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로그인

[re] 이솔~~
이솔  2015-06-24 14:18:44, 조회 : 247, 추천 : 15


>27,28기남녀한명씩!^^
>
>1.  개념없는것 같은사람
> 없당
>2.  반대로 개념 찬 것같은사람
> 종형오빠 가영언니 제호 혜선언니
>3. 듬직한사람
> 상욱오빠 주빈언니 윤범이 선형이
>4. 전혀 듬직하지않은사람
> 상규 유정언니 형섭이 다영이
>5. 만만한 사람
> 윤버밍
>6. 무서운사람
> 준혁오빠 주빈언니 제호 민주언니
>7. 겁많을것같은사람
> 준혁오빠 유정언니 유진이 다영이
>8. 돈안쓸것같은사람
> 준혁오빠 종형오빠 유진언니 ㅈㄴ 유진이 혜선언니
>9. 솔이보다 힘약할것같은사람
> 다 ㅎ
>10. 공부 잘할것같은 사람
> 상규 가영언니 정태 민주언니
>
>11.  너랑 사귀면 빨리 질릴 것 같은사람
> 없다 ㅋ
>12 . 구속이 심할 것 같은사람
> 준형오빠 인혜언니 윤범이 혜선언니
>13. 남자 or 여자 많을것같은사람
> 준혁오빠 주빈언니 정태 승은언니
>14. 바람필것같은사람
> 준혁오빠 인혜언니 정태 승은언니
>15. 가장 무뚝뚝하게 연애할것같은사람
> 준형오빠 가영언니 승혁이 예리
>16. 가장 재미있게 연애할것같은사람
> 준혁오빠 주빈언니 윤범이 현영이
>17. 깨지고 매달릴 것같은사람
> 종형오빠 인혜언니 윤범이 혜선언니
>18. 깨지면 쿨하게 그다음날 다른이성 만날 것같은사람
> 상욱오빠 유정언니 유진이 승은언니
>19. 프로포즈 멋지게할것같은사람
> 상규 인혜언니 제호 다영이
>20. 프로포즈따윈없다. "내 아를 나아도" 할것같은사람
> 준혁오빠 유정언니 유진이 민주언니
>21. 결혼 후 시어머니한테 당할 때 아내편 들어줄것같은사람
> 준형오빠 종윤오빠
>22. 나는 마마보이 "왜 우리엄마한테그래!!"할것같은사람
> 종형오빠 정태
>23. " 이 돈 받고 우리딸아이와 헤어지게" 하면 돈받고 쨀 것같은사람
> 준혁오빠 유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 "이돈안받겠습니다. 우리제발사랑하게해주세요!!" 할것같은사람
> 종형오빠 승혁이
>25. 사랑하는 사람에게 빠지면 앞뒤 안보고 사랑만할것같은사람
> 종형오빠 주빈언니 제호 다영이
>26. " 사랑해 하지만 내일이 먼저야!" 일것같은사람
> 준형오빠 가영언니 유진이 선형이
>27.  " 나아파...죽을것같애" 바로뛰어올것같은사람
> 종형오빠 인혜언니 윤범이 혜선언니
>28. 영화표2장이생겼다!!. 케미컴남녀에게 각각1장씩줄때 주고싶은사람
> 유진이 선형이
>29. 영화를보러갔다!! 뒤에서 스킨쉽이 심한남녀가있어서 눈살을찌푸렸는데 알고보니 케미컴!?!? 누구일것같나?
> 종윤오빠 ㅎㅎㅎ
>30. 혼자 영화보러갈것같은사람
> 상욱오빠 가영언니 승혁이 선형이
>31. 여자랑 보러갈것같은사람
> 준혁오빠 종윤오빠
>32. 내가 영화를보러간다! 같이보러가고싶은사람
> 준혁오빠 줍;ㄴ언니 윤범이 선형이
>33. 케미컴후배가들어왔습니다.29기들어오면 가장 잘 괴롭힐것(갈구는거)같은사람
> 형섭이 승은언니
>34. 후배한테 말 잘 못걸것같은 28기?
> 종윤오빠 예리
>35. 끝으로 이걸 쓴 사람은 누구일것 같은가
> 서녕이 ㅎ♥


바른생활 NZEO
글은 인터넷에서 자신을 나타내는 유일한 모습입니다.
상대에게 상처를 주기보다 같이 즐거워 할 수 있는 코멘트 부탁드려요.
2024-04-16
04:16:08


Name
Password
Comment

  추천하기   목록보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5422    [re] ㅈㅎㅈㅎ    이지호 2016/04/14 10 180
5421    [re] g호  [1]  이지호 2016/04/14 9 170
5420    [re] 회시탐탐    이지호 2016/04/14 6 150
5419  ㅈㅎㅈㅎ    이자훈 2016/04/14 5 96
5418    [re] 지호 꼬우!!!    이지호 2016/04/14 8 168
5417    [re] 빨리답해주라쥬~~~~~    이지호 2016/04/14 7 144
5416    [re] 지호얌~ㅎㅎㅎ    이지호 2016/04/14 10 150
5415    [re] 동뮬    이지호 2016/04/14 16 175
5414    [re] ㄱㄱ    이지호 2016/04/14 6 150
5413    [re] ㅈㅣ호    이지호 2016/04/14 19 171
5412    [re] ㅈㅎ    이지호 2016/04/14 13 169
5411    [re] 연!예!인!  [3]  이지호 2016/04/14 9 174
5410  g호    이자훈 2016/04/14 10 123
5409  회시탐탐    이현영 2016/04/13 9 119
5408  씽어쏭    이현영 2016/04/13 11 153
5407  지호 꼬우!!!    이현영 2016/04/13 7 111
5406  빨리답해주라쥬~~~~~    이현영 2016/04/13 7 96
5405  지호얌~ㅎㅎㅎ    이철훈 2016/04/13 6 96
5404  동뮬    이현영 2016/04/13 10 115
5403  ㄱㄱ    이현영 2016/04/13 8 127
5402    [re] ~~~~~~!    이지호 2016/04/12 10 185
5401    [re] 고퀄주의    이지호 2016/04/12 8 170
5400  ㅈㅣ호    박선형 2016/04/12 7 129
5399    [re] 첫인상!    이지호 2016/04/12 9 200
5398    [re] 지호    이지호 2016/04/12 10 180
5397  ㅈㅎ    박선형 2016/04/11 7 164
5396  연!예!인!  [1]  박선형 2016/04/11 8 165
5395  ~~~~~~!    이현영 2016/04/11 8 194
5394  고퀄주의    김윤범 2016/04/11 10 115
5393  첫인상!    이현영 2016/04/11 11 119
5392  지호    이현영 2016/04/11 7 123
5391    [re] ㅅ~~    이솔 2015/06/25 16 200
5390    [re] ㅇㅅ    이솔 2015/06/25 12 173
5389    [re] ㅇㅅㅇㅅㅇㅅ    이솔 2015/06/25 13 167
5388    [re] 이솔    이솔 2015/06/25 9 173
5387    [re] ㅇㅇㅇㅇ    이솔 2015/06/25 15 196
5386    [re] ㅇ  [2]  이솔 2015/06/25 10 229
   [re] 이솔~~    이솔 2015/06/24 15 247
5384  이솔~~    박선형 2015/06/22 9 170
5383      박선형 2015/06/22 5 111
5382  ㅇㅇㅇㅇ    박선형 2015/06/22 6 109
5381  이솔    박선형 2015/06/22 9 113
5380  ㅇㅅㅇㅅㅇㅅ    박선형 2015/06/22 15 138
5379  ㅇㅅ    박선형 2015/06/22 7 115
5378  ㅅ~~    박선형 2015/06/22 7 117
5377  ㅇㅅ22    박선형 2015/06/22 10 122
5376  ㅇㅅ    박선형 2015/06/22 14 138
5375  최종윤 인평 첫인상    최종윤 2015/06/22 9 191
5374    [re] ㅇ    최종윤 2015/06/22 10 153
5373    [re] ㅇㅇ    최종윤 2015/06/22 7 119

    목록보기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이전 15개] [1]..[16] 17 [18][19][20][21][22][23][24][25][26][27][28][29][30]..[125]   [다음 15개]
       

Copyright 1999-2024 Zeroboard / skin by ze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