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6222.   16125
[re] 호~ 용환이야?....질문 총일곱개 나간다....그중 첫번째(하는 중)
추천 : 32 이름 : ****** 작성일 : 2003-05-07 20:47:12 조회수 : 371

>1. 켐컴인들을 주인공으로 엽기적이고 황당한 소설 3000자로 꽉 채우시오...전번사람처럼 안하고 넘어갈때는 흠흠....두고보시오.

   이건 좀 이따가여...구상중...

>2. 당신의 그녀~~~~~~~~~~~~~~~~~~~ 묘사하시오.
>   아직 그녀가 내 그녀인지는 잘 모르겠지만.....그녀의 외모는 그리 화려하지 않다...평범한 여학생일뿐이다...다른사람들에게는..그러나 적어도 나에게 그녀는 꽃이다
     정말 이쁘고 사랑스럽다~내 모든걸 줄 수 있을 꺼 같다...술먹으면 젓가락을 두둘기며 노래를 부르는 귀여운 아이이다~나는 그녈 너무 사랑한다~버뜨
     아직 그런 사람이 나에겐 업다. 이런 그녀가 있었으면 좋겠다~으하하하하 연락줘~외로워~~
    
>3. 당신의 그녀~~~~~~~~~~~~~~~~~~~에게 보내는 시를 지으시오.
> (창조적으로, 모방해도 무방하지만 50%이상변경)

이것두 구상중....

>4. 만약 당신의 그녀가 술을 많이 마시고 다른 남자와 키스를 했다. 이랬을 경우에 어떻게 행동할것인가?
>
    ㅇ ㅏ~난처하다~우선 솔직히 화가 난다...그렇지만 술 취해서 한 행동이므로 용서할 수 있다~이러면 또 다른 사람이 이렇게 이의를 제기할 수 두 있따~
    취중진담이라는 애기두 있듯이 그녀두 그런게 아니냐? 하지만 난 내가 조아하는 여자는 끝까지 믿는다...정말루 믿는다~내가 조아하는 여자는 그렇지 않을 것이다..  

>5. 만약 당신의 그녀가 술에 이빠시 취해서 쓰러졌다. 하지만 오늘 차를 타고 전라도(?)집에 가야만 했었다. (안가면 더이상 만날수가 없다 그리고 용환이는 내일 미적분학 시험과 컴퓨터 시험을 봐야한다).그럴경우 용환이의 행동은?

하~전혀 고민할 필요두 업다....데리구 간다..미적, 컴터는 재수강 가능ㅋㅋㅋㅋ
>
>6.  ㅋㅋ...당신은 어떤 여자를 좋아하고있지만 만약 통합기엠티가서 ^^ 너무취해서 정은이한테 키수를 했을경우 그 다음날 어떠한 행동을 할것인가?....
>
>7. 동기중에 선배를 좋아하는 사람이있다고 가정할때.....당신은 그 사람에게 어떤 조언을 해줄수 있을까? (가령 지환이가...누구를... 좋아한다 했을때.ㅋㄷㅋㄷ.ㅡㅡ;;;)
>
>8. 이런 질문을 하는 내가 시르니?
>
>9. 아니오라고 했을경우에만 답하시오. 그럼 당신이 켐컴실에서 술을 너무많이 먹어서 토를 했다고했을때.. 그 상황을 어떻게 무마할것인가?
>
>10. 예라고 했을경우에만 답하시오. 술을 잘먹는 혜진이와 지희가 둘다 동시에 술에취해서 기절했다...그렇다면 누구를 집에 데려다 줄것인가....*(다른 인물은 전혀 없다고 생각하시오. ㅋㅋ....둘중한명은 반~~~드시 길에 버려져야한다는걸 명심하공...) ㅡㅡ;;;; 이거 애덜 맘상할까?..푸핫.... 이유는 쓰지말고 둘중에 한명이름을 적으시오.....^^;;;;(넘 사악하다..ㅜㅜ;;;)
>                                       ----------이유를 적었을 경우에는 앞으로 올릴 질문 6개에서 60개로 늘어날것임
>
>11. (나이차를 감안하여) 켐컴16,15,14기까지중에서 키스하고싶은 여자 1위부터3위까지 적으시오.
>
>12.              때려주고싶은 남자 1위부터 3위까지 적으시오.
>
>13. 하루에 야한생각을 총 몇번하는지? 몇분?..몇시간?....육하원칙에따라 600자를 꽉~ 채우시오.안햇을경우는 역쉬 두고보시오.....ㅋㅋ;;;
>
>
>14. 당신의 이성관계경험....서술하시오....ㅡㅡ;;;;;
>
>15. 켐컴인중에서 가장섹시한 사람 (남여상관없음..푸하..) 1위부터 3위까지 적으시오.
>
>16. 마찬가지로 가장 터프한사람(남여불문...ㅋㅋ.) 1위부터 3위까지 적으시오.
>
>17. 마찬가지로 가장 폐인인 사람(역쉬 남여불문...) 1위부터 6위까지 적으시오.
>
>18. 마찬가지로 가장 애기같은 사람(남여 역시 불문) 1위 부터 10위까지 적으시오.
>
>19. 마찬가지로 가장 짜증나는 사람(이하 동일) 1위부터 30위까지 적으시오.(꼭 30을 채우시오.ㅋㅋ...)
>
>ㅡㅡ;;;;; 용환아 미안하다....너가 총대를 메라...^^;;;; 이런질문들이 있어야 잼나지.ㅋㅋ....
>
   2003-05-07 23:55:03 IP :  
음 동기중에 선배를 좋아하는것 중에.. 왜 하필 예가 접니까--!!!
주진호   2003-05-08 00:52:09 IP :   
상빈이 키스 너무 조아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3-05-08 02:06:16 IP :  
난 들리는 소문 과....영화와 그것들을 조합했을뿐인댕.ㅋㅋ푸후 2번째질문 강도높여볼까?ㅋㅋ
Name Pas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5472  으흐으흐~~ 인평멋드러지게 해부러~~   2003/05/06 326
5471    [Re]인평~으흐으흐^^왜무왜무~끼끼리끼~하는중....  [9] 2003/05/06 483
5470  정말 너무해여~ㅋㅋ 천문천답을 두번씩이나....(차가운무)   2003/05/06 335
5469  호~ 용환이야?....질문 총일곱개 나간다....그중 첫번째  [1] 2003/05/07 326
   [re] 호~ 용환이야?....질문 총일곱개 나간다....그중 첫번째(하는 중)  [3] 2003/05/07 371
5467  너두 해봐   2003/05/07 383
5466    [re] 너두 해봐(하는중)   2003/05/13 328
5465  또해봐   2003/05/07 316
5464    [re] 또해봐  [1] 2003/05/13 274
5463  당구..   2003/05/07 270
5462    [re] 당구..   2003/05/13 403
5461  ㅋㅋㅋㅋㅋ   2003/05/08 373
5460    [re] ㅋㅋㅋㅋㅋ   2003/05/13 361
5459  스거하는구만^^   2003/05/08 293
5458  왜 내가 쓴 천문천답은 답안해주냐????????????ㅡㅡ^(냉무)   2003/05/09 357
5457  하하~죄송합니다~   2003/05/09 394
5456  용환이!!혼나야겠어!!ㅋㅋ  [2] 2003/05/11 337
5455  우선 회탐 주인공을 넘기구...  [1] 2003/05/16 319
5454  누구차레여????   2003/05/18 377
5453    [re] 누구차레여????   2003/05/20 325
5452  음....이지희 할차롄가?ㅋㅋㅋ   2003/05/19 229
5451    [re] 음....이지희 할차롄가?ㅋㅋㅋ   2003/05/20 275
5450  해줘~   2003/05/20 368
5449  또 하자하자   2003/05/20 312
5448    [re] 또 하자하자  [2] 2003/05/20 324
5447  해해~   2003/05/20 407
5446    [re] 해해~   2003/05/20 286
5445  너를 알려줘   2003/05/20 235
5444    [re] 너를 알려줘   2003/05/20 317
5443  ..............................................   2003/05/21 292
5442    [re] ..............................................   2003/05/21 339
5441  또~~~~   2003/05/21 219
5440    [re] 또~~~~  [1] 2003/05/21 295
5439  케미컴에서~~ㅎㅎㅎ   2003/05/21 383
5438    [re] 케미컴에서~~ㅎㅎㅎ  [4] 2003/05/21 954
5437  너네 지희한테 관심이 넘 없는거 아냐?   2003/05/23 311
5436  질문   2003/05/23 333
5435    [re] 질문   2003/05/28 249
5434  질문   2003/05/23 291
5433    [re] 질문  [1] 2003/05/28 321
5432  질문   2003/05/23 358
5431    [re] 질문  [1] 2003/05/28 258
5430  지희야~~~~~~~~질문!!  [1] 2003/05/23 328
5429  야야야.. 왜 회탐안해 얼른 인평이랑 질문에 답을혀시오..~~  [1] 2003/05/25 278
5428  이거 일주일 하는거 아냐?;;   2003/05/26 337
5427  죄송합니다   2003/05/28 364
5426  보연이구나~~질문!!!   2003/05/28 350
5425    [re] 보연이구나~~질문!!!  [12] 2003/05/31 391
5424  대답해주세요!!   2003/05/28 312
5423    [re] 대답해주세요!!  [2] 2003/05/31 328
[1].. 16 [17][18][19][20][21][22][23][24][25][26][27][28][29][30]..[125]
Copyright 1999-2021 Zeroboard / skin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