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6222.   7125
[re] 흐흐흐~~~
추천 : 46 이름 : ****** 작성일 : 2002-05-31 11:47:34 조회수 : 279

>1. 닭고기를 먹는 사람은 두 가지로 구분할 수 있다. 맛있는 다리나 날개부분만 골라먹는 사람, 양보다 질이라고 맛없지만 양많은 몸통부분을먹는 사람. 그 중 어디에 해당하는가?
그런거 별로 안따지고 먹는뎅....ㅋㅋㅋㅋㅋ
흠~근데 생각해보니깐 몸통보다는 다리나 날개가 더 좋겠쮜~

>2. 가장 기억에 남는 화장실 낙서는?
"오른쪽을 보시오" 이렇게 해놓고 화살표는 왼쪽으로 되있을때..
난 그화살표처럼 왼쪽봤었엉...ㅋㅋㅋ
솔직히 뭐라고 써있는지 궁금하잖어~봤더니만..."바보"라고 적혀있떠라..=_=;;ㅋㅋ

>3. 친구중에서 제일 무서운 여자는?
머라? 글쎄....생각이 잘 안나는데...

>4. 친구중 최고의 미녀는?
짠지~~!!!!!!!!!!!!크하하핫...
완전 요즘  여장을 너무 잘해~~
나도 알려주라 짠지야~~호호홋,, 여장도 잘하는데다가 말도 잘하지
먹기도 잘하지 (특히 연속 4일째 먹는거 있잖어..ㅋㅋ) 뭐하나 못하는게 없어~
호호호호호~~
>
>5. 친구중에서 자신의 라이벌이 있다면?
짠지~~ㅋㅋㅋㅋㅋㅋㅋ이유는 4번과 동일..ㅋㅋ
>
>6. 미팅을 하는데 유치찬란하게두 각자의 물건을 꺼내 상대방을 고른다구 한다. 무엇을 꺼내겠는가?
헉스....글쎄....걍 동전꺼낼래....
딴건 기억이 안나는데 말야~ 걍 어서 본것같아서....동전꺼낼래..ㅋㅋ
>
>7. 뺨 한 대 맞는 것과 회초리 열 대 맞는 것 중 택일하라면?
난 차라리 뺨 한대!!! 아예 딱 한대맞고 끝낼래...
열대씩 맞으면 더 아플것같은데 말야~..ㅋㅋ
>
>8. 자신보다 이쁜 친구가 있는가?
앙~있어있어~~ 기분이 좀 안좋아지기는 하지만~
난 공주병도 아니공...ㅋㅋㅋ
>
>9. 8문에 솔직히 말해라... ?
머라? 솔직히 대답했는데 왜?왜?
그럼 저게 거짓말처럼 보여?호홋....사실은 내가 젤 이뻐..크하하핫...
>
>10. 자신보다 이쁘다고 질투를 한적이 있는가?
당면!!!!!!없더...........................................................................가 아니쥐~..ㅋㅋ
남자가 잘생긴 남자보고 약간의 질투(?)를 하듯이 여자들도 다 그러지 않아?
완전 부럽쥐~ㅋㅋㅋㅋ

>
>11. 지금 옷차림은?
잠옷처럼입는옷...반바지에 반팔티....
>
>12. 잘생긴 앤이 알고 보니 성형수술을 한 것이었다면?
흠~ 머..그런건 아무래도 관계없쥐~
요즘 여자들도 쌍꺼풀수술 한두명하고 코수술도 한두명 하나?
그럼 그런여자들 다 헤어져야해?
암텅~난 별루관계없어~~..
해가지고 잘어울리면 땡 이지뭐~ㅋㅋㅋ
>
>13. 앤이 알고 보니 성전환수술한 뇨자(남자)였다면?
헉스~뭐야.....이런거 생각해본적없는뎅...
흐앙.....솔직히 애인이 그렇다면 완전놀래겠지?
근데 사랑했는데 그 사람이 여자라고 딱안만나면 그것도 이상하고..
그래도!!!!!!! 난 동성연애자가 아니니까..걍 헤어지는게...으.....
>
역시..   2002-05-31 23:20:39 IP :  
은희가 보는 눈이 있구나~!날 친구중 최고의 미녀인 동시에 라이벌로 의식하고 있었다니!음흠화화홧~! 여장술은 나중에 전수해 줄께~크하핫~역시.진호따라 스포츠머리 안하길 잘했어~캬캬
앗!근데..   2002-05-31 23:23:37 IP :  
내가 연속 4일째 먹는게 먼데?ㅡ_ㅡ;a 돌솥비빔밥 말하는거야?아님..냉면? 크하핫~크하핫..그런거 여기서 밝히면 안돼~!하핫..하핫..하핫..-ㅁ-;;
Name Pas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5922  내가 첫타루 무러버지렁.~~~~~~~~~~   2002/05/27 400
5921    [re] 내가 첫타루 무러버지렁.~~~~~~~~~~  [6] 2002/05/28 320
5920  이거밖에 안해...   2002/05/27 304
5919    [re] 이거밖에 안해...  [3] 2002/05/28 308
5918  § 말이 필요없는 인평!!두두두~§   2002/05/28 300
5917    [re] §윗기선배님들~~§   2002/05/28 360
5916      [re] §14기 선배님들~§  [1] 2002/05/28 318
5915        [re] §15기 우리 동기들~~§  [1] 2002/05/28 393
5914  ★ ★ ★ ★ ★ ★ ★ ★ ★   2002/05/28 328
5913    [re] ★ ★ ★ ★ ★ ★ ★ ★ ★  [3] 2002/05/28 335
5912  별볼일엄눈질문...........   2002/05/28 359
5911    [re] 별볼일엄눈질문...........   2002/05/28 361
5910      하핫~~ 결과는,,,,,,,,,,,,,  [4] 2002/05/28 329
5909  이런것두 해봐봐~~   2002/05/28 327
5908    [re] 이런것두 해봐봐~~   2002/05/28 387
5907  길~~~게~~~~~ 써줘써줘~~   2002/05/28 356
5906  ㅍㅎㅎㅎㅎㅎㅎㅎㅎㅎ  [1] 2002/05/28 303
5905    [re] ㅍㅎㅎㅎㅎㅎㅎㅎㅎㅎ동춘오빠께!!!크핫..  [2] 2002/05/29 396
5904  질문~인데여~   2002/05/28 328
5903    [re] 질문~인데여~  [2] 2002/05/28 330
5902  ☆☆나는 어떤 이미지??☆☆   2002/05/29 314
5901    [re] ☆☆나는 어떤 이미지??☆☆  [2] 2002/05/29 335
5900  :.*.:질문9개:.*.;   2002/05/29 372
5899    질문9개  [4] 2002/05/29 382
5898  내가 받았던 짱났던것들.. 하나하나 올려주마...  [1] 2002/05/29 327
5897    [re] 내가 받았던 짱났던것들.. 하나하나 올려주마...   2002/05/31 445
5896  말하라 오바!-_-   2002/05/29 495
5895    [re] 말하라 오바!-_-  [3] 2002/05/29 394
5894  이 정도 쯤이야....  [7] 2002/05/29 307
5893    [re] 이 정도 쯤이야....  [1] 2002/05/29 333
5892  이유이유이유이유이유이유이유이유이유이유   2002/05/29 338
5891    [re] 이유이유이유이유이유이유이유이유이유이유  [2] 2002/05/30 312
5890  자..자..   2002/05/30 379
5889    [re] 자..자..   2002/05/31 328
5888  나..   2002/05/30 330
5887    [re] 나..   2002/05/31 440
   [re] 흐흐흐~~~  [2] 2002/05/31 279
5885  흐흐흐~~~   2002/05/31 373
5884  못다한 15기 인평~  [3] 2002/05/31 474
5883  ;.*.;캐스팅 바람 다시 불어오다!:.*.:  [1] 2002/05/31 355
5882    [re] ;.*.;캐스팅 바람 다시 불어오다!:.*.:  [5] 2002/06/02 361
5881  ;.*.;지금은 연애중;.*.;  [2] 2002/05/31 383
5880    [re] ;.*.;지금은 연애중;.*.;   2002/06/04 390
5879  ㅁㄴㅇㄹ   2002/06/01 367
5878    [re] ㅁㄴㅇㄹ   2002/06/04 411
5877  회탐다음 주인공~   2002/06/04 427
5876  추카해...연석아..   2002/06/04 395
5875  남궁댕이~~기본안주!!!!!!!!!!!!!가져와~~~~~   2002/06/04 360
5874    [re] 남궁댕이~~기본안주!!!!!!!!!!!!!가져와~~~~~  [3] 2002/06/05 316
5873  남박아~~언니다;;~   2002/06/05 312
[1][2][3][4][5][6] 7 [8][9][10][11][12][13][14][15]..[125]
Copyright 1999-2021 Zeroboard / skin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