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로그인

[re] 2차전
김정수  2006-06-09 00:41:29, 조회 : 387, 추천 : 54


>>  18기ㅇㅇ
>>
>>   수경/정진
>>수경누나,예전에 상담해주셔성
>>  수연/민정
>>수연누나,민정누나는 딱 한번 봣는데 말두 거의 못해바따
>>  아련/정은
>>흠,,,,,,,,,,,,아련누나,쫌더 마니보고 잼이쓰시기 때문에
>>  철완/재현
>>재혀니횽 , 한양대에서 처음본 선배중 한분
>>  진호/우정
>>진호횽, 한양대에서 처음본 선배중 한분
>>  상곤/경복
>>흠,,,,,고니형??!!어감이 더조키떄문에
>>19기 ㅋㅋ
>>
>>  란/지아
>>흠,,,,지아 모임에 자주나오고 엠티두 가튼조여끼때문
>>  혜림/혜초
>>혜림,,,,혜림이는 뺴어날 수를 조아하므로
>>  나원/혜원
>>나워늬,,,,스터디 짝이고, 운동을 잘하므로
>>  명숙/은지
>>남궁,,,,,은지는 잘 안보인다
>>  동규/창영
>>창영!!!! 동규는 스타도 못하면서 잘난척만 하고 창영이는 개그를 잘하므로
>>  훈민/재민
>>흠,,,,,재믜니??? 왜냐면 조아하는 취향이 비슷하므로
>>  유농/미농
>>미농!!! 유농은 엥콜이므로
>>  정수/동엽
>>흠,,,,,동여븨 ,,,,,,,,옥천출신 기숙사생활하니깐 ,,,,,왠지,,,,,
>>간지나게 써봐라
>
>
>
>수경//아련
>아련누나,빨대랑 빨때소주를 주셔서
>수연//진호
>진호형,처음본 선배중 한분이므로
>재현//상곤
>흠,,,,,,고니횽,미적시간에 음료수를 잘사주시고 나중에도 가치 들을것 같아서
>지아//명숙
>지아,케미컴 모범생이므로 칭찬할게 마느므로
>나원//혜림
>나원,스터디 짝이기 때문에
>창영//재민
>재,,재미니,역시 좋아하는 취향이 비슷해서
>민홍//동엽
> 여비,자기 우산을 전부 나한테 빌려조서
>


바른생활 NZEO
글은 인터넷에서 자신을 나타내는 유일한 모습입니다.
상대에게 상처를 주기보다 같이 즐거워 할 수 있는 코멘트 부탁드려요.
2024-07-12
21:19:08


오정환
Congratulations gg 2006-06-09
04:26:34

 


박상곤
정환이형이 댓글을 남겼네 ㅋㅋㅋ 그나저나 재현아 정수는 자길 찍을거라매 ㅋㅋㅋㅋ 2006-06-10
18:00:57

 


Name
Password
Comment

  수정하기   삭제하기   추천하기   목록보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4772    [re] 언니야><~~~~!!  [2]  이다빈 2013/05/03 63 389
4771    [re] 오속도괜찬은데  [18]  김유경 2012/04/08 25 389
4770    [re] 폭풍회탐  [8]  정지혁 2012/03/30 67 389
4769  언능언능 빨리빨리 ! !    서경은 2011/09/06 64 389
4768    [re] 안녕?ㅋㅋ  [3]  주윤영 2011/08/17 63 389
4767  ㄱㄱㅎㅎ  [1]  이준형 2011/08/03 79 389
4766  회탐회탐^0^    박신예 2011/06/22 76 389
4765    [re] 넌축제때집에서이거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박성래 2011/05/22 30 389
4764  선택해    이정근 2011/03/31 69 389
4763  ㅈㅐ밌는회탐    박신예 2011/03/25 79 389
4762  신예야    서하나 2010/10/15 70 389
4761    [re] 신예야~  [1]  박신예 2010/09/12 75 389
4760    [re] 경은아..미안♥  [7]  서경은 2010/05/24 44 389
4759  수고수고수고    박신예 2010/05/24 101 389
4758  인평인평인평인평  [2]  심규철 2010/05/07 39 389
4757    [re] 재밋다  [9]  한용현 2010/04/20 39 389
4756    [re] ^^  [3]  정승수 2009/12/14 54 389
4755  일라운드    ㅋㅋ 2009/05/28 67 389
4754  8282해줘    산다라 2009/05/11 48 389
4753  받아랏    이쁜한글이 2009/04/09 63 389
4752    [re] 유닉스 미친  [4]  김영선 2008/09/17 46 389
4751  진호님께  [3]  진호님 2008/05/28 41 389
4750  짝짓기 시즌2  [3]  다시한번 2008/04/15 34 389
4749    [re] 해봐~  [5]  유채원 2008/04/13 38 389
4748    [re] 최종 라운드  [1]  장석현 2008/04/05 38 389
4747    [re] 해봐  [5]  이준석 2007/04/26 38 389
4746    [re] 요것두!  [6]  이정은 2005/06/01 21 389
4745  퍼오는 것도 은근히 귀찮다 ㅋㅋ    천희 2004/08/18 67 389
4744    [re] 두번째~  [5]  우준혁 2004/07/28 39 389
4743    [re] 우리 옥이~^^    옥이! 2002/05/15 58 389
4742    [re] 옥영양의    옥이! 2002/05/15 60 389
4741  민이 교수님~~~!!!!    수재비 2002/05/05 54 389
4740  워밍업 으로 시작 합니다.  [2]  지치고 힘듬 2002/04/28 52 389
4739  효영님  [1]  구수림 2013/04/02 67 388
4738  효영씨~~~~~~~~~~~~~~~~~~~~~~~  [5]  이아름 2013/04/02 48 388
4737  더해라  [1]  방지숙 2011/04/19 39 388
4736    [re] 규철아~~ㅋ.ㅋ    심규철 2010/05/06 76 388
4735    [re] 졸려 ㅜ 회탐ㄱㄱㅋㅋ  [1]  문기ㅋ 2009/07/27 37 388
4734  ㅋㅋ    ㅋㅋ 2009/06/16 59 388
4733    [re] 랄랄라    회탐따위.ㅋㅋ 2009/05/14 58 388
4732  얼룽해욤    회3 2009/04/13 54 388
4731  회탐~    회탐~~ 2009/04/03 64 388
4730    [re] 하슈  [3]  이영희 2008/06/19 37 388
4729    [re] 고고싱~  [1]  이진호 2008/05/30 27 388
4728    [re] 뒤에서 퍼옴  [3]  이진호 2008/05/23 28 388
4727    [re] 고고고고고  [5]  윤지예 2008/04/26 38 388
4726  -월요일이에요^0^  [6]  곽혜미 2007/05/07 27 388
4725    [re] 2  [1]  박재현 2005/07/21 42 388
4724    [re] 케미컴인이 된후  [1]  이정은 2005/06/04 53 388
4723  19기는 회탐 안하는거...?  [2]  Say~!! 2006/04/11 43 388

    목록보기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이전 15개] [1]..[16][17][18][19][20][21][22][23][24][25][26][27][28][29] 30 ..[125]   [다음 15개]
       

Copyright 1999-2024 Zeroboard / skin by ze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