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6222.   16125
[re] 또해봐
추천 : 41 이름 : ****** 작성일 : 2003-05-13 15:39:12 조회수 : 277

>무조건 구체적인 이유서술!
>
>1. 첫인상과 실제 지금 이미지가 가장 많이 다른 사람은?
>   (구체적으로 어떻게 이미지가 달라졌는지 서술바람!)
>   재연이누나~ 맨첨 봤을 때 진짜 천상 여자였다~(고상,럭셔리,깜직,귀여움)
     그런데 지금은 다 알듯이 완전 개그쟁이~
     재연이 누나랑 놀문 정말 즐겁다ㅋㅋ
>
>2. 이성친구 한테 가장 자상하게 대해 줄것 같은 사람은?
>
>15기는 음...남자선배는 쫌........누굴까?? 모르겠다 여자선배들은 전부 다 잘할거 같다~
  16기는 나~으흐으흐으흐 여자는 혜진이(이유는 내 마누라니깐...ㅋㅋ장난 혜진아 농담인거 알지?? 술마시구 담날 맨날 걱정해준다~속괜찮냐구..
   고맙다~
>
>3. 이성친구에게 무관심할꺼 같은 사람은?
>
>상빈이형
>
>4. 학창시절 친구들에게  언제나 주목받았을거 같은 사람은?
>
>음.......누가 있을까???15기는 연석이형(쫌 놀았을껄....ㅋㅋㅋ)
                       16기는 지환이,병진이(폐인이니깐)ㅋㅋ
>
>5. 학창시절 선생님들한테 가장 주목 받았을거 같은 사람은?
>
>나..ㅋㅋ 공부잘하구 섭시간에 선생님 말씀 잘듣구 더구나 얼굴두 잘생겼으니까논~ㅋㅋㅋ움하하
>
>6. 이성친구 가장 많이 사귀어본거 같은 사람은?
>
>연석이형~
>
>7. 이성친구 못 사귀어 본거 같은 사람은?
>
>음...음....음....음....음...잘모르겠다ㅋㅋ 상빈이형.(이유는 그냥~느낌이..ㅋㅋ), 보연이(서울대 지망생..ㅋㅋ공부하구 로망스밖에....)
>8. 봄, 여름, 가을. 겨울 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사람을 뽑아주세요!
>봄   재연이누나(깜직발랄)
여름 혜진이(그냥 시원해 보인다~)
가을 상빈이형(왠지 고독을 씹을꺼 같다~ㅋㅋ)
겨울 정은이누나(왠지 따스하게 보호해주구 싶다ㅋㅋ특히 소주4잔이상 들어가면ㅋㅋ)
>
>
>
재연   2003-05-14 00:29:19 IP :  
아... 내가 그렇게 웃겨?!?!ㅋㅋ
Name Pas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5472  으흐으흐~~ 인평멋드러지게 해부러~~   2003/05/06 329
5471  정말 너무해여~ㅋㅋ 천문천답을 두번씩이나....(차가운무)   2003/05/06 340
5470    [Re]인평~으흐으흐^^왜무왜무~끼끼리끼~하는중....  [9] 2003/05/06 489
5469  호~ 용환이야?....질문 총일곱개 나간다....그중 첫번째  [1] 2003/05/07 328
5468  너두 해봐   2003/05/07 385
5467  또해봐   2003/05/07 319
5466  당구..   2003/05/07 274
5465    [re] 호~ 용환이야?....질문 총일곱개 나간다....그중 첫번째(하는 중)  [3] 2003/05/07 373
5464  ㅋㅋㅋㅋㅋ   2003/05/08 375
5463  스거하는구만^^   2003/05/08 296
5462  왜 내가 쓴 천문천답은 답안해주냐????????????ㅡㅡ^(냉무)   2003/05/09 361
5461  하하~죄송합니다~   2003/05/09 399
5460  용환이!!혼나야겠어!!ㅋㅋ  [2] 2003/05/11 340
5459    [re] ㅋㅋㅋㅋㅋ   2003/05/13 366
5458    [re] 당구..   2003/05/13 405
   [re] 또해봐  [1] 2003/05/13 277
5456    [re] 너두 해봐(하는중)   2003/05/13 332
5455  우선 회탐 주인공을 넘기구...  [1] 2003/05/16 323
5454  누구차레여????   2003/05/18 379
5453  음....이지희 할차롄가?ㅋㅋㅋ   2003/05/19 231
5452    [re] 음....이지희 할차롄가?ㅋㅋㅋ   2003/05/20 279
5451  해줘~   2003/05/20 373
5450    [re] 누구차레여????   2003/05/20 328
5449  또 하자하자   2003/05/20 314
5448  해해~   2003/05/20 411
5447  너를 알려줘   2003/05/20 238
5446    [re] 너를 알려줘   2003/05/20 320
5445    [re] 해해~   2003/05/20 289
5444    [re] 또 하자하자  [2] 2003/05/20 328
5443  ..............................................   2003/05/21 299
5442  또~~~~   2003/05/21 222
5441  케미컴에서~~ㅎㅎㅎ   2003/05/21 385
5440    [re] 케미컴에서~~ㅎㅎㅎ  [4] 2003/05/21 960
5439    [re] 또~~~~  [1] 2003/05/21 297
5438    [re] ..............................................   2003/05/21 344
5437  너네 지희한테 관심이 넘 없는거 아냐?   2003/05/23 316
5436  질문   2003/05/23 337
5435  질문   2003/05/23 294
5434  질문   2003/05/23 360
5433  지희야~~~~~~~~질문!!  [1] 2003/05/23 331
5432  야야야.. 왜 회탐안해 얼른 인평이랑 질문에 답을혀시오..~~  [1] 2003/05/25 280
5431  이거 일주일 하는거 아냐?;;   2003/05/26 340
5430  죄송합니다   2003/05/28 368
5429    [re] 질문  [1] 2003/05/28 261
5428    [re] 질문  [1] 2003/05/28 324
5427    [re] 질문   2003/05/28 252
5426  보연이구나~~질문!!!   2003/05/28 354
5425  대답해주세요!!   2003/05/28 316
5424  이것두해보세요   2003/05/29 295
5423  ****************   2003/05/29 337
[1].. 16 [17][18][19][20][21][22][23][24][25][26][27][28][29][30]..[125]
Copyright 1999-2022 Zeroboard / skin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