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로그인

인평이욧!--------------------------------------------------------
이다빈  2013-05-06 07:13:35, 조회 : 377, 추천 : 69

김승주선배님
선배님 저희 엠티 때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상이 진짜 좋으셨어요!! 그 때 말은 많이 못했지만요..
고기수 선배님이신데 편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뵜으면 좋겠습니당^.^

구병주선배님
선배님 저 기억하세요?! 엠티 때 같이 옆에 있었는데
술게임 할 때도 재밌게 해주시고
얘기할 때도 배려심이 많이 느껴져서 감사햇어요
케미컴 모임 때 또 뵐 수 잇었으면 해요~~

김경수선배님
선배님 안녕하세요!
선배님 먼저 편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하구요
뭔가 성격 좋고 재밋으신 것 같아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당!!

남해린 선배님
선배님 너무 예쁘고 여성스러우세요~~!
선배님이랑 얘기 많이 못해봤는데 다음에 또 뵈면
먼저 인사하겠습니당^^!!

서경은 선배님
선배님이랑 얘기는 많이 못해봤는데..
저는 선배님이 제 친구한테 면접 때 피카츄라고 불렀던 게
기억이 나요..
선배님은 성격좋으시고 재밌으신 것 같아요!!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조연준 선배님
선배님 군 복무는 잘 하고 계시는지요..
군대가시기 전에 밥도 사주시고
진짜 편하게 대해주셔서 정말 감사햇어요!!
남은 기간 화이팅입니다!!

주윤영 선배님
선배님 인상이 너무좋으세요~~^^
저는 그때 한 번 선배님이랑 회식 끝나고
같이 역까지 갔었는데
얘기하면서 진짜 친한언니 같이 조앗어요!!
다음 케미컴 모임 때 또 뵙고 싶어용!!

김효연 선배님
선배님은 카리스마 짱! 얼굴도 이쁘시고..
또 케미컴 사랑이 엄청나신 것 같아요~~
신환회 때 같은 테이블에서 케미컴 홍보도 많이 해주셨죠~~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김서랑 선배님
선배님 편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해요~~
처음에는 뭔가 친해지기 어려울 것 같았는데
얘기도 잘 들어주시고.. 성격이 진짜 조으신 것 같아요!!
케미컴에서 자주자주 뵈요~!ㅎㅎ

나중채 선배님
선배님 제가 회탐 때 상처를 많이 드린 것 같아 죄송해요 ㅠㅠ
담아두시지 않았으면 좋겟어요...ㅠㅠ

신상민 선배님
선배님은 아름선배님과 케미컴을 이끌어가는 양 기둥이라고 생각해용!!
저도 선배님처럼 케미컴에 무한 애정을 바칠게요!!

양희창 선배님
선배님 재밋으신 것 같아요~~
선배님이랑 더 친해지구 싶어요~~

이수진 선배님
선배님 선배님인데 너무 귀여우세요~~
착하시고 이쁘시고..저번에 엽떡에 베라까지 완전 감사했어요^^!!

이아름 선배님
선배님 저는 선배님 눈웃음이 너무 좋아요!!
그리고 후배들 잘 챙겨주셔서 진짜 감사해요~~
선배님 다음에 와플 먹으러 가요ㅎㅎㅎ

최유내 선배님
선배님 항상 예쁜 사진 많이 찍어주셔서 감사해요~
선배님이랑 얘기하면 편하고 좋아요~~
앞으로 더 많이 얘기하고 싶어용~~

김유경 선배님
선배님 몸매도 좋으시고 얼굴도 이쁘시고~~
그리고 제가 남자라면 선배님한테 반할 것 같아요~~
앞으로 잘 부탁드려용^^!!

김현수 선배님
선배님~~ 저희 엠티 때 같은 조였죠ㅎㅎ
선배님이랑 과자게임하면서 더 친해진것 같아용^.^!!
선배님 재밌으시고 매력있으세요!!
앞으로 잘부탁드려용^.^

건형이
건형아 넌 참 재밌는 친구인 것 같아!!
여자친구한테도 진짜 잘할 것 같아~ㅎㅎ

순모
순모야 너는 진짜 나랑 닮은 점도 많고
뭐든지 열심히 하는 것 같구
우리 나중에 밥 한번 먹자~~ㅋㄷ

승언이
승언이 롯데월드에서 지갑 잃어버리고 ㅠㅠ
조심하구 다녀~ 승언이는 진짜 분위기메이커~~ ㅋㅋ
기장 화이팅!!!

성이
성이는 공부잘하고 여자친구한테 잘해줄것 같아~~
케미컴에서 자주자주 보장~~

준모
준모야 우리는 햇살조 범퍼카 팸 ㅋㅋㅋ
너 진짜 착한것 같아~~
앞으로도 많이 놀장 ㅋㅋ

창민
짝지!!! 우리는 스터디도 함께 뒤풀이도 함께당!!
우리 케미컴에서 자주자주 보자꾸나 ㅋㄷ

현주
현주야 우리는 처음에 짝지엿는데~~ ㅎㅎ
너 진짜 재밋엉 ~~
너가 나간다고 햇을 때 얼마나 아쉬웟는데
돌아와서 진짜 반갑구!!
다신 나가지마렁 ㅎㅎㅎ

효영언니
언니 너무 착하고 예쁘구..!!
순수한 것 같구!! 언니 기장하느라 힘든일잇으면 내가많이 도와주께!!
나는 언니가 좋앙 ㅋㄷㅋㄷ

수빈이
수빈이 진짜 귀엽고 볼매당 ㅎㅎ
편의점 알바 힘들지ㅠㅠㅠ 힘냉~~~~

수림이
수림아 우리는 진짜 힐링파트너~ 같은 반 수업도 많고
집도 멀어서 지하철도 같이 타구~~ 너랑 있으면 편하고 조아~~!!

재은이
재은아 너 진짜 재밋어 ㅋㅋㅋ
시크는 이제 좀 아닌것 같고ㅋㅋ 너도 매력이 넘친닷~~

효령이
효령이 순수하고 착행~~~
언니언니하면서 잘 따르구
나도 너랑 더더더 친해지구 싶어~~~

민지
민지야 너도 사진 같이 찍자....!! ㅎㅎ
아무튼 너 진짜 재밋오 ㅎㅎㅎㅎㅎ
우리 더더더많이 놀장~~~

지현이
지현이 꼼꼼하고 자기관리 잘할것 같앙 ㅎㅎㅎ
귀엽기도하구~~
앞으로 더더많이 보자꾸나~~



저는 다음 인평을 돌아온 현주에게 넘깁니당!!!

아침이라서 정신없이 쓴것 같아요...ㅠㅠ






바른생활 NZEO
글은 인터넷에서 자신을 나타내는 유일한 모습입니다.
상대에게 상처를 주기보다 같이 즐거워 할 수 있는 코멘트 부탁드려요.
2024-02-29
23:17:02


힐링~~~~
담에 또 힐링하러 와플투어하자 2013-05-06
07:27:49



결투신청
싸우자 2013-05-07
22:02:56



Name
Password
Comment

  추천하기   목록보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5222  일요일밤이라니  [4]  김지현 2013/04/28 61 323
5221  일빠!    배저시 2004/07/22 78 473
5220  일반물리보다 살짝 어려움  [13]  한용현 2011/03/26 33 492
5219  일라운드    ㅋㅋ 2009/05/28 66 385
5218  일단간단한걸로출발하지요  [4]  남해린 2010/05/13 35 343
5217  일기    강명준 2014/04/15 31 192
5216  일교시는 졸리다...  [1]  이수경 2018/04/06 11 122
5215  인혜야아아아아아아아아아    ㅅㄱㅇ 2014/05/09 32 196
5214  인혜야 회 탐 하 자    ㅅㄱㅇ 2014/05/08 29 194
5213  인평해줘     2003/08/09 29 277
5212  인평해주세요~    우히히 2003/04/29 50 365
5211  인평해주~~~    ㅡㅡ 2002/07/13 72 412
5210  인평해조    우하하 2002/05/06 65 397
5209  인평할때가....  [3]  회탐 ♡ 2008/04/13 26 368
5208  인평한번 가자    우하 2007/05/05 40 298
5207  인평하자    흐흐 2007/05/27 25 307
5206  인평하셈(null)  [36]  ㅎㅎㅎㅎ 2003/06/27 34 367
5205  인평하세요!    박지송 2006/06/17 29 332
5204  인평하는데 넘 오래 걸리셈 빨리하셈 ㅡㅡ+(null)    ㅡㅡ 2003/06/30 41 326
5203  인평하고 빨리 넘기고 다음 지목 ㄲ    백민지 2017/06/06 4 123
5202  인평질문 14기편임돠~  [3]  재여니 2002/04/29 44 401
5201  인평입니당!!~  [6]  주윤영 2011/09/04 37 348
5200  인평입니다~~~~~~~~~~~~~~~~~~~~~~~~~~~~  [1]  이효령 2013/04/27 58 329
5199  인평입니다~  [5]  조문환 2011/06/24 42 397
5198  인평입니다.  [4]  강명준 2011/08/08 47 422
5197  인평입니다!!!  [9]  조연준 2011/05/04 45 413
5196  인평입니다!!!  [5]  임정민 2011/07/09 41 406
5195  인평입니다  [9]  박성래 2011/05/25 37 405
5194  인평인평인평인평  [2]  심규철 2010/05/07 38 387
5193  인평인평이제진짜끗^^*  [11]  서경은 2010/05/27 45 420
5192  인평인평~ ㅋㅋ  [2]  천희 2005/10/08 21 273
5191  인평인평    김윤범 2015/05/28 3 175
 인평이욧!--------------------------------------------------------  [2]  이다빈 2013/05/06 69 377
5189  인평이요~~~~~~~~~~>.<  [4]  구수림 2013/04/14 50 379
5188  인평이에용*^_^*!!!!!!!!!!!!!!!!!!!!!!!!!!!  [9]  김유경 2012/05/10 41 340
5187  인평이에요~~~  [5]  ㄱㅎㅈ 2009/11/25 67 548
5186  인평이에요! 늦어서 죄송해요!!!  [5]  최유내 2012/04/26 49 375
5185  인평이에요 ㅋㅋㅋㅋ다음은 누굴까여..?  [9]  남해린 2010/05/13 37 448
5184  인평이에요  [3]  김서랑 2012/07/05 55 436
5183  인평이닷~~~!!!야호  [5]  이창민 2013/05/14 47 306
5182  인평이다 임마  [1]  김유진 2015/04/14 7 233
5181  인평이 왔습니당~~~~~~~~~~~~~>3<  [2]  신성 2013/04/24 63 309
5180  인평이 왔슴니다앙 ㅎㅎ  [13]  신상민 2012/05/31 64 402
5179  인평왔숑인평왔숑 다음회탐은 누구일까요??ㅋㅋㅋ떨리지??  [7]  김유경 2012/04/12 58 440
5178    인평올립니다....  [5]  류지환 2003/04/21 74 416
5177  인평쓰삼  [2]  완소라구요!!! 2006/06/03 25 278
5176  인평썼어요...  [3]  수연 2005/04/23 26 316
5175  인평써라    ㅋㅋ 2005/04/17 43 372
5174  인평들어갑니다~    아싸뵹~빠Ƕ 2005/06/02 22 290
5173  인평도 하자!!    회탐 2004/07/16 52 338

    목록보기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이전 15개] [1]..[16][17][18][19][20] 21 [22][23][24][25][26][27][28][29][30]..[125]   [다음 15개]
       

Copyright 1999-2024 Zeroboard / skin by ze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