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6222.   122125
답이 머냐먼......
추천 : 31 이름 : ****** 작성일 : 2002-04-29 16:31:20 조회수 : 360

>각 항에 해당되는 사람 14기,15기 남녀 한명씩 담해줭(그니까 답은 4명이얌)
>
>1.가장 귀엽게 생긴 사람
>▶14기 성우오빠(포동포동 귀엽당!!^^)
            수연언니(빠글이 머리 넘 귀여웠당..지금은 청순!!ㅋㅋㅋ)
>   15기 상빈이(ㅋㅋㅋ 우리 애기자너~)
             쩐지(옆에서 자기 찍으라고 아부하넹!~ㅋㅋㅋ)
                  쩐지쩐지 귀여워 빠졌어~~~!!!

>2.이성에게 가장 인기 많을꺼 같은 사람
>▶14기 정노오빠(여자덜이 좋아할 성격의 소유자당...ㅋㅋ 진짜 밥사세염~)
            경선언니(청순한 매력의 소유자!!하지만 마니 알면 다친다...ㅋㅋ)
      15기 빵민(말빨의 대가~ 여자덜 잘 타일러서 사귈꺼 같당!!ㅋㅋㅋ)
>           정은이(오늘 커피숍에서 그러는데 귀엽다구 한다...--;;ㅋㅋㅋ)
>
3.앤한테 애교 가장 많을꼬 같은 사람
>▶14기 성우오빠(전화하는거 엿들었다...애교덩어리셨당...ㅋㅋㅋ)
            영애언니(외모상으로 봐두 애교가 넘친당!!ㅋㅋ)
>    15기 빵민(이녀석의 애교는 정말....우리 모두 녹았당!!!ㅋㅋ)
             옥영이(사람덜한테 무지 잘한당~아마 남친에게는 애교가 넘칠듯!~)

4.남 뒤땅 가장 많이 깔꺼 같은 사람
☞뒷땅을 가장 잘 찰꺼 같은 사람이여?에구 엽기적인 질문이네여~~ㅋㅋㅋ
>▶14기 동훈오빠(강원도의힘을 발휘하여 뒷땅을 가장 잘 찰 수 있을 꺼같당
                          오빠~오빠네집에 도끼숨겨놨져? 밤마다 땅파는거 다 알아여~ㅎㅎ)
            경자언니(X어 많이 드셔서 아마 힘이 좋아지셨을꺼다...남는 힘을 땅파는데
                         쓰지 않으실까...ㅋㅋㅋ)
>   15기 경호(힘세보인다...아마 땅도 잘 파지 않을까???ㅋㅋ)
            쩐지(쩐지가 갖구있는건 살이 아니다 !!근육질이당!!!힘센 쩐지 땅 잘파지??ㅋ)

>5.첫인상과 지금의 이미지가 가장 다른 사람
>▶14기 용엽오빠(스마트에서 엽기루당~ㅋㅋㅋ 이보다 틀릴순 없당!!!)
>           경선언니(정말 얌전할줄 알았당...허나....후배속이기회장님이셨당..ㅋㅋ)
>    15기 상빈이(우리 삼촌 같았는데 알고보니 애기였당...ㅋㅋ)
             당연 은희!(처음 그녀를 봤을땐...순한 양같았당...지금 그녀의모습은...엽기늑  대!)

6.사생활이 가장 복잡할꺼 같은 사람
>▶14기 세희오빠(아직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베일에 감싸져 있는것일뿐...ㅋㅋ)
            경자언니(ㅋㅋㅋ 리치 언니를 노리는 수많은 남자덜...무지 피곤하실꺼 같당. ㅋ)
      15기 연석이(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주위에 여자가 많은거 같다ㅋㅋㅋㅋ)
             쩐지(쩐지는 스캔들 메이커 끊이지 않는 그녀의인기.....ㅋㅋ)  
요조숙녀   2002-04-29 19:29:06 IP :  
난 지금도 순한양이라우~~그거몰랐어?ㅋㅋ에이~알면서~~ㅋㅋ
경선   2002-04-29 21:08:35 IP :  
내이미지 왜이래...ㅜ.ㅜ
쩐지   2002-04-30 03:09:51 IP :  
나 너무 마늬 거론된거 아니구? 것두..완젼 좋은것만?!ㅡㅡ+재연아..날 너무 띄엄띄엄 보는거 아니구?
정은..   2002-04-30 15:20:55 IP :  
신난다!~ㅋㅋㅋ
Name Pas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172    [re]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는 말이 있죠....  [7] 2002/04/30 585
171  내가받았던 질문 너두해봐라... 50문 50답이다...   2002/04/29 392
170    [re] 어...그래....  [2] 2002/04/30 361
169  충격질문.....  [1] 2002/04/29 367
168    [re] 정말 충격이당!!!   2002/04/30 334
167  이제 14기 인평 해죠`~~ (텅)   2002/04/29 392
166    [re] 위에보시면 14기 인평있어염~~!!(나두 냉텅!)   2002/04/29 377
165  질문   2002/04/29 368
164    [re] 답  [2] 2002/04/29 356
163  질문이 머냐묜...   2002/04/29 414
   답이 머냐먼......  [4] 2002/04/29 360
161  한명을 집어주세요..^^*   2002/04/29 398
160    집게 주세여~~!!!  [2] 2002/04/29 393
159  키스하고 싶은 입술~  [3] 2002/04/29 429
158    으흐흐흐~~~   2002/04/29 350
157      [re] 입술 꽃미남공개~!10번은 바로~타키!!!ㅎㅎㅎ+.+  [1] 2002/04/29 393
156  ^^놀라지마~  [2] 2002/04/29 333
155    [re] 헉! 심장 멈추는 줄 알았떠~  [1] 2002/04/29 329
154  이유없는 반항!   2002/04/29 348
153    [re] 이유없는 반항!   2002/04/29 354
152  골라~골라~   2002/04/29 339
151    [re] 이걸루 주세염~~~  [2] 2002/04/29 307
150  뚜둥 문제   2002/04/29 340
149    뚜둥 답이여~!  [1] 2002/04/29 352
148  재연이구낭..쿠   2002/04/29 362
147    [re] 네~ 재여니랍니다~쿠~   2002/04/29 357
146  안빠지는 질문~   2002/04/29 337
145    [re] 안빠지는 질문~   2002/04/29 347
144  워밍업 으로 시작 합니다.  [2] 2002/04/28 361
143    아~네~~~~!!!  [5] 2002/04/29 426
142  나 이제 끝이야... 그러니 다시 살짝 질문 한개 때려주께...  [1] 2002/04/28 404
141    누구 맘대루 끝이얌??살짝 대답한다....   2002/04/28 360
140  아무래두 후계자를 남겨야 할 듯!!!!!  [2] 2002/04/28 413
139  가벼븐 질문...하나......   2002/04/27 367
138    [re] 가벼븐 질문...하나......   2002/04/27 323
137  어찌할래여???  [1] 2002/04/26 331
136    [re] 어찌할래여???   2002/04/26 369
135  근데 저 언제까지 하는거져??   2002/04/26 369
134  근데 말야..   2002/04/26 344
133    [re] 근데 말야..  [3] 2002/04/26 342
132  진호!! 잼써잼써~~ 나도 하나   2002/04/26 368
131    [re] 진호!! 잼써잼써~~ 나도 하나   2002/04/26 405
130  안녕하세혀..^^시작합니닷....   2002/04/26 340
129    [re] 안녕하세혀..^^시작합니닷....   2002/04/26 327
128  진호!!넘헌거 아냐....  [1] 2002/04/26 350
127  질문~   2002/04/26 335
126    [re] 질문~  [2] 2002/04/26 352
125  너말야!!   2002/04/25 366
124    [re] 너말야!!   2002/04/26 431
123  정말 심각합니다!우리의 상황이...............  [7] 2002/04/25 433
[1]..[121] 122 [123][124][125]
Copyright 1999-2021 Zeroboard / skin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