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로그인

나는 방울토마토를 먹고 있쥐~
백민지  2017-05-30 23:39:08, 조회 : 152, 추천 : 5

안녕 준식? 너랑 잠깐 놀아주려 왔어!^^

물음표 붙은 문장에는 예 아니오라도 답해주길 바래!

너의 이름은 뭐니?

밥은 먹었니??

뭐 먹었니?

맛있었니?

그 밥 누가 해줬니??

아 그렇구나~ㅎ 공부좀 열심히해 ㅠㅠ

아 뭐라구?? 공부보다 회탐작성이 더 좋다구~? 아아~~ 알았어!

양치는 했니?

치약 뭐써??

아 진짜~? 나는 2080쓰는데!ㅎㅎ

아 안물어봤다구~? 알았어!ㅋㅋ

근데 너 안자? 몇시에 자?

아..나는 새벽 한시쯤 자는 편이야

왜 그 시간에 자??

설마,,,설마,,,, 아니지? 아닐꺼야~ㅎㅎ

너 연예인 누구 좋아해??

나는 비~밀~ㅎ 석현이는 트와이스 좋아하던데.. 시그널 TOSS 시그널 TOSS 쮜릿 쮜릿 쮜릿 쮜릿..
나는 지효가 왜이리 이쁘냐...

지효 어떻게 생각해?

아~ 그렇구나~ 나 되게 심심해 보이지...
그럼 카톡좀 해줘...너무 심심해..

티비 많이봐?

나는 예능 많이보는데..보면 뭐봐??

아~~나는 아는형님 겁나 좋아행!ㅎ 그리고 무한도전!ㅎ 그리고 미우새!ㅎ
아는형님 이수근 너무 좋지않냐?? 이수근 어때??

아~~ㅎㅎ 그럼 누구 좋아해?

왜 좋은데? 아~~

그럼 그사람과 밥먹게 된다면 뭐 먹고싶어?

왜 그음식 먹고싶어?

아 그렇구나~~ 그건 니 애인이랑 먹구여~! 케미컴활동 잘 하고 있지?

나는 너무 잘해서...ㅠㅠ 그럼 2학기에 하고싶은거 있어?
아무거나!

아항~ 나는 케미컴과 함께하는 모든것이 좋은데....너는 왜 그래??

미안~쏘리~~ㅎ 준식아 나 이제 피곤한데 그만 놀아줘도 될까?
그래..무사하구...건강하구...수고행!(찡긋!)


바른생활 NZEO
글은 인터넷에서 자신을 나타내는 유일한 모습입니다.
상대에게 상처를 주기보다 같이 즐거워 할 수 있는 코멘트 부탁드려요.
2024-06-13
09:25:54


유경
말투 왜저래ㅡㅡ 귀척쩌러 난 귀척안해두 귀여운뎅ㅎㅎㅎㅎ 2017-05-30
23:56:18



김유경
...시끄러워 2017-05-31
00:46:35



백민지
준식! 저거 내가 올림 헤헷 얼른 답변해쥬~~ 2017-05-31
18:02:48



김상민
에휴...내가 올렸는데 또 지네가 올렸다고 하네ㅋ 2017-05-31
18:08:54



Name
Password
Comment

  추천하기   목록보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5572    [re] 연예인~~~~~~~~~~~~~~~~    채문영 2016/04/17 14 155
5571  헤헤헤헤헤444에서 시작하는 지옥열차♥♥  [3]  이자훈 2017/04/11 12 155
5570    [re] ㅁㅈ2    정민주 2017/04/15 7 155
5569    [re] 영은  [1]  강영은 2017/04/25 6 155
5568  뚓탸랑 땀뀨~~~  [1]  박민지 2018/03/29 13 155
5567  ㅇㅈ2    최주빈 2015/04/09 13 156
5566  유징2    최주빈 2015/04/09 10 156
5565  인평    진원빈 2016/05/04 8 156
5564  이태임  [1]  진원빈 2016/05/11 12 156
5563    [re] ㄱㄱ  [1]  정원선 2016/05/24 8 156
5562    [re] 레오나르도 다빛이  [3]  김다빛 2018/03/30 8 156
5561    [re] 내이름은 코난 탐정이죠  [4]  김다빛 2018/03/30 10 156
5560    [re] 5글자로 말하는    최우영 2018/04/07 11 156
5559    [re] ㅎㅇㅌㄱ    이승은 2015/05/21 7 157
5558    [re] 회시탐탐    이지호 2016/04/14 7 157
5557    [re] 자훈아    이자훈 2016/04/17 5 157
5556    [re] ~~~~~    이자훈 2016/04/20 7 157
5555    [re] 처룬ㅅㄱ2  [1]  이철훈 2016/05/08 12 157
5554    [re] 가영가영  [4]  신가영 2018/04/01 14 157
5553  형섭아 시작이닷    여인혜 2015/04/03 7 158
5552    [re] 가수 연제호^^  [1]  연제호 2015/05/04 8 158
5551    [re] ㅇㅅㅇ  [1]  이승은 2015/05/09 8 158
5550  인평    이승혁 2015/05/17 7 158
5549  인정한다  [2]  엑소 2016/05/16 11 158
5548    [re] ㅇㅅ ㄱㄱ    정원선 2016/05/24 10 158
5547  윤세 너무 잘생겻어    이자훈 2016/06/05 14 158
5546    [re] 핫    윤세 2016/06/24 16 158
5545    [re] 라차타!    백민지 2017/04/08 7 158
5544    [re] 내 동기 승빈이  [2]  박승빈 2017/04/14 9 158
5543  나 민지인데,,,,  [4]  박소영 2018/03/23 7 158
5542    [re] 곧 있으면 입대다 슈벌...    이영주 2018/03/29 16 158
5541  김명박    박민지 2018/03/30 17 158
5540  씽어쏭    이현영 2016/04/13 13 159
5539  황석현입니다  [5]  김도형 2017/04/13 14 159
5538    [re] 김상민입니다    박승빈 2017/04/13 8 159
5537    [re] 마지막?  [2]  정민주 2017/04/16 7 159
5536    [re] 석현  [2]  황석현 2017/04/17 8 159
5535    [re] 수원은 지방!  [1]  황석현 2017/04/18 7 159
5534    [re] 내이름은 신가영  [1]  신가영 2018/04/01 13 159
5533  고퀄주의  [2]  김윤범 2015/04/04 9 160
5532    [re] ㅇ    최종윤 2015/06/22 11 160
5531    [re] ㄱㄱ    이지호 2016/04/14 8 160
5530    [re] 바다회탐    진원빈 2016/05/02 11 160
5529    [re] 우리는 한양대학에서가장빛나는별    손영찬 2016/05/17 14 160
5528    [re] 민지에게 설리란?    백민지 2017/04/08 7 160
5527    [re] 김도형입니다  [1]  박승빈 2017/04/13 8 160
5526    [re] ㅁㅈㅁㅈㅁㅈ    정민주 2017/04/15 12 160
5525    [re] 황 ! 석 ! 현 !  [2]  황석현 2017/04/18 8 160
5524  케모닝    여인혜 2015/04/06 9 161
5523    [re] 회탐  [1]  김윤범 2015/05/28 4 161

    목록보기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1][2][3][4][5][6][7][8][9][10][11][12][13] 14 [15]..[125]   [다음 15개]
       

Copyright 1999-2024 Zeroboard / skin by ze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