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6222.   7125
[re] 이런것두 해봐봐~~
추천 : 53 이름 : ****** 작성일 : 2002-05-28 15:22:57 조회수 : 388

>케미컴 선배덜두 다 포함해서하궁~알아서 잘하겠지만서두~ 이유 달아야하는거 알지?
>                                   ^________________^
>
>1. 케미컴에서~ 은희의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은 누구야?( 치과가야하는사람 말구~~)
>어휴..이런거 맨날물어보냐! 글쎄...내 이상형은 자상한사람인데 그런면에서 보자면 내가 밑에도 썼던것처럼 정노오빠랑 성우오빠랑 등등등~

>2. 케미컴에서~ 가장 엽기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야?(너 빼구~호호호)
>머라? 내가 왜? 나 엽기가 아니라 요조숙녀라니까~~호호
암텅 흠~우선 용엽오빠,,ㅋㅋ말안해도 다 예상했을것같어..풋
이유는 내가 구지 말안해도 알지?알지?
그리고 정노오빠..은근히 정노오빠도 엽긴것같어..그런 춤 아무나 못추는데~

>3. 케미컴에서~ 이성에게 인기가 가장 많을꺼 같은 사람은 누구야?
빵민!!ㅋㅋㅋ 인기가 많을것같다기 보다는 빵민특유의 말때문에 여자얘들하고 많이 친할것같아서...빵민 으쓱거리지마~ㅋㅋ

>4. 케미컴에서~ 어렸을때 가장 귀여웠을꺼 같은 사람은 누구야?
쩐지!!크하하핫 어렸을때 엄마가 머 안사준다고 하면 아예 방바닥에 드러누워서 얼마나 칭얼거렸을것이야~막 때쓰구 발 막 구르고 안그래도 그 큰목소리로 울기까지 하면 ....
아주 가관일껄?크하하핫..얼마나 귀여울것같냐~푸하핫

>5. 케미컴에서~ 어렸을때 가장 장난꾸러기였을꺼 같은 사람은 누구야?
연석이~ 진짜 연석이 어렸을때 얘기 몇번들었는데 장난꾸러기라기보다 약간 엽기스러운점이 없지않아 있었지만 그래도 완전 이상한 장난쳤을것같어..

>6. 케미컴에서~ 첫키스를 가장 빨리 했을꺼 같은 사람은 누구야?
빵민~하하핫~그 말투로 밀고 나가서 여자 은근히 말로 꼬셔서 정신을 쏙 빼놓고 했을것같아...완전 늑대같다..ㅋㅋ

>7. 케미컴에서~ 가장 잔머리 잘 굴릴꺼 같은 사람은 누구야?
글쎄...연석이!크하핫 정말 잔머리 잘굴리게 생겼어...
그렇다고 나쁜뜻은 아니구~사람을 교묘히 잘 괴롭히거나 그럴것같어..호호

>8. 케미컴에서~ 누구의 헤어스탈이 가장 맘에 들어??????(ㅋㅋㅋ)
이렇게 당연한걸 묻다니~당연히 동춘오빠지~크하하핫
나 말고도 다른 사람들이 얼마나 하고싶었으면 체육대회날 그리도 많이 지각을 했을것이냐~ㅋㅋㅋ정말 지금은 머리 풀렀지만 동춘오빠 파마한거 보니까 다시 하고싶은마음이 새록새록~
>
>9. 케미컴에서~ 안해본 일중에서~ 멀 젤 해보구 싶어?
씨름대회~ㅋㅋㅋ 팔씨름 대회는 해봤으니까 씨름대회 한판어때여?크하핫
옥영아~이번에도 너 일등할꺼니?ㅋㅋㅋ

>10. 케미컴사람덜이 어떤거 가텅? 해주구 싶은 얘기 있음 해봐봐~~~
케미컴 여러분~모두~부자 되세여~하하핫
케미컴  선배님들~저희 15기 열심히 잘 할께여~




Name Pas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5922  내가 첫타루 무러버지렁.~~~~~~~~~~   2002/05/27 401
5921  이거밖에 안해...   2002/05/27 306
5920    [re] 내가 첫타루 무러버지렁.~~~~~~~~~~  [6] 2002/05/28 321
5919  § 말이 필요없는 인평!!두두두~§   2002/05/28 304
5918  ★ ★ ★ ★ ★ ★ ★ ★ ★   2002/05/28 330
5917  별볼일엄눈질문...........   2002/05/28 360
5916    [re] 이거밖에 안해...  [3] 2002/05/28 310
5915    [re] 별볼일엄눈질문...........   2002/05/28 363
5914    [re] ★ ★ ★ ★ ★ ★ ★ ★ ★  [3] 2002/05/28 335
5913  이런것두 해봐봐~~   2002/05/28 328
5912  길~~~게~~~~~ 써줘써줘~~   2002/05/28 357
5911  ㅍㅎㅎㅎㅎㅎㅎㅎㅎㅎ  [1] 2002/05/28 304
   [re] 이런것두 해봐봐~~   2002/05/28 388
5909    [re] §윗기선배님들~~§   2002/05/28 362
5908      [re] §14기 선배님들~§  [1] 2002/05/28 319
5907        [re] §15기 우리 동기들~~§  [1] 2002/05/28 395
5906      하핫~~ 결과는,,,,,,,,,,,,,  [4] 2002/05/28 332
5905  질문~인데여~   2002/05/28 329
5904    [re] 질문~인데여~  [2] 2002/05/28 331
5903  ☆☆나는 어떤 이미지??☆☆   2002/05/29 316
5902  :.*.:질문9개:.*.;   2002/05/29 374
5901  내가 받았던 짱났던것들.. 하나하나 올려주마...  [1] 2002/05/29 328
5900  말하라 오바!-_-   2002/05/29 496
5899    [re] ☆☆나는 어떤 이미지??☆☆  [2] 2002/05/29 337
5898    질문9개  [4] 2002/05/29 384
5897    [re] ㅍㅎㅎㅎㅎㅎㅎㅎㅎㅎ동춘오빠께!!!크핫..  [2] 2002/05/29 397
5896  이 정도 쯤이야....  [7] 2002/05/29 309
5895  이유이유이유이유이유이유이유이유이유이유   2002/05/29 339
5894    [re] 말하라 오바!-_-  [3] 2002/05/29 395
5893    [re] 이 정도 쯤이야....  [1] 2002/05/29 333
5892  자..자..   2002/05/30 380
5891  나..   2002/05/30 330
5890    [re] 이유이유이유이유이유이유이유이유이유이유  [2] 2002/05/30 314
5889    [re] 자..자..   2002/05/31 329
5888  흐흐흐~~~   2002/05/31 373
5887    [re] 흐흐흐~~~  [2] 2002/05/31 281
5886    [re] 내가 받았던 짱났던것들.. 하나하나 올려주마...   2002/05/31 446
5885    [re] 나..   2002/05/31 442
5884  못다한 15기 인평~  [3] 2002/05/31 475
5883  ;.*.;캐스팅 바람 다시 불어오다!:.*.:  [1] 2002/05/31 358
5882  ;.*.;지금은 연애중;.*.;  [2] 2002/05/31 385
5881  ㅁㄴㅇㄹ   2002/06/01 368
5880    [re] ;.*.;캐스팅 바람 다시 불어오다!:.*.:  [5] 2002/06/02 362
5879    [re] ;.*.;지금은 연애중;.*.;   2002/06/04 392
5878    [re] ㅁㄴㅇㄹ   2002/06/04 414
5877  회탐다음 주인공~   2002/06/04 429
5876  추카해...연석아..   2002/06/04 396
5875  남궁댕이~~기본안주!!!!!!!!!!!!!가져와~~~~~   2002/06/04 361
5874  남박아~~언니다;;~   2002/06/05 314
5873    [re] 남박아~~언니다;;~  [3] 2002/06/05 366
[1][2][3][4][5][6] 7 [8][9][10][11][12][13][14][15]..[125]
Copyright 1999-2021 Zeroboard / skin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