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로그인

[re] (세진이추가!일부러 뺀건아니었어!문젤 잘 안읽어서!^^;세진아~먄!))
쫀지  2002-04-21 02:53:24, 조회 : 642, 추천 : 93

> 남궁이 여기 대박이라고 해서 들어왔다...
> 은지의 재치에 또한번 놀라고 있다.. 걍 은지가 계속 대답하는것도 좋을 듯하다..^^(쫀지
>힘들어 죽을걸..)
> 나도 질문한번 올려 볼려구 왔는데..3일동안 질문이 너무 많아서 내가 또 질문하면 쫀지
>가 너무 힘들거 같당..
>
> 그런 의미에서..
> 1. 소욱선배가 휴학을 한 이유를 알아내서 쓰시고..거기에대한 우리가 해야할 태도에
> 대해 기술하시요...
  *상준이가 질질 기름 흘리구 다녀서...우연히 거기 지나가다가 그 기름에 미끄러져서
   소욱언니 몸상태가 무지 않 좋으셔서 휴학계획을 낸 것 이다!
  
*이에따른 우리의 자세는~더이상 이런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상준이에게 기름흘리지 않게 각별히 주의를 주고,
   소욱언니의 정신적,육체적 피해보상을 상준이가 책임지도록 한다!


> 2. 사랑에 굶주린 15기 남아들의 위해 쫀지가 할 수 있는 일은??
    *내 사랑을 준다!! 크하하~이제 배터지게 해줄께!!ㅋㅋㅋ


> 3. 효진이..주희..고운이..에 대한 자신이 아는 사실을 기록하라..친한애들은 잘 안테 깐..
>  (최대한 자세히 관찰해서 기록하시요..)
*효진이-항상 컴활 시간에 나보다 늦게온다!
*고운이-아직도 마녀의 조건을 보지 않은 듯하다.
             아무래도 관심 없는데..내가 괜히 빌려준 걸까?
             고운아~잘못했어..ㅜ.ㅜ 이제 너 귀찬게 안할께!!!흑흑!!
*주희-중국어강의를 무지 열심히 듣는듯 하다!
           의외(?)로 학업에 열중하는 모습을 보인다!


> 4. 엠티에 관한 성신여대쪽의 상황을 보고하라..
  * 여아덜은 모두 오케이다 오바!!


> 5. 여기 들어오는 15기여아들에게 하는 공통질문 익명가능..
> 남궁에게 하고 싶은 말을 하시요.. 욕도 좋구..칭찬두 좋구 암튼 아무꺼나...진지하게..
> 남궁이 참고해서 발전할수 있도록 진지한 대답부탁드립니다..
  * 아니..여기서 더 발전할게 있단 말야?ㅡ_ㅡa;;
    아냐..연석이 발전 안해두 돼.....
    (연석이가 나 빙수 사주기루 해서 그런거 절~대 아냐!)


> 6.민이 세진 경호에 대한 생각을 적으시요..
   *민-민이는 입만 살았다!ㅡ_ㅡ
         솔직히 첨에 만났을때...완젼 성격 나쁘게봤었다.
         그런데 알고보니..나랑 비슷한 말투에...완젼 웃기고 재밌다!
  *세진-처음에 대면식술자리때 옆에 앉았었는데,말투랑 행동이 넘 엉뚱하구 웃겼었다!
           요즘은 막상 보면..처음만큼은 아닌것 같다!
           세진아~처음에 니 엉뚱한 모습 보구시퍼~ㅋㅋㅋ
           참!글구..나 엠티때 진짜 너한테 고마워하는거 알지?^^;
           너두 꼬장부리구,주춤하면 내가 뒷처리할께~!!ㅋㅋ (설마~)
   *경호-오바액션맨!!ㅋㅋㅋ
           춘하추동용일듯한  쪼리를 항상 끌고 다니지만..
           나름대로 개성있다고 생각한다!
           다만..그의 겨울이 걱정돼는 바이다!ㅡ_ㅡ
          
> 아마 내가하는 마지막 질문이 될듯..잘적어죠...일부로 좀 시간을 같이 못하다고 생각되
>는 사람에 관해 적으라고 한거니깐..그런 질문에 관해서는 가능히 길고 자세히 적어줘..


바른생활 NZEO
글은 인터넷에서 자신을 나타내는 유일한 모습입니다.
상대에게 상처를 주기보다 같이 즐거워 할 수 있는 코멘트 부탁드려요.
2024-07-25
05:44:02


오곤~™
아냐~마녀의 조건~ 꾸준히 보고있음이야~ ㅡ_ㅡ; 내가 빌려달랜거였자너~ 내가 빨리못줘서 미안치..흐미~나 게으른거 알면서~ ㅡ_ㅡ; 2002-04-21
03:04:31

 


...
6번에 세진이는 왜 씨버 2002-04-21
11:07:17



(^0^)세지나
ㅜㅜ "..." 누군지 모르겠지만 대단히 고마우 ㅋㅋㅋㅋ 2002-04-21
11:47:03



갱호
나 조리 뜯어져서 다른 쓰레빠 샀다.....ㅡㅡ;; 2002-04-21
15:00:47



용녀~*
엇.. 마녀의 조건 일본 드라마 아냐? 나도 보다 말았는데.. 2002-04-22
14:43:52



쫀지
오빠 이대작을 보다말아엿? 어휴~!이런건 좀 끝가지봐줘야하는 작품이라구욧!감동잇빠이에~타키의 연기!ㅜㅅ ㅜ오오~!! 2002-04-23
03:37:30

 


쫀지
참..고운아..나 거 급한거 아니니까..천천히봐도돼~!^^;대신 감상문 200자원고지 7장써와~!ㅋㅋㅋ 2002-04-23
03:38:18

 


무)주진호(적
너 일본 너무 조아하는거 아니야?? 니가 일본을 동경할때 정신대 할머니들 가슴아파하신다... 2002-04-23
15:40:29

 


박은희
푸하핫~~일본에 동경있는거 어찌 알았어?진호야~하핫...(완전은엽이같은 소리..ㅋㅋ) 2002-04-23
21:53:07

 


Name
Password
Comment

  추천하기   목록보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6172    [re]알아여!  [4]  쫀지 2002/04/19 53 432
6171  꼭 대답해죠~ 부탁이야..ㅠ.ㅠ  [1]  나~ 2002/04/18 52 355
6170  음~~대답부탁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ㅋㄷㅋㄷ 2002/04/19 45 397
6169    [re] 최고의 선택!!  [1]  쫀지 2002/04/19 47 368
6168  꼭 대답바람~~    ㅎㅎㅎ 2002/04/19 46 359
6167    [re] 대답!    쫀지 2002/04/19 79 465
6166  궁금해요~~    ㅜ.ㅜ 2002/04/19 40 356
6165    [re] 궁금해요~~  [4]  쫀지 2002/04/19 51 439
6164      나 졸라 착해...  [1]  진호... 2002/04/19 67 451
6163  날새구 와서 또 질문때린다...이거 쓰거 자야지...    진호.. 2002/04/19 54 381
6162    [re] 난....    쫀지 2002/04/19 242 2405
6161  52번 답해주세요~ㅠ.ㅠ  [1]  나~나~ 2002/04/19 64 441
6160  은지 선생님.. 또 질문이여...    국사학도... 2002/04/19 47 417
6159    [re] 진호학생!!이제 그만 질문해욧!선생님은 이제 피곤하답니다!ㅜ_ㅜ    쫀지 2002/04/20 75 360
6158  이미지 질문  [3]  궁금해~~ 2002/04/19 65 425
6157    [re] 뇌물비리있는 대답!  [1]  쫀지 2002/04/20 66 479
6156  이거 잼나네..    나도질문 2002/04/19 50 376
6155    대답두 재밌을꺼 같아...한번만 해부께...넌 진지하게해..ㅋㅋ  [7]  존지대타...ㅋㅋ 2002/04/19 66 443
6154    [re] 누구얏! 그렇게회탐하고 싶었어? 다음타자 시켜줄께.크흐흐  [5]  쫀지 2002/04/20 69 484
6153  14기 전원 첫인상 다시 올립니다!  [3]  쫀지 2002/04/20 81 520
6152  이번이 마지막....  [3]  진호.. 2002/04/20 70 459
6151    [re] 진호!한글자도 빠짐없이 다 읽을것!ㅡㅡ+    쫀지 2002/04/21 74 614
6150  다음질문에 가벼운 대답은 금물...  [6]  남궁연석박사님^^: 2002/04/20 80 442
6149    [re] 연석아!이게 은지회탐이야?아님 남궁회탐이야?ㅡ_ㅡa    쫀지 2002/04/21 97 431
6148  나도 질문한번해보자..  [3]  쭌이 2002/04/20 67 445
   [re] (세진이추가!일부러 뺀건아니었어!문젤 잘 안읽어서!^^;세진아~먄!))  [9]  쫀지 2002/04/21 93 642
6146  ㅋㅋ 질문이샤~  [2]  질문하구시포~ 2002/04/21 75 459
6145    이번엔 누군지 맞춰라... 내가 누군지..ㅋㅋㅋ  [4]  또 쫀지 대타... 2002/04/21 76 480
6144      [re] 코난도일의 다음을잇는 추리계의 떠오르는 샛별 쫀지의 추리!!    쫀지 2002/04/21 87 440
6143    [re] ㅋㅋ 답이샤~!    쫀지 2002/04/22 96 513
6142  은지야.. 너 언제까지냐???    Jin-Ho(15Th) 2002/04/21 95 525
6141    [re] 걱정마!이제곧 디앤드야! 다음주자..기대되지 않어?ㅋㅋㅋ  [3]  쫀지 2002/04/23 80 487
6140  ◀은지 회탐 이제 디 앤드!!새로운 주인공은????▶    쫀지 2002/04/24 101 412
6139  진짜 이거 옛날부터 무지무지 궁금했던건데말야~....  [1]  쫀지 2002/04/24 87 394
6138    [re] 진짜 이거 옛날부터 무지무지 궁금했던건데말야~....  [1]  최)주진호(강 2002/04/24 125 571
6137  아휴~ 궁금해...^^;;    나얌 2002/04/24 67 384
6136    [re] 아휴~ 궁금해...^^;;  [2]  최)주진호(강 2002/04/24 96 520
6135  알려죠ㅠ.ㅠ  [2]  확률통계 2002/04/24 68 401
6134  하고 싶은 말 다써!!!    ㅋㅋㅋ 2002/04/24 118 560
6133    [re] 하고 싶은 말 다써!!!    최)주진호(강 2002/04/24 85 446
6132  있자나...    ㅇㅇㅇ 2002/04/24 77 429
6131    아님 말구... ㅋㅋ 쏘리..  [2]  최)주진호(강 2002/04/24 91 483
6130  진호!    정석!!!!!!! 2002/04/24 70 442
6129    노력하께여....    최)주진호(강 2002/04/24 102 509
6128  질문 있어요!!!!    회원탐방 2002/04/24 72 487
6127    [re] 질문 있어요!!!!  [6]  최)주진호(강 2002/04/24 75 460
6126  빠지지않는 100문100답!    궁금이 2002/04/24 64 363
6125    [re] 빠지지않는 100문100답!  [2]  최)주진호(강 2002/04/24 56 383
6124  출연자 섭외 합니다!    PD 2002/04/24 74 485
6123    [re] 출연자 섭외 합니다!  [1]  최)주진호(강 2002/04/25 120 597

    목록보기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1] 2 [3][4][5][6][7][8][9][10][11][12][13][14][15]..[125]   [다음 15개]
       

Copyright 1999-2024 Zeroboard / skin by ze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