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6222.   6125
[re] ※모든 문항에는 반드시 이유도 적어주세요!
추천 : 50 이름 : ****** 작성일 : 2002-05-22 16:33:15 조회수 : 341

>
>1. 첫인상과 지금인상이 가장 많이 변한 사람은?
>  남,여 각각 뽑아서 첫인상이어땠고 지금인상은 어떤지 상세히 알려주세요!
은희.......첨에는 모두를 잘챙겨주는 맏언니인상이었지만 지금은....활발하고...약간은 어려보인다..
동훈선배....난 처음봤을때 와...저런모범생이.....ㅡㅡ ....^^ 그런생각을 했었는대...알고보니깐....모범생은 커녕...절라 골떄렸다.....^^
>
>2. 학교다닐때 선생님한테 가장 많이 반항했을거 같은 사람은?

옥영....왠지 이넘은 욱하는 성질이있을꺼가따...
>
>3. 부모님한테 가장 많이 반항했을거 같은 사람은?
>
쫀지.....애덜한테하는걸 보믄....안다...^^ 그 성질이 어디서나왔을까나...ㅜㅜ^

>4. 집에서 성격과 밖에서 성격이 가장 많이 다를거 같은 사람은?
연석이...집에서는 코믹스럽지않구 디게 조용할듯싶다...
>
>5. 처음보다 이미지가 점점 나아지고 있는 사람은?
쫀지.....첨에는 나하구 인사두 안했었는대...^^ ㅋㅋ...요즘은 마니 스무쓰해졌드라..
>
>6. 지금까지 수업 제일 많이 빼먹었을거 같은 사람은?
>
민이.....옆에서 보믄....맨날 하나씪은 쨴다....오늘도 쨰고 과외간단다...
>7. 무인도에 내버려둬도 끝까지 살아남을거 같은 사람은?
>
재현이.....암대서나 음식을 구해가꾸...요리를 해먹을꺼가따...
>8. 남자들중 의외로 여성적인 면이 보이는 사람은?

당연 민이.....노래방을가면 너무나 여성스럽다...
아참...민이는 첨부터 여성적인 면이 보였지....
흐음....의외로...여성적인 면이 보이는 사람은...재현이...
엠티때 음식을 글케 잘한다냐.....
>

>9. 여자들중에 의외로 남성적인 면이 보이는 사람은?
당삼.....옥영이.....여자맞는지 참 의심을 들때가 많다...
헐....이넘두...의외가 아니지....원래그런거지...
정은이....남자가튼 성격을 갖고있는거 가튼대....
>
>10. 다른 사람들이 보이는 자신의 인상은 어떨꺼 같은가?

조용하고....성실하고...공부잘하고....ㅋㅋ
10번 첨가..   2002-05-22 16:34:31 IP :  
착하구.....ㅋㅋ
완젼효녀   2002-05-23 00:49:57 IP :  
나..나름대로 효년데..ㅡ.ㅡ글애더 첨보다 이미지가 마늬 좋아졌다니..그걸루 위안삼을께..ㅜ.ㅜ
ㅋㅋㅋㅋ   2002-05-23 01:01:49 IP :  
난 지금도애덜 잘 챙겨줘~하핫ㅋㅋ근데 나 좀 어려보여?그럼 앵도 되는거샤?그런거샤?하핫~~
비니   2002-05-23 02:56:56 IP :  
희야는..~~ 앵도....^^..쫀지는 더 지켜보궁...ㅋㅋ
Name Pas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5972    [re] 옥영양의   2002/05/15 369
5971  깔끔하게~! 50문 50답~   2002/05/15 358
5970    [re] 우리 옥이~^^   2002/05/15 370
5969  옥아~ 나두 질문 점 하께 호호~   2002/05/15 329
5968    [re] 윗기 선배님들..  [3] 2002/05/15 369
5967  으흐흐흐~~~~~~   2002/05/15 343
5966    [re]14기 선배님들..  [2] 2002/05/15 320
5965    [re] 동기님덜~~  [1] 2002/05/15 341
5964    [re] 깔끔하게~! 50문 50답~   2002/05/15 358
5963    [re] 옥아~ 나두 질문 점 하께 호호~   2002/05/16 335
5962    [re] 으흐흐흐~~~~~~   2002/05/16 299
5961  옥아..^^  [1] 2002/05/16 406
5960    [re] 옥아..^^  [5] 2002/05/16 304
5959  질문던집니다~ 슝슝   2002/05/16 340
5958  난 이질문밖에 안할껴... 110개다   2002/05/16 416
5957    [re] 질문던집니다~ 슝슝   2002/05/16 330
5956    [re] 난 이질문밖에 안할껴... 110개다   2002/05/16 370
5955  아래 질문에 몸무게가 45라고 했었는대....신성한 회탐에서 왜 거짓말을 하시는지...   2002/05/17 400
5954    [re] 아래 질문에 몸무게가 45라고 했었는대....신성한 회탐에서 왜 거짓말을 하시는지...   2002/05/17 347
5953  엔설더 퀘스쳔^^  [6] 2002/05/17 444
5952  대머리 시러@@@   2002/05/17 346
5951    [re] 대머리 시러@@@   2002/05/17 358
5950      [re] 아..한명 빼먹어따~이쿠..인철오빠편~ㅋㅋ  [1] 2002/05/17 326
5949  자..~~이런부탁하믄 들어줄쑤 있으까?   2002/05/18 340
5948    [re] 자..~~이런부탁하믄 들어줄쑤 있으까?  [1] 2002/05/18 332
5947  자자!~ 이제 다음 회탐주인공~~~ㅋㅋㅋㅋ  [1] 2002/05/19 333
5946  벌써 상비니얌? 이거부텅 해라!  [1] 2002/05/19 316
5945  호호~ 질문 올라간당!!   2002/05/19 413
5944  이거야말루 기본이쥐  [1] 2002/05/19 380
5943  답혀;;;;;;;;;;   2002/05/19 312
5942  ..............  [6] 2002/05/19 315
5941  요거뚜..간다잉..쿠케케케케..!!   2002/05/20 345
5940  오늘 성년의 날이었는데...   2002/05/20 355
5939    [re] 벌써 상비니얌? 이거부텅 해라!  [1] 2002/05/20 331
5938    [re] 호호~ 질문 올라간당!!   2002/05/20 326
5937    [re] 답혀;;;;;;;;;;   2002/05/20 320
5936    [re] ..............  [1] 2002/05/20 322
5935  상비남...요것두 말해줘~~~~~~   2002/05/21 349
5934  난 이게 젤 힘들더라고...ㅋㅋ   2002/05/21 297
5933    [re] 오늘 성년의 날이었는데...   2002/05/21 296
5932    [re] 요거뚜..간다잉..쿠케케케케..!!  [1] 2002/05/21 353
5931    [re] 상비남...요것두 말해줘~~~~~~  [2] 2002/05/21 378
5930  우선 15기 남아들 인평....  [4] 2002/05/21 298
5929  ※모든 문항에는 반드시 이유도 적어주세요!   2002/05/21 317
5928  이거이거이거~~~~~~~   2002/05/22 362
   [re] ※모든 문항에는 반드시 이유도 적어주세요!  [4] 2002/05/22 341
5926    [re] 이거이거이거~~~~~~~  [4] 2002/05/22 336
5925  뚜둥...~~ 15기 여아들 인평....+하고픈말....  [8] 2002/05/23 352
5924  야....14기 인평은 안할래?-_-++++++++++   2002/05/24 336
5923  담주자.....^^ 재수정......  [3] 2002/05/27 321
[1][2][3][4][5] 6 [7][8][9][10][11][12][13][14][15]..[125]
Copyright 1999-2021 Zeroboard / skin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