9 [10][11][12][13][14][15]..[125]
Copyright 1999-2022 Zeroboard / skin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