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6222.   2125
나도 질문한번해보자..
추천 : 60 이름 : ****** 작성일 : 2002-04-20 19:40:36 조회수 : 407
남궁이 여기 대박이라고 해서 들어왔다...
은지의 재치에 또한번 놀라고 있다.. 걍 은지가 계속 대답하는것도 좋을 듯하다..^^(쫀지
힘들어 죽을걸..)
나도 질문한번 올려 볼려구 왔는데..3일동안 질문이 너무 많아서 내가 또 질문하면 쫀지
가 너무 힘들거 같당..

그런 의미에서..
1. 소욱선배가 휴학을 한 이유를 알아내서 쓰시고..거기에대한 우리가 해야할 태도에
대해 기술하시요...

2. 사랑에 굶주린 15기 남아들의 위해 쫀지가 할 수 있는 일은??

3. 효진이..주희..고운이..에 대한 자신이 아는 사실을 기록하라..친한애들은 잘 안테 깐..
  (최대한 자세히 관찰해서 기록하시요..)

4. 엠티에 관한 성신여대쪽의 상황을 보고하라..

5. 여기 들어오는 15기여아들에게 하는 공통질문 익명가능..
남궁에게 하고 싶은 말을 하시요.. 욕도 좋구..칭찬두 좋구 암튼 아무꺼나...진지하게..
남궁이 참고해서 발전할수 있도록 진지한 대답부탁드립니다..

6.민이 세진 경호에 대한 생각을 적으시요..




아마 내가하는 마지막 질문이 될듯..잘적어죠...일부로 좀 시간을 같이 못하다고 생각되
는 사람에 관해 적으라고 한거니깐..그런 질문에 관해서는 가능히 길고 자세히 적어줘..
연석팅구!   2002-04-20 22:12:46 IP :  
연석이에게 불만이쓰요~ 왜케~왜케~ 멋져요?!? ㅋㅋ 나..요즘..셤때문에..제 정신이 아니라...-.-;;
남궁연석박사님^^:   2002-04-21 01:57:29 IP :   
음 그건 마리쥐..우리 부모님한테 물어보렴.ㅋㅋㅋ
웁스~!   2002-04-21 02:49:45 IP :  
연석이 팅구 정말 공부 마니 했나보구나...쉬엄쉬엄 하렴...-,.-
Name Pas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6172    [re]알아여!  [4] 2002/04/19 400
6171  꼭 대답해죠~ 부탁이야..ㅠ.ㅠ  [1] 2002/04/18 324
6170  음~~대답부탁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2002/04/19 359
6169    [re] 최고의 선택!!  [1] 2002/04/19 337
6168  꼭 대답바람~~   2002/04/19 326
6167    [re] 대답!   2002/04/19 418
6166  궁금해요~~   2002/04/19 333
6165    [re] 궁금해요~~  [4] 2002/04/19 403
6164      나 졸라 착해...  [1] 2002/04/19 414
6163  날새구 와서 또 질문때린다...이거 쓰거 자야지...   2002/04/19 359
6162    [re] 난....  [216] 2002/04/19 2345
6161  52번 답해주세요~ㅠ.ㅠ  [1] 2002/04/19 403
6160  은지 선생님.. 또 질문이여...   2002/04/19 383
6159    [re] 진호학생!!이제 그만 질문해욧!선생님은 이제 피곤하답니다!ㅜ_ㅜ   2002/04/20 328
6158  이미지 질문  [3] 2002/04/19 396
6157    [re] 뇌물비리있는 대답!  [1] 2002/04/20 434
6156  이거 잼나네..   2002/04/19 348
6155    대답두 재밌을꺼 같아...한번만 해부께...넌 진지하게해..ㅋㅋ  [7] 2002/04/19 410
6154    [re] 누구얏! 그렇게회탐하고 싶었어? 다음타자 시켜줄께.크흐흐  [5] 2002/04/20 442
6153  14기 전원 첫인상 다시 올립니다!  [3] 2002/04/20 465
6152  이번이 마지막....  [3] 2002/04/20 417
6151    [re] 진호!한글자도 빠짐없이 다 읽을것!ㅡㅡ+   2002/04/21 571
6150  다음질문에 가벼운 대답은 금물...  [6] 2002/04/20 407
6149    [re] 연석아!이게 은지회탐이야?아님 남궁회탐이야?ㅡ_ㅡa   2002/04/21 405
 나도 질문한번해보자..  [3] 2002/04/20 407
6147    [re] (세진이추가!일부러 뺀건아니었어!문젤 잘 안읽어서!^^;세진아~먄!))  [9] 2002/04/21 597
6146  ㅋㅋ 질문이샤~  [2] 2002/04/21 419
6145    이번엔 누군지 맞춰라... 내가 누군지..ㅋㅋㅋ  [4] 2002/04/21 444
6144      [re] 코난도일의 다음을잇는 추리계의 떠오르는 샛별 쫀지의 추리!!   2002/04/21 416
6143    [re] ㅋㅋ 답이샤~!   2002/04/22 454
6142  은지야.. 너 언제까지냐???   2002/04/21 480
6141    [re] 걱정마!이제곧 디앤드야! 다음주자..기대되지 않어?ㅋㅋㅋ  [3] 2002/04/23 443
6140  ◀은지 회탐 이제 디 앤드!!새로운 주인공은????▶   2002/04/24 378
6139  진짜 이거 옛날부터 무지무지 궁금했던건데말야~....  [1] 2002/04/24 363
6138    [re] 진짜 이거 옛날부터 무지무지 궁금했던건데말야~....  [1] 2002/04/24 526
6137  아휴~ 궁금해...^^;;   2002/04/24 357
6136    [re] 아휴~ 궁금해...^^;;  [2] 2002/04/24 466
6135  알려죠ㅠ.ㅠ  [2] 2002/04/24 373
6134  하고 싶은 말 다써!!!   2002/04/24 505
6133    [re] 하고 싶은 말 다써!!!   2002/04/24 410
6132  있자나...   2002/04/24 398
6131    아님 말구... ㅋㅋ 쏘리..  [2] 2002/04/24 450
6130  진호!   2002/04/24 408
6129    노력하께여....   2002/04/24 472
6128  질문 있어요!!!!   2002/04/24 437
6127    [re] 질문 있어요!!!!  [6] 2002/04/24 416
6126  빠지지않는 100문100답!   2002/04/24 335
6125    [re] 빠지지않는 100문100답!  [2] 2002/04/24 357
6124  출연자 섭외 합니다!   2002/04/24 447
6123    [re] 출연자 섭외 합니다!  [1] 2002/04/25 547
[1] 2 [3][4][5][6][7][8][9][10][11][12][13][14][15]..[125]
Copyright 1999-2021 Zeroboard / skin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