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6222.   8125
[re] ㄱㄱㄱ
추천 : 50 이름 : ****** 작성일 : 2010-05-16 09:45:57 조회수 : 449

>22기 남아들 호감가는 순위!!(이유도 상세하게 쓸것) (전꺼에서 +a)
>1.경수형- 먼가 허술하지만 할껀 다하시는 분이라ㅋㅋ 그리고 매우매우 매력적이시다.
2. 경세선배- 만날 떄 마다 무엇인가 진지한 표정을 지으며 대화함ㅋㅋ 그리고 웃기심..
3. 찬우형- 직접 개인적으로 만날 기회가 많지 않앗음. 그러나 매우 재미있으신 분은 확실함
4. 석희형- 먼가 조용하지만 가끔 재미있는 포인트가 있음.
5. 동섭선배님-일단 애들을 잘 챙겨주셔서 호감이 갔음.., 그러나 너무 과하게 챙길 때도 있기에 호감이 반감되었습니다.
6. 승수형- 군대 가버리시는 바람에 많이 안 친해졌음... ㅋㅋㅋ
>22기 여아들 호감가는 순위!!(이유도 상세하게 쓸것)
>1.수민선배님- 성격이 너무 좋아서, 2. 보람 선배님-너무 귀여우심 3. 현지선배님- 도도한것에서 매력을 느끼고 있음
4.한글누나- 졸도한 모습이 매력적임..............5. 지선, 신혜, 시영, 성희 선배님- 아직 잘 모르겠음..
>23기 남아들 호감가는 순위!!(이유도 상세하게 쓸것)
>1.진우기- 개념없어 보이지만 내가 아는 진우기는 재밌고 아직 조금음 순수하다.
2. 규처리- 나를 너무 좋아해준다. ㅋㅋㅋㅋ 조금있으면 호감도 1위가 될거임... 아직은 ㅋㅋㅋㅋ
3. 철워니- 겉으로 보기엔 무섭지만 막상 속은 졸라 착함.. 졸라는 아님.. 그냥 좀 착하다.
    신우형- 일단 재밋음 .. 딴건 없음 ㅋㅋㅋ그게 매력임
5.. 용혀니- 애들 챙기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좋음.'
6. 건희, 순우 : ㅋㅋㅋ 먄
>23기 여아들 호감가는 순위!!(이유도 상세하게 쓸것)
>1. 경은이 : 성격이 맘에 든다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성격의 소유자다.
>2. 해린이 : 먼가 해맑다ㅋㅋㅋ 그냥 보고있으면 웃음이 나올것 같아서 호감이 간다.
>3.  영주 : 얘도 좀 웃기다. 말투부터 구수한게 호감이 간다.
  4. 은지니 : 귀엽다.. 근데 조용하다. ㅋㅋㅋㅋ난 떠들썩한 여자가 좋아ㅋㅋ 그래도 일단 귀엽다
   5.  하나 : 이쁘다.. 근데 좀 조용하다. ㅋㅋㅋ 미얀해 내짝
6. 나머지 님들.. 나랑 대화를 많이 안했기에 앞으로 순위가 올라가길 바람.,.... 지송
ㅋ.ㅋ   2010-05-16 23:03:57 IP :  
내성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맘에들어해죠서고마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2010-05-17 00:15:40 IP :  
다음은 너야 경은아 ㅋㅋㅋㅋ
고마워   2010-05-17 01:01:33 IP :  
준형오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하   2010-05-17 01:47:28 IP :  
내가욱겨오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용현   2010-05-17 02:35:03 IP :   
나 애들 안챙겨 이제 ㅇㅅㅇ;; 신환회때 한번가지구 넘 오래간다~~ ㅠㅠㅠ
이준형   2010-05-20 00:35:57 IP :  
ㅋㅋ 그런것 같더라 ㅋㅋ 용혀니에 대한 이미지 좀 바꿀게 그럼 ㅋㅋㅋ
홍영주   2010-05-24 22:45:37 IP :   
아.. 근데.. 내가 말투가 그렇게 티가 많이 나나 ㅜㅜㅜㅜ 나름.. 나아졌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Name Pas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5872  탐탐   2011/04/07 452
5871  해범아!!  [2] 2011/03/30 452
5870    [re] 내왼쪽경으니 ㅋㅋㅋㅋㅋ  [3] 2010/05/24 452
5869  딸기당근수박참외메론게임~  [16] 2010/05/13 452
5868  해리니해리니 ㄱㄱ   2010/05/07 452
5867    [re] 거의 한주 된거 같다 ㅋㅋ 인평 하고 넘기기 !!  [9] 2008/05/20 452
5866  회탐 지예한테 넘깁니다!!!!!!!  [2] 2008/04/24 452
5865    [re] 고고고고고   2007/06/02 452
5864    [re] 18,19기 매력을 분석해조씀 조케써  [2] 2006/09/18 452
5863  알려주셈  [1] 2006/05/28 452
5862  좀 색다른 질문 없나~~??   2005/01/31 452
5861    [re] 어서어서 해보시오~ㅋ   2004/04/11 452
5860    [re] 케미컴들어와서..  [1] 2002/04/18 452
5859  회탐이 돌아왔다 회탐이 돌아왔다   2011/05/25 451
5858  멀어지지 않게 해줄께  [5] 2011/04/20 451
5857  너무늦었죠ㅠㅠ인평인평~~~~~~!!!  [11] 2011/04/16 451
5856    [re] 교령아 생일완죠니죠니 축하행^^ 생일빵마자야징!!ㅋㅋㅋㅋㅋ  [11] 2010/04/24 451
5855  궁금해궁금해~~   2009/11/26 451
5854  회탐은 무서운것!!!!!!!!!!!!!!!!!!!!!!!   2009/11/12 451
5853  짜증나학교왔는데1교시휴강됐어ㅡㅡ   2009/11/06 451
5852  건호의 회탐은 재미가 없다  [5] 2008/05/03 451
5851    [re] ㅋㅋㅋ승혀나인평하구넘겨  [6] 2008/04/24 451
5850    [re] 첫인상  [15] 2008/04/19 451
5849  -------------회탐안하신분?---------------------------------------------  [1] 2006/03/01 451
5848  ------------------------------정진이..------------------------   2005/12/12 451
5847  상곤이 너무 구라잘쳐~  [11] 2005/05/28 451
5846  이건 기본인걸??ㅋㅋ   2002/06/06 451
5845  우헤헿   2009/11/26 450
5844  ....   2009/11/12 450
5843    [re] 심심해어제컴퓨터를10시간해서이제할것도없어  [5] 2009/11/07 450
5842    [r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2009/04/29 450
5841    [re] 2라운드  [2] 2008/06/15 450
5840    [re] 19기 20기 커플  [11] 2007/04/18 450
5839  회탐  [1] 2006/01/06 450
5838  지환이가 안했던 그 문제의 캐스팅!!!이거 해주세요~^^질문몇개는 고쳤어요~^^   2003/05/01 450
5837    [re] 이게 무슨노랜지 알려죠..  [2] 2002/04/24 450
5836    [re] ㅋㅋㅋㅋ이건 힘들거당당  [7] 2012/04/10 449
5835    [re] 또해야징  [9] 2012/04/10 449
5834    [re] 해범이수고^^^^^^^^  [6] 2011/04/01 449
5833  해범이수고^^^^^^^^   2011/03/25 449
5832  이런게회탐이지>.<   2011/03/24 449
   [re] ㄱㄱㄱ  [7] 2010/05/16 449
5830  해린아오늘사고의기초는졸지말자   2010/05/10 449
5829    [re] 에블데아 숔!! 숔!!!!  [2] 2010/04/05 449
5828    [re] 회탐은 무서운것!!!!!!!!!!!!!!!!!!!!!!!  [5] 2009/11/12 449
5827    [re] 고고띵~  [4] 2009/05/12 449
5826  셤기간이라서 안하는거야? 언제할꺼야??  [4] 2008/04/21 449
5825    [re] 이걸안해끈녕  [2] 2008/04/19 449
5824    [re] 심각한 우리상황  [8] 2008/04/02 449
5823  작년까지만 해도 회탐 보는거 재밌었는데;;;;   2004/04/10 449
[1][2][3][4][5][6][7] 8 [9][10][11][12][13][14][15]..[125]
Copyright 1999-2022 Zeroboard / skin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