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6222.   12125
[re] 김생민
추천 : 6 이름 : ****** 작성일 : 2017-04-09 20:50:52 조회수 : 172

>29, 30기 첫인상

29기
철훈이 : 일단 철훈이는 딱 봤을 때 장난 많이 칠 것 같았고 여자들한테 인기 많겠다라고 느꼈음.  
지호형 : 솔직히 지호형은 첫 인상은 엄청 조용하고 과묵할 꺼 같았음.
영찬이 : 오...우    미터 때 처음 본 영찬이의 그 아우라는 말로 표현할 수가 없음.  그 때가 겨울이어서 목도리도 있었는데 구두까지 신으니 그냥 금수저 같았음.
도형이 : 일단 웃음이 많아서 장난기가 많아 보였고 쾌활해 보였음. (사실 도형이는 어디서 처음 만났는지 정확히 기억이 안 남)
자훈이형 : 자훈이형은 첫 인상은 웃기지는 않는데 나름 재밌게 웃기려고 노력 많이 할 것 같다. 이거 하나였음.
태규형 : 과대 라는 칭호에 걸맞게 전형적으로 내가 생각했던 선배 상에 가장 가까웠음.  누가 봐도 공대생같아 보였으며 공부를 진짜 잘할 꺼 같았음.
경환이형 : 일단 전형적인 공부 잘하는 모범생 처럼 생겼다고 생각했음.  거기에 말도 별로 없어서 첫 만남때는 어색해서 암 걸릴뻔했다. (하지만 친해지고 이야기하다 보면 누구보다 천사)
윤세형 : 일단 미터에서 제일 처음 봤는데 검은 군모 꾹 눌러쓰고 와서 분위기가 장난이 아니었음. 다른 16선배들도 "와 연예인이다 . 얼마만이야. " 라고 하는 것을 듣고   는 일반적인 학생은 아니겠구나라고 느꼈음.

가인누나 : 가인누나는 케미컴 처음 만났을 때 문 앞에 계셔서 봤는데 얼굴표정이 무서웠다. (알고보니 철훈이 개놈자식이 내가 잘생겼다고 개구라를 쳐놔서 기대를 하고  계셨던 거 같다.)
다헌누나 : 일단 다헌누나는 기가 쎄 보였다. 내가 어색한 분위기를 싫어하는데 다헌누나는 먼저 말도 잘 걸어주고 해서 고마웠었다.  
원선이 : 내가 원선이보고 17 일 꺼 같다고 했었던 만큼 어색한 표정연기를 잘햇다. 처음에는 전화번호 8자리를 맞춰보라고 해서 술 먹고 뒈질까봐 피했는데 알고보니 진짜 좋은 애였다.
세인이 : 세인이는 엄청 새침하고 조용할 것 같았다. 엄청 여성스러울 것 같았다.
은혜누나 : 은혜누나는 정확히 기억이 나는데 우선 내 얘기를 엄청 잘 들어주셨다. 별로 그렇게 재밋는 이야기도 아니었는데 반응도 잘 해주시고 그래서 감사했고 또 술 취한 애들 챙겨주고 이런 모습 보고 엄청 책임감 있다고 생각했다.
소영누나 : 소영누나는 엠티 때 처음 봿는데 뭔가 대학생 같다기 보다는 어른스러워 보였다. (근데 꿀잼이라고 해서 엄청 기대중이다)
문영누나 :  문영누나는 엄청 소심하고 조용한 성격일 것 같았다. 친구들 사이에서는 인기가 많을 것 같앗다.
지민누나 : 일단 이뻤다. 그리고 이뻤다.


30기
석현 :  "이런 애가 한양대를?" "어쭈 요녀석 머리 색깔 봐라"
민수 : 촌놈! 그냥 말투에 전라도 억양이 구수하게 들어가 있어서 친근했음. (근데 나보다 사투리가 더 심한 것 같아서 짠했음.)
진우 :  잘생겨서 , 리액션 잘해주고 기분 좋은 농담 많이 해줘서(형은 이제부터 내가 믿는다.) ,같은 전라도 출신이어서 반가웠음.
준직 :  준식이는 솔직히 진지충일꺼 같아서 엄청 걱정됏음. (내가 제일 싫어하는 게 진지충인데 동기 중에 진지충 있으면 힘들꺼 같아서)
동원 : 애는 백프로 학생부 종합전형이겠다 (근데 논술이었음, 소름)
현욱이형 : 어디가 많이 아파서 1년 쉬었나 보다. 짠한 형일세.....
승빈 : 현 거주지가 강남이라고 해서 친해지고 싶었음.


민지 : 웃음이 많고 호탕한 성격이어서 편했음. 술도 잘 마셔서 놀랐음.
민지 : 웃음이 많고 털털한 성격이어서 편했음. 노래도 잘해서 놀랐음.
나연 :  30기 여자애들 중에서는 상대적으로 말도 많이 해줘서 고마웠음.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가 됨.
민주 :  민주가 첫 인상은 가장 말 잘할 것 같고 활발할 꺼 같앗음.
유경 : 첫 만남에서는 무슨 대화를 해야할지 모르겠어서 어색해서 죽을뻔했음.
은비 : 수줍음 엄청 많이 탈 것 같았는데 전혀 아니었다.
수경 : 엄청 조용할 꺼 같았는데 소문에 따르면 엄청 털털하고 재밌다고 함. 빨리 친해져야겠다고 생각함.
영은 : 엄청 조용할 꺼 같았는데 술 마시고 180도 달라지는 모습을 보고 기대가 됐음.
Name Pas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5672  꾸르잼   2017/04/09 109
5671  김!상!민!김김상민!원!샷!   2017/04/09 87
5670  빨리  [2] 2017/04/09 88
5669    [re] ㅅㅁㅅㅁ   2017/04/09 154
5668  사 ㅇ 미 ㄴ   2017/04/09 83
5667  사 ㅇ 미 ㄴ   2017/04/09 87
5666    [re] 사 ㅇ 미 ㄴ  [1] 2017/04/09 154
5665  이이애ㅓㆍㄱㄴㄱ시이이ㄱㄷㄱㄷㄱㄴ시   2017/04/09 92
5664     2017/04/09 63
5663     2017/04/09 68
5662  ㅅㅁㅅㅁ   2017/04/09 80
5661  사 ㅇ 미 ㄴ   2017/04/09 79
5660  빨리   2017/04/09 93
   [re] 김생민   2017/04/09 172
5658  김생민   2017/04/09 65
5657    [re] 호잇~~   2017/04/09 175
5656    [re] 설리~~~~~~~~~   2017/04/08 141
5655    [re] 라차타!   2017/04/08 137
5654    [re] ㅁㅈㅁㅈㅁㅁㅈ  [1] 2017/04/08 168
5653    [re] 타라랏   2017/04/08 165
5652    [re] 민지에게 설리란?   2017/04/08 139
5651    [re] 설리   2017/04/08 147
5650  민지에게 설리란?   2017/04/08 59
5649    [re] 설리가 진리   2017/04/08 233
5648  설리가 진리   2017/04/08 58
5647  설리   2017/04/08 74
5646  타라랏   2017/04/08 79
5645  호잇~~   2017/04/08 90
5644  ㅁㅈㅁㅈㅁㅁㅈ   2017/04/08 87
5643  라차타!   2017/04/08 82
5642  설리~~~~~~~~~   2017/04/08 80
5641    [re] 빨리해줘요   2017/04/07 175
5640    [re] ㄱㄱㄱ   2017/04/07 166
5639  하잇~~~   2017/04/07 143
5638  빨리해줘요   2017/04/07 94
5637  ㄱㄱㄱ   2017/04/07 87
5636    [re] 얼굴을 바꾸자   2016/06/26 193
5635    [re] 윤세 너무 잘생겻어   2016/06/25 152
5634    [re] 윤세   2016/06/24 103
5633    [re] 핫   2016/06/24 140
5632  얼굴을 바꾸자  [1] 2016/06/09 181
5631     2016/06/09 105
5630    [re] 윤세의 모험  [2] 2016/06/09 207
5629    [re] ㄱㅊ   2016/06/09 146
5628  윤세의 모험   2016/06/09 91
5627    [re] 윤세꼬우!   2016/06/09 152
5626    [re] 444   2016/06/09 180
5625    [re] 시험기간에 하는 개꿀 회탐   2016/06/08 183
5624    [re] ㅎ  [1] 2016/06/08 174
5623    [re] 윤세오빠   2016/06/08 123
[1][2][3][4][5][6][7][8][9][10][11] 12 [13][14][15]..[125]
Copyright 1999-2022 Zeroboard / skin by