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6222.   8125
저기....
추천 : 78 이름 : ****** 작성일 : 2002-04-18 01:15:15 조회수 : 455
요즘 하는 드라마 중에 맘에드는거 3편을골라 장단점을 비교하고

등장인물을의 성격을 간단히 묘사하시오..(각 1000자내외!)

참고로 작년에 14기들은 모든 회탐에 성의껏 답했음..

회탐을 위해 드라마를 봤던 애들이 대부분이엿음!!ㅋㅋ
Name Pas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5872  탐탐   2011/04/07 454
5871  해리니해리니 ㄱㄱ   2010/05/07 454
5870    [re] 회탐6^^  [20] 2009/05/18 454
5869  회탐8**   2009/05/17 454
5868    [re] 회탐을 활성화 시키자~ ㅜ  [5] 2008/05/12 454
5867  회탐 지예한테 넘깁니다!!!!!!!  [2] 2008/04/24 454
5866    [re] 이걸안해끈녕  [2] 2008/04/19 454
5865    [re] 고고고고고   2007/06/02 454
5864    [re] 18,19기 매력을 분석해조씀 조케써  [2] 2006/09/18 454
5863    [re] 또 다른 질문~   2003/04/20 454
5862    질문들이 하나같이 예술인데여...   2002/04/25 454
5861    [re] 케미컴들어와서..  [1] 2002/04/18 454
5860  이런상황이 닥친다면...ㅋㅋㅋ   2002/04/18 454
5859    [re] 빠빠빠빠 빨리시작하는 회타미타미  [10] 2011/04/07 453
5858    [re] 내왼쪽경으니 ㅋㅋㅋㅋㅋ  [3] 2010/05/24 453
5857    [re] 경으니경으니  [10] 2010/05/24 453
5856  우헤헿   2009/11/26 453
5855  ...   2009/11/12 453
5854  ....   2009/11/12 453
5853  회탐은 무서운것!!!!!!!!!!!!!!!!!!!!!!!   2009/11/12 453
5852  짜증나학교왔는데1교시휴강됐어ㅡㅡ   2009/11/06 453
5851    [re] ㅋㅋㅋ승혀나인평하구넘겨  [6] 2008/04/24 453
5850  알려주셈  [1] 2006/05/28 453
5849  -------------회탐안하신분?---------------------------------------------  [1] 2006/03/01 453
5848  상곤이 너무 구라잘쳐~  [11] 2005/05/28 453
5847  좀 색다른 질문 없나~~??   2005/01/31 453
5846  지환이가 안했던 그 문제의 캐스팅!!!이거 해주세요~^^질문몇개는 고쳤어요~^^   2003/05/01 453
5845  질문 있어요!!!!   2002/04/24 453
5844    [re] ㅋㅋㅋㅋ이건 힘들거당당  [7] 2012/04/10 452
5843    [re] 회탐이 왔어요   2011/09/10 452
5842  멀어지지 않게 해줄께  [5] 2011/04/20 452
5841  미안4   2011/04/16 452
5840  해범아!!  [2] 2011/03/30 452
5839  해범이수고^^^^^^^^   2011/03/25 452
5838  딸기당근수박참외메론게임~  [16] 2010/05/13 452
5837    [re] 거의 한주 된거 같다 ㅋㅋ 인평 하고 넘기기 !!  [9] 2008/05/20 452
5836  건호의 회탐은 재미가 없다  [5] 2008/05/03 452
5835    [re] 첫인상  [15] 2008/04/19 452
5834    [re] 19기 20기 커플  [11] 2007/04/18 452
5833  회탐  [1] 2006/01/06 452
5832  시험 공부하다 심심하면 해라~ ^^   2004/10/15 452
5831  야.. 좀 세바..  [1] 2002/06/15 452
5830    [re] 나..   2002/05/31 452
5829  회탐이 돌아왓따   2011/07/10 451
5828  너무늦었죠ㅠㅠ인평인평~~~~~~!!!  [11] 2011/04/16 451
5827    [re] ㄱㄱㄱ  [7] 2010/05/16 451
5826  해린아오늘사고의기초는졸지말자   2010/05/10 451
5825  히히 새로운거찾았어   2010/04/26 451
5824    [re] 교령아 생일완죠니죠니 축하행^^ 생일빵마자야징!!ㅋㅋㅋㅋㅋ  [11] 2010/04/24 451
5823  궁금해궁금해~~   2009/11/26 451
[1][2][3][4][5][6][7] 8 [9][10][11][12][13][14][15]..[125]
Copyright 1999-2023 Zeroboard / skin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