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로그인

[re] 수고하셈
김혜진  2003-06-10 12:05:32, 조회 : 297, 추천 : 58


>1. 성명 ☞ 김혜진
>
>2. 생년월일 ☞ 1984,11,16
>
>3. 사는 곳 ☞ 서울 강남구 포이동
>
>4. 혈액형 ☞ AB형
>
>5. 키 ☞ 161
>
>6. 몸무게 ☞ (필히 쓰셔야함..ㅋ) 머래니;;ㅋㅋ
>
>7. 신발사이즈 ☞  240 어쩔땐 245
>
>8. 성격 ☞ 활발
>
>9. 장래희망 ☞ 인테리어 디자이너 & 현모양처 큭;
>
>10. 잘 하는것 ☞ 놀고 먹고 자기;;
>
>11. 취미로 하는것 ☞ 컴퓨터하기 티비보기 영화보기
>
>12. 좋아하는 노래 ☞ 최신가요 우리 태현님 노래 ㅋㅋ
>
>13. 좋아하는 연예인 ☞ 차태현
>
>14. 좋아하는 꽃 ☞ 장미, 카라
>
>15. 좋아하는 먹을꺼리 ☞ 계란찜 ,징그러운거 빼곤 다 좋아 ㅎㅎ
>
>16. 좋아하는 이성상 ☞ 차태현같은 스탈~ 귀엽고 재밌고 착한사람
>
>17. 지금하고 있는 헤어스타일 ☞ 긴 생머리
>
>18. 꼴불견이라고 생각하는것 ☞ 거짓으로 잘난척하는것, 짱 오바하는것
>
>19. 가장 난처한 일을 겪은 경험담 ☞ 술먹고..기절한것..;;
>
>20. 지금 고민은 ☞ 살빼자;;
>
>21. 외박경험은 ☞ 몇번있음 그래도 다 허락맡음 ㅋㅋ
>
>22. 첫사랑 ☞ 언제냐고?누구냐고?^^: 있었음ㅎㅎ
>
>23. 존경하는 사람 ☞ 가족
>
>24. 자신이 잘하는 스포츠 ☞ 양궁 ㅋㅋ 학창시절에 체육셤보면 거의 바닥이었는데 양궁만 유일하게 잘함 ㅋㅋ
>
>25. 자신의 18번지 ☞ 강남역 코엑스 요샌 왕십리 ㅋㅋ
>
>26. 미팅경험은 ☞ 2번
>
>27. 자신의 가장 멋있을 때는 ☞ 착한일 했을때
>
>28. 이성과 사귀어 본 경험은 ☞ 1번
>
>29. 좋아하는 숫자 ☞ 1,7
>
>30. 보물 1호 ☞ 핸드폰
>
>31. 학창시절에 가장못했던 등수는 ☞ 멀라 ㅋㅋ 등수 안 알려줬어 ㅋㅋ
>
>32. 케미컴에 들어온 이유는 ☞ 재밌는 대학생활도 하고 싶고 좋은 사람들 마니 만나게 될 줄 알고^^이러케~~^^
>
>33. 거울보고 난후 자신의 마음은 ☞ 살빼자...
>
>34. 좋아하는 색깔 ☞ 파란색
>
>35. 자신의 장점 ☞ 성격(누구말로.. 성격만 밀어부치랜다;;ㅋㅋ)
>
>36. 자신의 단점 ☞ 겁이 많다..
>
>37. 비오는 날엔 ☞ 우산 가져간다 ㅋㅋ
>
>38. 잘하는 음식 ☞ 흑;음식은 잘못해;;ㅠ.ㅠ
>
>39. 잘먹는 음식 ☞ 징그러운거 빼고..ㅎㅎ 개고리랑 곱창 같은것도 안먹어;;
>
>40. 결혼하고픈 나이는 ☞ 26~29세 ㅋㅋ 30세는 안넘겻!!
>
>41. 텅빈 운동장에서 외치고 싶은말 ☞ 야~~~~~~~~~~~~~~~~~~~~~~~호;;
>
>42. 이성친구가 있다면 주고싶은 물건은 ☞ 향수 ㅋ
>
>43. 지금 가장 가지고 싶은 것은 ☞ 목걸이
>
>44. 결혼 후 가족계획은 ☞ 1남1녀
>
>45. 맞벌이는 어떻게 생각해 ☞ 뭐..나쁠거 없징 ㅎㅎ
>
>46. 신혼여행은 어디로? ☞ 스위스 헤헤;; 해외로 가고싶어^^;;
>
>47. 여행가고 싶은 나라 ☞ 유럽.. 등등 마나;;
>
>48. 사랑하는 애인이 죽었다면 ☞ 정말 절망적이고 할말을 잃게 될거야;;ㅠ.ㅠ
>
>49. 길거리를 거닐다 돈 1억원을 주었다면 ☞ 가족과 나눠갖고 통장에 넣고 내 가까운사람들에게 한턱 쏜다^^
>
>50. 습관/버릇 ☞ 렌즈 낀후론 잘 깜박거리고 돌린다;; ㅋㅋ 핸드폰 보기;;
>
>51. 즐겨보는 TV프로그램은 ☞ 저푸른초원위에
>
>52. 나의 패션 ☞ 정해놓곤 안입어.. 근데 약속있는 날엔 옷입은거보고 애들이 알아본다 ㅋㅋㅋ
>
>53. 난 이럴때 죽고싶다 ☞ 그런적 없어! 죽기싫어^^
>
>54. 지금 가장하고 싶은 일 ☞ 남자친구 사귀고 싶어 ㅎㅎ
>
>55. 이성에게서 꽃은 몇번이나 받았나 ☞ 2번
>
>56. 통일이 된다면 ☞ 김정일 을 실제로 보고싶당 ㅋ 배불뚝이 ㅋㅋ
>
>57. 동성연애자에대한 자신의 생각은 ☞ 지들 맘이지.. 근데 보기는 안좋아;;ㅎㅎ
>
>58. 비를 맞으면 생각나는 사람 ☞ 있어;;ㅎㅎ
>
>59. 가장 감명 깊게 본 영화 ☞ 약속 라이언일병구하기 선물.. 넘 마나~~(>.<)
>
>60. 자신이 본 영화중 가장 야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 ㅋㅋ 글쎄;;ㅋㅋ
>
>61. 가장 아팠을 때 ☞ 어렸을때 축농증 수술할때 ㅎㅎ 2번째 받을땐 마취안해서;; 아퍼서 돌아가실뻔함;;
>
>62. 행복을 느끼는 때 ☞ 내가 소중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날 소중하게 여겨줄때^^
>
>63. 살면서 가장 창피했던 적은 ☞ 술먹고.. 기절했을때..ㅠ.ㅠ
>
>64. 발렌타인데이때 초콜렛 또는 사탕 줘본 경험은 ☞ 당근있징
>
>65. 여자와 남자의 가장 큰 차이점을 한마디로 ☞ 외모
>
>66. 화났을 때 하는 행동은 ☞ 진짜 화나면 말이 없다 ㅋ
>
>67. 못 먹는 음식 ☞ 징그러운거
>
>68. 정말 자신 있는거 ☞ 놀기 푸하하 ㅋㅋ
>
>69.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를 어떻게 생각해 ☞ 내가 나가야하는데;; ㅋㅋㅋㅋㅋ;;;;;;;;;;;;;;;;;;
>
>70. 친구와 약속을 한뒤, 상대방이 나오지 않았다면 ☞ 전화해본다
>
>71. 쌍커플이 있는 이성, 없는 이성 중 자신의 타입은 ☞ 그게 어떤식으로 있냐고 중요하징 ㅎㅎ
>
>72. "돈"에 대한 심리적 부담이 있다면 ☞ 많어..;; 핸드폰값에 요금까지 내돈으로 내야해서;; 허리가 휜다;;
>
>73. 사랑하는 애인이 딴 애인이 생겼을때 ☞ 배신감 든다.. 정말..
>
>74. 나는 몇살까지 살고 싶다 ☞ 오래 ^^
>
>75. 태양빛이 좋아 아니면 달빛이 좋아 ☞ . 둘다
>
>76. 이성친구가 있다면 생일선물로 주고 싶은 것은 ☞ 나 ㅋㅋ
>
>77. 통신에서 얻은 행복은 ☞ 통신?; 편리함;;
>
>78. 우리 집은? ☞ 행복해 ㅋ
>
>79. 가장 좋아하는 외국인은 ☞ 멧데이먼
>
>80. 가장 아끼는 물건이있다면 ☞ 핸드폰
>
>81. 약속시간을 몇분 까지 기다릴수 있어 ☞ 1시간
>
>82. 살면서 가장 허무했을 때 ☞ 아직까진 없당
>
>83. 한달 또는 일년분의 용돈은 ☞ 한달에 25만원
>
>84. 좋아하는 과일 ☞ 포도
>
>85. 좋아하는 계절 ☞ 가을
>
>86. 좌우명은 ☞ 항상 긍정적으로 살고 웃자!!
>
>87. 이성을 볼 때 가장 먼저 보는곳 ☞ 눈이 가는곳 큭;
>
>88. 지금 가장 생각나는 속담 ☞ 얌전한 고양이가 부뚜막에 먼저 올라간다
>
>89. 지금까지 별명은 ☞ 혜똥이 숏팔 조각녀 혜자 등등;; 넘마너;;ㅋㅋ
>
>90. 성형수술을 한다면 고치고 싶은 부위 ☞ 헤헤 난 안고쳐!!
>
>91. 신체부위중 가장 괜찮다는 부위 ☞ 코 큭;ㅋㅋ
>
>92. 사랑이란 ☞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것
>
>93. 첫키스경험은 ☞ 푸핫
>
>94. 가장 좋아하는 책은 ☞ 겨울 해바라기~최근에 본건데 재밌었음
>
>95. 이성한테 많이 듣는말 ☞ 남자같다;;ㅡㅡ;; ㅋㅋ
>
>96. 지금 한가지 소원을 들어준다면 뭘 ☞ 남자친구 사귀게 해줘 ㅋㅋ
>
>97. 요즘 자신이 가장 많이 하는 대사(?) ☞ 큭 ; ㅋㅋ 푸하하 ㅋ
>
>98. 이번년의 소망 ☞ 우리오빠 행복한 결혼생활 하고^^ 나도 좋은 짝 만나는 것
>
>99. 지금 가지고 있는 돈 ☞ 2만원
>
>100. 케미컴에 하고픈 말 ☞ 이제 1학기가 슬슬 마무리져가는데.. 앞으로 더욱더 가까워져서..
                              정말 모두 다 허물없는 사이가 되었음 좋겠어^^
                              모두모두 사랑해용~~^^♡
>
>


바른생활 NZEO
글은 인터넷에서 자신을 나타내는 유일한 모습입니다.
상대에게 상처를 주기보다 같이 즐거워 할 수 있는 코멘트 부탁드려요.
2024-05-28
06:30:58


14th 조세희
ㅋㅋ 보물1호 핸드폰.. ㅋㅋㅋ 2003-06-12
08:28:05

 


14th 조세희
얌전한 고양이가 부뚜막에 먼저 올라간다. ㅋㅋ 2003-06-12
08:34:17

 


유상기
혜진아...가장 난처한 일이 술먹고 기절한 거 아니자나~~
글고 미팅 2번?ㅋㅋㅋㅋ.....
글고 첫키스 얘기는 왜 안하셔어~~ㅋㅋ(난 뭔가를 알고 있지..ㅋㅋ)
2003-06-27
01:13:36

 


Name
Password
Comment

  추천하기   목록보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5422  이것두해보세요    이것두해봐 2003/05/29 53 301
5421    [re] 이것두해보세요    정보연 2003/05/31 56 293
5420  ****************    ㅎㅎㅎㅎㅎㅎ 2003/05/29 56 352
5419    [re] ****************  [4]  정보연 2003/05/31 55 380
5418  ㅡㅡ;;;;    ㅡㅡ;;;; 2003/05/29 47 294
5417    [re] ㅡㅡ;;;;  [6]  정보연 2003/05/31 27 346
5416  aaaaa    aaaa 2003/05/29 58 375
5415    [re] aaaaa  [2]  정보연 2003/05/31 83 420
5414  이거 해...  [2]  JIN-HO 2003/06/01 53 369
5413    [re] 이거 해...  [1]  정보연 2003/06/01 45 315
5412   너도 해봐 ㅋㅋ    김혜진 2003/06/02 63 393
5411    [re] 너도 해봐 ㅋㅋ  [1]  정보 2003/06/06 49 323
5410  이게 왜 빠진거얏!!!! 이건 기본인거 알지???ㅎㅎㅎㅎ    앗앗!!! 2003/06/03 53 358
5409  메롱 ㅋㅋ    김혜진 2003/06/03 69 353
5408    [re] 메롱 ㅋㅋ    정보연 2003/06/06 64 326
5407  보연아~~~~~~~~~~~~~~~~~~~~~~~~~~~~~~~~~~~~~~~~~~~~~~~~~~~~~~~~~~~~~~~    김승곤 2003/06/04 70 453
5406    [re] 보연아~~~~~~~~~~~~~~~~~~~~~~~~~~~~~~~~~~~~~~~~~~~~~~~~~~~~~~~~~~~~~~~  [2]  정보연 2003/06/06 45 306
5405  보연아    jin-ho 2003/06/04 40 342
5404    [re] 보연아    정보연 2003/06/06 59 345
5403  질문    류지환 2003/06/06 70 327
5402    [re] 질문  [1]  정보연 2003/06/09 79 372
5401  다음 타자를 정해야 겠지??    정보연 2003/06/09 57 364
5400  수고하셈    수고~! 2003/06/09 32 288
   [re] 수고하셈  [3]  김혜진 2003/06/10 58 297
5398  ㅋㅋㅋ    으하하 2003/06/09 47 280
5397    [re] ㅋㅋㅋ  [3]  김혜진 2003/06/10 57 352
5396  한국 vs 우루과이    으하하 2003/06/09 64 346
5395    [re] 한국 vs 우루과이    김혜진 2003/06/10 67 357
5394  당근 인평이쥐?    기본이쥐.. 2003/06/09 34 281
5393    [re] 당근 인평이쥐?  [14]  김혜진 2003/06/11 37 385
5392  시험기간이라 참 안타깝네요.... 자! 질문    류지환 2003/06/09 65 354
5391    [re] 시험기간이라 참 안타깝네요.... 자! 질문    김혜진 2003/06/10 58 370
5390  내일모레 시험인데....정말 안타깝네~  [1]  김혜미 2003/06/09 47 274
5389    [re] 내일모레 시험인데....정말 안타깝네~    김혜진 2003/06/10 68 353
5388  윤리셤    칸트 2003/06/10 58 310
5387    [re] 윤리셤    김혜진 2003/06/12 51 318
5386  음...    주진호 2003/06/10 94 406
5385    [re] 음...    김혜진 2003/06/11 71 314
5384  음...    최병진 2003/06/11 78 353
5383    [re] 음...  [3]  김혜진 2003/06/12 29 276
5382  부탁합니다~~    ppp 2003/06/11 30 346
5381    [re] 부탁합니다~~    김혜진 2003/06/12 54 342
5380  사건으로 이해하는 한국사^^  [3]  누굴까!? 2003/06/12 36 314
5379  해바해바..ㅎㅎ    캐스팅 2003/06/12 50 356
5378  영작시간~!!  [2]  예비 17th 2003/06/13 57 309
5377  좀 의미 있는 질문 좀 할까!!!ㅋㅋㅋ    ㅋㅋㅋ 2003/06/14 44 368
5376  혜진아~~~~~~~~~~~~~     2003/06/19 44 338
5375  죄송죄송^^;; 다음타자부터~~;;  [1]  김혜진 2003/06/22 53 313
5374  승곤 보아라.    영 은 님 2003/06/24 48 342
5373    [re] 승곤 보아라.    김승곤 2003/06/24 42 289

    목록보기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이전 15개] [1]..[16] 17 [18][19][20][21][22][23][24][25][26][27][28][29][30]..[125]   [다음 15개]
       

Copyright 1999-2024 Zeroboard / skin by ze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