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6222.   7125
[re] 형주가즈아
추천 : 16 이름 : ****** 작성일 : 2018-05-08 22:39:23 조회수 : 100

>30,31기 첫인상 ㄱ

세정-정이 많음, 방탈출 잘할 것 같음
유경 누나- 사람들 잘 챙겨 줌, 맛있는 음식 보면 소리지름
은비 누나- 다가가긴 어렵지만 친해지면 장난이 많을 것 같았음
민주- 사람들을 좋아할 것 같았음
박민지-한번도 뵈진 못했지만 모든 일에 열일하실 듯
영은 누나- 책임감이 강함, 글씨 잘 쓰실 듯
수빈- 츤데레 일 것 같음.
백민지-술 대장, 2초 설리
수경 누나-독서랑 차 마시는 거 좋아할 것 같음
현성- 돌아다니는거 좋아하고 집에 있는거는 더더욱 싫음
가영- 배그 잘할 것 같음, 에임 좋을 듯
새연- 나긋나긋하지만 술 들어가면 감당 못함
영주-노래 개 잘 부를 듯
아연 누나- 걸 크러쉬, 옷 입는거 좋아할 듯
은영 누나-완전 다정다감하실 듯

영석-말 잘할 것 같음 MC같은 사람 ㅇㅅㅇ
주형-강인했음 어깨에 손 올리면 움츠릴 듯
다빛-달리기나 야구 잘할 듯, 옵치는 못할 듯 ㅎ
성웅-무언가 숨기고 있는 재능 충
민수-눈에서 레이져 나올 듯 지이잉
진우-모든 행동이 느릿느릿 할듯
우영-사람들이랑 어울리는 거 좋아할 듯
승빈-잘생김, 미소년
준식이-길거리에서 어깨빵 시도하면 피해야 할듯
원석이-토 잘하는 친구
동원이 형-신선
강혁이 형-군인
상민이 형-성인판 짱구
Name Pas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5922  우리는 한양대학에서가장빛나는별   2016/05/16 97
5921  ㅇㅇㅅ   2016/06/05 97
5920  헤헤헤헤헤헤   2017/04/11 97
5919  글쓰고 갑니다 총총총.....   2017/04/14 97
5918  너만을 기다려 온 나야 나 나야 나   2017/04/18 97
5917  네 맘을 훔칠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2017/04/18 97
5916    [re] 시험 끝나고 할 일 없을땐 회탐!!   2017/04/29 97
5915    [re] 준직년   2017/06/01 97
5914  빨리하자 빨리 빨리  [1] 2018/03/27 97
5913  귐다비치 ㄱㄱ  [1] 2018/03/29 97
5912    [re] 다비치   2018/03/30 97
5911  상아 연두색   2018/05/09 97
5910  승혁아   2015/05/13 98
5909  ㅇㅇㅇ~~~   2015/06/15 98
5908  원빈1   2016/05/02 98
5907  원빈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2016/05/02 98
5906  ㅊㅊㅊㅊㅊ   2016/05/07 98
5905  가인 ㄱㄱ   2016/05/10 98
5904  1써니   2016/05/24 98
5903  레오나르도 다빛이   2018/03/29 98
5902  간단한 질문 2   2018/04/02 98
5901    [re] ㅇㅇ   2018/04/07 98
5900    [re] 빨리하거라  [1] 2018/05/02 98
5899    [re] 구구단 세정이는 어딨지?   2018/05/03 98
5898  회탐하자   2015/05/03 99
5897  승혁이에게 기장 다영이란?   2015/05/13 99
5896  ㅇㅇㅇㅇ   2015/06/22 99
5895  뀨?2   2016/04/15 99
5894    [re] 류 동 원 방구 냄새   2017/04/30 99
5893  회탐에 좋은게 있구먼  [1] 2017/06/03 99
5892    [re] 안녕하세요 아이유입니다   2018/03/30 99
5891  ㄱㅊ   2016/06/08 100
5890  황 ! 석 ! 현 !   2017/04/17 100
5889  아이고~~~ 왕사장 이거 정말 반갑구만 반가워요   2017/04/18 100
5888    [re] TT   2017/04/28 100
5887    [re] 자작시   2017/06/05 100
5886  회탐의 묘미는 마지막놜~   2018/03/25 100
5885  0주  [2] 2018/03/28 100
5884    [re] 비치 웹툰 좋아하니?  [1] 2018/04/01 100
5883  세 to the 정   2018/04/10 100
   [re] 형주가즈아   2018/05/08 100
5881  배고파   2015/05/03 101
5880  ㅎㅇ   2015/05/08 101
5879     2015/06/15 101
5878  연예인~~~~~~~~~~~~~~~~   2016/04/15 101
5877  ㅁㅇ   2016/04/16 101
5876  김가인 양^^   2016/05/11 101
5875  하이하이   2017/04/19 101
5874  Dhdhdhdh   2018/04/04 101
5873  볼빨간세정이   2018/04/10 101
[1][2][3][4][5][6] 7 [8][9][10][11][12][13][14][15]..[125]
Copyright 1999-2022 Zeroboard / skin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