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6222.   122125
[re] 케미~컴컴컴!!
추천 : 42 이름 : ****** 작성일 : 2009-06-27 22:50:35 조회수 : 498
>이유도쓰시오!
>
>1.막 패주고 싶은 사람 (22 21기 남녀 각각)
>석현오빠,영선언니,지선이-여친남친이있어서
동섭이-근육있는애 패보고싶어서
>2.처음에 가장 맘에 안들엇던 사람(22 21기 남녀 각각)
>승현오빠-까칠해보여서
선영언니-무서워서
성희-내순서빼앗아서
찬우오빠-1학년같지않아서  
>3.세상이 멸망햇을때 이사람과는 함께하고 싶다는 사람 (22 21기 남녀 각각)
>경세수민이채원언니진호오빠-심심하지않을것같아서
>4.가장 나이들어 보이는 사람과 어려보이는 사람 (22 21기 남녀 각각)
>홍채오빠지예언니동섭이성희
문기오빠보람이
영희오빠선영언니

으히히   2009-06-28 00:36:38 IP :  
오늘 피방 갔는데 10시 넘으니까 민증 보여 달래 -_-;; 4번에 안 들었고 ㅋㅋㅋ 피방에서 저 소리나 듣고 ㅋㅋㅋㅋㅋㅋ
서녕   2009-06-28 00:51:44 IP :  
나는 삭아보인다는거얌 어려보인다는거얌........
서녕   2009-06-28 00:51:54 IP :  
난 너네를 해치지안아 ㅠㅠ
ㅋㅋ   2009-06-28 00:55:52 IP :  
아 짱웃겨 ㅋㅋ남친여친있닫고 패죽이고싶은 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근육이있는애 패보고싶대 ㅋㅋㅋㅋㅋㅋㅋ푸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때릴때마다 튕겨나오는 손과 발
이승현   2009-06-28 04:04:46 IP :  
나 안까칠해 ;;;; 오히려 내가 맨날 다른애들의 까칠함에 당하지;;
ㄱㅊㅇ   2009-06-28 21:43:37 IP :  
와 나 진짜 완전싫어한다..와...와...충격이다...와...와..............................
제랄리안   2009-07-03 17:46:02 IP :   
승현이가...까칠해보인대...
Name Pas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172    [re] 채원아 힘들었지???  [12] 2008/04/16 497
171    [re] 회탐회탐  [3] 2011/04/01 497
170    [re] 16기와 17기에게 하고픈 말을 써주세요 (한사람씩 모두에게)  [42] 2004/08/18 498
169  해봐 ㅋ   2007/09/15 498
   [re] 케미~컴컴컴!!  [7] 2009/06/27 498
167    [re] 송가영의 백.문.백.답.  [6] 2014/05/02 498
166    [re] 이거이거  [9] 2005/05/02 499
165    [re] ㅋㅋ  [4] 2009/11/06 499
164  ...   2009/11/12 499
163  신예님 인평하고 넘기세욧ㅋㅋㅋㅋ  [3] 2010/11/13 499
162    [re] 고고고고고  [10] 2008/04/15 500
161    [re] 일라운드  [3] 2009/05/28 500
160    [re] 회탐하자!!  [2] 2004/04/07 501
159    [re] ㄱㄱㄱ~~  [4] 2009/04/24 501
158    [re] 회타미4  [6] 2009/05/08 501
157  회탐7ㅎㅎ   2009/05/17 501
156  자운아 빨리해  [2] 2011/06/03 501
155  말하라 오바!-_-   2002/05/29 502
154  회탐해요~ㅋㅋ   2004/08/16 502
153    [re] 가여운용현이  [11] 2010/04/20 502
152          < ------------------------절취선--------------------------- >   2005/04/08 503
151    [re] 아따뜻해  [2] 2006/08/18 503
150  .....  [3] 2009/11/12 503
149    [re] 교령아생일기념이얏♡  [10] 2010/04/22 503
148    [re] 냐옹  [3] 2005/10/22 504
147    [re] 이거 절대 답하기 싫어서 늦게올린게 아니라..쓰다가 에러나서...   2002/04/18 505
146    [re] 덤벼라정근  [24] 2007/04/14 505
145    [re] 철원아  [7] 2010/06/22 505
144  회타미   2011/03/16 505
143  해버미수고수고^*^   2011/03/24 505
142    [re] 사랑의짝대기..어어..사랑의짝대기..어어..  [1] 2002/04/25 506
141    [re] ◆※경고합니다!※◆   2002/05/06 507
140    [re] 그럼 이제 인평을 해보자^-^*  [8] 2007/05/13 507
139    [re] ㄴㅇㄹㄴㅇㄱㅈ  [8] 2008/04/10 507
138    [re] 이제 곧 후배들이 들어옵니다.  [2] 2008/12/16 507
137    [re] 1라운드  [2] 2010/05/28 508
136    [re] 1라운드  [2] 2011/04/19 508
135    [re] 명랑소녀보니?   2002/04/18 510
134    [re] 2라운드  [2] 2008/07/12 511
133  흠.....................   2008/06/11 512
132  옥영양의   2002/05/15 513
131  고고고고고  [1] 2008/04/14 513
130    [re] 해리니수고해  [9] 2010/05/12 513
129    [re] ㅎㅎ  [1] 2004/04/11 515
128    [re] 공포의 백문 백답   2004/06/04 515
127  희쮸 ??????????   2008/05/16 515
126    [re] 셩아 ㅋㅋ인평고고♥  [5] 2009/07/13 515
125    [re] 한글아 ~ㅋㅋㅋ  [11] 2009/04/16 516
124    [re] 받아람!!!!!  [2] 2009/11/06 516
123  하고 싶은 말 다써!!!   2002/04/24 517
[1]..[121] 122 [123][124][125]
Copyright 1999-2023 Zeroboard / skin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