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로그인

[re] 회탐즐기는 연준이
조연준  2011-04-19 14:04:37, 조회 : 457, 추천 : 54

연준아 너 회탐빠르다 공부한다고 말만하고 공부는 안하는구나
그래서 널 위해 준비햇어
23&24기 사람들을 5자로 표현하기
먼저 23기
남자(군대간사람음제외)
신철원  무서워ㄷㄷ
이준형  ㅋㅋ아저씨
한용현  걍용현이형
권순우  도비라니ㅋ

여자
서경은  ㅋㅋㅋㅋㅋ
김교령  ㅋㅋ웃겨요
서하나  엄청시크해
안은진  더시크한듯
박신예  무서운누나
남해린  더무선누나
지문경  누누구세요
홍영주  데구르르르


이제24기
남자
정해범  케미컴술통
이태희  지자랑쩔어
조문환  안녕하심까
임정민  와쪄요뿌우
박성래  싸늘한바람
이영기  그윽한눈빛
강명준  책은내운명

여자
최지원  누나누나!!
방지숙  ㅋㅋㅋ좀써
김자운  짱쿨한누나
최희정  양의탈을쓴
최민지  친해지고파
주윤영  호오오오잇
이수경  어른같아요
김효연  죽지않아!!


마지막으로

너 자신  블랙엔화잇


연쥰아 정말 공부좀해
그럼열회해ㅋㅋㅋㅋㅋ


바른생활 NZEO
글은 인터넷에서 자신을 나타내는 유일한 모습입니다.
상대에게 상처를 주기보다 같이 즐거워 할 수 있는 코멘트 부탁드려요.
2024-03-01
03:11:11


방지숙
준형오빠 아ㅓ저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1-04-19
14:35:33

 


박신예
와쩌요뿌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1-04-19
15:22:51

 


ㅋㅋㅋㅋㅋ?
이게뭐니? 2011-04-19
15:49:25



최희정
헐헐 양의탈을쓴....^^ 2011-04-19
21:59:43

 


조문환
날카로운 연준이 2011-04-20
00:25:30

 


홍영주
헐.... 2011-04-20
00:28:16

 


어른
풉ㅋㅋㅋㅋㅋ 2011-04-20
07:08:50



이준형
ㅋㅋㅋ 연준아 아는척하지마 제발 2011-04-22
04:35:21

 


한용현
내꺼 성의없어서 더 화남 2011-04-25
23:00:51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너무웃겨 2011-05-04
23:41:02



Name
Password
Comment

  추천하기   목록보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5872    [re] 또 다른 질문~    권수현 2003/04/20 99 459
5871  히히 새로운거찾았어    서하나 2010/04/26 101 458
5870  우헤헿    회탐의부활!!!!!!!! 2009/11/26 86 458
5869    [re] 1라운드  [8]  허선영 2008/06/13 53 458
5868  회탐 지예한테 넘깁니다!!!!!!!  [2]  21th 이승현 2008/04/24 93 458
5867  작년까지만 해도 회탐 보는거 재밌었는데;;;;    15th 주진호 2004/04/10 94 458
5866  야.. 좀 세바..  [1]  ㅋㅋ 2002/06/15 90 458
5865    [re] 누구얏! 그렇게회탐하고 싶었어? 다음타자 시켜줄께.크흐흐  [5]  쫀지 2002/04/20 64 458
5864    [re] 1번타자로 회탐을 하시는 소감은? ㅋㅋㅋㅋ    쫀지 2002/04/18 80 458
5863  다시 질문한다... 아까 봤다는거 아는데 한번은 봐주는거여...  [1]  주진호 2002/04/18 80 458
   [re] 회탐즐기는 연준이  [10]  조연준 2011/04/19 54 457
5861  해범이수고^^^^^^^^    서하나 2011/03/25 84 457
5860  회탐은 쉴틈이없어요    박신예 2011/03/24 88 457
5859    [re] 경으니경으니  [10]  서경은 2010/05/24 52 457
5858  해린아오늘사고의기초는졸지말자    박신예 2010/05/10 92 457
5857  해리니해리니 ㄱㄱ    박신예 2010/05/07 78 457
5856  ....    캬캬캬캬캬캬 2009/11/12 78 457
5855  짜증나학교왔는데1교시휴강됐어ㅡㅡ    현지야사랑해 2009/11/06 91 457
5854  회탐8**    지선아..ㅋㅋㅋㅋ 2009/05/17 104 457
5853    [re] 회탐을 활성화 시키자~ ㅜ  [5]  서희주 2008/05/12 34 457
5852    [re] 이걸안해끈녕  [2]  21th 이승현 2008/04/19 67 457
5851    [re] 고고고고고    회탐중지위원장 2007/06/02 52 457
5850  회탐  [1]  임정진씨 2006/01/06 51 457
5849  ------------------------------정진이..------------------------    ^^ 2005/12/12 70 457
5848    [re] 힘둘어ㅜㅜ  [14]  안아련 2005/05/04 34 457
5847  자!!    ㅋㅋㅋ 2002/06/15 72 457
5846    [re] 나..    은희~ 2002/05/31 72 457
5845  정말 심각합니다!우리의 상황이...............  [7]  칼럼리스트 2002/04/25 57 457
5844  해범아!!  [2]  한용현 2011/03/30 75 456
5843  회탐은 무서운것!!!!!!!!!!!!!!!!!!!!!!!    캬캬캬캬캬캬 2009/11/12 90 456
5842    [re] 회탐6^^  [20]  ㄱㄳ! 2009/05/18 43 456
5841    [r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숨니 2009/04/29 53 456
5840  케미컴은...    ㅋㅋ 2004/05/23 64 456
5839    [re] ㅋㅋㅋㅋ이건 힘들거당당  [7]  김유경 2012/04/10 63 455
5838  회탐이 돌아왓따    조연준 2011/07/10 93 455
5837  미안4    한용현 2011/04/16 89 455
5836  너무늦었죠ㅠㅠ인평인평~~~~~~!!!  [11]  최지원 2011/04/16 57 455
5835    [re] 안녕~  [7]  박신예 2010/09/15 38 455
5834    [re] 내왼쪽경으니 ㅋㅋㅋㅋㅋ  [3]  서경은 2010/05/24 49 455
5833    [re] 교령아 다음 회탐은 너야 -------시작-------------------------------------------  [11]  김교령 2010/04/22 85 455
5832  어제도 시험~ 오늘도 시험~ 내일도 시험~~ 그래도 인평 ㅇㅅㅇ;;  [19]  한용현 2010/04/21 43 455
5831    [re] 고고띵~  [4]  ㄱㅊㅇ 2009/05/12 48 455
5830    [re] ㅋㅋㅋ승혀나인평하구넘겨  [6]  21th 이승현 2008/04/24 47 455
5829  셤기간이라서 안하는거야? 언제할꺼야??  [4]   2008/04/21 39 455
5828    [re] 빼먹지말고해 !  [3]  장석현 2008/04/05 49 455
5827    [re] 19기 20기 커플  [11]  조혜선 2007/04/18 44 455
5826  알려주셈  [1]  ㅋㅋ 2006/05/28 66 455
5825    [re] 좀 색다른 질문 없나~~??    장지은 2005/02/04 76 455
5824  좀 색다른 질문 없나~~??    천희 2005/01/31 78 455
5823  이건 기본인걸??ㅋㅋ    ㅋㅋ 2002/06/06 81 455

    목록보기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1][2][3][4][5][6][7] 8 [9][10][11][12][13][14][15]..[125]   [다음 15개]
       

Copyright 1999-2024 Zeroboard / skin by ze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