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6222.   6125
[re] (세진이추가!일부러 뺀건아니었어!문젤 잘 안읽어서!^^;세진아~먄!))
추천 : 85 이름 : ****** 작성일 : 2002-04-21 02:53:24 조회수 : 602
> 남궁이 여기 대박이라고 해서 들어왔다...
> 은지의 재치에 또한번 놀라고 있다.. 걍 은지가 계속 대답하는것도 좋을 듯하다..^^(쫀지
>힘들어 죽을걸..)
> 나도 질문한번 올려 볼려구 왔는데..3일동안 질문이 너무 많아서 내가 또 질문하면 쫀지
>가 너무 힘들거 같당..
>
> 그런 의미에서..
> 1. 소욱선배가 휴학을 한 이유를 알아내서 쓰시고..거기에대한 우리가 해야할 태도에
> 대해 기술하시요...
  *상준이가 질질 기름 흘리구 다녀서...우연히 거기 지나가다가 그 기름에 미끄러져서
   소욱언니 몸상태가 무지 않 좋으셔서 휴학계획을 낸 것 이다!
  
*이에따른 우리의 자세는~더이상 이런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상준이에게 기름흘리지 않게 각별히 주의를 주고,
   소욱언니의 정신적,육체적 피해보상을 상준이가 책임지도록 한다!


> 2. 사랑에 굶주린 15기 남아들의 위해 쫀지가 할 수 있는 일은??
    *내 사랑을 준다!! 크하하~이제 배터지게 해줄께!!ㅋㅋㅋ


> 3. 효진이..주희..고운이..에 대한 자신이 아는 사실을 기록하라..친한애들은 잘 안테 깐..
>  (최대한 자세히 관찰해서 기록하시요..)
*효진이-항상 컴활 시간에 나보다 늦게온다!
*고운이-아직도 마녀의 조건을 보지 않은 듯하다.
             아무래도 관심 없는데..내가 괜히 빌려준 걸까?
             고운아~잘못했어..ㅜ.ㅜ 이제 너 귀찬게 안할께!!!흑흑!!
*주희-중국어강의를 무지 열심히 듣는듯 하다!
           의외(?)로 학업에 열중하는 모습을 보인다!


> 4. 엠티에 관한 성신여대쪽의 상황을 보고하라..
  * 여아덜은 모두 오케이다 오바!!


> 5. 여기 들어오는 15기여아들에게 하는 공통질문 익명가능..
> 남궁에게 하고 싶은 말을 하시요.. 욕도 좋구..칭찬두 좋구 암튼 아무꺼나...진지하게..
> 남궁이 참고해서 발전할수 있도록 진지한 대답부탁드립니다..
  * 아니..여기서 더 발전할게 있단 말야?ㅡ_ㅡa;;
    아냐..연석이 발전 안해두 돼.....
    (연석이가 나 빙수 사주기루 해서 그런거 절~대 아냐!)


> 6.민이 세진 경호에 대한 생각을 적으시요..
   *민-민이는 입만 살았다!ㅡ_ㅡ
         솔직히 첨에 만났을때...완젼 성격 나쁘게봤었다.
         그런데 알고보니..나랑 비슷한 말투에...완젼 웃기고 재밌다!
  *세진-처음에 대면식술자리때 옆에 앉았었는데,말투랑 행동이 넘 엉뚱하구 웃겼었다!
           요즘은 막상 보면..처음만큼은 아닌것 같다!
           세진아~처음에 니 엉뚱한 모습 보구시퍼~ㅋㅋㅋ
           참!글구..나 엠티때 진짜 너한테 고마워하는거 알지?^^;
           너두 꼬장부리구,주춤하면 내가 뒷처리할께~!!ㅋㅋ (설마~)
   *경호-오바액션맨!!ㅋㅋㅋ
           춘하추동용일듯한  쪼리를 항상 끌고 다니지만..
           나름대로 개성있다고 생각한다!
           다만..그의 겨울이 걱정돼는 바이다!ㅡ_ㅡ
          
> 아마 내가하는 마지막 질문이 될듯..잘적어죠...일부로 좀 시간을 같이 못하다고 생각되
>는 사람에 관해 적으라고 한거니깐..그런 질문에 관해서는 가능히 길고 자세히 적어줘..
오곤~™   2002-04-21 03:04:31 IP :   
아냐~마녀의 조건~ 꾸준히 보고있음이야~ ㅡ_ㅡ; 내가 빌려달랜거였자너~ 내가 빨리못줘서 미안치..흐미~나 게으른거 알면서~ ㅡ_ㅡ;
...   2002-04-21 11:07:17 IP :  
6번에 세진이는 왜 씨버
(^0^)세지나   2002-04-21 11:47:03 IP :  
ㅜㅜ "..." 누군지 모르겠지만 대단히 고마우 ㅋㅋㅋㅋ
갱호   2002-04-21 15:00:47 IP :  
나 조리 뜯어져서 다른 쓰레빠 샀다.....ㅡㅡ;;
용녀~*   2002-04-22 14:43:52 IP :  
엇.. 마녀의 조건 일본 드라마 아냐? 나도 보다 말았는데..
쫀지   2002-04-23 03:37:30 IP :   
오빠 이대작을 보다말아엿? 어휴~!이런건 좀 끝가지봐줘야하는 작품이라구욧!감동잇빠이에~타키의 연기!ㅜㅅ ㅜ오오~!!
쫀지   2002-04-23 03:38:18 IP :   
참..고운아..나 거 급한거 아니니까..천천히봐도돼~!^^;대신 감상문 200자원고지 7장써와~!ㅋㅋㅋ
무)주진호(적   2002-04-23 15:40:29 IP :   
너 일본 너무 조아하는거 아니야?? 니가 일본을 동경할때 정신대 할머니들 가슴아파하신다...
박은희   2002-04-23 21:53:07 IP :   
푸하핫~~일본에 동경있는거 어찌 알았어?진호야~하핫...(완전은엽이같은 소리..ㅋㅋ)
Name Pas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5972    [re] 늦어서 죄송합니단ㅠ_ㅠ♥♥♥♥♥  [3] 2011/05/14 360
5971    [re] 바다랏요  [7] 2008/05/15 426
5970    [re] 이정도 해 ㅋ  [4] 2006/06/15 334
5969    [re] !  [1] 2005/04/24 345
5968    [re] !!!!!!!!!!!!공격!!!!!!!!!!!!   2013/05/17 359
5967    [re] !!2라운드~  [3] 2009/04/28 338
5966    [re] 왤케 많어;  [3] 2005/04/24 307
5965    [re] 즞응흫  [7] 2012/04/30 373
5964    [re] >_<  [12] 2012/05/31 307
   [re] (세진이추가!일부러 뺀건아니었어!문젤 잘 안읽어서!^^;세진아~먄!))  [9] 2002/04/21 602
5962    [re] ***************   2002/07/30 367
5961    [re] ****************  [4] 2003/05/31 365
5960    [re] -----------------------시작----------------------------  [1] 2010/04/18 383
5959    [re] ----------------시작-------------------  [11] 2010/04/13 480
5958    [re] ..   2005/04/20 312
5957    [re] ..  [1] 2005/07/03 435
5956    [re] ...  [7] 2007/05/04 397
5955    [re] ...  [2] 2009/11/13 467
5954    [re] ...  [2] 2009/11/15 467
5953    [re] ...  [1] 2009/11/15 398
5952    [re] ...  [1] 2009/11/16 410
5951    [re] ...  [1] 2009/11/16 435
5950    [re] ...  [1] 2017/04/18 118
5949    [re] ....  [3] 2009/11/12 468
5948    [re] ....  [1] 2009/11/16 396
5947    [re] ....  [1] 2009/11/16 429
5946    [re] .....  [5] 2005/04/18 342
5945    [re] .....  [8] 2009/11/15 566
5944    [re] ...........  [4] 2004/04/20 853
5943    [re] ..............  [1] 2002/05/20 323
5942    [re] ..............................................   2003/05/21 341
5941    [re] .....미완성 ㅋㅋㅋ   2009/11/19 523
5940    [re] ....승언아.......?  [1] 2013/04/10 306
5939    [re] 0주  [2] 2018/03/29 176
5938    [re] 1  [2] 2005/04/15 380
5937    [re] 1  [5] 2005/07/21 331
5936    [re] 1   2008/08/17 274
5935    [re] 1  [9] 2012/05/23 333
5934    [re] 1  [6] 2018/05/09 154
5933    [re] 1 라운드 댕댕댕  [5] 2008/07/20 329
5932    [re] 1000개 가즈아  [1] 2018/04/01 113
5931    [re] 1000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4/05/23 212
5930    [re] 100문 100답  [3] 2013/04/11 341
5929    [re] 100문 100답 하고마는...... ㅡ_ㅡ;; 읽기나할려나 쩝   2002/08/29 355
5928    [re] 100문 100답~예~~  [4] 2004/07/30 387
5927    [re] 100문 100답은 식상하지?? 그래서 준비했어... :$  [6] 2005/01/31 464
5926    [re] 100문100답  [8] 2011/08/12 392
5925    [re] 100문100답...먄...  [8] 2010/05/17 409
5924    [re] 100문100답~!~~~~~회탐  [6] 2014/04/10 401
5923    [re] 100문ㅋㅋㅋ  [3] 2013/05/10 321
[1][2][3][4][5] 6 [7][8][9][10][11][12][13][14][15]..[125]
Copyright 1999-2022 Zeroboard / skin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