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6222.   7125
[re] ★ ★ ★ ★ ★ ★ ★ ★ ★
추천 : 41 이름 : ****** 작성일 : 2002-05-28 12:34:02 조회수 : 335

>※이유도 반드시 써라!
>
>★이 사람! 보면 동생같아...누구?
- 헉스...쩐지~ 진짜 이런동생있으면 맨날 싸우고 난리법석떨며 살겠지만 매일 잼있을것같아..쩐지가 또 말이 좀많아야지..아마 온가족이 만보기 달아야할것같어..크하핫...
>
>★이 사람! 보면 내 오빠하고 싶어...누구?
- 정노오빠! 진짜 여동생한테 잘해줄것같아! 얼마나 신경써주고 그럴지 안봐도 비디오야..
  
>★이 사람! 보면 애인하고 싶어...누구?
- 성우오빠! 여자친구한테 하는거 보면 진짜 잘해줄것같아서...
오빠 그만 티내여..맨날 여자친구한테 전화오면 우리한테 다 들려여..크핫
>
>★이 사람! 보면 아빠같아...누구?
-  글쎄..등이언니! 하핫 등이언니가 남자같다는게 아니라~ 아빠처럼 엄하면서도 딸 아들 고민같은거 잘들어주고 성격도 터프하신것같아서..호호
>
>★이 사람! 보면 우리 엄마같아...누구?
- 경자언니!크하핫 왠지 엄하고 애들 이것저것 다 잘챙겨줄듯~
삼겹살 잘 굽는다는 소릴어디서 들은것같기도..애들 삼겹살 짱 잘 구워줄것같아여~하핫
>
>★이 사람! 보면 마냥 즐거워...누구?
- 솔직히 마냥 즐거워 보이는사람은 없는것같은뎅~ 쫀지라고 생각하실 분들이 있겠지만 쫀지랑 계속 지내본결과 그렇지 많은 않고...하핫~~혹시 나? ㅋㅋㅋ
>
>★이사람! 보면 안타까워...누구?
-고박사..다른 얘들고 자취하고 하숙하는데 유별 고박사가 안쓰러워~
과일도 마니마니 사줘야할것같고....하하핫~
>
>★이사람! 보면 닮고싶어...누구?
- 경선언니...진짜 어쩜 저리 말랐을까...어휴~
>
>★이사람! 보면 나랑 너무 똑같아...누구?
-재연이당첨~~~~~!!!!!!!크하핫....
재연이 처음에 진짜 조용할줄 알았떠니만 완전 오버파였어..
내가 한술뜨면 재연이는 두술뜨고 완전 장난아니쥐~크핫
그치? 재연아 맞지?하하핫~~
>
>
>
>
정재연   2002-05-28 13:07:08 IP :   
( --) (-- ) 내가 멀~~너랑나랑 이상형만 비슷한거 아니구???크하핫
왜이래..   2002-05-28 18:30:48 IP :  
나랑 있음 마냥즐거운거 아니었어? 아님..혹시..나의 조울증땜에 그런거야? 이제..고칠께..무지개 하나만 소개시켜주면..ㅋㅋㅋ
은희~   2002-05-28 18:31:15 IP :  
헐,,,,그래..재연아....나 완전 크레용 완전갔어.책책책책임져~크하학
Name Pas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5922  내가 첫타루 무러버지렁.~~~~~~~~~~   2002/05/27 403
5921  이거밖에 안해...   2002/05/27 307
5920    [re] 내가 첫타루 무러버지렁.~~~~~~~~~~  [6] 2002/05/28 323
5919  § 말이 필요없는 인평!!두두두~§   2002/05/28 305
5918  ★ ★ ★ ★ ★ ★ ★ ★ ★   2002/05/28 331
5917  별볼일엄눈질문...........   2002/05/28 361
5916    [re] 이거밖에 안해...  [3] 2002/05/28 312
5915    [re] 별볼일엄눈질문...........   2002/05/28 364
   [re] ★ ★ ★ ★ ★ ★ ★ ★ ★  [3] 2002/05/28 335
5913  이런것두 해봐봐~~   2002/05/28 329
5912  길~~~게~~~~~ 써줘써줘~~   2002/05/28 358
5911  ㅍㅎㅎㅎㅎㅎㅎㅎㅎㅎ  [1] 2002/05/28 305
5910    [re] 이런것두 해봐봐~~   2002/05/28 390
5909    [re] §윗기선배님들~~§   2002/05/28 364
5908      [re] §14기 선배님들~§  [1] 2002/05/28 322
5907        [re] §15기 우리 동기들~~§  [1] 2002/05/28 396
5906      하핫~~ 결과는,,,,,,,,,,,,,  [4] 2002/05/28 334
5905  질문~인데여~   2002/05/28 331
5904    [re] 질문~인데여~  [2] 2002/05/28 332
5903  ☆☆나는 어떤 이미지??☆☆   2002/05/29 317
5902  :.*.:질문9개:.*.;   2002/05/29 376
5901  내가 받았던 짱났던것들.. 하나하나 올려주마...  [1] 2002/05/29 330
5900  말하라 오바!-_-   2002/05/29 497
5899    [re] ☆☆나는 어떤 이미지??☆☆  [2] 2002/05/29 341
5898    질문9개  [4] 2002/05/29 385
5897    [re] ㅍㅎㅎㅎㅎㅎㅎㅎㅎㅎ동춘오빠께!!!크핫..  [2] 2002/05/29 401
5896  이 정도 쯤이야....  [7] 2002/05/29 310
5895  이유이유이유이유이유이유이유이유이유이유   2002/05/29 341
5894    [re] 말하라 오바!-_-  [3] 2002/05/29 396
5893    [re] 이 정도 쯤이야....  [1] 2002/05/29 335
5892  자..자..   2002/05/30 381
5891  나..   2002/05/30 332
5890    [re] 이유이유이유이유이유이유이유이유이유이유  [2] 2002/05/30 315
5889    [re] 자..자..   2002/05/31 330
5888  흐흐흐~~~   2002/05/31 374
5887    [re] 흐흐흐~~~  [2] 2002/05/31 282
5886    [re] 내가 받았던 짱났던것들.. 하나하나 올려주마...   2002/05/31 450
5885    [re] 나..   2002/05/31 444
5884  못다한 15기 인평~  [3] 2002/05/31 475
5883  ;.*.;캐스팅 바람 다시 불어오다!:.*.:  [1] 2002/05/31 359
5882  ;.*.;지금은 연애중;.*.;  [2] 2002/05/31 386
5881  ㅁㄴㅇㄹ   2002/06/01 369
5880    [re] ;.*.;캐스팅 바람 다시 불어오다!:.*.:  [5] 2002/06/02 364
5879    [re] ;.*.;지금은 연애중;.*.;   2002/06/04 393
5878    [re] ㅁㄴㅇㄹ   2002/06/04 415
5877  회탐다음 주인공~   2002/06/04 430
5876  추카해...연석아..   2002/06/04 397
5875  남궁댕이~~기본안주!!!!!!!!!!!!!가져와~~~~~   2002/06/04 363
5874  남박아~~언니다;;~   2002/06/05 316
5873    [re] 남박아~~언니다;;~  [3] 2002/06/05 367
[1][2][3][4][5][6] 7 [8][9][10][11][12][13][14][15]..[125]
Copyright 1999-2022 Zeroboard / skin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