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로그인

핫둘핫둘
변진우  2018-03-25 17:37:56, 조회 : 103, 추천 : 9

>주의사항 : 없어요는 없음.가장 그런이미지에 가까운사람 어떻게든 누구라고 써야해 ㅋㅋㅋㅋㅋㅋ
만만한사람 물고늘어지기도 없어....시~~~~~~~~~~~~~~~~~~~~~~~~~~~~~~작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1. 지구멸망 5분전, 마지막으로 Hot한 키스를 하고 싶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2. 다리가 팔보다 짧을 것 같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3. 제일 술나라 보내고 싶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4. 하루에 가장 많이 생각 나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특히 잠들기 전에 꺄악 >.,<
>
>5. 슬슬 여름 되니까 저질 몸 드러나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6. 예쁜 옷을 죽이는 몸을 가진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7. 보면 안타깝고 눈물나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8. 아직 안친한데 계속 안친하고 싶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9. 밥 떠먹여주고 싶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10. 뒷모습만 봐도 Back Hug 해주고 싶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11. 그가 술을 먹는게 도저히 눈뜨고 볼 수가 없어서 흑기사해주고 싶은 사람(女선배1 女동기1)
>
>12. 만약 아들이라면 키우기 싫을것같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tip : 남자든 여자든 아들로 태어난다면 ㅋㅋㅋ ex) 아름이 아들이라면? (괜춘할것같은데?머여튼)

>13. 만약 딸이라면 키우기 싫을것 같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ex) 쌍둥이 딸 두명이 태어났는데 종윤.형섭콤보인경우.. (오갓)
>
>14. 만약 이사람이 엄마라면  너의 인생을 망쳤을것 같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15. 만약 이사람이 아빠라면 너의 인생을 망쳤을것 같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16. 니한테 돈 뺏을 수 있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17. 강혁이가 돈 뺏을 수 있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18. 강혁이가 고백하면 바로 OK할것 같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19. 강혁이가 고백하면 바로 112에 신고할 것 같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20. 강혁이가 절대 이사람만큼은 나에게 고백 안했으면 하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21. 강혁이가 이 사람이 나한테 고백했으면 좋겠다 하고 기다리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22. 범죄자 같이 생긴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23. 소인배 같이 생긴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24. 야한 것만 좋아할 것 같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25. 진짜 밥 잘 사주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26. 맨날 밥 사준다고 말만 하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27. 의도적으로 돈 꿔서 안 갚을 것 같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28. 부자같이 생긴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29. 없어보이고 거지같이 생긴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30. 백수/백조(무직남/무직녀) 같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31. 잉여인간(잉여킹)이어서 부르면 나올 것 같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32. 귀여운척 하면 너무 귀여운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33. 귀여운척 하면 때려버리고 싶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34. 솔직히 한번 재대로 때려보고 싶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35. 개념 머릿속에 이식시켜주고 싶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36. 입 무거울 것 같아서 내 비밀 다 말해주고 싶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37. 입이 너무 가벼워서 몸까지 가벼웠으면 날아갔을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38. 취하면 피하게 되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39. 정말 남자다운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40. 정말 여성스러운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41. 뇌 질량을 g단위로 나타내야 될 것 같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42. 천국에 같이 가서 영원히 함께하고 싶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43. 지옥에 같이 가서 유황불에 밀어 넣고 싶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44. 정치인이 된다면 온갖 비리에 능통할 것 같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45. 맞짱뜨고싶은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46. 찜질방에서 밤새 수다떨고 싶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47. 입담 부러운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48. 입담 좀 키웠으면 하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49. 민수의 '크레이지함'보다도 잘난거 없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50. 강혁이를 감동시키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51. 열폭(열등감 폭발)하게 하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52. 한치 앞 미래가 안보이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53. 원래 생긴게 아파보이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54. 화장 지우고 머리 다 넘겨놓으면 웃길 것 같은 사람(女선배1 女동기1)
>
>55. 하도 옷을 못 입어서 명동 데리고 가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코디해보고 싶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56. 좋은말로 하면 개성있는 사람 나쁜말로 하면 또라이 같은 사람(男동기1 女동기1)
>
>57. 친구에게 소개시켜줄때 "못생겼고 재미도 없는데 착하다"라고밖에 설명 못할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58. (성형수술 견적 = 일본 지진 피해 복구 금액)인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59. 만난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무서운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60. 이사람 몸은 만져보고 연구해보고 싶다(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61. 어떻게 하면 저렇게 생겼을까 궁금한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 제 2단원 IF 시리즈 ---------------------
>
>주의사항 : (5. 칭찬) 이런거 새로 만들면 무효^^ 가끔 완전 재치있다 싶으면 통과 ㅋㅋ, 각각에 대답에 이유 꼭 달것!!!
>
>62~66. 케미컴 여자선배님들 중 제일 사랑하는 4분을 골라바!!
>
> 강혁이가 제일 사랑하는 여자선배님들(위에서 정한 4분)이 물에 빠지셨다.
>
>  (1) 한 명만 구할 수 있다면 누굴 구할꺼야??
>
>  (2) 구해준 사람한테 제일 받고싶은것?? 1. 세레나데와 키스 2. 오글 돋는 애칭(고를경우 구체적인 애칭도 답변^^) 3. 반지와 청혼 4. 결투신청
>
>  (3) 구해준 사람한테 제일유경 하고싶은것?? 1. 세레나데와 키스 2. 오글 돋는 애칭(고를경우 구체적인 애칭도 답변^^) 3. 반지와 청혼 4. 결투신청
>
>  (4) 세 명만 구할 수 있다면 누굴 안구할래??
>
>  (5) 너가 거들떠도 안보고 버린 선배가 꿈에 나타나 복수하려고 한다. 제일 피하고 싶은 것?? 1. 세레나데와 키스 2. 오글 돋는 애칭(고를경우 구체적인 애칭도 답변^^) 3. 반지와 청혼
>

>72. 유경이가 꽃이 만개하는 날씨좋은 주말에 철훈이만 따로 불렀다. 왜일까??
>
>73. 동원이가 수경이에게 고백했다. 갈등하는 원선이에게 하고싶은 말??
>
>74. 너가 민지와 늦은밤 단둘이 술을 마시다가 민지백이가 취해 쓰러졌다. 지하철과 버스는 끊긴 상황, 어떻게 할꺼야??
>
>75. 그냥 진우가 심심해서 불렀다. 어떻게 할꺼야??? 1.욕 2.주먹질 3.욕+주먹질4.빼빼로게임
>
>76~79. 너가 초능력자가 됬다.
>
>(1)투시안을 가졌다. 케미컴 분들 중 가장 투시해서 보고싶은 사람은??(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2)형섭이의 입을 가졌다. 제일 먼저 속삭여주고 싶은 사람은??(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3)순간이동을 할 수 있다. 케미컴 여자분들 중 가장 납치해서 감금하고 싶은 사람은??(납치해서 뭐할건지도 써줘 ㅋㅋ 선배 1분 동기 1명)
>
>(4)투명인간이 되었다. 가장 목욕할때 지켜보고 싶은 여자동기와 선배는?? (이유)
>
>80. 깔끔하게!!! 이유,변명 다 필요없이 이름만!!! 이쯤에서 진지하게 밝히는 가장 사귀고 싶은 사람.
>
>81-85. 케미컴에서 가장 좋은 남자3명을 일단 골라바 ㅋ(선배님이나 동기 ㅋ^ㅋ)
>
>   (1)3명이 동시에 울고있다. 가장 달래주고 싶은사람??
>  
>   (2)3명이 동시에 고백을 했다. 누구랑 사귈꺼야??
>
>   (3)3명이 동시에 흑기사 신청을 한다. 누구잔을 받을꺼야?? 받고나서는 뭘 시킬꺼구?? ㅋ
>
>   (4)3명과 각각 어깨동무,포옹,키스 포즈로 한장씩 찍는다. 누구랑 어떤 포즈로 찍을꺼야?? < 구 체 적 으 로> 각 포즈 한개씩 쌜렉해야함
>
>   (5)3명과 다 사귀다가 들켰다. 3명중 끝까지 잘못했다고 빌면서 매달려서 다시 사귀고픈 사람??
>
>86. 4명이서 3박4일 유럽여행을 간다. 데려가고싶은케미컴 여자3명??
>
>87. 4명이서 초특급 중노동 새벽 새우잡이를 간다. 데려가고싶은케미컴 3명??
>
>88. 단 둘이서 놀이공원을 간다. 같이 가고픈 남자동기는?
>
>89. 상민선배와 함께 무박4일 알콜랜드를 간다ㅂㅂ. 데려가고싶은케미컴동기 3명??
>
>91. 제길, 정말정말 싫지만 준식이가 ㅈㄴ사랑한다고 말한다. 너의 거절 방법은??
>
>92. 동원이에게 고백했다. 동원이의 예상 반응은??
>
>93.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하게 살다가 아이를 낳았는데 이런!! 딱 강혁이다. 어떻게 하면 아무대서나 술먹지 않게 키울 수 있을까??
>
>94. 새벽2시 케미컴 여자중 아무나 불러서놀고싶다 누구부를껏인가?
>
>95. 술게임에서 홍삼게임으로 날 자꾸 저격한다. 승빈선배의 반응은? 1.쌍욕한다 2.띠바~~됴깐네~~~ 3.때린다
>
>
>
>-----------제 3단원 : 일명 제 1라운드 (대답만 잘하면 선배들끼리 싸운다는 ㅋㅋㅋㅋㅋ) -----------------------------------------
>
>97. 30기 여자선배들 8명의 외모 순위를 매기면?? 1위부터 8위까지.(안하는거없음)
>
        보너스> 30기 남자선배들 8명의 외모 순위를 매기면?(그냥 넘어가기 없음)
                  >
>98. 나 강혁이는는적어도 OOO보다는 섹시하다. 남동기중 OOO는 누구?? ㅋㅋ(무조건 대답해야함)
>
>99. 31기 여아들 8명의 외모 순위를 매기면?? 1위부터 8위까지(꼭해)
>
>101. 31기 남아들 8명의 외모 순위를 매기면?? 1위부터 8위까지(반드시해)

보너스> 30기 여아들 8명 중 쌕시한 순위는? 1위부터 8위까지 (해라)

102.  너는 적어도 OOO보다는 사람같습니다. 31기 동기중 OOO은 누구?? ㅋㅋ
>
>103. 30,31기 남아들 8명의 똘끼 순위를 매기면?? 1위부터 8위까지
>
>

>--------------제 4단원 : 후기 ------------------------------------------------------------
>
>107. 너에게 회탐이란??
>
>109.문제 답변하느라고 지친 강혁이에게 가장 독했던 질문 베스트 는? (다음 사람한테 꼭 올리고픈 질문^^)

>110. 누가올렸을까요?

>111.  님에게 케미컴이란???

112. 여태껏했던 가장 진한 스킨쉽?

113. 누구의 뒤태가 가장 아름답나?

114. 나와 잘 됫으면 하는 여자동기


바른생활 NZEO
글은 인터넷에서 자신을 나타내는 유일한 모습입니다.
상대에게 상처를 주기보다 같이 즐거워 할 수 있는 코멘트 부탁드려요.
2024-04-24
12:13:06


Name
Password
Comment

  추천하기   목록보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22  마지막?  [1]  김도형 2017/04/16 6 103
121  zz    이자훈 2017/04/10 12 103
120  ㅅㅁㅅㅁ    이지호 2017/04/09 9 103
119  우영우영    이수경 2018/04/06 11 102
118  즐거운 스터디    이수경 2018/04/04 11 102
117  Where is my mask?    백민지 2018/04/01 10 102
116  당신은 물개를 만났습니다.  [1]  황석현 2018/03/29 10 102
115  이:이민가면 영:영원히 주:주스를 못마신다    백민지 2018/03/26 12 102
114  자작시    백민지 2017/06/03 11 102
113  배고퐈...    백민지 2017/06/03 9 102
112  이수경님이 쓰는 안경은? 수경    백민지 2017/06/01 8 102
111  현빈입니다    김도형 2017/04/13 11 102
110  타라랏    이자훈 2017/04/08 10 102
109  내가누군지아늬?    엑소 2016/05/16 10 102
108  ㄱㅇㅇ ㄱㄱ    이자훈 2016/05/10 10 102
107  원빈꼬우~~    엑소 2016/05/02 9 102
106  구구단 세정이는 어딨지?  [2]  백민지 2018/05/02 10 101
105  안녕하세요 미쓰에이 수지입니다ㅎㅎ    이수경 2018/03/29 11 101
104    [re] 뽀로롱    황석현 2017/04/19 8 101
103  뽀로롱    이자훈 2017/04/18 8 101
102  뾰로롱    이자훈 2017/04/18 9 101
101  ㅎㅅ2    이승혁 2015/05/20 4 101
100  회시탐탐2    이승혁 2015/05/20 3 101
99  하나라도 빼먹지 말기루기루기루~  [1]  백민지 2018/05/02 13 100
98  소주 vs 맥주    김유경 2018/04/01 12 100
97  다빛이님    이수경 2018/03/29 10 100
96  조강혁 !!!!!!!!!!    이수경 2018/03/29 7 100
95  김동원 최동원 박동원 류동원 강동원    이철훈 2017/04/30 9 100
94  오늘밤의 주인공은 너 찡긋 ><    이자훈 2017/04/18 6 100
93  ㅁㅈ홧팅    김도형 2017/04/15 8 100
92  설리~~~~~~~~~    이철훈 2017/04/08 8 100
91  ㅇㅂㅇㅂ    엑소 2016/05/02 12 100
90  심심할땐 회탐보는맛    백민지 2018/05/02 25 99
89  연옌    이수경 2018/04/01 6 99
88  수경쓰♡    김도형 2017/06/01 8 99
87  대구 대표 미남 류 동 언    김상민 2017/04/30 11 99
86  시험 끝나고 할 일 없을땐 회탐!!    변진우 2017/04/27 5 99
85  내 어깨를 봐 탈골됐잖아~    정원선 2017/04/17 9 99
84  류동원입니다    김도형 2017/04/13 8 99
83  궤미~궘퀌퉘    이철훈 2017/04/11 8 99
82  사 ㅇ 미 ㄴ    이지호 2017/04/09 10 99
81  사 ㅇ 미 ㄴ    이지호 2017/04/09 11 99
80  ㅈㅎㅈㅎ    이자훈 2016/04/14 6 99
79  다들 눈팅 말고 질문 올려주세요 ㅎㅎ    박민지 2018/03/29 9 98
78  열창하는 모습에 반했습니다...    박소영 2018/03/23 8 98
77  민주 회탐 너무 느리당~~    변진우 2017/04/16 11 98
76  ㅁㅈㅁㅈㅁㅈ    김도형 2017/04/15 11 98
75  가영가영    이수경 2018/04/02 5 97
74  가영    유새연 2018/04/01 11 97
73  고전    변진우 2018/03/25 8 97

    목록보기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이전 15개] [1]..[121][122] 123 [124][125]
       

Copyright 1999-2024 Zeroboard / skin by ze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