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6222.   5125
못다한 15기 인평~
추천 : 83 이름 : ****** 작성일 : 2002-05-31 12:45:40 조회수 : 483
그때 다 하지 못한 15기 인평을 마져합니당~~ㅋㅋㅋ

우선 빵민~~ㅋㅋㅋㅋ 빵민 너 내가 인평안했다고 서운하게 생각했던거 아니지?크하핫.
처음 한양대 대면식때 내 파트너였떤..빵민!!!
근데 게임에서 걸리고 그때 완전 선배님들이 나와서 장기자랑하라고 할때 진짜
어찌난 당혹스럽던지~ 빵민이 게임못하는건 그때부터 알았쥐~
암텅!!! 지금은 아주 어떻게 튀어나올지 모르는 말투에...ㅋㅋㅋㅋ
하쥐만~빵민 은근히 여린것같엉..ㅋㅋㅋ 요즘 애간장단속 잘해라~호호홋..

그다음 효진이~효진이는 처음에 봤을때 약간 차갑게 봤었는뎅..ㅋㅌㅋ
지금은 당면 아니쥐`~~~효진이가 성당일때문에  그런지 학교에서 많이 보지는
못하지만 효진이 볼수록 착한인상~ㅋㅋㅋ
정말 잘웃고 언니같어~정말 성당에서 선생님 하는거 딱어울려~
되게 침착할것같기도 하구 말이쥐`~

연석이~~ 연석이는 한양대대면식날 늦게 왔잖어~
근데 갑자기 노래 부르고 그래서 그때 성격파악했쥐~ 그때부터 되게 활발할것같았엉
연석이는 선배님들 신경잘써줄것같고 잘하는것같엉...
아니 근데 머 할때 나한테도 좀 말해라...완전 나 소심한거 알면서~ㅋㅋㅋ
나 빼고 간다느니 어쩐다느니~크핫..
암텅~연석이는 선배님들한테 싹싹하게 잘 하는것같엉~

경호~경호도 처음에 한양대대면식부터 튀었엉..
난 경호가 그때 아주 자신있게 자기소개하길래 난 14기 인줄알았더니만
15기였어..ㅋㅋㅋ그리고 경호랑 노래방갔을때 불렀던 포청천...ㅋㅋㅋ
정말 이박사노래 하는애들은 많이 봤지만 포청천은 처음이었엉..하핫
근데 경호 오버할때만 그렇지 걍 말하다보면 그런 오버는 별로 없는것같어
오버할때랑은 달리 경호 맘은 여자 아니구?ㅋㅋㅋ
남박사   2002-06-01 14:50:19 IP :  
으늬으늬 나 인평안써줘서 삐졌던거 알쥐?ㅋㅋ글구 난 여선배한테만 싹싹한게 잘하는거 아닌거 알쥐?진짜야..~~~~~~~
은희~   2002-06-02 15:34:57 IP :  
너 언니들한테만 싹싹한거 다알어..크하핫
남박사   2002-06-02 16:34:45 IP :  
호호 으늬 왜이러시낭...너네한테두 잘하는거 멀르는거얔?ㅋㅋ
Name Pas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6022    [re] 두둥 거침없이 하이킥 캐스팅합니다!  [14] 2007/04/24 489
6021    [re] 정수 이런 귀여운 자식  [21] 2006/06/08 489
6020      [re] 아래서 퍼온 질문..ㅋ  [6] 2005/04/11 489
6019    [re] 이쁜신예  [8] 2010/09/24 488
6018    [re] ^^   2002/05/06 488
6017  일반물리보다 살짝 어려움  [13] 2011/03/26 486
6016  폭풍회탐의 시작이다 수고하렴아가들ㅋ  [5] 2011/03/24 486
6015  ....   2009/11/12 486
6014    [re] 신신예야  [5] 2010/09/15 485
6013  고고싱   2010/09/13 485
6012  영쥬아 인평 ㄱㄱ   2010/04/14 485
6011    [re] ----------------시작-------------------  [11] 2010/04/13 485
6010    [re] 21기는 답변을 달으시오~!냉큼!ㅋㅋㅋㅋㅋ  [3] 2008/11/23 485
6009    [re] 훗....  [20] 2007/04/22 485
6008    [re] 회탐은 쉴틈이없어요  [5] 2011/03/30 484
6007    [re] ㅋㅋ  [1] 2005/05/10 484
6006    [re] 마쿠야..   2002/04/18 484
6005  폭풍회탐   2011/04/19 483
6004  회탐회탐   2011/03/25 483
6003    [re] 끝까지 읽는 사람 없지만 함 해보아요.  [1] 2004/04/05 483
 못다한 15기 인평~  [3] 2002/05/31 483
6001    [re] 아휴~ 궁금해...^^;;  [2] 2002/04/24 483
6000  14기 전원 첫인상 다시 올립니다!  [3] 2002/04/20 483
5999    [re] 가자니 아쉬워서..  [7] 2009/04/14 482
5998    [re] ㅁㅁㅁ  [10] 2008/06/15 482
5997       < -----------------------여기까지-------------------------- >  [2] 2005/04/17 482
5996    [re] 궁그매 궁그매....  [5] 2002/04/18 482
5995  ...   2009/11/12 481
5994    [re] ㄱㄱ  [8] 2009/04/14 481
5993    [re] 아련아련아련아련아련아련아련아  [6] 2005/05/03 481
5992    [re] ★판타지의 세계루 초대합니다!!!★   2002/05/06 481
5991    노력하께여....   2002/04/24 481
5990  은지얌....♥이궁굼해  [1] 2002/04/18 481
5989    [re] 고고쓍~  [10] 2011/03/29 480
5988    [re] 머...회탐 질문이 어려운가??...그럼 쉬운거.....내가 궁금한거....  [5] 2004/04/21 480
5987    [re] 82 82 82 82  [5] 2011/04/19 479
5986    [re] 키키키키  [9] 2009/05/28 479
5985    [re] 세상에 끝이 있다면 반드시 시작도 있다구ㅎㅎ  [5] 2008/10/27 479
5984    [re] 이런게 재미있다  [10] 2008/04/29 479
5983    [re] 피할수없는 단골메뉴!   2007/05/01 479
5982    [re] 연준이가23기누나들이랑멀어지고싶대  [3] 2011/05/01 478
5981       < -----------------------여기까지-------------------------- >   2005/05/11 478
5980  17기 인평  [6] 2004/08/30 478
5979    [re] 커플매니저  [9] 2011/04/07 477
5978    [re] ㅋㅋㅋㅋㅋㅋㅋ내옆에교령이홧팅  [14] 2010/04/22 477
5977    [re] 나도 올려야지 ㅋㅋㅋ  [16] 2009/04/09 477
5976    [re] ㅁㅁㅁㅁㅁㅁㅁㅁㅁ  [5] 2007/06/02 477
5975    [re] ㅋㅋㅋㅋ  [4] 2007/05/31 477
5974    [re] 이거까지만해줘요~~  [4] 2004/04/19 477
5973    [re] 해버미수고수고^*^  [9] 2011/03/29 476
[1][2][3][4] 5 [6][7][8][9][10][11][12][13][14][15]..[125]
Copyright 1999-2023 Zeroboard / skin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